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2019 년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사업 요약


올해 초, xx City Associated Office와 xx Associated Press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xx City Associated Office는 서비스, 강화 된 관리 및 완전히 활용 된 비서, 사무, 선전, 서비스 및 물류 지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무국은 당사자들의 업무 중심지의 역할에 연락하고 조정하며, 협회의 관리 및 감독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포괄적 기능을 수행합니다.
I. 인사 관리 강화 및 서비스 기능 제공 업무 내용이 많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한 일이 많고 취재가 빈번한 수천 건의 사무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사 관리를 강화하고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하며 내부 경영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개선하며 다른 부서의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해 사무실은 기본적으로 표준화되고 고품질로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조직 창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업무 협조를 강화하고 좋은 응대를하십시오. 우리는보다 적은 물류 요원, 더 많은 회의 및 더 중요한 업무에 대한 분명한 노동 분업을 바탕으로 업무 조정을 강화했습니다. 각 회의에서 자료, 장소 배치, 차 공급, 차량 스케줄링, 카페테리아에있는 음식을 작성했습니다. 상세한 준비를 마친 후에는 모든 사람들이 시간외 근무를 통해 업무를 조정하고 다양한 회의 작업과 리셉션 작업을 사전에 준비했습니다. 올해 XX 년 사업 회의, 회원 대표 회의, 중년 작업 회의 및 기타 대규모 회의가 개최되어 모든 회의 자료가 복사되고 구속되었습니다. 다양한 회의, 훈련 및 일부 임시 수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특히, xx시 협회의 우수한 신용 담당자의 선행 증빙 보고서,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양질의 서비스 이동 교육 강습, 직원 위험 행동 점검 팀 및 신규 대출 종합 심사 팀, 두 검사 팀이 차례로 XX Associated Press에서 거의 한 달 동안 일한 후, 리셉션은 세심하고 잘 준비되었으며 꼼꼼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시스템을 강화하고 재산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올해는 차량, 수위병, 경비원, 돈 운반 차량 및 기타 인력에 대한 관리 시스템이 개정되고 개선되었으며, 운전자 평가 방법, 부동산 회사와의 정기 결제 방법 및 출입문 앞의 "4 개 팩"관리 방법이 개선되었습니다. 실제 운전 간격에 따라 차량이 파견되고 차량 오일이 고정되고, 사람과 사람의 관리 기록, 정기 점검 시스템, 운전자 월간 평가 및 보조금이 기록됩니다. 계열사 관리를 위해 모든 측면의 조달, 보관 및 사용, 사무용품, 엄격한 조달 선언 절차, 가격 비교 조달의 이행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본사 건물의 재산 관리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하면서 계열 조직의 부설 건물의 자산 관리에 능숙하고 적시에 물과 전기 시설의 숨겨진 위험을 수리하고 적시에 물과 전기 요금을 지불하고 수령합니다. 동시에, 재산 회사는 환경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건강 관리 영역과 책임자를 명확히하고 건물 안팎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차량 관리를 강화하고 차량 스케줄링을 잘 수행하십시오. 적은 수의 차량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연안 차량 관리 시스템"에 따라 관리 차량과 비즈니스 차량을 사용해야합니다. 행정 차량의 관리가 강화되고 각 차량에 대한 파견 시스템이 구현되었으며 파견 기록이 신중하게 등록되었습니다. 자동차 정비 및 관리 강화, 정비 신고 시스템 준수, 고정 소수점 유지 보수 실시 및 유지 보수 비용 절감. 그리고 차량의 연간 검사 및 보험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동시에 운전자를위한 안전 운전 교육을 강화하고 사고없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둘째, 공무원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매월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규율 준수 및 서비스 인식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업무 스타일을 한층 더 향상 시켰습니다. 개선. 장기는 근본적으로 초기에 일하며, 본문, 원고, 인장에 관계없이 최신으로 가고, 엄격하고, 세심하고 정확한 것을 보장하고, 단합과 협력을 강화하며, 사무실의 전반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를 극대화하는 가장 초기의 사무원입니다 작업 효율성.
문서 처리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파일 아카이브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업무에서 우리는 문서 처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아카이브의 수집, 전송, 전송 및 관리를 표준화하고 양식화합니다. 협회는 통일 된 형식과 문체 규범을 성취하기위한 문서를 발표했으며, 효과적인 말을했다. 우리는 양질의 파일 수집 및 접수, 양질의 문서 파일 및 전자 파일의 적시 분류 및 보관, 협회 공식 문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XX에서 Liaison Company는 257 개의 기사를 발행 했으므로 분명한 실수는 없었으며 신용 조합 활동에있어 협회 기록 보관소의 중요한 역할을 더 잘 수행했습니다.
파일 관리에 능숙하십시오. 아카이브의 수집 및 조합을 강화하고, 통합 파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내부 및 외부 아카이브 자료 및 귀중한 신용 협동 조합의 사진에 대한 기밀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엄밀히 말하면 파일 액세스 시스템을 사용하고 파일 등록 및 기밀 유지 작업을 수행하여 파일이 손상되지 않고 표준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협회의 기록 보관소 관리가 XX에서 주정부 수준의 표준에 도달 한 후, 그것은 주정부 기록 국을 통과하여 올해 검토 및 승인을 받았으며 주정부 수준의 판결을 받았다. 기밀 유지 업무에서 우리는 사무실 직원의 업무 관리를 강화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책임 의식을 향상시키고 규정에 따라 파일을 수집하고 보내며 금지 사항을 말하지 말고 일을하지 말고 규율을 수행하고 기밀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정보 홍보를 강화 정보 및 홍보의 역할에 전체 놀이를 제공하기 위해 연중 내내 Yingge 편지 이미지, 연구 및 연구를 강조하고, 효과적으로 정보 반영을 강화하십시오. 여러 기간 동안 "농업, 새로운 삶의 통제, 노령화, 보안 및 효율성 증대"와 같은 다양한 업무 경험 및 관행에 대한 홍보 및보고, 신뢰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신시의 개혁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부르고시의 농촌 신용 사업을 홍보합니다. 건강하고 신속한 개발.
정보 직원을 풍부하게하고 홍보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XX 도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정보 홍보에 관한 의견"을 발간하고 정보 홍보 활동 선도 그룹을 구성하여 도시의 풀뿌리 수준의 평가 및 인센티브 메카니즘과 네트워크 노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홍보 투자를 늘리고 정보 및 홍보 활동을위한 훌륭한 개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1 년 내내 362 편의 기사가 현급 이상의 언론 매체에 게재되었으며, 지방 간행물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규정에 따라 27 건의 옥외 광고 선전 문구와 300 건의 현수막이 교수형을 당했다. 신용 조합은 2 개의 게시판이나 창문을 구성하여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벽에 텍스트, 방송, TV 및 슬로건을 제공합니다. 사회에는 기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커뮤니케이션 리포팅 작업에서 "큰 신문보고, 주요 잡지 및 헤드 라인 입력"목표를 달성했으며, 품질 및 수량에 대한 역사적인 도약을 달성하고 사회적 지위와 기업 이미지를 크게 향상시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선전의 양식을 풍부하게하고 다양한 방법을 결합하십시오. "두 축제"기간 동안, 우리는 적극적으로 "5 인"선전, 즉 예금 고객을 위해 적극적으로 실시했습니다 : 한 번, 지난 번, 질문을 위로하고, 편지를 보내고, 여행을 보내고, 1 월 7 일시의 농촌 신용을 들고 사회의 수뇌부 회의에서 도시의 매장은 다양한 형태의 홍보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주식 및 배당금 100 억 위안의 예금에 대한 배당금을 확고하게 파악했습니다. xx TV 방송국에서는 30 일간의 자막 방송을 위해 35 개의 채널이 지속적으로 삽입되었고 각 사업 콘센트와 주요 도로에 배너가 광고되고 직장 동료에게 10,000 통의 편지가 발송되었으며 보너스 지불, 봄 축제 및 후 카 카드 발급되었습니다. 금리 인상이나 저축 및 기타 판촉 활동에 대한 현장 분석은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사회적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조직 자금의 개발을 촉진합니다.
정보원을 풍부하게하고 월별보고 체계를 수립하십시오. 4 월부터는 지방 자치 단체 및 지방 자치 단체와 연계하여 "대통령 업무 월간보고 시스템"을 출범 시켰으며 동시에 다음 달 3 일 이전에 모든 크레딧 뷰로와 부서장이 도시에 연락해야하는 포괄적 인 월간 보고서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사회 보고서는 전월의 유닛과 사람의 포괄적 인 작업을 보냈고 근원지의 최신 정보 채널을 강화했으며 풀뿌리 차원의 주요 상황과 긴급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언론은 미디어 혁신, 선량한 사람들, 좋은 일들, 전형적인 경험에 권장 될 것입니다. 파이낸셜 타임스는 1 월 31 일에 눈보라 날씨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을 발간했으며 파이낸셜 타임스는 4 월 16 일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이 봄 농업 자금 4500 만 위안을 발행했다고 발표했다. "xx Rural Cooper Cooperational Briefing"은 xx City Longping Rural Credit Cooperatives의 "four in place"를 발표했으며,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은 적극적으로 주식의 안정성을 파악하고 xx City Lianhe의 위험 부서 이야기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의 "네 가지 어려운"척도는 원고 수집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xx 도시 협회의 위험 부서 이야기에 중점을 두어 xx 주정부는 자오 빈 (Zhao Bin) 총재 보좌관을 지명하고 배우는 가치가있는 지방 패러다임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넷째, 서비스 인식 제고 및 서비스 수준 향상 사무실의 기본적인 업무는 봉사, 리더십 봉사, 풀뿌리 봉사 및 사람들 봉사입니다. 우리는 서비스 의식을 더욱 높이고 능동적이고 올바른 태도를 취하며 "작은 문제없이 중심 업무를 수행"하고 감정을 가지고 노력하며 리더십 및 관리 부서, 부서, 풀뿌리 아울렛 및 간부를 적극적으로 꾸준히 처리합니다 직원 들간의 관계, 단합과 협력, 긴밀한 협조, 좋은 직장을위한 협력.
조직의 리더십에 철저히 복종하십시오. 첫 번째는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는 것인데, 사무실 직원이 빡빡한 상황에서 사회 복지 협의회가 주선 한 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순응했다. 지난 3 년 동안 xx 신용 조합이 발행 한 가장 (impersonation loan)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5 월에서 8 월까지 2 명의 동역자가 파견되었다. 그 달에 동 군대를 보내서 카운티 전역의 신규 대출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에 참여하고 효과적으로 사업 개발 센터에 봉사하며 두 번째로 직책을 수정하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며 실사를 수행하고 권력을 과장하지 않으며 혼란을 가중시키지 않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1 월과 같이 좋은 일을하기 위해 정부는 거리 청소 활동에 참여했으며, 3 월에는 나무 심기 행사에 참여했으며 7 월에는 거리 청소 활동에 참여했으며 각 행사는 정부와 대중이 인정한 행사였습니다. 찬양. 세 번째는 NPC 대리인과 CPPCC 회원들의 의견을주의 깊게 경청하는 것이며, 금년에는 두 번의 세션으로 신용 협동 조합이 제안서와 제안서를 접수하고이를 반영하여 제안을 해결하고 하나씩 해결했습니다. 더 많은 의사 소통, 영리한 준비, 재교육을 기반으로 정성을 다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사람들을 설득하며 NPC 대리인과 CPPCC 회원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찬양합니다.
철저하게 양질의 서비스를 홍보하십시오. xx City Association의 "Quality Service Year"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작업 단계의 원활한 개발, 지속적으로 개선 된 서비스 시설, 훌륭한 비즈니스 환경 조성 및 문명화되고 고품질의 서비스 표준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수행했습니다. 첫째, 리더십 클래스가 수립되었습니다. 신중한 기획과 신중한 계획을 거친 후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양질의 서비스 이행을위한 코드"가 발간되고 우 농 신화 24 호가 발간되었고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 서비스 시행 세부 규칙"이 발행되었다. . 두 번째는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매장을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서비스 분쟁을 중재하며 "Quality Service Year"활동을 수행하여 그룹 구성원을 이끌고 감독하고 xx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Quality Service Year"활동 패키지 감독 통지를 감독하고 발행하십시오. Nongxinwen 제 4 호는 목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기능적 책임과 평가 방법을 정의했다. 세 번째는 서비스 세부 정보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4 건의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해 현장 조사가 처음 수행되었습니다. 11 월 21 일에 고객은 xx 신용 조합이 비 로컬 네트워크 "1 패스"인출을 차별한다고보고했으며 12 월 6 일에 "Xinshi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서비스 표준 처벌 기준 위반"에 따라 xx 신용 대행사가 많은 돈을 지불한다고보고했다. 즉시 "처벌 고지"를 발급하고 직접 책임자와 회계 책임자에게 500 ~ 200 위안의 벌금을 부과한다.시는 비판을 제기 할 것이다. 동시에 단서로 고객 불만에 따르면, 불충분 한 작품에 대한 검색 및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
XX의 사무를 되돌아 보면, 우리는 일을 잘하고 결과를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동시에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주요 증상은 개별 직원의 주도권을 더욱 강화해야하고 작업 능률을 더욱 향상시켜야합니다. 정보보고 작업의 요구 사항과 AP 통신의 리더십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으며, 대행사의 트랜잭션 작업 처리가 강화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작업에서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 사무실 직원이 종합적으로 조정, 직원 보조, 검사 및 감독, 작문 기술 등을 우선 순위에서 시작하여 1 차 및 2 차,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고 품질과 수량을 구분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관련 작업 작업. 서비스, ​​관리, 조정 및 보증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제도화되고 표준화 된 양식화 된 트랙에서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며 협회의 건설과 서비스에서 정당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