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농업국 2019 작업 요약 및 2019 작업 계획


XX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주도하에 식량 생산 증대, 농업 효율성 증대, 농민 수입 증대, 제 1 기록 보관소의 정신 구현과 현대 농업 발전에 초점을 맞추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다양한 조치의 구현에 농민 효과적으로 농민의 소득을 높이고, 성공적으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평가 목표 완료 올해 카운티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지금까지 완료된 국의 13 가지 기능 비즈니스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그 중 3 가지 프로젝트가 목표 작업을 초과했습니다.
둘째, 주요 작업 완료
XX 년 프로젝트 건설 완료
1. 국가 농기계 보조금 프로젝트. XX에서는 중앙 농업 기계 보조금의 첫 번째 배치가 210 만 위안이었고 336 개의 트랙터, 4 개의 분쇄기, 6 개의 경작자, 4 개의 옥수수 수확기 및 2 개의 목축 관리 기계를 포함하여 352 개의 보조 기계가 사용되었다. 중앙 정부의 두 번째 농업 기계 보조 장치에 대한 두 번째 보조금은 30 만 위안이며, 22 개의 트랙터, 2 대의 분쇄기 및 4 개의 회전식 경운기를 포함하여 28 개의 보조 기계가있다. XX에서는 중앙 농기계 구매 보조금이 모두 시행되었으며 보조금이 지급 된 기계가 모두 설치되었다. 농업 기계 구입으로 우리 군의 농업 발전에 긍정적 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2. 작물 개선을위한 작물 보조금. 우리는 6,234,400 위안의 국가 보조금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중 밀 보충 기금은 2,859,100 위안, 옥수수는 2,984,400 위안, 면화는 390,900 위안이었다.
3. 바이오 가스 건설 프로젝트. 우리는 XX 지역에 1,000 개의 농촌 가계 바이오 가스 프로젝트를 위해 총 투자액 531 만 위안, 중앙 정부 투자 120 만 위안을 포함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두 개의 대규모 바이오 가스 프로젝트 인 화도 (Huadu) 육종 농장과 그린 릿지 테크놀로지 (Green Ridge Technology Co., Ltd.) 총 투자 743 만 위안, 중앙 정부는 185 만 위안 투자. 현재 두 개의 대규모 바이오 가스 프로젝트가 건설을 시작했다. 우리는 중앙 투자 62 만 5 천 위안과 주정부 수준 인 26 만 7 천 5 백 위안을 포함하여 총 투자 1024 만 위안의 25 개 시골 바이오 가스 재산 서비스 센터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입찰 및 조달이 완료되었으며 모든 매장이 확인되었으며 지원 자료가 마련된 후 공사가 완료 될 수 있습니다.
토양 테스트 및 포뮬러 시비 프로젝트. 올해 우리는 토양 시험 및 수정 프로젝트를 위해 40 만 위안의 기금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현재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시험이 진행 중이다.
3 여름 생산 및 가을 수확의 3 여름 생산은 여름 수확 및 여름 방송이다. 여름 수확 작업. 카운티 내 밀의 평균 수확량은 817.2kg이며, 총 생산량은 83,700 톤이며, 생산량 당 평균 산출량과 총 생산량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겨울 이후, 우리 군은 밀 생산에있어 곡물 생산을 촉진하고, 생산 증대에있어 과학 기술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15 만 뮤까지의 고품질 밀 품종의 홍보와 집중을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특혜 정책을 열렬히 이행 해왔다. 특히 Shimai 15 높고 적응력이 있으며 가뭄에 매우 강하며 농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Three Summers"기간 동안 카운티에서는 400 명 이상의 대규모 수확기, 300 개 이상의 중형 예고편, 10,000 개가 넘는 작은 견인차를 투자하여 적절한시기에 밀을 수집하여 창고로 반환했습니다. 여름 방송 일. 5 월 중순 이래로 우리 카운티에는 명백한 강수량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올해의 여름 심기 작업에 유리한 조건을 갖게되었습니다. 농부들을 심기 위해 농부들을 조직함으로써 여름 심기 지역과 출현율을 보장했습니다. 이 카운티는 옥수수 215,000 무, 기장 14000 무, 콩 0.7 백만의 재배 면적을 완성했다. 가을 수확 작업 : 가을 곡물 총 생산량은 9,985 만 톤, 곡물 생산량은 183,613 톤으로 전체 생산량은 0.3054M 톤 증가하여 1.69 증가했다.
농민 전문 조합의 개발 현재 현에는 94 종의 농가 협동 조합이 등록되어 있으며, 올해는 2 곳의 지방 모델 협동 조합과 2 곳의시 농민 전문 협동 조합을 비롯하여 심기 및 축산업을 포함한 48 개의 신규 농민 전문 협동 조합이 등록되었다. 기술 서비스와 같은 3 대 산업 분야에는 등록 자본금 8000 만 위안, 등록 상표 8 개, 비 오염 인증 2 개, 회원 회원 1,500 위안 이상 증가한 6,000 명이 넘는 회원이 있습니다.
농업 자원 시장의 감독은 국가, 지방 및시 농산물 위조 방지 특별 관리 행동 정신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카운티에서 봄과 가을 농업 투자 위조 방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위조 및 똥구멍 씨앗, 살충제, 비료 및 5 가지 독성 농약의 생산, 유통 및 사용에서 금지 된 불법 활동을 단속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올해 초부터 카운티는 종자, 농약, 비료 및 기타 농업 자원 시장에 대한 2 건의 순 유형 법 집행 검사를 실시했으며, 조사 대상은 옥수수 종자, 카운티의 36 개 종자 판매점, 23 개 살충제 판매점 및 18 개 비료 판매점입니다. . 검사를 통해 우리는 2 톤의 불법적으로 씨앗을, 9 박스의 열악한 가짜 살충제와 1.2 톤의 열등한 비료를 발견했습니다. 이로써 농업 자본 시장을 정화하고 농민의 이익을 보장한다.
농업 입력 제품의 감독을 강화 먼저, 야채 의약품의 감독을 강화하고, 카운티 농업 자원 관리 단위에서 "두 계정, 두 표, 한 권의 책과 카드"시스템을 촉진 즉, 제품의 구매 및 판매는 원장을 가지고 상품의 구매 및 판매는 송장,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한 약속 및 신용 카드를 가지고 농약 시장의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농약 판매를위한 성실하고 합법적 인 운영을위한 새로운 명령을 확립하고, 두 번째로 카운티의 야채 재배자를위한 라벨링 시스템을 구현하고, 셋째, 시장 감독을 강화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합니다. 몇 가지 특별 검사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토양 테스트 및 포뮬라 시비 기술을 촉진하고, 농업 생산 수준을 높이고, 토양 테스트 및 포뮬라 시비를 56 만 뮤의 수준으로 촉진하고, 1,300 톤의 포뮬러 비료를 홍보합니다. 카운티 552 세대의 수정 상황을 조사하고, 토양 샘플을 검색했으며, 4020 개의 실험실 데이터를 얻었으며, 8 만 개의 비료 신청 카드가 발급되었다. 수천 에이커의 토양 테스트와 시비의 시위를 10 차례 확립했습니다. 토양 테스트 및 포뮬러 시비 기술을 촉진함으로써 무당 원가를 20 위안 낮출 수 있고 생산량을 5 씩 늘릴 수 있습니다. 카운티 수입은 1 천만 위안 이상 증가합니다.
기본 공사
1. 오리 비둘 (Duck pigeon) 마을의 무공해 야채 면적은 2 만 뮤 (mu)로 개발되어, 난 고우 마을, 중신, 시신 안을 중심으로 채소를 형성했다. Dongzhen Town에는 25 개의 채소 온실이 건설되었고, 동쪽 Guluying Village를 중심으로 한 Dongzhen Greenhouse Vegetable Demonstration Village가 형성되었습니다. 올해에, 군에있는 작은 곡물 작물의 지역은 18,000 mu 이상 도달했다. 그중 Shicheng 향은 1 만 5 천 뮤, Xijian Town은 3 억 뮤 이상이다.
2. 새로 추가 된 작은 곡물 재배 면적은 올해 0.2 백만 뮤이다. 소규모 곡물의 생산을 장려하기 위해 타운 쉽 정부는 작물 재배를위한 보조금 제도를 도입하여 소규모 곡물의 재배를 효과적으로 촉진시켰다. 5 가지 새로운 품종의 잡곡이 일년 내내 새로 도입되었습니다. 그 중 2 종의 기장, 1 종의 새로운 땅콩 품종, 2 종의 새로운 고구마 품종.
당의 시골 정책을 시행하고 농촌 경제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보장 첫째, 농민들의 부담에 대한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XX 년에 카운티 XX 사무국에 의한 카운티 농민 부담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들을 공동으로 해결하고 XX 년의 문제를 줄입니다. 농민의 부담 부담은 부담 경감 정책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조정되고 배치되었다. XX 지방의 농촌 지역에서의 "하나의 사건과 하나의 논의"를위한 재정적 보상의 수락이 수행되었고, XX 년 동안의 "하나의 사건과 한 번의 토론"을위한 재정적 보상이 준비되고 배치되었습니다. 둘째, 농촌의 토지 계약과 모순 된 중재에서 열심히 일을하십시오. 카운티는 토지 확장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조사를 완료하고 일부 시정촌의 일부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토지 취득으로 인한 보상 문제를 해결하여 15 건의 숨겨진 불만 사항을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안정된 농촌 일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농기계 감독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등록 및 연간 검사에 참여하는 모든 농기계는 차량 내에서 현장 검사를하며, 이들 모두는 제 3 자 보험에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735 대의 농기계가 검사를 받았으며 그 중 267 대가 등록되었으며 처음으로 150 명의 운전자와 608 명의 안전 교육을 받았습니다. 3 월에 농무부는 농기계의 중앙 검수 및 검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장 및 농촌 기업의 안전 생산 위험 조사 및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무면허 및 무면허 기관차 소유자에 대한 안전 생산 정책 및 농업 기계 사고 사례를 수행하기 위해 능동적으로 감독 인력을 조직했습니다. 옹호 교육. 시간 제약과 지연으로 인해 연간 검사에 참여한 기관차는 현장에서 테스트를 거쳐 대다수의 운영자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농업 기술 확장 서비스의 작업 강화 첫째, 옥수수 : Å 20 20, 冀 农 1, 邯 丰 79, 小麦 : 70 7086, Shixin 828, Shimai 15. 토양 테스트 및 포뮬러 시비 기술, 밀 수냉 재배 기술, 옥수수 말기 수확 및 밀 후기 파종 기술의 세 가지 신기술이 추진됩니다.
두 번째는 6 개의 기술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1,500 명 이상의 농민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온실 야채 및 농촌 지역의 바이오 가스에 초점을 맞춘 100 개의 기술 시범 가정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TV 방송국의 제 6 차 기술 강의를 완료하고 휴대 전화 뉴스 레터의 기술 정보 전송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농업 안내서"제 10 호 발행을 완료하는 것인데,이 안내서는 카운티의 농업에 중요한 지침이됩니다.
여섯째, 모든 종류의 해충과 질병이 적시에 예방 될 수 있도록 "해충 및 질병 정보"15 호 발행이 완료되었습니다.
투자 촉진 사업
인민 은행은 국토 안보부의 투자 진흥 업무를 위해 800 만 위안을 발행하였으며, 현재까지 3 건의 투자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투자 금액은 1,050 만원이다. 1. 린성군 바이 윈항 마을의 생태 농업 관광 관광 프로젝트. 투자자, 조 Jingguo, 하북성 Rongda 장식 엔지니어링 주식 회사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2 천만 위안입니다. 현재, 투자는 150 만원이다. 다음을 포함하여 프로젝트 구역에서의 녹화, 다양한 유형의 7 만 그루 이상의 나무 심기, 50 만 위안의 투자. 1 백만 위안의 투자로 터널 혁신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 린성군 진두 호텔 건설 프로젝트 총 투자액은 1200 만원입니다. 투자자는 Julu County 출신의 한 조안 (Han Zhaoyan)입니다. 그 중 800 만 위안이 외국인 투자자입니다. 현재 6 백만 위안의 투자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다목적 홀, 직원 기숙사, 사무실 및 보조 시설이 포함되며, 올해 10 월 1 일 이전에 프로젝트가 개설되었습니다. 3. 하북성 Dibaofeng 비료 주식회사의 공식 비료 생산 프로젝트이 프로젝트는 카운티의 동 링로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총 투자는 5 백만 위안이다. 투자자는 Renxian 카운티의 투자자 인 Zhang Guojun입니다 .3 백만 위안의 외국인 투자가 완료되었고,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가 지정한 작업
1. Beizhongtun 마을에있는 "세 농촌"워크 스테이션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카운티는 8 가지 목표 작업을 발행했으며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마을 준비 계획이나 마을 개선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20 만 위안을 투자하는 1 회의 식수 프로젝트. 30 가구는 13 만 5 천 위안의 투자로 바이오 가스 소화기를 건설했습니다. 나는 큰 우물을 짓고 3 만 5 천 위안을 투자 할 것이다. 25,000 위안의 투자로 새로운 변압기가 건설되었습니다. 현장 도로는 2.7 킬로미터를 위해 혁신되고 투자는 65,000 원이었다. 132,000 위안의 투자와 500 뮤의 경제 숲을 심기. 마을위원회 벽을 개조하고 1 만 위안을 투자하면 국은 마을을 7 천 위안으로 도울 것입니다.
2. Shicheng 마을에 문명 생태 마을을 짓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카운티에서는 3 단계의 지원 업무를 수행했으며 필요한 경우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작업은 마을 사람들의 민주 토론에 의해 형성된 "마을 규정과 인민 계약"을 공식화하고, 육로의 양쪽에 나무를 심고, 마을 도로와 주된 거리를 강화하고, 배수관을 만들고, 거리의 양쪽에 가로등을 설치한다. 1 년 내내 총 작업 수 100 개.
3. 청원 및 안정성 통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4. 농촌 지역에서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고 농업 관련 기금의 감독을 강화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기획 및 가임 사업의 이행을 완료하십시오.
6.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습하는 임무를 완수했다.
7. "게시물 지불, 스타일 변경, 의무 이행 및 개발 촉진"이라는 주제의 실제 활동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셋째, 주요 작업 측정
1. 스타일을 파악하고, 품질을 강화하고, 상위 레벨을 얻는 것이 진지한 업무 규율입니다. 업무 서명 및 근로 통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둘째, 첫 번째 조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피하고, 때리고, 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정규 학습 시스템을 구현하고 매주 금요일 오후 학습에 집중하는 것이며 넷째는 사후 목표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평가 목표는 게임 시스템의 각 부서 및 연말 평가, 보상 및 처벌에 대한 현금화, 모든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설정됩니다.
2. 프로젝트 파악, 기금 모금 및 프로젝트 이행 우선 지방 및 지방 농업 부서와의 접촉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프로젝트의 기반을 마련하고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한다. 두 번째는 국내 수요를 확대하고, 정보를 집중적으로 수집하며, 자체 특성을 결합하고,보고 프로젝트를 심사하고 결정하며, 더 많은 기금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의 정책 기회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고 프로젝트 구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3. 특성을 파악하고, 기반을 만들고, 야채, 고품질 가뭄 저항 밀 및 작은 곡물과 같은 주요 산업의 발전을 촉진한다. 적극적으로 무공해 생산을 촉진하고 종자, 기술, 비료, 살충제 및 배치의 단일성을 달성하십시오. 농업 행정 법 집행 검사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첨가제를 사료 및 사료에 유독하고 유해한 물질을 불법적으로 첨가하며 금지 된 고독성 및 높은 잔류 농약을 야채 및 작은 알갱이로 특수 처리합니다.
4. 문제 파악, 해결 방안 모색, 돌파구 찾기 우선 프로젝트 펀드와 투자 촉진의 핵심 과제를 포착하고 실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두 번째로 특색 산업, 농업 산업화 개발, 토지 분쟁 등 어려운 문제를 파악한다. 세 번째는 "세 농촌"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병목 현상을 탐구하고, 뿌리를 찾고, 길을 찾고, 돌파구를 찾는다.
IV. 문제점 첫째, 농업 산업화 운영률은 상대적으로 낮다. 이는 농업 선도 기업의 수가 적고, 규모가 작으며, 추진력이 충분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우리 군에 농산물 가공 프로젝트가 줄어들고 대규모 산업화 사슬을 형성하기가 어렵다. 둘째, 자금과 기술 부족으로 인해 현 현존 기업들은 생산 효율성을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농촌 지역의 많은 잉여 노동이 아직 이전되지 않았다. 농업 기계화의 현재 생산 조건에 따르면 식목, 육종, 과일 및 과일 생산에 종사하는 노동력은 약 2 만 명이며 농촌 잉여 노동력은 약 42,000 명이다. 이러한 노동 이동을 위해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의 일을해야합니다. 첫째, 노동 기술 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이러한 노동력이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합니다. 두 번째는 적극적으로 나가서 일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좋은 일을하는 길을 찾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노동 집약적 인 기업 또는 다른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만들어 그 자리에서 노동 이동의 조건을 창출하는 것이다.
셋째, 농민 소득은 느리다. 농민 소득이 서서히 증가하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벌크 작물의 증가 여력이 적으며, 곡물 당 생산량이 제한되는 경향이있다. 둘째, 다양한 요소로 인해 식재 구조 조정 영역이 작다. 셋째, 비 농업 산업은 미개발이다. 미래를위한 핵심 과제 : 첫째, 농작물 산업의 내부 구조 조정을 가속화하고 채소와 같은 농작물 재배 면적을 늘립니다. 두 번째는 표준화 된 생산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고품질 품종의 적용 범위를 개선하고, 농산물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업의 전반적인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세 번째는 잉여 노동을 이전하고 비농업 산업에 종사하기 위해 많은 수의 노동자를 인도하는 좋은 일을하는 것이다.
넷째, 농산물 가격이 너무 빨리 올랐다. 화학 비료, 살충제, 농업용 필름, 디젤, 수력 및 기타 생산 수단의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그들은 이미 주정부 보조금을 농민에게 상쇄하고 농민 소득은 느려졌습니다. 주요 조치 : 농부들에게 유기 비료의 사용을 증가시키면서 동시에 토양 공식 시비를 촉진하고, 토양 테스트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절감하기 위해 다른 토양의 양분 함량에 따라 현장 배식 시비를 실시하십시오.
V. XX-Year 주요 작업 계획 및 생각 XX 회의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지방 분권위원회 제 7 기 회의 제 5 기 본회의 정신과 상급 정책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곡물 산출을 꾸준히 개선하고, 심기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선도 기업을 육성하고 확장한다. 농업 산업화 촉진. 농민 전문 협동 조합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토지 계약 관리권 이전을 촉진하며, 규모 우위를 확보하고, 농업 기술 서비스를 수행하고, 녹색 농업 및 생태 농업을 개발하고, 농업 투입물의 감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농산물의 품질 및 안전성을 보장하고, 농민에게 이익을주기위한 국가 정책을 잘 활용합니다. 농업을위한 주정부 기금의 지원을 극대화합니다.
업무 목표
1. 농업 기계화의 정도가 더욱 향상되었고, 100 종의 대규모 종합 농업 기계가 추가되었습니다.
2. 대규모 농가의 전문 협동 조합 개발을 지원하고시 차원에서 3 개 이상의 "모델 기관"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다.
3. 농업 산업의 규모 운영을 촉진하기위한 효과적인 토지 이전 관리 권리 이전 모델의 설립을 탐구한다.
4. 새로운 품종과 신기술을 소개하고 증진하며, 5 가지 이상의 새로운 품종을 소개하고 2 가지 이상의 신기술을 홍보한다.
5. 농업 법 집행 업무를 강화하고 2 회 이상 위조 된 농산물에 대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하고 농산물 시장을 정화하며 농민의 이익을 보호한다.
6. 농산물의 품질 및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며, 하드웨어 구축을 강화하고 시험 방법을 개선한다.
7. 새로운 에너지 원을 활발히 개발하고 일년 내내 1030 개의 가정용 바이오 가스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하나 이상의 대규모 바이오 가스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8. 30 개가 넘는 국가 프로젝트 기금을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9. 심기 구조를 조정하고 야채와 작은 곡물과 같은 특별 재배 지역을 확장하십시오.
10. 투자 유치에주의를 기울이고 카운티의 투자 촉진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11. 450,000 mu의 공식 수정 기술을 홍보하십시오.
12. "해충 및 질병 정보"와 "농업 안내서"10 호 발행.
13. 농업 실무 기술 교육 수업을 5 회 이상 개최하고 숙련 된 농민 수는 1,500 명 이상이 될 것입니다.
작업 작업
1. 프로젝트를 잡고 자금을 놓고 경쟁하십시오.
우리는 국가 작물 품종에 대한 500 만 위안 이상의 보조금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3 백만 위안 이상의 국가 농업 기계 보조금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가정용 바이오 가스 보조금 120 만 위안 이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백만 위안 이상의 대규모 국가 바이오 가스 보조금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500,000 위안 이상의 국가 토양 테스트 및 공식 비료 기금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전국적인 풀뿌리 농업 기술 확장 시스템 개혁을위한 30 만 위안 이상의 지원 기금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조기 경보 및 해충 방제를위한 국가 프로젝트는 600 만 위안 이상 가치가있다.
위의 총 자금은 1700 만 위안 이상, 30 개 이상의 증가.
2. 받침대를 잡고 구조를 조정하십시오.
오리 비둘기 캠프 채소 바닥과 동진 온실 채소 기초의 건설을 파악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새로운 채소 품종을 소개하고, 재배 지역을 확대하며 채소 관리 기술 분야에서 농부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합니다. 일년 동안 오리 비둘기 수용소의 채소밭 면적은 22,000 무 이상에 이르렀고 Dongzhen 온실의 채소 시범 마을 건설이 잘 이루어졌다. Shicheng 및 Xixiao 소규모 기타 곡물 기지의 개발을 파악하고 3-5 종의 새로운 품종을 도입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규모 곡물 기지의 면적은 연간 2 만 뮤 이상이 될 것입니다.
3, 기술, 강력한 서비스를 파악. 우리는 풀뿌리 농업 기술 확장 시스템의 개혁에 초점을두고 풀뿌리 농업 기술 확장 스테이션의 건설을 강화할 것이다. 실질적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농작물 질병, 해충 및 질병의 예방과 통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4. 감독 및 보존을 파악하십시오. 우리는 야채와 같은 농산물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살충제와 비료와 같은 농산물 생산에 대한 표준 감독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5.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을 확장하십시오. 녹색 무공해 농산물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고 녹색 농산물 브랜드 인증을 수행하기 위해 기업을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6. 수도꼭지를 잡고 홍보하십시오. 농부들의 전문 협동 조합을 중심으로 소규모 곡물 가공, 채소 가공 및 과일 가공 분야의 선도 기업 육성에 주력하고 카운티의 특색있는 산업 발전을 촉진합니다.
작업 대책
1. 고위 당국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자본 투자, 규모 등의 정보를 적시에 이해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적시에보고하고보고하십시오.
2. 고품질, 고 수확 곡물 품종을 활발하게 소개하고 우량 종의 적용 범위를 개선하십시오.
3. 농민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현장 조사에 능숙하며, 농민들에게 현장 관리 지침에 대한 지침을 적시에 제공한다.
4. 해충 및 질병에 대한 정보를 적시에 풀칠하고 해충 및 질병의 감소를 최소화하기위한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5. 기존 협동 조합의 훈련을 강화하고 상급 당국의 지원을 위해 노력한다.
6. 농업 기계에 대한 정부의 보조금 정책을 잘 활용하고, 조사에 능숙하고, 농민의 구매 의도를 파악하고, 시간에 맞춰 농기계의 품종을 조정하고, A / S 서비스에 대해 잘 수행한다.
7. "토지 계약법"의 선전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농민의 의식을 개선하고, 마을위원회에 법률에 따라 임무를 수행하도록 촉구하고, 토지 관리권 이전에 감독 역할을 수행한다.
8. 오염원, 특히 채소 생산 지역의 오염원에 대한 조사를 강화한다. 수식 수정을 촉진하고 표면 오염을 줄입니다. 농업 투입물의 감독을 강화하고 독성이 높고 잔류 농약의 판매를 제거하십시오. 현장 생산 관리를 강화하고 채소 생산을위한 현장 생산 기록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농산물에 대한 품질 및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