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2019 년 개인 작업 요약


"의무, 사랑과 헌신에 충실하며, 책임감을 갖고 자신의 교육과 교수 활동을 수행하도록 엄격히 요구하십시오."제가 수년 동안 지속적으로 준수해온 원칙입니다. 인생에서 진절머리 나는, 열정적 인, 의로운 사람이 아니라, 게으름이 아닌 직장에서, 현실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을하십시오. 학교는 가정으로, 동료는 자매로 대우받으며 어린이는 어린이로 간주되며 동시에 지도자들이 교수와 연구에서 훌륭한 일을하도록 적극적으로 돕습니다.

저는 제 경력이 마음에 들며 아이들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아이의 아이"라고 부르는 것을 듣고 특히 행복합니다. 출근하는 동안, 여가 시간 만 있으면 아이들에게 몸을 담가고, 아이들의 내면을 돌아 다니며, 아이들의 목소리를주의 깊게 듣고, 아이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음과 가슴 사이의 긴밀한 접촉, 나는 아이들을 읽고, 습관과 관심을 쌓았으며,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교육과 가르침을 목표로 삼았다. 각 어린이의 자신의 지위 수준을 개발하고 아름다운 청사진을 그리기 위해 저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접대하고, 접대하고, 성립 할 때 독특한 교육 스타일과 교수법을 수립했습니다. 부드러운 감정을위한 플랫폼은 아이들이 진정한 의미로 놀 수있는 지식을 이해하고 재미있게 익히도록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습관을 길러주고, 어린 마음 속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고, 어린이들이 전국위원회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장로를 기리고, 어린 시절부터 삶과 과학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하십시오. 어린이들에게 피를 많이 흘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과학 지식이 풍부해야합니다. 현재 저는 이미 선임 교사 였지만 가르침에있어 어느 정도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늦추거나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으며, 나는 스스로 확장하지도 않습니다. 저는 다양한 수준의 유능한 부서가 주최하는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동료를 적극적으로 동참시키고 동시에 선배 교사로서 동료가 교육과 교수에있어 훌륭한 일을하도록 도와줍니다. 교수법에서 나는 어린 교사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새로운 교육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기 목표를 끊임없이 스스로 압박하는 것을 선호한다. 여가 시간에 나는 많은 시간을두고 놀고, 많은 책과 유치원 출판물을 읽으며, 또한 독서 노트, 학습 경험, 교육 에세이를 계속 쓰고, 가르치는 경험을 끊임없이 정리하고, 성장 과정에서 계속해서 수업을 배우십시오.

힘든 일이 수확했습니다. 학기가 시작된 이래, 우리 수업은 수업 과제를 완료했을뿐만 아니라 표준을 초과했습니다. 아이들은 책에 대한 모든 지식을 습득했을뿐만 아니라 많은 기술을 배우고 많은 사람들의 진실을 마스터했습니다. 우리의 커다란 계급으로 들어갈 때, 나는 공연이 무엇인지, 노래를 듣고, 국립 드라마를 듣고, Huangmei 오페라를 듣고, 무용 관람을보고, 무술 공연을보고, 질문이나 지식을 묻고 싶다. 우리는 당신을 만족하게 만들 것입니다, 믿지 마십시오,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