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거리 시민 학교에서의 지역 교육 사업 요약


"사회 봉사, 사랑의 증진 및 문명 전파"라는 선의의 정신을 바탕으로 거리 공교육 학교의 지역 교육부 청소년들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지도 아래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지역 사회 교육을 선도하는 그룹을 구성하여 경영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 학교는 교장, 도덕 교육의 부교수,지도 감독, 리그 지부 총무, 여단 보좌관 및 반 교사로 구성된 지역 사회 교육 일을 선도하는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모든 일이 완전히 이행되었습니다.
2. 학교 협의회, 학급 교사 협회 및 모든 교사 협회 구성. "3 세션"을 통해 팀의 작업 계획이 모든 교사에게 적시에 전달되어 팀의 각 구성원이 노동, 업무 및 책임의 부문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둘째,주의 깊게 디자인하여 활동을 효과적으로 만드십시오.
만다린과 감정의 연결, 의사 소통의 다리, 만다린과 감정의 연결, 의사 소통의 다리, 8 번째 전국 만다린 캠페인에 참여할 지역 사회의 거리 청소년들, 현장 질의 응답 상담, 만다린을 지나가는 사람들을 격려하기위한 학생지도. 전시 : 그림, 사진, 컨설팅 등
작년의 업무 프로세스를 되돌아 보면, 우리가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우리는 업무를 개선해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새해에는 탐험을 계속하고, 경험을 종합하고, 높은 출발점과, 높은 기준을 달성하고, 더 높은 기준과 새로운 목표를 향해 노력하여 학교 지점의 업무가 더욱 향상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