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타운십 1/4 분기 작업 요약


우리시는 당위원회 제 5위원회 제 6 회 회의 제 6 차 회의와 제 7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회의와 지역 농업 지역의 회의를 종합적으로 실행하고 실제 상황에 비추어 일년 내내 업무를 신중하게 계획했다. 1 분기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주요 지표의 완성 1 분기에 우리 군구의 산업 경제가 순조로 웠고 산업 생산액이 1 억 위안으로 완공되어 연차 임무가 완공되었으며 1 만 위안으로 재정 수입이 완공되었고 연간 과제가 완공되어 전년 대비 1 만 위안 증가했다. 이 중 1 만 위안으로 국세가 완공되면 연간 소득이 1 만 위안 증가하여 전년도보다 증가하고 지방세는 1 만 위안, 연간 임무가 1 만 위안 증가하며 재정 수입은 1 만 위안을 돌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목표.
둘째, 사고의 틀을 더욱 분명히하고 올해의 투쟁 목표를 명확히합니다. 회의의 정신에 따라 우리시는 올해의 개발 목표와 우선 순위를 명확하게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1 만 위안의 총 재정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산업, 농업 및 축산업의 총 생산액은 1 억 위안 증가했다. 그중 : 10,000 위안의 농업 생산 가치의 완성, 성장, 1 만 위안의 농업 부가 가치의 완성, 전년 대비 증가. 1 억 위안의 공업 생산액을 완수하고 증액하여 1 억 위안의 산업 부가가치를 완성하며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위안화에 도달하고 포도, 목초지, 양 및 번식기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육우, 소, 작은 꼬리 한 양의 머리와 머리를 늘리려고 노력한다. 달성하기 위해서 포도원, 보호 된 토지 에이커, 양질의 목초지 에이커를 추가하십시오.
셋째, 구조 조정 과제를 적극적으로 홍보 및 개시하고 종합적으로 실행하며, 올해의 상황은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개념을 변형시키고 구조 조정의 속도를 높이고 농부 소득을 늘리며 선전, 정책 진흥 및 간부 운전과 같은 조치를 채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번식 및 번식 구조 조정을 장려하십시오.
첫째, 마을의 주요 지도자들은 팀을 직접 이끌고 마을 간부들을 조직하여 농부들의 선전과 동원에 깊이 들어가 농민들을위한 계정과 비교를 계산하여 농부들이 구조 조정의 초기 단계에서 계획하고 준비하도록했습니다. 효과적으로 홍보와 동원을 효과적으로하기 위해 포도 산업 경험 교환 회의가 열렸고 도시, 지방 과학 기술부, 도시 모종 센터, Jiaqi 과일 회사와 마을과 동풍 마을 포도 재배가들이 초대되었습니다. 농촌 간부와 재배자가 Wuda 지역의 Wulan Township, Haishuwan 구역의 Wuyi Township, Tianye Company의 온실 온실을 계절 야채와 과일의 보호에 초점을 맞춘 회담. 조건, 온실 건설, 시장 수요 및 소득 상태는 지역 재배자들과 직접 논의되고 토론되었다. 두 번째는 보호 지역 및 포도 재배 시범 가구의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다. 기존 재배자들에게 규모를 확장하고, 경험하고, 이익을 창출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포도 1 에이커 당 보조금, 뮤 당 태양 온실 건설에 대한 보조금, 잔디 무당당 보조금 등과 같은 보조금 정책이 수립되었습니다. 동시에 각 마을마다 구조 조정 책임을지고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을 수립했는데 포도와 태양열 온실을 완주하는 마을의 경우 슈퍼마켓마다 마을 주민과 원 마을 원, 위안이 각각 수여되며 세 번째로시의 도매 시장을 계획한다. Su, Qipanjing 등의 산업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인구 집중 형 지역에 농산물 판매점이 설립되어 주민들이 시장에 의존하고 번식 구조를 조정할 수있는 안정적인 마케팅 채널이 구축됩니다. 네 번째는 씨앗과 비료를 미리 옮기고, 펌프장 유지 보수, 수로 준설 및 기타 봄철 작업을 실시하고, 봄철을위한 편리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조성하는 것입니다. 농림부는 농작물의 질을 보장하고 농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상공부 산업 및 상업 부서와 '농산물 식별 교육 회의'를 개최하고 농촌 지역의 농촌 주민들에 대한 지식을 교육하여 봄 농사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했습니다. 지금까지 옥수수는 1,000 톤의 비료로 이전되었으며, 비료 및 기타 농산물은 기본적으로 제자리에 있습니다.
셋째, 6 개 농촌 지역이 원활하게 일하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십시오. 첫째,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한 달 중순 경에 중 · 저수익 재건 사업의 XX 년 된 농업 종합 개발이 재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토지 평탄화 및 농지로 건설 사업은 소규모 프로젝트 지역에서 완공되었으며 채널 라이닝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이 달이 완전히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Dukou Village의 마을 단위 펌프장 개보수를 위해 1 만 위안을 조성 할 계획이며, 현재 개조 공사가 완료되었으며, 주요 장비도 주문되어 조만간 조직 될 예정이다. 금년 새 빨간 라인 마을 수준의 고속도로 및 석유 채우기 프로젝트의 혁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농촌 전력 부문을 조정하고 농촌 네트워크 변환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용량을 늘리고 전력 소비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 만 위안 이상을 투자 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는 "자체 전파 및 외부 조정"에 기반한 "쇠고기와 양 사육"프로젝트를 계속 이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위안화를 보조하고 기초 소를 확장하며 일 년 동안 소와 양 냉방 분배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고 소고기와 소의 머리와 머리를 늘리고 작은 꼬리 양의 수를 늘리려고 노력하는 새로운 기본 젖소의 외부 조정을 장려 할 것이다. 사료 원료 기지 건설은 총 1 만 위안의 인공 관개 초지 프로젝트를 완료하게된다. 동홍 마을과 홍촌 마을에서 사료 사일리지 코팅 가공 사업을 시작하고, 풀과 축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사료 가공 기지를 건설 할 계획입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노동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주 노동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이주 노동자가 출근하는 다양한 서비스에서 적극적으로 일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많은 사람들이 고향과 이주 노동자를 떠나고 있으며 많은 이주 노동자가 있습니다. 노동 경제는 농촌 지역 주민들에게 가장 중요한 소득 증대 포인트가되었습니다. 넷째, 소액 융자의 분배, 각종 보증 제도의 확립 및 개선, 정부 보증 대출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부유 한 시범 가정, 번식 산업 지도자, 농업 기업을 지원하는 일에 우선 순위를 부여 할 것입니다. 덩굴 재배를위한 1 인당 면적, 뮤당 새로운 태양 온실, 뮤 (mu) 당 태양 온실의 보수 및 유지 보수 및 프로젝트의 규모에 따른 대규모 농민 대출 시스템의 예비 적 공식화. 여섯째, 작은 마을 건설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페리 지역, Erkougou 산업 지역 사회 및 타운 쉽 정부의 세부 정보가 완성되었으며, 연중 타운십 파티 및 정부 종합 사무실 건물 건설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넷째, 혁신 환경, 투자 촉진 결과는 서비스 업무를 조정하고, 건설중인 기업이 직면 한 어려움과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고, 타운십은 자원의 장점을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투자 규모를 확장하며 후속 부대를 개발하는 데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1 분기에는 총 1 억 위안이 도입되었고 투자 유치 업무는 1 분기에 완료되었습니다. 10,000 톤 규모의 코크스 프로젝트와 소다회 프로젝트를 1 만 위안, 1 억 위안의 Taosituxilaifeng 탄광 기술 이전 프로젝트, 1 만 톤급 석탄 세척 프로젝트, 1 만 톤급 석탄 세척 프로젝트 등을 차례로 도입했다. 천진시 후이 카이는 10,000 톤의 페로 니오븀과 10,000 톤의 칼슘 카바이드 프로젝트를 투자했으며 타운십 수준의 경제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VI. 문제점 1. 구조 조정 포도 재배 및 태양열 온실 건설, 사람들의 열정은 높지 않고 진행이 느리다. 특히 재배 농지의 정책이 바뀌었고 대중이 크게 반응했다. 수원을 보호하는 문제는 해결하기 어려우며 심기 비용은 높습니다. 또한 구조 조정 투자가 크고 사람들은 보조금과 대출을 미리 요구합니다.
2. 1 단계 펌핑 스테이션의 장비가 노화되고 펌프 용량이 충분하지 않으며, 1 년 동안 예정대로 가동하지 못하면 구조 조정 진행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지난 달,시 정부가 방목 금지를 변경 한 후, 목동은 받아들이 기 힘들었고, 이전 작업은 막혔으며 방목 금지는 어려웠습니다.
4. 새로운 적색 마을 마을 수준 도로의 예상 투자는 1 만 위안 이상이며, 상급생은 3 분의 1에 의해서만 보조금을 받고 나머지 자금은 아직 이행되지 않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