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2019 년 시정촌의 도로 교통 사고 예방 활동 요약


XX 년 이후, 관할 지역의 안전하고 부드럽고 질서 정연한 도로를 확보하기 위해 도로 교통 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며 일방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우리의 타운십은 도로 교통 사고 예방을 위해 지방 인민 정부의 작업 요구 사항을 열심히 수행하고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작업을 수행하여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교통 안전 목표 책임 시스템 평가의 내용과 관련하여 요약됩니다 :
첫째, 조직의 리더십 측면에서 우리의 고향은 도로 교통 안전의 모든 측면을 구현하고 다양한 작업 상황이 취해지고 어떤 사람들이 작업 상황에 책임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마을의 도로 교통 사고 방지를위한 선도 그룹의 조정과 농축과 "안전하고 원활한 흐름" 타운 쉽 "리더십 그룹 :
팀 리더 : 리 주 오향 당의 부국장, 타운 헤드 부국장 : 구오 루이시 (郭 瑞智) 부국장은 경찰서장, 보안 감독 국, 사법부, 학교, 거리 사무소 등으로 구성된다. 사무실과 보안 감독 국은 일상 업무를 처리 할 책임이 있습니다.
비오는 계절의 안전을 위해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고 도로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 타운십 워터 파괴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
팀장 : Li Zhuo Township 당의 부국장, Guo Ruizhi Township 당의 부국장은 군대 수장, 보안 감독 국, 수도관, 종합 관리 사무소 등으로 구성된다. 사무실에서 Dong Zichang은 또한 일상 업무 담당 책임자입니다. 타운십은 38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비상 대책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기계 팀은 시골 농기계 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면 농기계에서 조직됩니다.
둘째, 도로 교통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교통 사고를 예방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등 정부와 부서 및 사회, 그리고 공동 경영진의 통일 된 지도력과 같은 교통 사고 예방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정부 연구 개발에서는 "타운십 XX 년 도로 교통 사고 목표 관리 평가 프로그램"을 발간하고 18 개 마을위원회, 타운십 관련 부서 및 농촌 파트 타임 교통 보조원에 대한 연말 정량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평가 방법은 다양한 업무와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 한 마을에 대해 관할 지역의 마을은 3 명 이상의 사망자가있는 심각한 교통 사고를 당하지 않으며 평가 점수는 80 점을 초과하지 않아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보상 점수가 80 점 미만인 마을에 대해서는 마을 사람 정부에 서면 검사를하고 다양한 작업을 심각하게 완수하기 위해서는 해당 부서의 직원이 치명적인 사고를 당하지 않고 평가 점수가 80 점을 초과해야합니다. 유닛은 상위 3 개의 퍼포먼스와 80 점 미만의 검사 점수를 가진 유닛을 보상해야합니다. 평가 기준을 충족시키는 마을위원회의 경우, 연간 600 위안의 사무 보조금과 200 위안의 사무 경비는 시골 파트 타임 교통 코디네이터에게 수여되며 부적격 평가는 존중되지 않습니다.
셋째, 상반기에 우리시는 4 번 도로 안전에 관한 실무 회의를 가졌습니다. 2 월 25 일에는 마을의 도로 교통 사고 예방을위한 책임 제의 집행 회의가 열렸고, 마을 관할의 18 개 마을위원회의 파트 타임 교통 조정관과 각 관련 부서의 책임자가 회의에 참석했다. 이 회의에는 3 가지 주요 의제가 있습니다 : 첫째, 도로 교통 안전법을 연구하고, 교통 보조원의 전문적 품질과 이론적 수준을 향상 시키며, 교통 사고에 대한 농촌 간부의 인식을 제고하고 둘째, 관할권 아래 18 개 마을위원회를 두 번째로 지명합니다. 의무, 업무 및 평가 방법을 명확히하는 "XX 타운십 XX 년 도로 교통 사고 예방 책임 책자"에 서명 할 것이며, 세 번째는 XX 년 동안 도로 교통 안전을 배치하는 임무를 정하는 것입니다. 4 월 28 일, 롱양 도로 교통 안전 비디오 회의가 개최되었으며, 읍 정부, 농촌 교통 조정관 및 정비 요원이 회의에 참석 한 후, 마을 정부는 두 마을에 초점을 맞춰 도로를 없애달라고 요청했다. 주요 교통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숨겨진 위험과 농업 차량 및 트랙터의 주요 정류장이 불법적으로 철수됩니다. 8 월 28 일, 10 월 28 일, 교통 경찰 조정 연수회가 열렸습니다. 교통 경찰 여단은 교통 안전 지식을 가르치고 파트 타임 코디네이터의 이론적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4. 책임 제도의 시행에는 앞서 언급 된 읍 정부와 18 개 마을위원회에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마을위원회와 마을 그룹, 운전자, 주민들은 교통 사고 방지를위한 책임 나무와 운전자에게 서명해야합니다. 안전 운전 보증서에 서명했습니다. 마을에 책임 도서의 서명을 중요하게 강조하기 위해 마을 예방지도 단체가 5 월에 마을을 조사했다. 연말에 농촌 파트 타임 조교의 평가에 대한 서명에 따라 마을위원회와 마을 단체는 전체 서명을했고 운전자와 마을 주민들의 서명 비율은 70-80 % 였고 책임 시스템은 모든 수준에서 시행되었다.
5. 홍보와 교육 측면에서 우리는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작했다. 첫째, 회의, 마을 정부는 두 차례의 집회를 열고, 마을위원회는 "도로 교통 안전법"을 홍보하기위한 마을 모임을 열었고 두 번째는 방송, 마을 신문 종합 관리 사무소는 길거리를 4 번이나 거리에서 사용하고, 4,500 가지의 도로 안전 예방책, 6,000 명의 교육 인력, 각 마을의 아르바이트를 배포했다. 선전을 위해 칠판 신문, 슬로건 및 전단지를 선전했다. 코디네이터는 라디오, 칠판 신문 및 슬로건을 이용한 많은 홍보 활동을 담당하고 있으며, 세 번째는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과 학부모와 교통 사고 예방을위한 책임감 서에 서명하고 홍보를 확대하고 홍보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6. 도로 교통 사고 예방을위한 특별 활동으로 왕 샹 Shenjiahe, Shangdong 마을, 실험 중학교 입구, Da Lishu Qiaotou, Shengjia에 13 번 마을 종합 관리 사무실, 안전 감독 역, 농기계 역 및 기타 단위를 조직 길에서 일하는 것을 기다리십시오. 트랙터 유인, 3 륜차, 과부하, 무면허 운전, 헬멧없는 77 건의 교통 위반 사례가 조사되고 조사되었으며 설득 교육 후 교통 사고가 효과적으로 방지되었습니다. ** 경찰국은 경찰관에게 중단없이 도로를 점검하고, 6 명의 승객, 13 명의 트랙터, 13 개의 저속 트럭 및 31 개의 다른 교통 위반을 포함하여 65 건의 교통 위반이 조사되었습니다.
책임 제도의 시행을 통해 주요 차량의 홍보 및 교육 및 관리가 강력하게 강화되었으며, 관할 지역의 도로 및 시골 길에서 일회 사망자가 3 명 이상인 주요 교통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단위 노동자는 교통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VII. Longjing 지구 사무소 [XX] 번호 54 "Longyang 지구"올림픽을 환영의 도시, 도시 동안 마을과 도시 게임을 보장하기 위해 도로 교통 안전 전투 및 교통 안전 숨겨진 문제 슈팅 작업 계획의 통지를 구현하기 위해 좋은 도로 교통 환경을 유지하고 교통 사고를 완전히 예방하십시오. 연구를 통해 당위원회와 정부는 즉시 타운십에서 교통 안전 위험을 조사하고 관리하기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주요 그룹은 ** 경찰서에 사무실을두고 있으며, Feng Aiqin은 또한 사무실의 책임자이며 일상 업무를 담당합니다. 동시에, 교통 안전 위험의 조사 및 관리를위한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6 월 1 일부터 7 월 15 일까지 ** 경찰서가 경찰서를 파견하여 길가에서 도로를 확인하고 단념 시켰으며 총 200 대의 차량을 검사하고 36 건의 교통 위반을 조사했습니다. 6 월 20 일, ** 설치 지점 선전에서 거리의 날 사용은 전단지 1400 부를 발행했습니다. 진지하게 교통 안전 위험 관리를 실시하고 도로 설득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고향에서 수원까지, ** Malutang 및 Shengjia에서 Longdong까지의 도로에서의 몇 가지 안전 위험이 효과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