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환경 보건 업무 요약


환경 보건 업무 요약

XX 년이 지났습니다. 올해 우리는 상사가 지정한 임무를 신중히 완료했습니다. 다음 작업을 수행 했습니까?

저의 지역 사회 지도자들은 환경 보건 사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역 환경 위생 사업을 중요한 과제로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환경 보건 활동의 지역 사회, 포괄적 인 유동성, 부각, 규칙성에 비추어 볼 때 이는 건물의 근거에 근거합니다. 풀 타임 청소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 건물에 1 ~ 2 명의 청소 직원이 설치되어 있으며 매일 청소를 위해 지역 사회에 2 명의 풀 타임 청소 직원이 있으며 42 명의 자원 봉사 팀이 설립되었습니다. 전체 지역 사회의 청결을 보장합니다.

지역 사회 보건 사업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 지역 사회는 자원 봉사 팀과 저소득층 인사를 여러 번 만나기도했으며, 때로 저소득층 조직이 지역 환경 위생 시설을 크게 정비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공동체 간부를 중심으로 한 공동체의 환경 위생에 대한 공동체 위생은 그룹 단위로 진행되었으며, 건물 구석 구석과 벽에 게시 된 소규모 광고는 수 차례 소거되었으며, 수십 대의 차량이 청소되고 수천 개의 작은 광고가 판매되었습니다.

위생 환경의 여러 가지 정류를 통해 지역 사회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각 건물의 환경은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정돈되었습니다. 파리, 바퀴벌레, 공중 화장실에 넘쳐 흐르는 쓰레기, 배럴로가는 쓰레기, 지저분한 공사가 없으며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복도의 위생을 개선하고 복도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학장과 부장을 위탁하여 위생 환경 관리에 관한 홍보 자료에 집중하여 각 건물과 단일 병원의 건강 상태를 검사하고 감독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해결 된 건강 문제는 지역 사회에 즉각적으로 대응되어 건강 상태의 누락을 피하기 위해 업무를 용이하게합니다.

녹색화 측면에서 우리 지역 사회는 다양한 기관을 설립하고 개선하고, 녹화 계획과 목표를 수립하고 해충과 질병 및 인명 피해를 예방하기위한 계획과 목표에 따라 녹화 및 미화 관리를 매일 유지 관리했습니다.

또한, 우리 공동체는 바퀴벌레 제거 및 쥐 죽이기 작업을 수행했으며, 올해에는 40 패킷이 넘는 모란과 5 패킷의 쥐약이 배포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바퀴벌레와 쥐의 밀도는 기본적으로 국가 규정에 따라 표준에 도달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환경 위생 작업은 지역 사회 주민들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작업입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여전히 결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경험을 요약하고 앞으로의 작업을 점차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환경 위생 사업은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환경 보건 업무 요약

캠퍼스 환경 위생 작업은이 작업의 책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학교 환경 위생의 주된 임무는 학생들의 건강 습관을 키우고 학교의 건강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 상태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학기 중, 우리는 모두 여러분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 전체의 선생님과 학생들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캠퍼스 환경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연주하고, 정리하고, 합리적으로 분열시킬 수 있도록 정돈 된 위생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합리적으로 깨끗한 지역을 나눕니다. 각 학급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기 초에

노동 도구는 학교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2. 팀을 구성하고 책임을 인식하십시오. 각자를위한 적절한 노동 분업, 학생 분업

다음은 입구 값에서의 예의 값, 다음 건물의 위생 가치의 일일 값, 교실의 일일 가치, 교실의 일일 가치, 청소 지역의 일일 가치 및 각 반의 건강 관리자의 일일 상태입니다.

3. 보건 감독장은 각 반에 설치됩니다. 보건 감독관의 수립으로 기동성과 유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매일 지역 및 학급 위생을 청소하고 임시 지도자가 위생 상태에 돌입해야하는 번잡 한 상황을 바 꾸었습니다. 현재 매일 일하는 표준은 임시 점검 상태입니다. 학교에는 종이 조각이 없습니다. 수업에 위생 팀이 있으며, 실제로 유지 관리됩니다. 동시에, 학생 연합 간부들은 각 반의 건강 감독에 대해 매일 검사를 실시하며, 모든 검사 기록은 반 교사의 성과 평가를위한 기초 자료가 될 것입니다.

4, 캠퍼스 건강은 하루 3 회 스윕, 2 회 검사, 1 회 스팟 체크. 학생회 (Student Union) 간부는 채점 기준에 따라 하루에 두 번씩 점검되며, 하루에 한 번 확인하고 시험 결과를 기록한 다음 학교 홍보 창에 게시합니다.

둘째, 양적 관리

1. Henggou 중학교의 청소 및 위생에 대한 양적 채점 표준을 작성하십시오.

2. 각 클래스의 월간 정량 관리 점수. 일일 관리, 교실 관리, 청소 구역 및 보건 관리자 관리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평일 검사의 결과에 따라 각 반의 상황을 요약하고 문명화 된 교실과 따뜻한 침실을 평가하고 각 학년을 평가합니다. 평가 결과는 반 교사의 성과 평가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셋째, 활동 촉진

매주 금요일 학교의 위생 청소 활동의 일곱 번째 섹션은 각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각 반 활동의 중요한 임무를 명확히하기위한 통지를 내고 제기 된 질문에 따라 수업을 하나씩 해결하고 모든 정치 및 종교 인사가 수업 시간에 함께 확인합니다. 알림.

넷째, 좋은 일을하고 홍보에 집중하십시오.

캠퍼스 위생은 학교의 중요한 쟁점 중 하나입니다.이 문제에 관해서는 일찍 도착하고,시기 적절하게 알리고, 그날의 가치를 가지고 태어 났다고 개인적으로 말하면서, 학생들이 좋은 습관을 형성하고 제 시간에 정리하고 시간 내에 정화 시키며 위생적인 코너,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 문제를 겪은 반에서, 나는 반 시간에 교정을 요구하는 반 교사를 찾았다. 그리고 방송국에서, 칠판 신문, 홍보 창, 국기, 수업 운동, 클래스 팀 회의, 클래스 교사 회의 추진, 그래서 학생들과 교사들은 항상 자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수천 마일의 여행은 한 발자국에서 시작됩니다."이번 반기 일은 또한 기회와 노력이 공유되는 더 많은 감정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나는 땀을 흘리는 일이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Henggou 중등 학교는 새로운 출발 선에 더 많은 영광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내 열정, 헌신과 끈기는 내일 학교의 확신에서 나옵니다. 나는 학교의 힘과 그것을 위해 싸우는 용기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둥펑이 다시 전화 할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 고구려 중학교의 고난과 증인이 될 것이다. 나는 어린 시절과 나의 투쟁 흔적을 Henggou 중학교의 모든 구석에 남길 것이다. 나는 계속해서 자신에게 도전하고 진보를 추구하며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귀중한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약속드립니다 : 저는 항상 우리 학교에 감사하고 교육에 헌신 할 것입니다.  

환경 보건 업무 요약

2019 년에 도시와 농촌 환경 종합 관리 그룹의 통합 배치 및 배치에 따라 우리시는 도시와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문명 도시 건설을 심화하며 지역 사회 환경의 포괄적 인 개선을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지역 사회 환경을 증진 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관리 체제와 다양한 종합적인 관리 수단의 구현은 지역 사회의 좋은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편안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공동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작업 측정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다양한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강화하며 다양한 공동체 안뜰에서 도시 및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에 대한 지침을 늘려이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우리 마을의 2019 년 지역 사회 안뜰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조직을 개선하고 목표 책임 이행에 중점을 둡니다.

시 및 카운티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마을은 지도자로 Zhao Qiang 시장과 공동 안마당 환경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을위한 선도 그룹을 설정, 그는 민사 대리인으로, 그리고 관련 사무 책임자. 책임을 명확히하고 노동 분업을 조정하십시오. 우리 마을의 실제 상황과 더불어 지역 공동체의 안뜰 개조 기준을 책정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공동체로 책임을 분열 시켰으며 책임이없는 책임자와 책임자에게 사각 지대를 남기지 않도록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우리 마을은 월간 도시 및 농촌 환경 종합 관리 세미나를 개최하여 정당 및 정부 팀 구성원의 도시 및 농촌 환경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문제 및 구체적인 해결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중장비 환경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 및 토론이 핵심 내용입니다. 그들 중 한 명은지도가 제 자리에 있고, 책임이 있으며, 인력이 배치되어 있고, 조치가 마련되어 있고, 작업이 충분히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감독 강화 및 효과 성 보장

정상적인 검사 팀과 제 3 자 평가 팀의 도시 및 농촌 환경 종합 관리를 통해 매주 및 매월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감독하고 평가할 수있는 문제점을 적시에 수집하여 보관합니다. 각 문제의 이미지 사본이 매주 커뮤니티에 보내집니다. 커뮤니티는 문제를 정정 한 후 3 일 이내에 수정을 요청하고 조정 된 사진을 정시에 타운 관리국으로 반송합니다.

자원 봉사 활동 조직

도시 및 농촌 환경 종합 관리의 필요에 따라 자원 봉사자를 그룹으로 나누어 매주 금요일 오후에 안마당에 가서 위생 코너, 녹색 경영, 건선 등을 철저히 수습하기위한 환경 종합 관리 및 홍보 캠페인을 실시 할 예정입니다. 종합적인 환경 경영 활동 및 관련 지식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주민들의 환경 보호 의식을 지속적으로 높이며 시민들의 문명화 된 질적 향상을 도모한다.

3 안마당의 관리 메커니즘 개선

우리는 3 개의 안뜰에 대한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주로 정부 보조금으로 보충 된 공공 관리 기금을 채택 할 것입니다. 주로 3 개의 안뜰을 위해, 공동체는 안뜰에 대한 공개 회의를 개최하고, 소유주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청소 직원을 고용하여 안뜰의 위생 및 청소를 담당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사람들은 도시와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이 작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으며 두 번째는 사람들이 소유주의 책임감을 갖고 도시와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감독함으로써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도시 및 지방 관리 코디네이터의 관리 개선

우리 도시는 도시와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보다 잘 추진하기 위해 올해 4 월에 도시 및 농촌 관리 코디네이터 15 명을 새로 채용했습니다. 도시 및 농촌 환경 종합 관리의 필요에 따라 코디네이터 팀은 6 개의 정착 공동체 및 정착촌 및 안마당 환경의 종합적인 관리 및 감독을 담당하는 안뜰 그룹 등 3 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의 책임 영역을 명확히합니다. 시스템은 매일 각자의 책임 법원의 검사를 실시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합니다. 코디네이터 팀 관리는 성과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며, 도시 관리 사무소는 때때로 코디네이터의 일상 업무에 대한 검사 및 평가를 수행하고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수정 의견을 신속하게 제안합니다. 카운티의 검사 및 검사 결과는 보상 및 처벌을 존중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지침을 강화하고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County Rehabilitation Office, Civilization Office 및 Aiwei Office의 지침에 따라 우리 마을은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모든 방향에서 사각 지대를 없애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고 결함을 만듭니다. 공동체는 오래된 안뜰과 농민 철거 및 재 정착 사회를 종합적으로 시정하도록 지시 받았고, 마당의 환경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문명, 건강 및 조화"라는 주제로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 사회 자원 봉사자에게 안뜰로 들어가라고 요청했습니다.

2019 년 하반기에 우리 마을은 양심적으로 관련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공동체 안뜰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 통해 데모 마당을 만들고 별 등급의 안뜰을 선택함으로써 주민 공동체의 환경 질서가 더욱 향상 될 것입니다.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범 마당 건설 시작

도시와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 심화시키고 오래된 안뜰 거주자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도시 지역의 오래된 거주자들의 실제 성과를 결합하기 위해이 도시는 2019 년 7 월에 시범 마당 건설을 공식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데모 안뜰 건설 프로젝트의 주요 내용은 재산 관리 모드 구축, 중앙 정류 조치 수행, 편의 서비스 프로젝트 제공, 장기 작업 수단 실행과 같이 요약됩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Weng 공동 생 질소 비료 공장, 조양 공동체의 이전 Heshan Town 정부 기숙사 및 Tanhe 공동체 단지의 3 개 안뜰이 조종사 건설 마당으로 사용되며 관련 작업은 2019 년 8 월 말까지 완료되어 카운티에서 승인 될 것으로 결정됩니다. 문명 사무소, 거버넌스 사무소, Aiwei 사무소에서 검사 및 수락을받습니다.

작업 배치에 따르면, 마을 관리 사무소는 예산을 책임지고, 관련 공동체는 공동체 안뜰의 풀뿌리 작업 네트워크를 탐색하고 확립하고, 관련 홍보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공동체 안뜰을 조정 및 조직하고, 토론 및 채택을 위해 당 및 정부 팀 구성원에게보고해야합니다. 2019 년에 2019 년에 카운티의 오래된 안뜰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설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조건과 기준을 충족시키고 거주자의 생활 환경과 삶의 질을 개선하며 도시와 농촌 환경에 대한 주민들의 포괄적 인 관리를 효과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문명화 된 안뜰을 건설 할 계획입니다. 지원 속도 및 만족도.

"나쁜 습관, 새로운 스타일 및 문명을 제외하고"의 자원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도시 및 농촌 주민들의 문명화 된 질을 더욱 높이고 종합적인 도시 및 농촌 환경 관리의 성과를 공고히하고 문명 도시 건설을 심화시키기 위해 "쓰레기 쓰레기, 낙서 및 담배 꽁초 던지는 습관"에 대한 문명화 된 설득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자원 봉사 활동은 문명화 된 설득을 위해 공동체 안뜰로 깊숙이 들어가 문명화 된 행동에 대한 전반적인 건강 교육 및 시범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스타 안뜰 평가 및 길들이기 활동"실시

도시와 농촌 환경의 종합적 관리를 한층 촉진하고 안뜰의 환경 위생 관리에서 지역위원회의 주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안뜰의 환경 위생 관리를 제도화하고 표준화하고 표준화하며 마을의 "혜산 타운"스타를 개발하십시오. Grade Court Courtyard Appraisal Program은 타운 전역에 "별표 등급의 안뜰 평가 및 길들이기 활동"을 시작하여 지역 주민의 안뜰 전체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깨끗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생활 환경을 만들기위한 주민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2019 년에 행정위원회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협조를 엄격히 준수하고, 신중하게 관련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이를 중시하며, 지역 주민의 공동체 환경에 대한 포괄적 인 개선을 신속하고 종합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신속히 행동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