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집중화 된 환경 건강 종합 개선 활동에 관한 작업 요약


SIPO는 Aiwei 지구 사무소에서 발표 한 "환경 위생의 중앙 집중적 개선에 관한 공고"의 정신에 따라 환경 거버넌스, 질병 예방 및 보건 교육, 그리고 "5 월 1 일"및 "5 월 1 일"에 초점을 맞춘 애국심 건강 캠페인을 진지하게 수행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행사 3 주년을 기념하는 5.12 "지진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게시판, 브리핑, 회의 의사 소통, 연구 및 구현의 형태를 사용하고, 증상과 근본 원인 모두를 치료하는 원칙을 준수하고, 건강 증진 및 건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삶의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간부와 사람들의 인식률. 둘째, 건강 규정, 건강 지식, 건강 관리, 환경 보호, 질병 예방 및 질병 예방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양식을 채택했습니다. 질병 예방 및 자기 보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환경 위생을 잘 관리하고 질병 확산을 최소화하도록 일반 대중에게 권고하십시오. 세 번째는 간부와 근로자가 공공 장소와 실내를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사랑과 건강, 사랑과 집단적 명예와의 관계를 명확히하고 건강 습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둘째,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사악한 것 이외의 활동"4 가지 악의 외에도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악한"사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국은 환경 거버넌스를 약물 남용으로 보완 된 주류로 삼는다 지구 Aiwei 사무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과학적 오염 제거 조치는 기금을 이행하고, 약물을 구입하고, 화학 예방 및 생물학적 관리, 정기적 인 제거 및 장기적인 제거의 조합을 달성하고, 근로자의 예방 및 치료를 널리 개시했다. 번식 환경을 "사악한"상태로 두지 말고 규정 된 표준 내에서 "네 가지 악"밀도를 제어하십시오.
셋째, 폭행의 초점, 도시와 농촌 환경 포괄적 인 개선 활동에 도시와 농촌 환경 종합 치료 작업의 심층 구현, 우리는 건강 위협 활동의 숫자를 조직. 기관의 위생에 중점을두고 집안의 쓰레기와 집안의 잡초, 미사와 흙을 완전히 제거하고 비위생적 인 모퉁이를 없애고 세균의 번식을 줄이며 개인 방을 공격해야했습니다. 재조정은 정기적 인 관리와 결합되며 종종 장기간의 유지 관리와 결합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도심과 농촌 환경을 애국적인 건강과 밀접하게 통합하고 지방 수준의 건강 선진국의 명예를 유지하면서 근본적으로 장기 환경을 개선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IV.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기위한 조치 먼저, 우리는 Aiwei, 유행병 예방 및 보호 부서 회의 및 자료실에서 적시에 각 부서의 직원을 조직, 이해 및 구현할 것입니다. 이 협의회의 실제 상황에 부응하여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Aiwei의 업무가 그 형식이 아니며 현장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인력이 구현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출퇴근을위한 청소 시스템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는 매일 사무실에서 일하고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일하고 세 번째는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각 단위의 위생 조건에 대한 정기 또는 비정기 검사를 실시하고 검사를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정정 의견을 제안하고 시간 제한 내에 정정하며 연말 평가의 중요한 기초로 검사가 책에 기록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