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지역 사회 활동 요약


제 1 조 :

9 월 14 일 오후, 우리는 목요일 오후에 그룹 조직 활동을 사용했습니다. 34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활동 내용은 "학교에서 문명화 된 학생으로 공부하는 것"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위치는 석유 화학 9 개 마을에 있으며, 활동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지역 사회 거주자를위한 신문을 배포하십시오. 우리가 매일 구독하는 신문을 우체국에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신문을 보내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두꺼운 신문 더미가 다른 주거 건물에 보내집니다. 모든 우편함은 어려움이 없지만 계속 진행되지만 진지함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훌륭한 일에 열심히 노력하여 완성되었습니다. 이는 훌륭한 회원이며 임무를 불명예스럽게합니다!

2. 일정 범위 내에서 지역 사회를 청소하기 위해 거리 청소 및 거리 청소를 담당하는 일군의 그룹은 물론 동급생들에게 힘들며 서로 협력하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더러운 정신적 효과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일을 아주 잘했습니다. 학생들이 청소 한 거리를 지나간 후, 그들은 특히 깨끗하고 정돈되었습니다! 또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지역 사회의 잔디밭에서 쓰레기와 파편을 청소해야했습니다.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 지역 사회 잔디밭의 환경은 분명히 개선되었으며, 한눈에 녹색이었습니다.

3. 서비스는 외롭고, 노인이 가사를 보내고, 신문을 팔고, 과일을 사도록 도와줍니다.

이 그룹의 조직 생활은 반 친구들의 팀 정신과 문명화 된 삶의 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으로서 우리 회원들에게 더 필요한 영적 문명을 연마해야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문명의 질이 잘 반영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좋은 시작과 함께, 우리는 앞으로도 그룹 조직 활동에 열심히 노력하고 더 나은 일을 위해 노력하며 석유 화학 산업에서 최고의 리그 지사를 창출 할 것입니다. 이 명예는 우리 반의 모든 반 친구들에게 달려 있으며, 교환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이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여 그룹 구성원이되어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사회에 기여할 의무와 책임을 진정으로 이해하기를 계속 열심히하기를 바랍니다.

제 2 조 :

2019 년 상반기에 Tianyun Community Party 지부와 Neighborhood위원회는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를 중요한 공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 및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으로 주장했다. 두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고 세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실현하는 전반적인 배치는 "대규모 변환 가속화, 게이트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포털 환영", 그리고 지구위원회, 지구 정부 및 거리 파티위원회 및 사무실에서의 작업 요구 사항과 밀접하게 관련됩니다. 올바른 지도력과 신중한지도하에 과학 발전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지역 사회의 당원과 주민들의 광범위한 대중을 단합시키고 이끌어 여러 가지 업무를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조화로운 공동체에 일정한 공헌을 할 것입니다. 2019 년 상반기의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I. 공동체 파티 건물을 핵심으로 삼아 공동체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

1. 당원 교육을 심화시키고 팀의 질을 향상시킨다. 집회 당원 1 명과 당원 1 명을 포함 해 지역 사회에 20 명의 당원이 있는데, 우리 지역 사회 당원회는 "3 인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모든 일에 지침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파티 참석자 모임, 정당한 시간에 정당반에 참석하고 정당 정책과 국가 조건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각 당원의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향상되며 동시에 각 당원은 "세 가지"를해야합니다. 즉, 매년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선 행사에 참여하여 좋은 일을하고 합리화 제안을 제안합니다.

2. 팀을 파악하고 팀을 강화하며 당의 기본 작업을 통합하십시오. 우리는 공동체 정당 조직의 건설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개발 촉진, 국민 봉사, 사람들의 단결, 조화의 촉진, 안정성 유지 및 조직 기반의 강화에있어서 공동체 정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한다. 커뮤니티 파티 지부는 정치적 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커뮤니티 파티 조직 팀의 전반적인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커뮤니티 파티 건물 작업의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는 매주 월요일 아침 사회 복지 회의를 개최하여 사회 복지사를 강조하면서 지역 사회 문제와 계획을 전달하고 조정합니다. 소셜 워커 관리 방법을 준수하고 책임을 강화하며 자신의 수준을 향상 시키며 5 월에 지회를 열고 새로운 지회 위원을 선출하고위원회 위원도 사회 복지사를 갖게되며 젊은 정회원 중 한 명이 사회 복지 팀의 일원이됩니다. 피, 운동 및 템퍼링 제공, 예비력 강화;

3. 사람들의 관계 메커니즘을 심화시키고 사람들과 접촉하십시오. 지구 재조정, 시민권 카드 재 설계 및 제작, 지역 사회 영화 그룹과 가정을 설립하여 가계와 인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 사회 간부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시민권 연락처 카드를 발급하고 홍보 연락 장을 마련합니다. 집집 방문, 적시에 주민들의 문제와 어려움을 조정하고 조정하며, 영향력과 적용 범위를 넓히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홍보한다.

4. 독특한 지부를 혁신하고, 활동을 풍요롭게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습니다. 지부에는 많은 당원이 없지만 당원은 단결되어 연합되어 있으며, 지부는 거리에서 2019 년의 특징적인 지점으로 평가됩니다. 혁신적인 특징을 위해 "무대 구성, 파티원 노래"및 다음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조직합니다. 라바 축제에서는 옛 파티원들에게 라 바 죽, 새해 봄 티 파티, 중국 자원 슈퍼마켓 신선 식품 가공 공장, 타이치 완 공원, 칭 티안 룬로드 활동, 7 월 1 일 전야의 당원, 당원 활동가 및 환영하는 당원을 방문했다. 청소년 예술 축제 파티와 둥근 만두.

둘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주민들을 섬기십시오.

우리는 사람들을 지역 사회 봉사의 기본 거점으로 항상 고집합니다. "사람들의 이익은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우리는 주민들을위한 실질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여 주민들이 공동체 건설의 가장 큰 수혜자가되고 지역 사회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매력적. 사람들의 생계를 중시한다.

1. 가임기 여성 봉사 : 지역 사회에서 가임기 여성 131 명. 올 상반기에는 남자 아이 5 명과 여자 아이 4 명을 포함 해 한 어린이를 포함하여 총 9 명이 태어났다. 그들은 모두 선물을 사서 방문했고, 콘돔과 정보 목록을 발표했다. 그들은 이미 "단 하나의 자녀를위한 영광의 증명서"를 발급했다. "1. "Reproductive Health Service Certificate"에 4 명이 있습니다. 98 세의 결혼, 콘돔 및 가족 기획 홍보 자료를 결혼 한 60 명을 포함하여 98 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우수한 3 명"과 부동 인구 특별 검사 및 거리 계획에 대한 가족 계획 및 검사에서 좋은 직업을 보입니다. 일

2. 실업자 봉사 : 지역 사회의 실업자 수를 알아보십시오. 실업자 9 명은 정보를 수집 한 실업자입니다. 상반기에 도시 거주자의 고용 조사가 실시되었고, 지역 사회는 취업 연령 그룹에 425 명의 도시 거주자가 있었으며 통계 및 분류 관리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 다.

3. 서비스 퇴직자 : 기존 퇴직자 32 명, 신년 퇴직자를위한 티 파티 개최, 송성 (Songcheng)에 가기위한 퇴직자 조직, 퇴직자 신체 검사 구성, 적십자 병원 전문가가 "석양과 노인 간호"에 관한 건강 강좌 개설을 지역 사회에 알리기 위해 상반기에는 총 1 명의 퇴직자가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4. 장애인 봉사 : 제 20 회 국경절 장애인 지원의 날, 칠판, 창문, 배너 등을 활용하여 장애인 돕기의 날을 격려하고 사회 복지사를 조직하여 장애인 2 명에게 조의를 표하며 장애인 고용 및 편의 활동을 수행한다. 건강 지식 강의, 재활 훈련 등은 재활 시설을 설치합니다.

5, 서비스 노인 : 1 층에있는 커뮤니티 장식 18 건물은 마작, 카드 놀이, 피트니스, 채팅, 독서 및 기타 프로젝트를 제공 노인 활동 실을 열었고, 가정 연금 2 명.

셋째, 문화 생활 "네 발전", 문명의 품질

1.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장려하고 미성년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성년자의 작업을 바탕으로 미성년자를위한 사상 및 도덕 교육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확인하고 선샤인 유스 클럽 및 도서 부역 스테이션을 설립하고 시민 사랑의 날 330 위안 및 40 권의 도서를 기증하고 Do City Test Base를 설립했습니다. 다양한 체험 활동이있는 "체험 스타일 교육"은 어린이의 과외 활동을 어느 수준까지 끌어 올리며 놀림을 즐깁니다. 겨울 방학 동안, 초등학생과 중등학생은 "Tianyun Road merchant에 금연 안내서를 발행", "붉은 수제 제등", "깨끗한 Tianyun Road"를 조직합니다.

2. 문명 건설을 장려하고 관할권의 전반적인 질을 강화하십시오. 공동체는 신년 파티를위한 다과회, 은퇴자를위한 다과회, 문예 예술을위한 다과회, 지역 사회와 주민들 간의 대화 강화, 봄 산들 바람에 2,150 위안, 유수 지진에 5,930 위안, 남서부 건조 지역에 4943.5 위안을 기부하기 위해 동원 된 주민들과 주민들; 커뮤니티와 Tianyun Road 상점 간의 상호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사회 직원은 각 Tianyun Road 상점에 가서 Tianyun Road 상인에게 편지를 보내고 Tianyun Road의 qq 그룹을 구성하고 Tianyun Road를 설립했습니다. 거리 자원 봉사, docheng 청소년 테스트 기지, "절강 매일", "항 바오", "도시 익스프레스", "Qianjiang 저녁 뉴스"출판, 지역 사회 현실의 계층화 된 관리 및 조합에 따라 지역 사회 동료 팀을 올해 상반기에 설정 현재 항저우 분리, 온주 분리, 타이 저우 분리가 확립되었으며 지역 사회는 k 바, 그림자 바, 책 모음, 인터넷 카페, 채팅 등을 갖춘 "쇼 바"를 구성하여 한 세트의 제품이 형성되고 거주자를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문화 생활, 소유자위원회 준비반 구성, 저녁 시간에 지역 사회의 배경 음악 추가, 하루 피곤한 사람들은 지역 사회를 산책하여 아름다운 것을 듣습니다. 가벼운 음악, 하루의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하고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의 질을 향상 시키며 좋은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대중 과학의 연구를 촉진하고 관할 구역 내의 인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상반기에 지역 사회는 항주에서 인기있는 과학 시범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생명과 과학의 삶에 가깝고"대중 과학 선전을 목표로 공동체는 인기있는 과학 박물관을 사용하여 "마약에서 벗어남", "지진 예방 및 재해 감소"및 "생활 상식"주제를 수행합니다. 선전, 10 개의 인기있는 과학 건물의 설립, 주민들에게 과학 대중화를 촉진하기 위해 그룹 지도자, 당원, 커뮤니티 간부 및 기타 정규 채널의 사용. 동시에 지역 사회는 "홍보 촉진 프로모션"개념을 홍보하고 친자 관계 1 + 1 녹색 행동 저탄소 생활 활동을 시작했으며 과학 저널로 "저탄소 삶으로 나아갈 것"을 촉구하고 적십자 병원의 전문가들에게 지역 사회를 개방하도록 초청했습니다. 건강 세미나와 "일몰에 가까워지고 노인을 보살 피는"과 같은 활동은 주민들의 과학적 인식을 높이고 주민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린 과학적 상식을 만듭니다.

4. 문화 활동을 장려하고 공동체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한다. 첫째, 모든 종류의 선전에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상반기에 지역과 거리에 관한 62 개의 정보가보고되었고 35 개의 논문이 사용되었고 브리핑은 2 회 였고 두 번째로 다채로운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등불 축제는 "3 월 8 일"축하 행사를 축하하는 "녹색 꽃 전람회", 두 번째 세션을 축하하는 랜턴 축제와 천국과 지구 축제의 감정, "여자의 날을 만날 수있는 레이 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선 자원 봉사자를 개최 어린이 미술제와 지역 사회 동호회가 의식을 시작하고 중등 학교 학생들을 초청하여 "Do Ducheng"체험 활동을 실시했으며, 세 번째는 태극권 팀 설립이었다. Zhao Rongfu, 항주 스포츠 국장은 지역 사회에서 대다수 태극권 애호가들을 위해 태극권을 가르치기 위해 Tianyun 지역을 방문했다.

넷째, 협조, 응집력을 파악하고 공동 건설의 장점을 활용하라.

공동체 건설 단위의 장점에 의거하여 공동 건설 단위는 각자의 강점과 능력 내에서 서로 다른 측면에서 공동체를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그들의지지와 참여 덕분에 지역 사회의 창조는 건전한 방식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공동 건설 단위 지도자들에게 공동체의 활동에 대해보고하고 공동 건설에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탐구하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방안을 연구하고 공동 자원을 탐구하며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거주자"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보고합니다. 바람과 비, 오랜 세월 등으로 인해 Tianyun 도로의 문과 같은 "공유, 공유 및 추구"문 건물의 색상이 벗겨 떨어져 외관에 영향을 미쳐 외관에 영향을 미치고 보안 위험을 가져다, 지역 사회가 적극적으로 재산과 조화를 이루며 재산은 또한 Tianyun Road Gate Building은 상반기에 상반기 광산 센터의 학생 2 명이 집 지붕과 지하실에서 자고 집에 가지 않았으며, 지역 사회는 학교에 제 시간에 연락했으며, 지역 사회에 사람들을 보내고 확인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사고를 피하기 위해 학생들의 학부모에게 연락하십시오 공동 건설 과정에서 우리는 실제 상황을 긴밀히 결합하고 공동 건설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가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서 "Heavenly Games, 랜턴 페스티벌"파티, 재산, 문화 및 스포츠 센터, 중국 자원 슈퍼마켓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곳, "Fourth Eight"파티를 공동 개최하는 부동산 등 공동 건설 단위의 인물이 활발히 활동합니다. 천 원 유치원과 함께 한 활동은 "1 달러 1 병의 물, 아이 런 유우이 청소년"기금 모금 활동을 펼쳤으며 China Resources Vanguard 슈퍼마켓의 신선 식품 처리실 방문 파티를 열었고 천일 유치원 아이들의 애도에 대해 애도의 날을 보냈다. 빌딩 블록과 플라 스티 신과 같은 완구는 공동체와 공동 건설 단위 및 거주자 사이의 거리로 끌어 들여 조화로운 공동 건설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활동을 통해 연결을 강화하고 감정을 고양시키고 지역 사회에서 문명과 사회 조화의 창출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공동 건축을위한 좋은 기반이 구축되었습니다.

다섯째,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평화와 안정을 증진한다.

첫 번째는 모순과 분쟁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현재 커뮤니티는 다양한 모순과 분쟁으로 10 건이 넘는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6 월말까지 총 31 건의 형사 사건이 접수되었으며, 6 건의 예방 가능한 사례가 작년 같은 기간보다 줄어들었다. 우리 학교에는 지역 사회가있다. 캠퍼스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매일 직원을 유치원에 파견한다. 저녁과 주말에는 홍보와 의사 소통을 위해 학교에 갈 것이며, 두 번째는 화재 예방 책임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연초에 지역 사회는 소방 관청의 책임과 의무를 완수하기 위해 소방 관청에 화재 안전 책임 서한을하고 동시에 주민을위한 화재 예방 선전을 강화하고 화재 사고를 예방했습니다. 상반기에는 주변 주민들의 호응을 얻은 소방 훈련도 실시되었으며, 세 번째는 이뿌 임무를 파악하는 것이 었습니다. 상반기에 커뮤니티는 흑판 신문과 홍보 칼럼을 최대한 활용하여 도박 및 마약 금지에 대한 홍보 및 주민들의 이데올로기와 법적인 인식 제고를 교육했습니다. 동시에 청년 학생의 법적 제도, 도덕성, 마약 통제 및 기타 교육을 강화하고 청소년 학생의 법적 개념을 개선하고, 넷째, 재산 관리 감독을 강화하고, 검사 결과 및 주민들이 반영한 문제에 따라 적시에 재산과 의사 소통을하고 적시에 교정하도록 촉구한다. 다섯 번째는 공안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임대 주택 운영을 강화하는 것이 었으며 상반기에는 집주인 회의와 뷰티 살롱 회의가 각각 열렸으며 부동 인구 관리가 강화되었고 방문 및 예고없이 방문을 통해 부유 인구와 임대 주택이 분류되어 재 등록되었습니다. .

셋째, 경영을 강화하고 환경 개선을 촉진한다.

1. 공동체 속성은 함께 공동체 환경을 바로 잡습니다. 상반기에 지역 공동체는 일일 점검을 강화하고 주문 보전 및 청소 작업을 열심히 수행하고 문제를 발견하여시기 적절하게 처리했으며 Tianyun Road는 아직 인도되지 않았으며 도로 청소는 지역 사회의 청소입니다 지역 사회의 4050 명의 직원 임시 근로자 인 급여는 지역 사회가 지불하고 지역 사회는 5 월 1 일에 재산과 통신하며 Tianyun Road 상점에는 보도를 청소할 수있는 재산이 있으며 다음 도로에는 커뮤니티 청소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전으로 인해 청소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주민들은 더 많은 불평을했고 지역 사회와 재산은 여러 번 소통되고 조정되었으며 지금은 천천히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2. 적극적으로 청소 활동을 수행하고 문명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깨끗한 가정 생활"과 "10,000 명의 시민들의 행동을 깨끗하게하는 활동"에서 지역 사회는 초등 중학생, 천영 도로 청소를위한 정당 및 당원들을 조직하고 녹색 회원을 한 번 청소하고 지역 사회와 공동체를 짓기 위해 당원들을 조직했습니다. 2 번, 3,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시립 녹색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다. 도시 차원의 친환경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는 저탄소 생활, 친환경 단어 및 지역 사회 복지를 인쇄하여 각 가정의 부모에게 배포하고 식목일 전날 "작은 손 봄날 녹색 녹색 바쁜 큰 손" 천일 유치원과 함께 나무와 포도 나무 심기 활동을 펼치고 6 월 5 일 세계 환경의 날에 1 달러, 1 병의 물, 아이 런 유유이 청소년 기부 활동을하면서 부모와 자녀를위한 저탄소 생활 제안서와 환경 보호 백을 개최했습니다. 가족 꽃 디스플레이, 브로셔, 디스플레이 패널입니다.

커뮤니티는 올해 하반기를 계획하고 계획합니다.

1. 적극적으로 여섯 번째 인구 조사 일을한다.

2. 출생 문화 공원 조성

3. 야외 운동 시설 추가

4. 소유주위원회 설립

5. 지역 사회 단체의 일련의 활동을 주최한다.

6. 시립 녹색 공동체와 표준화 된 개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다.

위의 내용은 상반기에 천운 (天雲) 공동체의 업무 보고서로, 봉사를 주체로, 민주주의를 목표로, 창조를 원동력으로, 인민을위한 봉사를 장래 일의 목적으로 삼을 것입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우리는 조정과 소통, 주민들을위한 실질적인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사회의 주택과 조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따라서 공동체의 업무를보다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커뮤니티 캠프는 질서 정연한 관리, 완벽한 서비스, 아름다운 환경, 편리한 생활, 조화로운 조직 및 대인 관계의 조화로 새로운 현대 조화로운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제 3 조 :

2019 년 Liubeiqiao 지역 사회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거리의 올바른 지도력과 보살핌 아래서 당의 과학 발전 개념을 주요 노선으로 구현하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며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문화적 위치와 문화 예술 팀에 전적으로 참여하게 할 것입니다. 역할, 지속적인 혁신, 풍부한 콘텐츠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수행하는 등 지역 사회의 조화를 이루는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사회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혁신적인 형태, 광범위한 홍보 및 학습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학습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의 기존 조건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선전과 선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신문, 포스터, 비디오 및 학습 분야와 같은 형태를 통해 과학 발전 개념과 조화로운 사회주의 건설에 관한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계속 홍보 할 것입니다. 거주자가 의식을 가지고 자신을 무장시키는 당의 최신 이론을 사용하게하십시오. 지역 주민 것을 직원이 휴식과 번영 공동체 있도록 2019년 2월 2일에 지역 사회는, "완전 고용, 지역 사회를 만들고, 개발을 촉진"정원 활동의 테마로,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 부원 광장에서 개최되는 보편적 인 대화 형 학습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구축 조화로운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인류에게 풍부한 문화 생활과 지역 사회 구성원을 경험, 문화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새해의 도착을 맞이합니다.

둘째, 지역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분위기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투자를 늘린다.

지역 사회는 지역의 손상되고 노화 된 운동기구를 수리 및 개선하여 주민의 운동 활동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올해 4 월에 커뮤니티는 온라인 블로그를 추가했으며 커뮤니티의 크기가 커뮤니티 블로그에 발표되어 주민에 대한 커뮤니티의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9 월에이 커뮤니티는 홍보용 포스터를 완전히 대체했으며 내용은보다 다채 롭습니다. 주민들이 자신의 사랑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이벤트 홀 커뮤니티, 당구장, 독서실, 노인 활동 실, 야외 피트니스 지역, 보증을 제공합니다.

셋째, 노인을 돌보고, 노년기 활동을 잘한다.

작업 수행 사회 측면을 강조, 작년에 기초하여 노인 사회 "오래된 학교, 오래된 음악, 합당의 의미"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첫째, 아침 팀을 개선, 댐 댄스 팀.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데있어 가능한 한 노인의 격려와 격려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투자하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전체에 투자 한 노인들의 노력이 전년도보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노인은 상호 교류를 가지고, 크게 노인의 열정의 삶을 개선, 서로의 플랫폼에서 배울 수 있도록 둘째, 혁신적인 형태, 노인 센터를 실행합니다. 세 번째는 대화 형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종종 노인들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경험을 흡수 할 수 있도록 다른 형제 및 지역 사회와의 활동에 동참하도록 권장합니다.

넷째, 다양한 형태의 지역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창의적으로 수행하고 조화로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제 작업에서 지역 사회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조건을 기반으로 거리의 다양한 기간에 중앙 작업 및 주요 축제를 개최하고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창의적으로 수행하며 지역 주민들의 열렬한 참여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역 사회 주민들 사이의 강한 감정은 주민들에게 지역 사회를 사랑하게하고 조화되고 따뜻한 지역 사회를 건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게합니다. 작년에는 2 월에 개최 된 "완전 고용 공동체 창설 및 개발 촉진"행사와 주민들의 호응을 얻은 두 번째 대규모 행사, 3 월 8 일의 국제 여성의 날 행사가 Shuyu City Property와 관 련되어 개최되었습니다. 댄스 파티는 주민들의 열정을 고무 시켰고, 셋째는 3 월 21 일에 "올림픽과 백만장 자의 환영"이라는 발사식이었고, 네 번째는 6 월의 읽기 달이었으며 다섯 번째는 7 월 31 일 저녁에 열렸다. "8 월 1 일"과 "올림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의 음악 저녁은 축하 받았으며, 여섯 번째 날은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59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9 월에 열리는 대규모 문화 공연이었으며 거리 지도자들과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과 청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난 해 사회 복지사의 공동 노력 덕분에 지역 주민의 열렬한 지원과 참여 덕분에 지역 사회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거리 지도자의 올바른 리더십과 관심으로 인해 일정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새 해에는 공동체가 더 열심히 노력하여보다 많은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지역 사회 주민에게 제공하고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