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2014 년 지역 사회 봉사 활동 요약


제 1 조 :

9 월 14 일 오후, 우리는 목요일 오후에 그룹 조직 활동을 사용했습니다. 34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활동 내용은 "학교에서 문명화 된 학생으로 공부하는 것"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위치는 석유 화학 9 개 마을에 있으며, 활동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지역 사회 거주자를위한 신문을 배포하십시오. 우리가 매일 구독하는 신문을 우체국에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신문을 보내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두꺼운 신문 더미가 다른 주거 건물에 보내집니다. 모든 우편함은 어려움이 없지만 계속 진행되지만 진지함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훌륭한 일에 열심히 노력하여 완성되었습니다. 이는 훌륭한 회원이며 임무를 불명예스럽게합니다!

2. 일정 범위 내에서 지역 사회를 청소하기 위해 거리 청소 및 거리 청소를 담당하는 일군의 그룹은 물론 동급생들에게 힘들며 서로 협력하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더러운 정신적 효과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일을 아주 잘했습니다. 학생들이 청소 한 거리를 지나간 후, 그들은 특히 깨끗하고 정돈되었습니다! 또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지역 사회의 잔디밭에서 쓰레기와 파편을 청소해야했습니다.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 지역 사회 잔디밭의 환경은 분명히 개선되었으며, 한눈에 녹색이었습니다.

3. 서비스는 외롭고, 노인이 가사를 보내고, 신문을 팔고, 과일을 사도록 도와줍니다.

이 그룹의 조직 생활은 반 친구들의 팀 정신과 문명화 된 삶의 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으로서 우리 회원들에게 더 필요한 영적 문명을 연마해야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문명의 질이 잘 반영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좋은 시작과 함께, 우리는 앞으로도 그룹 조직 활동에 열심히 노력하고 더 나은 일을 위해 노력하며 석유 화학 산업에서 최고의 리그 지사를 창출 할 것입니다. 이 명예는 우리 반의 모든 반 친구들에게 달려 있으며, 교환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이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여 그룹 구성원이되어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사회에 기여할 의무와 책임을 진정으로 이해하기를 계속 열심히하기를 바랍니다. +

제 2 조 :

2019 년에 Liubeiqiao 지역 사회는 조화되고 안전한 지역 사회를 건설하고, 정 지구 사무소의 업무 아이디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 서비스 기능을 확장하고, 서비스 형태를 혁신하고,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 서비스 수준 및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자 및 정부를 기반으로, 주민들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서비스 목표, 지역 사회 서비스 개발, 거주자를 대면하는 주민들의 요구에 기반하여 서비스 하이라이트 강조, 커뮤니티 브랜드 구축 등이 일련의 강력한 조치를 취하여 2019 년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심장 - 대 - 심장 서비스를 수행하십시오.

지역 사회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역 사회 구성원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지역 사회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지역 사회 구성원의 자원 봉사자 및 자원 봉사자를 통해 지역 사회는 정기적으로 주민 편의 제공, 출산 계획, 의료 상담, 법률 상담, 빈곤 퇴치, 청소, 문명 행위, 나무 심기 및 기타 활동을 제공합니다. 문앞에서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에서 Pazhou Community Hospital과 긴급 정보 시스템이 구축되며, 고령자가 응급 상황에 처한 경우 24 시간 긴급 전화가 걸려 오면 즉시 의료진이 노인에게 응급 상황을 알립니다.

적극적으로 Xijing 병원, Zhangzhou 병원, 하이테크 구역 인민 병원, Huaxi 여자 병원, Dewei 병원에 연락하고 일년에 5 번 무료 주민 건강 검진을 제공하고 "건강 지식 강의"를 수립하십시오. 지역 사회에서 만성 질환을 앓고있는 환자 수가 상대적으로 많아서 지역 사회와 Luzhou 병원은 공동 인구 학교 (Community Population School)에서 2019 년 6 월 5 일에 "만성 질환 협회 (Chronic Disease Association)"를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지역 사회의 봉사 사업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특히 부동 인구 협회 대표, 빈 네스터 대표 및 5 월 8 일 소규모 회의실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자신들의 요구 사항에 따라 봉사하기 어려운 사람들의 대표를 초청했습니다. 특히 빈 둥지 인 노인들을 위해 약간의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지역 사회는 또한 "일대일"로 도움을 주었으며 종종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고 보살핌을 위해 집을 방문했습니다.

둘째, 대면 서비스를 수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5 월 20 일에 커뮤니티는 Shixin Road의 주요 도로에서 대규모 계획 인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날"을 시작했습니다 : 가족 계획 정책 상담 및 약물 분배, 법률 자문, 전문가 상담 및 음악 칼슘 빈 상자 선물. 일반인이 환영하는 정책 컨설팅, 자발적인 미용, 현장 모집, 자발적인 신발, 무료 가구 의류, 가전 제품 수리, 가스 렌지 수리, 시계 수리, Shiqiaopu 서예 협회 페인팅 및 그림 현장 판매 등.

모바일 근로자의 생활 어려움을시기 적절하게 해결합니다. 올해 5 월에 이치 자치구의 두 자녀가 쓰레기를 청소하고 있음을 알게되었고, 지역 사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즉각적으로 1421 위안을 기부함으로써 긴급한 필요를 해결했습니다.

주민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올해 6 월에는 "독서의 달"을 시작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다양한 종류의 수천 권의 책을 제공하며 일반 대중이 잘 받아들입니다. 7 월 3 일, 지역 사회는 또한 Geleshan Good Things Homestead Villa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하기 위해 문화 및 스포츠 협회 회원들을 조직했습니다. 회의에서는 성과를 칭찬 할뿐만 아니라 부적절한 의견을 제시하고 문화 및 체육 협회 회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미래의 사업 방향을 제안했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지역 사회는 "교회를 떠나지 않고 학교를 떠나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안전 지식 강좌, 수동 활동, 학생 서예, 회화전 및 미성년자를위한 법률 지식 강좌가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높이 평가됩니다.

셋째,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본부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올해 6 월에는 Shancheng Soybean Factory의 220 명이 넘는 직원이 공장 문을 막고 공장 책임자에게 근로자를 대면하고 직원이 제기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역 사회와 경찰서 지도자 및 거리 지도자 첸 Xiaoyang은 현장에 가서 직원의 상황을 이해하고 적시에 거리의 관련 부서에 상황을보고합니다. 조정 부대는 직원들의 유화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8 월 McCaw 공장 파산 이후 직원 문제 중 일부가 해결되지 않았고 주민위원회는 그 상황을 반복적으로보고했다. 지역 사회가 상황을 거리에 알릴 때마다 안전하고 안정적입니다.

작년에 몇 가지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문제가 남아 있으며, 앞으로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서비스를 향상 시키며 편의 서비스 분야를 촉진 할 것입니다. 더 넓은 수준으로 확장하십시오.

제 3 조 :

오늘 우리는 마침내 노동의 어려움을 깨달았습니다. 춥지 않은 "골든 핸드폰"의 빨간 조끼에 두꺼운 리플릿을 써서 우리는 "사회 실천"의 오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매우 심했고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당황 스러웠다. 나중에 나는 손에있는 전단지가 점점 줄어들고있는 것을 보았다. 내 몸에 가해지는 짐이 가볍고 가벼워 져서 내 마음이 점점 편안해지는 것을 보았다. 나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Hello, Yida Mobile City, thank you"라는 문장이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노동력을 보면, 나는 미소가 너무 달콤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의 노동자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아침에 일한 후, 이제 우리는 고구마 분말을 먹고있는 가게에 앉아 있습니다. 내 마음은 매우 행복합니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오후 노동이 시작됩니다. 싸우라, 어서!

오후는 여전히 같은 모델입니다. 두꺼운 전단지를 내 손에서보고 이상한 인파를 보면서 우리는 노동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자발적인 노동이지만 많은 노력을 하였지만 우리는 많이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그 일을 완수하는 심적 상태로 일하러 갔지만 그 다음에는 전단지의 축소와 내 얼굴의 미소가 점점 더 편안 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얼어 붙은 손, 뻣뻣한 얼굴, 지나간 거리, 지나간 군중들, 우리는 사명의 완수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장도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똑같은 것을 더 많이 취급할수록 당신이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봉사 과정에서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차이점을 가지고 후퇴했지만 마침내 우리가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계속 일하기로했습니다.

이 사회적 실천을 통해 우리는 이전처럼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일하는 것을 알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하기 위해 올바른 방법과 방법을 채택하고 팀의 집단적 힘을 발휘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성공할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