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카운티 피부 국장 애국 건강의 달 요약 작업의 달


올해 4 월은 23 번째 애국 건강의 달입니다. 지방 Aiwei 협회의 통일 된 배열에 따라 도시의 농촌 환경 위생을 더욱 향상시키고 "건강한 산 동성 행동"을 장려하고 시민들의 건강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City Aiwei Association은 4 월에이 도시에서 "건강한 산 동성"주제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3 번째 애국 건강의 달과 "건강한 산동"홍보의 달. 올해 애국적인 건강의 달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우리는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3 월 말에 전임 직원 동원 회의를 소집하고 심각하고 세심한 준비와 배치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단위 환경 위생과 직원 건강 교육으로 시작했습니다. 교육, 적극적으로 환경 위생을 실시하고 네 가지 악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여 애국적인 보건 월간 활동이 성과를 거두었을 때의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애국심 건강의 개념 강화 3 월 말에 우리 부서는 직원 회의를 조직했고, 청민실 장은 "건강한 산둥성"을 주제로 애국적인 보건 업무 요건을 재검토하고 City Aiwei Association의 애국 건강 달 활동에 대해 배웠습니다. 공지 사항, 전체 역의 간부와 근로자에게 애국적인 건강 달 활동의 요구 사항과 작업 준비를 적시에 전달하고, 국가 건강 도시와 문명 도시를 만들 필요성과 긴급 성을 홍보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건강을 향상시키기위한 개념을 개선하고, "세계 보건의 날"은 각종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선전 활동, 분위기 조성, 간부와 근로자의 건강 의식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게시판, 칠판 신문, 배너 및 기타 선전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선전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환경 위생을 완전히 정화하기 애국적인 건강 달 활동에서, 나는 3 월 말 초에 조기 배치, 조속 실천의 원칙에 입각하여 포괄적 인 겨울 쓰레기와 위생 코너의 조사가 수행되고 과제가 마련되었다. . 철저한 청소에 집중하고, 집 주변의 쓰레기를 완전히 없애고, 겨울 쓰레기를 제거하십시오. 외래 진료소, 의료 기술 부서, 사무소 등의 위생 시설을 가동하고 사각을 제거하고 창문이 깨끗했다.
셋째, 보건 교육 사업을 강화한다. 건강과 건강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환경은 생산성, 환경은 개발 이미지"라는 견해를 확고히하고 대중의 건강 인식을 강화 시키며 나쁜 습관을 버린다. "대중은 용납 될 수 없다"는 요구에 따라 우리는 생수를 마시지 않고 더러운 음식을 먹거나 침을 뱉거나 쓰레기를 버리지 않고 소변을 보지 못하게하는 과학적, 문명화 된 삶과 생산 방식을 적극적으로지지합니다. 적극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좋은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과학적 건강 개념을 의식적으로 개발하며, 적극적으로 사회적 도덕을 옹호하도록 안내합니다. 건강과 안전 및 좋은 개인 행동 습관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인식을 강화하고, 의식적으로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깨끗하고 자발적으로 시작하도록하십시오.
넷째, 책임을 이행하고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Aiwei 업무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청정 지역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청결 구역을 각 부서로 나누어 청장 책임을 각 간부에게 위임하고 청결 구역을 주말 위생 청소 시간으로 철저히 청소했습니다. 땅은 깨끗하고 종이 먼지, 파편, 잎이없고 흔적이 없습니다. 녹색 벨트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제 거함으로써 위생 코너를 완전히 없애고 청소 노력을 증가 시켰습니다. 간부와 근로자는 보건 작업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스테이션의 환경 위생 영역을 의식적으로 유지하며 간부와 근로자를 위해 청결하고 위생적인 ​​작업을해야했습니다. 환경. Aiwei Leading Group은 검사, 검사 및 감독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매주 보건소가 검열되고 논평되며 칭찬이 제기되고 비판이 제기됩니다. 부서별 및 개별 건강 검진 결과는 연말 평가의 기준 중 하나로 사용됩니다.
5. 광범위한 참여와 과학적 해독. 봄은 "사악한"번식기입니다. "사악한 사육장"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우리는 모든 사람의 참여와 과학적 해독을 주장하고 설치류를 제거하고 모기와 파리를 죽이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봄에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동원하여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네 가지 위험"밀도.
첫째, 홍보 노력이 증가되었습니다. 간부를 조직하여 설치류 통제로 질병 예방 및 질병 예방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계단 앞에서 홍보 및 건강 예방 지식 선전 열을 연다.
두 번째는 살인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거리와 공동체가 수행하는 살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협조하여 사무 구역과 주변 지역을 완전히 없애십시오.
세 번째는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계절적 특성에 따라 봄철 전염병 예방의 주요 내용으로 보건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의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조성하고 작업 환경을 정화하기 위해 종합적인 금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사무실과 교실에는 금연 로고가 부착되어 간부와 근로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흡연과 건강에 대해 경고하여 금연 구역을 만듭니다.
애국심의 건강은 사람 중심적이고 국가와 국민에게 유익한 좋은 것입니다. 애국적인 건강 달 활동에 비추어 볼 때 "네 가지 악", 흡연 금지 등과 같은 홍보 및 교육, 건강 개념, 건강 인식, 제도적 메커니즘, 장기 조치, 건강 정보, 보건 시설, 환경 보건, 개인 위생 등 많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단기간에 많은 일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므로 장기적인 개념, 장기적인 메커니즘, 장기적인 조치, 한 해를 홍보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체계적 계획의 수립을 장기적인 시스템 프로젝트로 삼고 현실을 끊임없이 파악하고 결과를 얻지는 않을 것입니다.
카운티 배관 스테이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