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2019 년 연말 연계 사회


봉사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958 년 설립 된 본사는 신 중국 최초의 우라늄 광산으로 거의 5,000 명의 직원을 보유한 국영 대규모 기업입니다. 8 월 XX 일에 광산 자원과 부채가 고갈됨에 따라 국가 기업 합병 및 파산 및 재취업 선도 그룹은 공식적으로 [XX] 제 18 호에있는 우리 부서의 파산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9 월에 엔터프라이즈 직원 대표 협회 (Corporate Staff Representative Association)에서 파산 계획을 마감하고 11 월에 현지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파산 플랜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실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운영을 표준화합니다. 9 월 XX 일에 Huaxiang 커뮤니티 관리위원회가 설립되어 공식적으로 시뮬레이션 작업을 위해 열거되었습니다. 화신 공동체 의 사업은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과 "세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 으로하며, 지역 사회 건설 촉진, 지역 사회 조직의 확립 및 개선, 봉사 및 관리 강화, 지역 사회 활동의 효율적인 운영을 전제로하고있다. 이 땅은 우리 부대의 파산과 사회의 안정을 원활하게 진전 시켰습니다.
첫째, 조직을 개선하고 작업의 질서있는 운영을 보장합니다.
Huaxiang 커뮤니티 관리위원회는 창립 이래로 지역 사회 건설 작업의 질서있는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조직과 건설을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1.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고위층의 요구에 따라 파산 사업의 실질적인 폐업과 함께 작년에 "회상 (Huaxiang) 지역 사회 관리위원회 구성 계획"이 제정되고 화신 (Huaxiang) 지역 사회 관리위원회가 설립되었으며 종합 관리 부서, 재취업 정보 부서, 재정 부서 및 재산 관리 부서가 설립되었다. 기능 부서에서는 9 명의 대리인 및 대리인이 임명되었으며, 관련 직원이 명확하게 정의되었으며 기금은 기본적으로 적립되었습니다. 올해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보안부, 편지 및 사무실, 3 개 지사 및 정당 및 그룹 부서가 추가되어 지역 사회 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업무 정상 운영을 촉진했습니다.
2.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했습니다. 지역 사회 관리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작업은 점차 표준화되고 표준화되었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 활동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했으며 커뮤니티 관리 및 파티 리더십 팀 구성원을 4 번 조정하고 강화했습니다. 이제 광산 관리자는 지역 사회 관리위원회입니다. 광업 진흥위원회 차관은 지역 공동 위원회, 부 광산 위원장, 광업 조합 위원장, 공동 관리위원회 부장, 수석 팀원이 기본적으로 일치하고, 노동 분명한 분업을 담당한다.
3. 직업 책임을 지우십시오. 상급 당국의 요구에 따라 지역 관리위원회의 8 가지 책임은 당의 노선, 원칙, 정책, 정치 및 사상 교육 및 법 교육을 실시하고 은퇴자, 해고 근로자, 장애 연금, 생존자 등을 담당하는 것임을 분명히했습니다. 학교, 병원, 유치원의 물류 업무를 책임지고 사회 보장, 중재, 보안 및 보안 업무의 종합 관리를 책임지고 지역 사회 의 수도 및 전원 공급 설비의 유지 보수를 담당하는 일상 관리 수당의 관리를 담당하는 일상 관리 업무, 유지 보수, 가정용 수도 및 전기 관리에 관한 업무를 잘 수행하고, 지역 사회 운영위원회의 자금 조달,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고, 지역 사회 의 시설을 이용하여 소득 창출 활동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지역 공공 복지 사업을 조직하며, 사회 복지 및 군사 지원에 일한다. 가족 계획 및 고용 관리, 사회주의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대중 활동을 수행하며 문명 사회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4. 작업 시스템을 수립했다. 파산 문제 해결 과정에서 겪었던 어려운 문제들에 비추어 공동체 운영위원회는 본래 체계의 개정과 개선을 토대로 "사상 정치적 불법적 조사 제도"와 "당원과 간부 관리 강화 방안"을 수립하고 공동체 운영 체계를 수립했다. 사후 책임 제도, 재무 관리 대책, 환경 위생법 등 일련의 제도를 주도하고 있으며, 질서 정연한 업무 운영과 실명 및 불규칙성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기본 관리 업무를 점차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둘째, 서비스 우선 순위에 집중하고 열심히 관리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현재 우리 기업이 당면한 가장 큰 어려움은 기업의 심각한 손실, 근로자의 저소득, 대다수의 근로자 가족, 자녀의 경제적 부담에 대한 높은 압력, 퇴직 한 근로자의 저소득 및 근로자를위한 더 많은 사회적 지출 등이다. 이러한 사회적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Huaxiang 커뮤니티 관리위원회의 서비스와 관리의 핵심적이고 어려운 점이며 파산 작업의 진전으로 실제 상황과 함께 다음과 같은 작업을 주로 파악했습니다.
1. 최소한의 생활 보장을 정말로 해결하십시오. 지역 사회 는 극단적으로 빈곤 한 근로자와 가족 및 과부들을 조사하기 위해 단결 정부 및 노조 단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했으며, 우리의 최소 생계 보장은 556 명이었으며, 총 1390 명을 포함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지방 민사 부서에 적극적으로 연락했습니다. XX 말까지 174 명의 가구에 총 435 명이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7 명의 직원, 36 명의 해고 된 직원, 36 명의 은퇴 한 직원, 95 명의 생존자 등 총 435 명이 포함되어 일부 노동자 가족의 어려움을 덜어 준다.
2.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에 대한 방문을 강화하십시오. 노인, 병자, 병자 및 장애인을 돌보는 일은 지역 사회 관리위원회의 주요 임무입니다. 이 작업 원칙에 따라 우리는 전체 광산 관리위원회의 퇴직자, 해고 근로자, 실업자, 생존자 및 생활 물류 서비스 관리에 중점을두고 단위 파산 작업의 원활한 종료를 보장하고 직원의 이념적 정서를 합리화 할 것입니다. 사회 운영위원회는 적극적으로 예열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봄 축제 기간 동안 매우 가난한 833 명의 사람들을 방문하여 조문 및 조위 9 만 위안, 쌀 1 만 킬로그램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직원들은 조직의 따뜻함과 보살핌을 느꼈습니다.
3. 직원과 주택의 모순을 효과적으로 완화하십시오. 우리 직원의 주택은 매우 어렵습니다. 거주자가 4,067 명 있는데, 여기에는 1,551 가구의 비 주택 및 1,423 가구의 비표준 주택이 포함됩니다. 파산이 끝나면 지역 사회에 커다란 압박을 가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가능한 모든 자금을 모으고 도시와 공동체 에 123 채의 주택을 짓고 원래의 직원 학교를 가족의 가족 30 가구로 전환하여 일부 직원 위험한 집에서 나오고 주택의 긴장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4. 지역 사회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십시오. 커뮤니티 매니지먼트위원회를 설립 한 후, 커뮤니티 영성 문명 창작 활동을 시작하고, " 커뮤니티 공동체 건설"을 주제로 "문명 사회 "를 조직하고 "문명 시민"으로 행동하고 여러 차례 지역 사회 환경 위생을 조직했습니다. 교통 질서 개편과 지역 사회 의 생활 환경 개선 노력 동시에 활동적인 공동체 문화 생활을 위해 영적 문명의 건설을 촉진하고 은퇴 한 동지들에 의해 수행 된 활동을 위해 특히 지역 사회 전반의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조직하고 지역 사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현재 용 팀, 사자 팀, 허리 드럼 팀, 문 1,000 명이 넘는 선수들이 활약 중이다. 올해 봄 축제 기간에는 대규모 그룹 회의, 민속 공연, 정원 활동이 조직되어 직원과 주민의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했습니다.
셋째,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안정성은 압도적이며 사회 안정은 지역 사회 관리위원회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안정의 유지를 우리 업무의 최우선 과제로 간주하고 "선도적 인 지도력, 분업, 책임 구현, 예방"의 일하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1. 책임감있는 업무 수행을 파악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첫 번째 수준과 그 이행 책임에 대한 책임이 "파산 종결 기간 동안 업무 및 긴급 상황을 안정시키기위한 작업 방법"을 수립하여 모든 주요 간부 및 부서의 의무와 책임을 명확히했습니다. .
2. 사상 작업의 실행을 파악하십시오. 5 월 XX 일에 300 명 이상의 은퇴 한 직원들이 낮은 연금 문제를 고위 당국과 정부 부처에 반영하기 위해 편지와 기타 양식을 공동으로 작성했습니다. 집중적 인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작업과 설득 교육을 통해 모순이 완화되었으며 많은 노인들이 청원에 대한 아이디어를 없앴습니다.
3. 비상 사태의 실행을 파악하십시오. 9 월 17 일부터 21 일까지 Fuling, Liuyang, Pingjiang 및 기타 지역에서 온 130 명이 넘는 사임자가 사직서 모으기 위해 갑자기 지역 사회에 모여 들었다. 퇴직금을 인상하고 직장에 복귀하거나 해고 된 노동자의 치료를 즐기며 파산 폐쇄 정책을 즐긴다. 이유는, 지역 사회 의 사무실 건물을 강제로 포위하고,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청했다.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그들은 도시, 지방 및 베이징으로 가서 청원을 할 것이다. 그 당시 주정부, 지방 및 지방의 안정 사무소와 상급 당국은 주요 사건에 대해 매우 염려했습니다. 사건이 있은 후, 공동체 정당과 정부 조직은 정당과 공무원을 제 시간에 중요시했다.

비상 회의를 이끌면서 당의 당과 정부 지도자들의 일반적인 책임이 수립되고, 노동 조합의 의장이 팀의 지도자로 임명되었고, 관련 부서장들의 주요 처분 그룹이 하룻밤 사이에 일했다. "정책을 고수하고, 참을성있게 설득하고, 모순을 해결하고, 상황의 확대를 피하는"일반적인 원칙에 따라 우리는 그룹의 대표자들과 인내 대화를 가질 것입니다. 옛 지도자들과 동료들을 일대일 또는 몇 가지 일류 방법으로 데리고 갈등이 심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청원 자들을위한 목표 사업을 수행하십시오. 참을성 있고 세심한 일로 5 박 4 일의 일정으로 사건을 수집하고 탄원하는 일이 중단되어 지역 사회 의 안정을 보장했습니다.
4. 강화되고 개선되어야 할 문제들과 노력의 방향
커뮤니티 관리위원회는 파산이 끝난 후에 모든 업무를 수행해야하며,이 기금을 세울 수 있는지 여부는 기업의 안정성과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 년 동안의 실천을 통해 우리는 일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첫째, 관련 정책을 더 추진하고 실행해야합니다. 파산 입국 규정을 폐지 한 후에는 정책 및 관련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현재 우리 부서의 파산 종결은 법적 절차에 들어가기 시작하고 있으며, 정착 정책 및 의료 보험 정책은 아직 이행되지 않았으며 직원들의 목소리가 강해졌습니다. 일단 파산이 끝나면 관련 정책 및 비용이 적절하지 않아 지역 사회에 직접적인 불안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상급자는 이러한 어려움과 실용적인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하고 노동자의 어려움을 해결해야합니다.
둘째, 지역 사회 팀의 건설이 강화되어야합니다. 정치 이론의 학습을 강화하고 훈련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공동체 사업은 새로운 것이지만, 새로운 상황의 발전과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배워야 할 필요가있는 많은 것들이있다.
새로운 상황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것처럼 커뮤니티 관리는 새로운 과제에 직면합니다. 우리는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아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하며 개혁은 새로운 돌파구를 가져야하며 개방성은 새로운 상황을 가져야하며 모든 작업에는 새로운 조치가 있어야합니다"라는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일부 창조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응축시키는 활동을 사용하며, 지역 사회 의 응집력을 향상시키는 활동에 의존함으로써 지역 사회 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정말로 " 지역 사회 가 내 집"이라고 느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