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건설 엔지니어링 (주) 2019 요약


XX에서는 다양한 기능 부서의 지원을 받아 이사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바꾸 었으며 시대에 발 맞추어 회사의 내부 개혁을 심화시키고 시장을 적극적으로 탐구했으며 연초에 이사회에서 공식화 된 다양한 작품을 과장했습니다. 목표 임무 수행. 매월 1 만 위안의 공사를 완수하고 1 억 위안의 이윤과 세금, 1 만 위안의 고정 자산을 완성하여 주주들에게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고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전 직원의 노력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업무가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사회에 다음 내용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첫째, 덩 샤오핑 이론의 깊이있는 연구는 "세 가지"중요한 사고의 구현에 적극적으로 두 문명의 건설, 리더십의 단결, 민주주의 중앙 집권, 정당과 정부 공산주의 청년 연합이 공동으로 부지런하고 정직하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단위 좋은 분위기를 지키고, 일이 향상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덩 샤오핑 이론, 세 대리인"원칙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고수하고 그룹 회사의 "보안, 개혁 및 효율성"을 밀접하게 둘러싼 "양손과 노력"원칙을 준수합니다. "Yunling Xianfeng"프로젝트의 부름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전투 요새 및 핵심 리더십으로서 당 지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들의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바꾸고, 시간을 앞당기 고, 발전시키고, 끊임없이 발전시키고, 끊임없이 발전시키는 지사 건설과 인력 건설을 강화하고 "두 문명"건설과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체제 개혁에서 사상 정치적 활동을 철저히 수행하여 모든 직원이 이념과 정치 측면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일치를 유지하도록한다. 회사 업무의 완료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가 당의 집행 능력을 강화하기로 한 결정"을 토대로 조직 부서에 새로운 과제를 제안했으며, 조직 부서의 기능적 역할을 완수하고 조직 업무를 단호하게 증진시키는 새로운 역할을 제공했다. 기회와 강력한 정신. 진지한 정신을 연구하고 구현하고 세 대표자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실천하는 의식을 높이는 것이 현재와 미래의 정치적 일의 주요 임무이며, 우리 회사의 지도자들은 높은 수준의 정치적 책임을 가진 당의 16 차 회의를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했습니다. 본회의의 정신과 그룹위원회의 확대 된 회의 정신을 중요한 중점 업무로서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당사는 당원 및 간부들을 조직하여 그룹 회사의 사무 총장 인 제 16 회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관련 기록을 깊이있게 연구했습니다. 후 주석의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연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 중국 공산당 징계 조례 및 중국 공산당 지자체위원회 조직위에서 연설 한 당위원회 확대 회의 연설 "First Peak"프로젝트는 국영 단독 소유권의 견해와 국영 지주 회사의 풀뿌리 조직의 설립을 종합적으로 강화시킨다. "Yunling Pioneer"프로젝트의 실행에 의료 및 건강, 문화 교육, 연구 기관, 사회 단체, 중개기구 및 기타 당사국 서비스 산업 당사자 인 CCP의 풀뿌리 조직 건설에 대한 의견 *** * 지방 당위원회의 "당의 자생 단체 설립 촉진을위한 윤령 선구자"프로젝트 및 기타 기록 보관소의 시행에 관한 결정 공공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대중으로부터 의견과 제안을 구하고 대응 정류 조치를 수립하며 당과 대중 간의 관계를 종식시키고 전체를 조직 당원은 맹세하고 당에 가입하겠다는 맹세를 재검토하고 당원의 책임감과 역사적 삶에 대한 인식을 높였으며 "대중을위한 당 조직과 국민을위한 통치"라는 주제의 혁신과 경쟁 활동에 초점을 맞추어 "당원의 개척자"를 위해 노력했다. 파티원들은 엠블렘 등의 활동을 중단하여 직원들의 광범위한 게시물을 게시하고 열심히 일하고 개척하고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며 경력 형성의 장점에 대한 역사적 감각을 높이고 회사 내에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Yunling Xianfeng"프로젝트 회사는 집중 학습과 개인 학습, 독서 및 특수 연구, 집단 상담 및 의사 소통의 결합을 통해 모든 직원의 사고를 한층 더 통일 시켰습니다. 당원의 선구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이 안전 생산 활동에 반영되었습니다. 특히 프론트 라인을 만들어 내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어려움을 겪는 파티 동창입니다. 공산당 당원의 일.
건설 엔지니어링 회사는 투자 회사 당위원회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Yunling Xianfeng"프로젝트의 실행과 "Yunling Xianfeng"프로젝트의 "Five Good and Five Leads"목표와 함께 투자 회사 당위원회의 정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전달했습니다. 기업의 경제적 효율성 제고의 중심을 확고히 파악하여 기업 발전 가속화라는 주제를 확고히 파악하고, 당 조직을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도록 이끌어주는 강력한 싸우는 요새로 조직하기 위해 노력하며 대다수의 당원이 기업 발전의 개척자들에게 충분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모델 역할.
우리 당 사단은 "Yunling Xianfeng"프로젝트를 회사의 개혁, 발전 및 안정성 증진을위한 중요한 보증으로 이행 할 것이며, 높은 수준의 정당 조직과 고위급 당원 구성으로부터 "5 선과 5 선"의 전반적인 목표를 따를 것입니다. "Yunling Xianfeng"프로젝트의 완전한 실행은 회사의 개혁, 발전, 생산 및 운영 활동을 효과적으로 추진하면서 당원의 모범이자 대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Yunling Xianfeng"활동에서 회사의 당 지사는 항상 "성실, 전문성 및 표준화"원칙과 일류 품질 제공,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 제공, 회사의 사명 목적을 면밀히 지켜야한다는 원칙에 충실했습니다. 파티원들이 새로운 형식에 적응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는 개척자가되게하십시오.
2. 이사회가 실시하는 업무 및 평가 지표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 부서에서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 수행, 화재 안전,지면 안전, 방공 안전 등의 놀라운 결과 달성. 작업이 잘못되었습니다.
XX 년은 **** 건설 엔지니어링 (주)에서 활력과 활력이 넘치고 활발한 발전의 해입니다. 모든 직원은 회사 리더십의 리더십 아래 통일되고 부지런합니다. 그것은 병참 지원 작업에 기여했다. 동시에 회사에 의해 지어진 **** 호텔은 끊어졌고, 호텔 완성은 **** 건설을위한 예비 준비를 제공 할 것이다. 위의 모든 건설 프로젝트의 품질과 안전성은 표준에 달려 있습니다.
XX는 회사의 힘든 한 해로, 회사가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운영하며 양성적인 개발 경로에서 견제와 균형을 유지하는 한해이며 회사와 종합 기업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이기도합니다.

승진의 해는 회사가 강한 힘을 가진 건축 회사를위한 탄탄한 기반으로 점차적으로 발전한 해입니다.
거의 2 년간의 템퍼링 후, **** Construction Engineering Company는 열심히 싸울 수있는 팀을 훈련 시켰고 자격과 건설을 추가하면서 회사의 건설 자격 역시 원래의 3 단계에서 3 단계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지혜는 이제 두 번째 수준의 자격 선언과 지방 자치제 프로젝트의 추가를 준비 중입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중요한 업적이 작업의 모든 측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일련의 규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다양한 규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이를 점검 및 구현했으며, 회사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회사 운영 매뉴얼 및 기업 금융과 같은 회사의 장기적인 개발에 적합한 일련의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개선했습니다. 기업 경영 관리 시스템 ","전사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 ","회사 직원 교육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부서의 업무 기능에 따라 작성된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안전 생산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실용적인 "품질 보증 시스템", "안전 생산 보증 시스템", "문명 건설 관리 규정"및 "건설 현장 안전 교육"및 내부 운영 관리 세트 이 시스템은 안전 생산 및 품질 관리에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으며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회사의 지도자들은 주기적으로 그리고 불규칙하게 검사 및 감독을 위해 현장으로 나가 즉시 문제를 찾습니다. .
프로젝트 완료
XX에서는 다양한 경영 규칙 및 규정의 수립 및 개선과 조직 구조 조정을 통해 직책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책임이 명확하게 정의되며 기업의 자원 배분이 최적화되고 직원의 자의식 및 업무 준수에 대한 책임이 강화되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주로 인프라의 건설, 유지 및 보수, 다양한 자원의 사용, 시장의 지속적인 개발, 사업 범위의 확장 및 두 개의 엔지니어링 사무소의 설립에 집중했습니다. , **** 장식, **** 건물, **** 워크숍, *** 포괄 주택, **** 변환, *** 설치, *** 엔지니어링, *** 통합 사업을 착수했습니다. 건물을 포함한 100 개 이상의 프로젝트. 현재 건설중인 프로젝트는 *** 프로젝트이며, ****의 토목 공사가 성공적으로 완수되었으며, 물이 봉쇄되고 물이 공급되고 옥외 도로 및 녹화 프로젝트가 건설 중이다. 12 월 XX 일 현재 당사는 1 억 위안의 세전 이익을 달성하여 연초에 이사회가 발행 한 목표 인 **** 백만을 초과했습니다.
건설 과정에서 어떠한 안전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어떠한 이주 노동자에게도 임금이 빚지지 않았으며 사회에 고용 압력의 일부가 해결되었습니다.
기업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기업의 내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자산의 전반적인 운영 품질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운송을위한 물류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회사의 리더십 팀의 흔들리지 않는 비즈니스 목표입니다. XX의 각 프로젝트의 시간, 규모, 전문 및 일정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의 리더십 팀은 많은 포인트, 광역 및 장거리와 같은 프로젝트 특성에 대한 프로젝트 팀의 엔지니어링 및 인원을 전문으로합니다. 관리 체인을 단축하고 관리 수준을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마다 프로젝트 팀을 유연하게 배치하고 전문가가 안정적으로 프로젝트 비용 관리 및 품질 보증을 보장합니다. 유지 보수 및 **** 전문 백본.
다양한 *** 프로젝트 외에도 **** Hotel은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로, 프로젝트의 총 건축 면적은 *** 평방 미터이며, 회사의 리더가 균일하게 배치하고 체계적인 건설 팀을 구성하여 프로젝트 관리 부서를 구성하고 과학적 관리 아이디어를 채택합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과 단계의 할당과 동적 관리를 최적화하고, 건설과 생산을 효과적으로 감독, 계획, 조정 및 감독하고, 프로젝트 관리자의 조직을 적용하여 프로젝트의 품질, 안전성, 진행 상황 등을 구현하는 조직, 방법 및 수단. 관리 목표를 관리하면 프로젝트 품질이 우수하고 건설 기간이 건설 단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프로젝트 건설의 경제적, 사회적 및 환경 적 이익이 실현됩니다.
프로젝트의 규모와 특성에 따라 회사는 "***** 관광 호텔 건설 프로젝트"건설 프로젝트 부서를 설립하고 명확한 관리 기능, 건전한 시스템, 엄격한 조직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젝트 법률 구조를 구현했습니다. 질서있게, 업무 효율을 높이고, 좋은 조직적 조건과 관리 환경을 조성하여 프로젝트 진행과 품질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위 프로젝트 관리의 최적화를 통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의 현장 관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설 비용 절감, 주 투자 및 기업 자금 절감, XX의 노동 생산성 및 기업 이익 개선에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시장 확대 및 다각화 된 서비스 제공
XX는 주로 유지 관리, **** 및 주택 관리 사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XX에서는 공사 일반 건설, **** 통로 장식 및 **** 강력한 지진 관측망 건설을 통과했습니다. 그것은 XX 연례 좁은 사업 범위 및 단일 서비스 기능을 부러, XX의 장식 및 지능형 엔지니어링의 건설 자격을 성공적으로 취득하여 프로젝트의 전체 프로세스 및 다기능 방향으로 회사의 개발 속도를 가속화하고이를 향상 시켰습니다 회사의 시장 회복력과 포괄적 인 서비스 기능.
전체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회사의 건설 회사, 회사의 총책임자, ***의 부총장 및 일반 경영진의 **** 부총재의 특성을 갖춘 회사를 설립하여 연구를 강화합니다. "사람 중심"개념에주의를 기울이면서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 직업 윤리 및 업무 태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직원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직원의 초등 교육은 기업 경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건축부의 XX 연례 자격 요건에 따라 당사는 30 명 이상의 직원을 조직하여 "안전 검사원, 품질 검사관 및 프로젝트 관리자"교육에 참여했으며 올해 6 월에는 건설 산업이 성공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기업 자격 및 안전 자격 연간 검사의 연간 검사. 12 월에는 회사 내의 여러 부서들 사이에 지식을 구축하는 것에 대한 불균등 한 이해에 부응하여 주 차원의 교사가 고용되어 회사의 모든 직원들에게 건물 기반을 가르쳤습니다.

기본 지식.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여가 마을을위한 다양한 나들이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회사의 총책임자 ****는 또한 모든 직원에게 "변명의 여지가 없음"이라는 책을 추천하고이를 모든 직원에게 배포했습니다.
회사의 경영을 진정으로 견고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과학적, 표준화 된 제도적 관리 트랙에서 모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회사의 모든 직원은 회사의 전반적인 무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합을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실천합니다. 우리는 인기와 명성으로 열심히 일합니다.
셋째, 영적 문명 건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사상 교육 및 종업원을위한 법률 교육을 실시하고 "4 인"인력 육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공안 관리 종합 관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부대의 일, 생산 및 삶은 좋은 상태입니다.
리더십 팀의 경영 철학, 책임, 결단력 및 모범적 인 역할은 기업 발전에 결정적이며, 리더십 팀은 강력하고 단합되어 일관되고 부지런히 기업 발전의 열쇠입니다. 회사의 지도자는 항상 방향으로 센터, 개발 및 개선으로 생산 및 관리를 준수 개혁, 노력과 진보, 진실 추구 및 실용적인 작품의 확고한 신념으로, XX 년의 작업에서 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안정적인 개발을 받아, 과학 발전 개념을 준수 작품 스타일은 회사 직원들이 XX의 예상 목표를 달성하도록 유도했습니다.
건설과 생산의 구분은 세심하고 협력 관계가 복잡하며 필요한 자원이 많고 품질 요구 사항이 엄격하며 공급 채널이 복잡하고 건설 및 생산 기간이 길며지지 재료의 종류가 많아 건설 및 생산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XX의 안전 사고는 없었으며 프로젝트의 품질은 100 % 였고 탁월한 속도는 90 % 이상이었습니다 .XX의 작업을 돌이켜 보면 우연한 결과, 과학적 경영 아이디어, 엄격한 내부 운영 관리 시스템 및 성실한 협력이 아닙니다. 팀 정신, 훌륭한 직업 윤리 및 청렴성 구축이라는 서비스 목표는 이러한 성과의 기초이자 동기입니다.
투자 회사 종합 지배 구조 선도 그룹의 리더십 아래, 당사는 포괄적 인 조치와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예방과 예방, 예방, 증상과 근본 원인의 치료 및 근본 원인에 초점을 맞추는"정책을 준수합니다. 공동 관리,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공공 보안의 포괄적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열심히 구현하여 "자신의 문을보고 자신의 사람들을 관리하고 자신의 일을 수행" . 우리 회사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XX ​​년 동안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지도자들은 중요성을 강조하고 조치가 강했으며 종합적인 책임 시스템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우리 회사의 제너럴 매니저 인 ****의 총책임자, ***의 부총장 및 ***의 부총장은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팀장으로서 총책임자와 함께 안전 생산 감독의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총괄 관리자는 부사장으로, 부서장은 팀 구성원입니다. 연초에 총괄 관리자와 각 부서의 책임자는 안전 생산에 대한 포괄적 인 책임 서를 작성하고 책임 범위를 설명하고 작업을 명확히했습니다. 담당 책임자 및 책임자 인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실제 상황에 따라 "품질 보증 시스템"과 "안전 생산 보증 시스템"을 수립하여 모든 수준에서 안전 및 품질 책임을 이행하고 책임을 사람들에게 전가 시켰으며 회사의 내부 품질 감독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7 월 XX 일, 주정부 건설 부문의 연간 안전 검사를 통과하고 "안전 인증"을 획득하여이 중요한 업무를 완료함으로써 회사의 미래 자격 요건을 마련했습니다.
1. 내부 보안 강화 회사 창립 이래로 사무실 구역의 보안을 확보하기 위해 사무실 건물 외부와 사무실 건물의 보안 층에 보안 요원을 배치하여 사무실 건물의 보안을 책임집니다.
밤에는 사무실의 안전을 지키고 비상 사태를 처리하기 위해 회사의 일반 직원이 교대로 야간 근무를하도록하십시오.
2. 인사 관리 제도 강화 특별 인력은 **** 통과 증서 관리 계좌를 개설하고 내부 직원이 심사 통과 서류의 승인을 검토 할 책임이있다. 관계없는 인원, 무면허 차량이 *** 영역에 진입하여 관련없는 인력 ***을 이끌고있는 유닛의 내부 직원에게 효과적으로 종결하며, 유효 기간이 만료 된 패스는 보안 부서에 반납되어 파기됩니다.
우리 회사는 건설 업계의 임시 고용 특성을 고려하여 임시 고용 파일을 특별히 마련했습니다. 건설 현장에서는 프로젝트 매니저부터 임시 근로자까지 관련없는 직원이 현장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일정한 배지를 착용해야합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양질의 교육 및 법률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공안 종합 관리의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다. 끊임없이 직원의 정치적 사고와 안전 의식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모순과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 해결하고 제거하며 직원의 이념적 업무에 대해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1. 교통 안전을 파악한다. XX 월 5 일에 새로 공포 된 "중화 인민 공화국 도로 교통 안전법"의 운전수는 팀의 운전자를 열심히 공부하여 열심히 공부했다.
2. 교육 강화 및 품질 향상 회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건설 안전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1 개월, 3 주, 7:00 - 10:00 시공 교육 지식을 조직했습니다. 또한 조직은 모든 ​​직원들에게 "변명의 여지가 없음"이라는 책을 배우기 위해 조직했습니다.
3, 심층 안전 의식, 안전 생산에 세심한주의 안전 생산은 건설 회사의 영원한 테마이며, 건설 회사는 안전한 생산을 전제로하여 생존하고 발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안전하고 문명화 된 작업장 활동을 고수하고 '안전 제일, 예방 제일'원칙을 철저히 이행하고 직원 안전 제일 유도 이념을 확고히하고 건설 근로자의 근무 환경과 생활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각 프로젝트마다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운영상 친화적 인 안전 생산 실행 계획,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 안전 생산 운영 절차, 안전 위험 검사 내용, 안전 위험 정류 조치 및 정류 시행 책임과 정류 기한이 각 프로젝트별로 책정됩니다. 안전한 생산

XX의 프로젝트는 넓은 프로젝트 분포와 긴 도로와 같이 안전한 생산에 도움이되지 않는 요인을 가지고 있지만 인력, 자재 및 기계류의 안전한 운송 조직을 포함하며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는 야간 공사가 필요합니다. 호텔의 주요 프로젝트는 장마철 건설 작업에 불과하지만 회사의 지도자, 모든 수준의 관리 인력 및 건설 팀의 큰 관심 아래 건설 홀 평가를 통과 한 3 명의 전임 안전 관리자가 건설 현장의 안전 위험을 점검해야합니다. 새싹에서 사고를 처리하십시오. XX에서는 직장에서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고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회사의 안전 관리 표준을 반영하여 직원의 안전 생산에 대한 깊은 이해가 조사되었습니다.
4. 근로자의 일부 직원이나 가족이 병원에 입원하고 회사의 지도자가 직접 방문하며 실제로 태어나기를 원치 않으며 부서장을 방문하여 우려를 표명해야합니다.
5. 다양한 나들이 활동을 조직하고, 직원 간의 상호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상호 관계를 강화하고, 효율적이고 연합 된 팀을 구성합니다.
위의 조치를 통해 인력이 안정화되었습니다. 회사 설립 이래로 심각한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법률 준수, 품위있는 스타일, 탄탄한 노동, 충성도 및 연구와 같은 법과 질서 관리 분야의 많은 고급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표준화되고 상세한 포괄적 인 관리 작업 보관소, 원장 및 진술을 수립했습니다.
종합 관리 책임자의 업무 책임 및 중요성을 명확히하고 포괄적 인 관리 파일 시스템, 분기 별보고 시스템 및 상황보고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포괄적 인 관리 업무는 모든 부서, 모든 부서 및 모든 직원에서 구현되며 모든 사람이 체포되고 모든 곳에서 관리되며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포괄적 인 관리 네트워크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XX 년, 우리 회사는 포괄적 인 관리 작업, 적시 분석, 새로운 상황의 연구 및 처리 및 새로운 문제에 대한 업무, 그리고 방공, 건설 및 공공 안전 작업을 보장하는 "안전 제일, 예방 우선"원칙에 충실했습니다. 안정성은 다양한 사회 보장 조치의 이행, "일방의 안전"확보 및 사회 보장 종합 관리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 회사는 이사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성과를 계속 이어갈 것이며, 겸손으로 계속 배우고, 경험을 정리하고, 결함을 극복하고, 안전하고 문명적이고 효율적인 ***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