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커뮤니티 2019 토목 업무 요약 및 2019 업무 계획


Chengguan 마을 민사 사무소와 People 's Community 제 2위원회의 올바른지도 아래 Chenguan Town Party Committee, 정부 및 군 민원 국의 보살핌과지도하에 민중 사회의 공무원 생활과 직업에 대한 검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시의 주민 생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시민 중심의 저소득 근로, 장애인 지원, 의료 지원 및 저렴한 임대 주택과 같은 사람들의 생계 구호 정책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인성 중심의 진실 추구 및 실용주의를 준수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생계 수단이 출입하고, 보장되어야하며, 누출되지 않았고, 잘못 보도되지 않으며, 정당과 정부의 보살핌이 적시에 주민의 집에 충분히 전달되어야한다는 것을 보장해야합니다. 그리드 선 관리는 토목 작업 파일의 생계의 연구를 통해 지역 사회의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일을, 수행하기 위해 특히 이후 우리 사회는 매우 시민 사람들의 생활을했다, 그래서 양심적으로, 성공적인를 지역 사회 민사 책임을 수행 올해 민사 업무 및 민생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최소한의 보안 작업

XX는 더 파일 정신, 우리가 처음 진지하게 연구 "도시 주민 최저 생활 수당 규정"국무원을 구현하기 위해 민원 업무를 보장하는 사회를 수행하기 위해 "화이 도시, 도시 최저 생활 규정의 이행을 보장,"봉성 정치적 단어 [XX] 제 13 호 '민간 업무 강화에 관한 고시'와 '청구 타운 저소득 일자리 표준화 추진 계획' 특히 Fengmin [XX] No. 8 "도시 거주 물자의 재확인에 대한 고지"의 문서 보관 요구 사항에 따르면, 민원 사무소의 지침에 따라 인민 공동체는 공동체의 실제 상황을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지역 사회의 생계비에 대한 재확인 검토를 수행합니다.

1. 리더십 강화 및 통일 된 이해

올해 3 월 1 일 오전 군 민원 국은 '도시 생활 장애 개체 재활 훈련 과정'을 소집하고 인민 공동체는 같은 날 오후 2 개위원회를 열고 안후이 성 주민들의 최소 생활비를 면밀히 조사했다. 취업 규칙, "안후이 민원 부서"민원의 앞으로 정부 추가 제목의 도시 주민을 "화이 난시 시민 국"이남의 도시, 도시 최저 생활 보안 취업 규칙이라는 제목의 도시 주민을 식별 "와"더 강화 작업을 강화에 작품의 견해와 같은 의견. 도시의 생활 안정 수당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역동적 인 관리 메커니즘을 연구함으로써 회사는 통일 된 이해를 가져야합니다. People 's Community Urban Subsenceence Guarantee의 재확인 검토를위한 주요 그룹이 설립되었고, People 's Community Urban Dibao는 재검토되어 민주적 인 검토 작업 선도 그룹을 검토하고 실행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시기 적절한 홍보 및 동원 :

3 월 2 일 아침, 우리 공동체는 지역 사회의 모든 직원들의 모임을 가졌습니다. 선전을 준비하고 일을 시작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책임있는 현장"포장 작업 영역을 따르고, 선전을 실시하고 알리고, 지역 도로의 주 도로 및 골목에 통지문을 게시하도록 가정에 들어간다. 3 월 3 일 아침 중산 도로와 인민 도로에 홍보 데스크를 설치했으며, 3 월 10 일에는 총 16 개의 홍보 센터를 설치하고 70 명을 홍보하는 행사에 참석하여 "도시 거주자와 저소득 가정에 편지 편지"를 보냈다. 500 부 이상. 이 재검토의 목적, 신청 시간 및 필요한 자료는 다양한 형태로 널리 공지됩니다. 그것은 인민 공동체에서 전 범위를 달성했으며, 가계 이름이며, 막 다른 골목을 지키지 않으며, 정보 지연으로 인해 저소득층 가정이 제 시간에 재 신청을하지 못하게하여 원래 어려운 삶에 해를 입히지 못하게합니다. 지역 퇴거 사람들에 속한다의 게이 커뮤니티의 부국장을 배열 정신 질환을 앓고 낮은 가구 왕 xx는, 인생은 완전히 사회에 광동 자매 라이브 액세스 주택의 철거 후, 남쪽으로, 자신의 지역 사회를 돌볼 수없는 스와 XX, 전용 및 그는 그에게 연락하여 시간 내에 관련 신청서를 보냈습니다.

진지하게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

이 재확인의 초점은 도시 최저 생활 수당의 가족 상황, 가계 소득 및 가족 생활을 검증하는 것이다.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 직원은 각 신청자가 제공 한 원본 및 사본을주의 깊게 확인했으며, 지역 관청의 배치에 따라 지역 사회의 저소득층 가구 및 Chengnan Community의 두 번째 지역의 신청서도 접수했습니다. 작업량. 이러한 노력에 힘 입어 3 월 10 일 현재 저소득 가구에서 271 건의 서면 신청서 및 관련 자료를 수집했으며, 과도한 가구 소득으로 인해 4 가구가 반환하도록 설득되었으며 267 가구는 급여를 받았다. 그 중 249 명은 원래 저소득 가구 였고, 18 명은 저소득 가구에 새로 신청되었습니다.

적극적인 가구 조사 :

3 월 11 일부터 20 일까지는 가계 조사 및 민주적 평가 단계 였고 군 민원 국과시 민사 사무소는 가정 조사에 도움이되도록 민중 사회에 친숙하고 책임있는 책임을 맡은 직원 3 명을 임명했습니다. 지역 사회가 임명 한 세 가지 백본은 주로 지역 사회 간부로 구성되며, 모든 구성원이 참여하며, 3 명의 가정 조사 팀이 조직되어 최소 생계 보장 가정을 신청하고 신청자의 가정 또는 가족 진술을주의 깊게 경청하며 조심스럽게 감시합니다 신청자의 가족 가구, 이웃에 대한 친절한 방문, 신청자의 가족 구성원들에게 참을성있게 질문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초과 근무를했으며, 상사가 지정한 시간에 가구 조사를 완료하고 채우기를 완료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동네 지부 장관 인 Ma X 씨는 8 개월 동안 임신 중이 었으며, 그녀는 여전히 일하기를 고집하고 수사팀을 이끌었으며, 그녀의 책임 영역에서 가구 조사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가족, 지역 사회 및 도시 외곽에 임대 도시와 농촌 지역, 주거 흩어져 있음을 보장, 무거운 워크로드의 남쪽 지역에 퇴거 사람들의 사회에서 사람들의 가정, 지역 사회 지점위원회 동지 장에 관계없이 개인의 이익 또는 손실의 자신을 사용하는 자원 봉사, X 조사관이 참여한 기관차는 지역 사회 이전 가구의 저소득층 응용 가구를 돌며 주민 공동체 가구 조사 작업을 완료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민주당 해설.

작업 진행을 가속화하기 위해 3 월 18 일부터 지역 사회는 병행 조사 및 민주적 평가의 작업 방법을 구현하고 이미 가정을 조사한 신청자에 대한 민주적 평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최소한의 생활 보장을 신청할 능력이있는 사람들은 민주당에 가서 가족 상황과 신청 이유를 소개하고 의견을 수락해야합니다. 무능력자의 경우, 지역 감독위원회는 신청 이유를 소개 할 사람을 지명합니다. 사람들이 도시 생활 민주적 평가 검토 선두 그룹의 사회를-발견 다시 민주적 인 이사회는 가족이 그 자리에서 촬영 한 표현의 네 그룹, 민주적 평가에 입학 적용하는 것이 보장, 게임 리뷰 당 일곱 이상 민주 협의회 의장 리뷰 발표. 3 월 20 일 오후 인민 공동체 (People 's Community)는 4 개의 민주당 협의회를 조직했고, 저소득층 가구를 신청 한 267 가구를 민주적으로 검토했으며, 252 명은 검토를 통과했다. 15 가구가 심사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첸 xx, 지역 사회 감독위원회의 감독, 전체 과정을 따라 검토 및 평가에 참여했다. 3 월 21 일 장방 인민 커뮤니티 (People 's Community Zhangbang)는 검토 결과를 공개하고 보고서 상자를 만들고 커뮤니티 감독 보고서 전화를 발표했습니다. 홍보 기간 동안 총 2 개의 보고서가 접수되었습니다.

XX가 끝나갈 무렵 국민 공동체에는 218 개의 저소득층이 있고 476 명이 즐거워했고 1 인당 보험료는 9.3 % 였고 매달 기금이 배분되고 1 년 내내 배분되었다. 기존의 저소득층 가구 중 7 개가 7 명, 장애가 7 명, 99 명이 41 가구, 중증 가족이 41 명이 41 가구 등 저소득 가구의 29.8 %를 차지하는 카테고리 A 가구가 65 가구있다. 저소득 가구의 19.3 %를 차지하는 범주 B의 42 가구가있다. 저소득 가구의 51 %를 차지하는 14 명의 독신 부모 가정, 48 명의 학생이있는 18 가구, 그리고 C 급 가구가 111 가구이다. 장애가있는 가족은 43 명으로 일반 68 명, 83 명, 60 세 이상 122 명으로 저소득 가정의 38.2 %를 차지한다. Dibao 파일, 한 가구 및 한 파일을 신중하고 정확하게 작성하여 최소한의 생활 보장을 누릴 수있는 커뮤니티에 대해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올해 우리는 시민과 사람들의 생계 프로젝트를 일년 내내 안내하는 생존 수당 재확인에서 얻은 경험과 방법을 사용하여 리더십, 열정, 질서 정연한 업무 및 투명성을 달성했습니다. 새로 적용된 저소득 가구의 경우, 가족의 경제적 지위 및 실제 생활 수준에 대한 상세한 조사 및 검증을 위해 필요한 가구 조사 및 이웃 방문을 채택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가정 생활 - 가구 조사 - 낮은 보안 검토 회의 - 장방울 발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생존 활동의 투명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좋은 친구 및 친구들의 나쁜 현상을 막고, 프로그램에 따라 사교 활동을 진행하십시오. 우리는 인구 통계 학적 지위, 소득 상태 및 가족의 최소 생계형 가정에 대한 실제 생활 수준에 대한 정기적 인 가정 조사를 요구합니다. 점차적으로 지역 주민의 최소한의 생활 보장에 대한 양식, 정보화 및 사회적 관리를 장려합니다.

카운티 CPPCC, Qiao X 및 그의 당의장은 생존 보조금의 동적 관리를 조사하고 안내하기 위해 사람들의 지역 사회에 갔을 때 지역 사회의 지역 사회 생활 수당에 대한 재검토를 충분히 확인했으며,이 작업에 참여한 사람들의 공동체가주의, 완전한 참여, 선전, 조직, 검토 및 작업 검토가 완료되었으며 주민들의 반응이 좋았습니다.

둘째, 장애인 노동

장애인은 취약한 사회 집단이며 사회의 보살핌이 더 필요합니다. 인민 공동체에는 현재 97 명의 장애인이 있습니다. XX에서는 장애인을 위해 일했던 마을 주민들이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모든 지역 사회 복지사의 지원을 받아 장애인 정책에 도움이되는 한 모든 사람들의 생계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제공하십시오. 우리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들에게 혜택을주는 정책을 즐기고 즐기는 장애인을 절대로 놓치지 마십시오.

올해 봄 축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맞이하는 카운티 극장의 커다란 사랑 도시의 활동에서 14 가구의 장애가있는 8 가구가 인민 공동체에 1000 위안으로 수혜자의 57 %를 차지한다.

올해 3 월에 저소득층 가정을 재확인하고 확인한 결과 아버지가 아프고 병이 들었 기 때문에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를 키운 지적 장애인이 자택에 데려왔다. 왼쪽에 있던 유선 전화는 매진되었고 잠시 연락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전에 이웃을 많이 방문한 후 마침내 아버지의 동료에게 연락했습니다. 지금까지 지역 사회에 장애가있는 65 가족에게 저소득층을 제공하여 지역 사회의 저소득 가정의 29.8 %를 지원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있는 두 명의 기업가 정신 장애인을 위해 수천 개의 기업 지원 기금을 신청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필요한 절차를 처리하기 위해 문을 열었을 때, 무명의 첸 (Chen)은 내 손을 잡기 위해 열렬히 흥분하여 말했습니다 : 지역 사회의 사람들 만이 우리를 가장 염려하는 사람들이며, 올 때마다 좋은 소식과 따뜻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

우리는 가난하고 가난한 44 명의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었습니다. 취급 과정에서, 장애 증명서가 승인되는 한, 타운 쉽 관청의 지도자들은 항상 처음에 알려주고, 우리가 자격증을받은 후 즉시 장애가있는 가정에 가서 관련 절차를 도와 줄 수 있습니다. .

두 명의 백내장 환자가있는 노인을위한 무료 재활 절차가 제공되었습니다.

장애가있는 32 가족을 위해 빈곤층을위한 저소득층 주택 신청.

셋째, 저렴한 주택 건설

우리는 빈민가가없는 114 가구의 저소득층 주택을 인민 공동체에 신청했습니다. 그중 직원이없는 3 가구, 장애가있는 32 가구, 저소득 가구가 44 가구, 편부모가있는 가구가 7 가구, 교육 부담이 큰 5 가구가있다.

넷째, 조위 공휴일

○○ 년 봄 축제 기간 동안 당위원회와 청구 타운 당의 통일위원회가 구성되어 15 개 특별 고등부 가족과 고아 및 장애 아동 2 가족이 천안 위안, 가난한 가정을 가진 43 가구, 6 명의 퇴직자를 위해 카운티 극장으로 보냈다. 어려움을 겪은 2 세대, 가난한 어머니 2 명, 새로 입대 한 군인 1 명에게는 어려운 가정 40 명의 주민들에게 현금 위안 300 원에 200 위안이 주어졌다.

"8.1"군대의 날은 새로운 군인 가족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중추절은 직원이없는 두 가정에 조의를 표합니다.

"노인 존중"은 매우 가난한 노인 5 가족에게 조의를 표하며 조위는 천 위안이다.

V. 그리드 라인 관리하에있는 지역 사회 민원 업무

새로운 상황에서 민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Chengguan Town 지역위원회의 추진력과 정부가 시행하는 그리드 기반의 관리 작업 메커니즘에 따라 인민 공동체의 민관 업무가 적극적으로 꾸준히 지속되었다. 그리드 라인의 민원 업무의 특성에 따라 인민 공동체의 저소득 가구 라인 등록 및 인민 공동체의 저소득 가구 1, 2 위 등록 양식이 마련되었다. 인민 공동체의 장애인 등록 양식, 인민 공동체의 장애인 1 인 및 2 인의 등록 양식, 인민 공동체의 퇴직자 등록 양식, 인민 공동체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퇴직자 등록 양식 및 인민 사회에서 60 세 이상의 인력 그리드 등록 양식, 지역 사회에서 60 세의 사람들을위한 첫 번째 및 두 번째 사람 등록 기록은 지역 사회에서 민사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저소득 주택 작업을 처리했을 때, 우리는 그리드 포인트의 분할에 의존했고 그리드 포인트에서 저비용 주택을 신청 한 주민들을 방문했을 때 우리는 Xinrong Lane, 인민 공동체 "노인 Zhang xx는 저비용 주택 이전 계좌를 신청하기 위해 며칠 동안 실수로 넘어져 침대에 머물러 있었기 때문에 저비용 주택을 신청할 시간이 지연되었습니다. 상황을 알게 된 후 사전에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관련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했습니다.

예를 들어, 10 월 8 일에 우리가 빈곤층의 노인들을 방문했을 때, 우리는 사람들의 공동체 인 Xiejiaxiang에 살고있는 "세 노인"노인들의 집이 동쪽 이웃의 이웃 벽으로 황폐 해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정비 및 수리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노인에게 상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파악한 후 지역 지도자와 Chengguan Town 민사 사무소의 상황에 적극적으로 응하였으며 Chengguan Town 민사 사무소의 지도자들로부터 열렬한지지를 얻었습니다 Wu XX 감독은 카운티 민원 국에보고하고 유지비를 신청했습니다. 우리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시간을두고 그녀를 위해 칸막이 벽을 수리했습니다.

위의 사례들은 만족스럽게 해결되었으며 두 가지 모두 지역 정부, 계층 적 책임, 담당 책임자, 회피하지 않는 원칙에 기인 한 당위원회와 Chengguan Town 정부의 그리드 기반 관리 작업 메커니즘의 이점을 누리고있다.

여섯째, 기존의 문제점과 시정 조치

일부 주민들은 생계비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올해 3 월에 실시 된 도시 생활 보조금의 재검토와 같이 저소득층의 가정은 당연히 받아 들여야하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있다. 저는 생각합니다. 저는 수년 동안 즐겁게 지 냈습니다. 나는 70 세에 그것을 즐긴다. 나는 80 세에 그것을 즐긴다. 따라서 자료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적극적으로 협조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려운 민간 가정이 카운티 민사 국에서 조사 및 확인을받지 못하게되어 불만과 불만을 낳았습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형태로 생계비를 증진하기위한 다양한 정책의 강도를 높여 생존 수당에 대한 충분한주의를 환기시키고 지역 사회에서의 일하는 사람들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 할 것입니다.

2019 년, 시민 커뮤니티 그리드 포인트 민원 생존 계획

이 공동체의 주민들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주민들도 원래의 취급 회사, 해운 회사 및 Second Light Bureau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구 기업이기 때문에 경제적 이익이 좋지 않아 직접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이 늘어납니다. 주민의 최소한의 생활 보장을 향상시키고, 어려운 집단이 당과 정부를 돌보고, 조화로운 공동체 창출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도록하기 위해 2019 년 민중 사회 복지를위한 특별 사업 계획은 다음과 같다.

첫째, 국민의 이익을위한 생계비 정책을 철저히 연구하고 숙달하고, 심사 및 승인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생계비 수당의 이행을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정부의 생계 유지 사업을보다 맑고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공공 감독을 수용한다.

둘째, 저소득 가정 가족을위한 정기적 인 방문 시스템을 구현하고 최근의 가족 생활 여건을 유지하며 역동적 인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셋째, 혼자있는 노인의 경우 장애인이 문을 열고 능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넷째, 생계비에 대한 적절한 정책을 적기에 전달하기 위해 정기적 인 생계비 수당을 개최한다. 동시에 최소 보안 보안 직원의 조언과 의견을 경청하십시오.

5. 저소득층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를 창출하고, 자립심과 자립 정신을 기르고, 조화로운 공동체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지원하십시오.

미래의 지역 사회 사역과 저소득층의 일에서 우리는 "사람들을위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인민 대중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원칙을 계속 이행 할 것이며, 특히 도움이 필요한 가장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 필요성은 일의 첫 신호, 주민들의 손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여론을 파악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미묘한 것에서 시작하고,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실제로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정말로 사람들을 힘들게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당과 정부의 따뜻함에. 조화, 아름다움, 매력, 관용, 사랑, 행복을 키우기 위해 우리의 힘에 공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