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건강 작업 요약


병원 보건 업무 요약

2019 년에 병원의 지도자들의 지원과 여러 부서의 적극적인 협조로 고위 당국의지도하에 의료부는 환자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종합적으로 의료 질을 향상시켜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수립했습니다. 목표는 의료의 표준화 된 관리 및 핵심 의료 시스템의 구현을 엄격하게 구현하여 일년 내내 모든 작업을 질서있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의료의 질

의료 품질은 병원의 생존과 발전에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의료 부서는 의료 품질 관리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주요 과제로 삼았으며, 올해 엄격한 관리 및 시행을 거쳐 병원의 의료 품질과 의료 안전이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 기본 의료 품질

병원의 실제 업무에 따르면 의료 품질 관리 시스템이 향상되었고 매달 각 부서에서 의료 품질 검사가 수행되었으며 모든 부서는 의료 품질 관리 구현을 더욱 강화할 것을 촉구 받았습니다. 여러 부서의 핵심 시스템 구현에 대한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고 기본 의료의 질과 의료 연결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함으로써 우리 병원의 진료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의료 문서의 품질

도그 레그 잘 홍반 미나토의 움직임은 더욱 표준화 된 요구 사항을 할 수있는 의료 기록에 대한 작성, 요구 사항 "쓰기 사양 ± 냐을 망치고, 모든 부서를 촉구하겠다고 위협 한 후 의료 서비스에 제출 심각 조직 학습, 품질 관리 검토 부서를 통해 의사 터미널 의료 기록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우리 병원의 A 급 의료 기록의 합격률은 올해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임상 부서의 의료 기록을 매년 요약하면 개별적인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수술 기록은 내부 의료 기록보다 나빴습니다. B 급 의료 기록이 있습니다.

3, 처방전의 질

병원은 처방 검토 관리 규범을 엄격히 시행하고 처방 검토 시스템에 따라 처방 검토 작업을 수행하며주의 깊게 개선 사항을 요약하고 제안합니다. 의사가 처방 한 처방은 매일 약사가 의사의 약물 동태를 파악하고 발견 된 비합리적인 약물을시기 적절하게 검토합니다. 적응증없이 약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약물 중단, 병용 원칙의 위반, 목표 대상의 "큰 둘러싸 기"약물, 과용 약의 징후 없음, 약물의 불합리한 사용, 마약의 사용을 중단하지 않고 개선 징후를 중단해야합니다 비호 환성 등이 검토되어 의료 부서에보고됩니다. 의사의 책임감, 위험 인식 및 규범 적 인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외래 의사는 1 차 진료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외래 환자 등록 및 원거리 처방전 작성을 신중하게 수행하며 처방 준수 율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의료 안전

의료 안전은 의료 관리의 초점입니다. 의료 부서는 의료 안전 업무 책임자에게 전념하고 개인 및 각자의 의무를 이행하고 의료 안전 작업을 확인 및 관리합니다.

1. 의료 안전 교육 및 관련 법규 및 법규를 잘 지키고 법률에 따라 의료 행위를 표준화하고 직원 접근 및 기술적 접근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의료 인력의 의료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병원에서 의료 분쟁 예방 및 강의 및 교육을 당당하게 진행합니다.

2. 의학적 안전 조치를 강화하고, 의료 결함을 통제하고, "의료 분쟁, 의료 사고 처리 및 책임 조사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학습 경험에 초점을 둔 병원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의료 분쟁 또는 의학적 부작용에 대한 책임을 수행하십시오. 수업.

3. 의학적 결함을 통제하고, 어렵고, 의원 성 상해, 특별하고 중대하고 심각한 합병증 및 분쟁중인 환자에 대한 일상적인보고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4. 의료 안전 사고 및 의료 분쟁의 처리에 대해보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료 안전 회의를 개최하고 경험을 요약하십시오.

셋째, 의학 교육을 계속한다.

1. 2019 년에는 12 회의 비즈니스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주로 응급 응급 처치 관련 지식 교육, 심폐 소생술 훈련, 의학 분쟁 예방 및 치료 강의, 내과 적 질환의 치료, 항생제 사양의 훈련 및 적용에 대한 일반 지식 및 새로운 진보에 관여합니다.

2. 올해 우리 병원은 "Post Training Skills Competition"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병원 업무 및 모든 수준의 보건 전문가의 의무와 책임을 토대로 병원의 의료 기술자와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올해 우리 병원은 모든 의료 기술자를 조직하여 이론 시험을 한 번하고 기술 업무에 한 번 도전하며 활동 요건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승덕 건강국 연말 평가 팀의 확정을 확인했습니다.

3. 112 개의 CME 과목에 대한 학점 등록을 완료하고 시립 평생 교육청의 확인 및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병원의 2 차 학문 분야의 CME 커버리지 비율은 100 %이며, 2019 연간 크레딧은 100 %에 도달합니다.

넷째, 과학 교육 활동

1. 올해 우리 병원의 의료 기술자들은 경제가 어려워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인력을 상위 병원에 보내지 않았으며 다양한 주 및 전국 학술 활동에 여러 번 참여하여 새로운 기술, 새로운 방법 및 새로운 경험을 병원에 소개했습니다. 올해 병원은 35 개의 논문과 4 개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출간했습니다.

2. 인턴십의 등록과 관리, 인력 양성 및 훈련을 표준화하고, 인턴쉽을 준비하고 의사의 교육 훈련을 실시하고 시간표를 이관하고, 제 시간에 교육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부서 전이 끝날 때 학부장은 인턴십 및 학부생의 연수 의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평가하고 심사를 통과 한 후 의료 부서에보고하고 다음 일정의 인턴십 및 연수 일정을 따를 것입니다.

다섯째, 임상 경로

7 개의 단일 질병의 임상 경로가 진행될 것이며, 임상 부서의 경로를 완료 한 사람의 수는 의료 부서에보고 된 다음 의료 부서에서 보건국에보고됩니다. 임상 경로의 개발은 의학적 행동을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규제하고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 시키며 어느 정도 약물 및 임의 비용의 무분별한 사용을 억제합니다.

여섯, 마약 관리

우리는 마약에 대한 매월 감독 및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국가 법규에 따라 구매, 판매, 양육 및 파기를 감독하고, 암 환자의 마취제를위한 35 개의 특수 카드를 처리하며, 환자의 정상화를 보장하기 위해 매월 정시에이를 따르고 교체합니다. 불법적 인 유출을 막기 위해를 사용하십시오. 의료기관의 파트 타임 약물 부작용 스테이션의 작업은 병원의 약물 부작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부작용의 수집 및보고를 완료했습니다. 올해의 불리한 약물 반응보고는시 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7. 대조군 지원, 농촌 진료소, 잉 저우 타운 보건 센터, 마왕시 보건 센터, 빙룡 현 베이 령방 타운십 보건 센터, 찡롱 현 리 저잉 타운십 보건 센터는 양측 보건 센터에 양심적으로 시행 된 대응 지원 협약에 서명했다. 풀뿌리 병원에서는 기술 지침 및 무료 진료소를 환영합니다.

8. 병원 및 상위 건강 관리 부서가 지정한 기타 임시 업무 완료.

병원의 기능 부서로서 의료 부서는 다른 부서의 도움과 도움을 얻을 수 없으며 의료 부서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해에는 공동의 노력을 통해 병원이 내일을 기원합니다. !

국민 건강 사업의 개요

우리 학교의 건강 교육 사업은 항상 Deng Xiaoping Theory와 Jiang Zemin 동지의 "Three Representatives"사고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국민 건강 노동 회의의 정신과 더 높은 수준의 보건 당국의 업무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학교 보건 사업에 관한 규정",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률"을 양심적으로 시행하며 국가 건강 도시 조성, 관리 메커니즘 혁신, 경영 증진 및 교육 효과 증진의 기회를 얻습니다. 우리는 건강 교육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학교 환경 위생과 학생 개인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좋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며,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동합니다.

첫째, 인식을 제고하고 조직을 개선하며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보건 업무는 학교의 중요한 과제이며, 학교 출현의 문제 일뿐 아니라 환경 교육 문제이기도합니다. 학교 운영 방향, 학생의 전반적인 질, 학교 전체 이미지까지도 포함됩니다.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주요 사건.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 학교는 수년 동안 보건 사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학교장의 머리, 부장의 머리, 부서장, 학교 건강 장 및 학급 책임자와 함께 보건 사업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보건 사업 및 방해받지 않는 보건 사업 네트워크. 실제 작업 필요에 따라 보건 사업 선도 단체와 보건 교육 선도 그룹은 4 개의 그룹으로 나뉘며, 이는 합리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노동과 책임의 명확한 분화를 보장하기 위해 시간에 맞춰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학교 보건 업무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하고 목표 달성을 보장하여 세심하고 지속적이며 제도화 된 학교 보건 사업을 보장합니다. 우리 학교는 "학교 보건 시스템", "전염병 예방 및 관리 시스템", "학생 공통 질병 예방 및 관리 대책", "전염병 비상 계획"등과 같은 일련의 규칙 및 규정을 제정하고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작업에서 점진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건강, 물리적 위생, 질병 예방 및 통제 작업은 시스템에 의해 보장되고 제한되었습니다.

둘째, 보건 교육 혁신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보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킨다.

학교는 주로 보건 교육 수업을 교육의 중심 링크로 삼습니다. 다양한 교육 강의, 교육 및 연구 활동, 집단 준비, 사회적 실천 및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다른 형태의 불규칙한 개최를 통해. 매 학기 초에 학교는 현 상황과 현실에 맞는 "건강과 건강 교육 작업 계획"을 즉시 작성하여 "연초에 계획이 있고 연말에 합계가있다"고하여 건강 교육 업무가 실제로 수행되도록합니다. 집단 수업 준비 및 건강 교육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수업의 모든 선생님들은 진지하게 수업을 듣고 수업을 준비하며 매주 0.5 주간의 건강 교육 수업을받을 수 있으므로 계획, 요약 및 평가가 가능합니다. 학생들의 좋은 습관 습관의 발전을 촉진시킵니다.

학생과 사계절의 특성에 따라 본교의 보건 교육은 일상적으로 일상 교육과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조류 독감"과 "유행성 이하선염"과 같은 전염병에 대한 지식과 예방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선전 활동이 수행되었으며 필요한 예방 조치가 취해졌다. 홍보 및 교육을 통해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조류 독감, 유행성 이하선염 및 기타 위험 요소, 예방 및 기타 지식을 이해하고 교사 및 학생이 그러한 질병을 예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 방문을 통해 부모들은 홍보 자료, 부모님 편지 및 기타 양식을 보내고 가정 교육에서 진지하게 좋은 일을합니다. 학교는 "심리 상담실"심리 상담실, 건강 교육 칠판, 라디오 강좌, 계절 및 유행병에 관한 지식을 나누어 보건 교육 활동을 대중화했습니다.

셋째, 환경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좋은 교육 환경을 조성한다.

우리 학교는 환경 위생에 좋은 성과를 보였고, 캠퍼스 건설 계획은 점차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캠퍼스 환경의 관리에있어, 그것은 정례화되고 제도화되었습니다. 다양한 성적을 가진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하위 지역, 하위 클래스 및 하위 특수 실이 보건 책임 영역을 담당하게됩니다. 학교 보건 팀은 젊은 개척 여단의 작업과 함께 검사 및 감독을 담당하고 검사 결과를 적시에 발표하고 관리를 강화하며 환경 위생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 책임 영역, 노출 된 쓰레기, 종이 쓰레기, 멜론 피부, 기타 잡다한 품목에는 사 공간이 없습니다. 캠퍼스에는 낙서가 없으며 벽에 스파이더 웹이없고 천장 팬에는 먼지가없고 창문은 깨끗하고 전면 3 개의 가방이 구현되며 관리 직원이 시스템을 책임지고 문 앞에있는 "3 개의 좋은"교통 안전이 유지됩니다.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연기가없는"캠퍼스를지지하고 캠퍼스의 "쓰레기"를 옹호하고 캠퍼스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사악한 일을 수행하고, 특별한 사람은 정기적 인 살인과 폭행의 병행을 담당합니다. 화장실은 정기적으로 파리와 바퀴벌레 시럽을 뿌리고, 설치류 미끼를 뿌리고, 4 종의 해충을 제거하고, 엄격히 4 가지 악을 통제합니다. "밀도는 국가 표준에 속합니다.

우리 학교는 "건강 도시"에 대한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해 학교의 정류와 주변 환경 위생을 철저히 수행하고 녹화 활동을 실시하며 학교 환경을 정화하고 아름답게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전국 애국 보건의 달을 수행하여 학교의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홍보하십시오. 청결하고 문명화되고 아름다운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교사와 학생의 정서를 기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환경 위생은 건강, 검사 및 평가, 평가 관리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건국 사무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르면, 일부 학생들은 "건선 건더기"와 같은 공공 복지 노동에 참여하도록 조직되었습니다. 환경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셋째, 개인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기가 쉽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그러므로 보건 사업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모든 교사와 학생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좋은 습관을 발전시켜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양육 교육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위생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건강 기능 부서는 건강 교육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창문, 방송, 칠판 신문, 아침 모임 및 기타 직책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에게 의식적으로 건강 시스템을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건강 습관을 기르고 모든 사람들이 문명화 된 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학생들은 "색종이, 뱉음, 녹화 및 시설에 대한 손상, 공공 재산에 대한 피해가 없다"와 같은 규칙 및 규정을 열심히 시행해야합니다. 두 운동 모두에서 훌륭한 직업을 가지며 안구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안구 위생 습관을 개발하며 엄격하게 근시를 조절하십시오. 위생 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 개인 위생 점검을 수행하도록 보건 팀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십시오. 학생들의 자립과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의 셀프 서비스 노동 경쟁이 여러 번 실시되어 건강한 행동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장기 교육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더 나은 건강 습관을 갖도록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관련 부서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춰 개발하고 혁신하며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경험을 요약하며 "어린이 성장을위한 모든 것"의 개념을 심화 할 것입니다. 건강 만들기의 효과를 높이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캠퍼스 일과 학습 환경을 만들고, 몸과 마음의 조화되고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유치원 보건 업무 요약

공원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하에 올해의 건강 관리 사업은 보건 우선, 예방 첫 번째, 예방 및 치료, 교육 강화라는 개념을 확고하게 수립하고 건강 관리 업무 계획을 양심적으로 실행하기위한 일련의 효과적인 형태와 수단을 채택합니다. 공동 관리팀과 협조하여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교직원이 유치원 보건 의료 사업을 돌보고 지원함으로써 공원 전체에서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건강 관리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건강 검진 작업 :

1. 건강 진단 시스템 실시 이번 학기에는 총 63 명의 어린이가 등록되며, 10 명의 새로운 어린이가 공원에 입소 할 것이며, 공원에 들어가는 어린이들의 건강 검진을 숙지하고 건강 기록을 기록하는 일을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중도로 돌아 오는 어린이도 다시 자격을 얻으셔야합니다. 공원으로 돌아온 후 신체 검사의 입학률은 100 %입니다. 이번 학기 학기에이 도시의 2 차 병원 내과 보험 의사가 어린 시절 신체 검사를 실시한 결과 병원의 신체 검사 비율이 100 %에 달했습니다.

2. 엄격히 아침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아침에 검사하는 동안 "보고", "만져", "질문하기"에주의를 기울여 문제를 발견하고 시간 내에 처리하며 매일 공원에 출입하는 어린이의 건강을 보장하는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아침에 체크 한 후 아픈 아이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수업 시간에 피드백을하면 수업 중 선생님이 아픈 아이들을 돌볼 수 있고 간호사는 하루 종일 건강 관리 의사의 상황을 피드백하여 하루 종일 관찰 할 것입니다.

둘째, 질병 예방 조치 :

학기 중에는 건강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예방 원칙을 준수하며, 계절에 따라 공원에서 아이들의 활동, 생활 장소 및 기사를 정기적으로 소독합니다. 창 환기를 유지하여 매일 어린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생활 공간을 제공합니다. 성수기 인 겨울과 봄의 호흡기 질환과 인플루엔자 예방에있어서 특히 인플루엔자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했으며 결근의 감시,보고 및 관리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아이들이없는 가정 방문, 결근의 이유를 이해하고, 감기와 발열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관찰하고 격리하고, 부모에게 설명하고, 부모의 협조를 얻고, 예방약을 증가시키고, 살균의 밀도와 강도를 증가시키는 주도권을 잡습니다. 동시에 상위 부서는 매일 제로보고 시스템을 고수합니다. 전염병 예방 부서와 협력하여 전국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어린 아이들의 예방 접종을 등록 및 관리하며, 적절한시기의 모든 어린이들이 적시에 예방 접종을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고 계획 내 예방 접종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선전 및 후반 작업을시기 적절하게 수행하십시오. 예방 접종률은 국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비만 아동을 조심스럽게 검사하고 비만 경향이있는 영양 실조 및 비만 아동의 사례를 관리하고 낮과 밤에 스포츠 및 식사로 목표를 설정하고 부모와시기 적절하게 의견을 교환하십시오. 부모가 경영의 의미를 이해하고 진정한 상호 협력 및 관리를 가능하게합니다. 아이들의 신체 검사에서 발견 된 질병의 결점은 시간 경과에 따라 부모와 의사 소통되어 치료를 표준화하고 질병 교정 률은 100 %에 이릅니다.

셋째, 영양 및 다이어트 작업 :

1. 조리법을 개발하고 출판하십시오. 조기 유아 영양 조리법을 공식화 할 때 연령 특성 및 시장 공급에 따라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적합한 조리법을 공식화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매달마다 여러 부서의 의견을 듣고 아이들의 요리법을 개선하고 매일 요리법을 반복하지 않도록 식사 모임이 열릴 것이며 주와 주간은 혁신적 일 것입니다. 음식 비용 그룹을 감독하고 촉구하십시오. 식사의 이익과 손실은 2 %를 초과해서는 안되며 월별 계정을 게시해야합니다. 어린이 조리법에 대한 계산 소프트웨어는 계산 소프트웨어로 매월 계산되고 분석 및 개선 조치가 제안됩니다.

2.이 학기는 비행 중대의 실용적인 기술을 파악하고 식당 직원의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고 엄격하게 구매 품질을 관리하며 모든 식품 구매 증명서를 구현하고 매 식사, 날 음식, 방문 대, 요리 된 음식을 청소하고 소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정문은 집 안팎에 아무도 없는지 확인하기위한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사람들의 정량화에 따라 쌀을 떠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3.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식생활 습관을 기르십시오 : 먹기 전에 선생님은 아이들의 식식을 줄이기 위해 자녀들을 교육하기 위해 하루의 요리의 영양을 결합 할 것입니다. 식사를 할 때 아이들에게 조용히 식사를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 후, 테이블을 깨끗이 닦고, 부드럽게 닦고, 먹고 나서 얼굴을 핥고 닦는 습관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들은 하루 종일 무료로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기 위해 적절한 수온을 갖춘 물을 제공받습니다.

넷째, 위생 및 살균 작업

유치원의 옥내 및 옥외 환경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각 학급의 간호사는 건강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고정 소수점 및 고정 소수점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유치원의 미화, 정화, 녹화 및 보육의 특성에 따라 하루의 작은 스윕, 일주일의 스윕 및 유지 관리 공원 안팎의 정기적 인 청소, 정기 검사, 물류 책임자는 월간 검사를 실시하고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를 즉시 지적하고 교정을 촉구하며 유치원 환경의 청결을 장려합니다.

소독은 어린 아이들의 건강을 보장합니다. 보건실에서는 보육원과 매점 직원에게 소독 작업을 지시하여 보육원이 소독 방법을 완전히 파악하고 식사 시점에서의 작업을 표준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아이들의 평생 학습 용품은 소독 사양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소독하고 청소하며 각 반의 간호사는 소독 기록을 잘 작성합니다. 화장실은 매일 소독액으로 씻어서 비뇨기가없고 냄새도 없습니다.

매점 직원은 식품 위생 표준 작업을 엄격히 시행하고 식품 및 주방기구는 날염 및 조리에 따라 처리 및 저장되어 교차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엄격한 소독 시스템은 어린이 식기의 소독을 준수하고, 식용기구를 통해 어린이가 교차 감염을 일으키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공원에있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보장합니다. 병이 입에 들어 가지 않도록하기 위해 보건실에서는 음식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매점 직원에게 개인 위생 습관에주의를 기울이고 빈 손톱을 자주 자르고 근무 전후의 손을 씻고 직장에서 작업 코트를 착용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매일 매점을 헹구고 일반 스토브,기구 및기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매주 철저히 청소하며 정기적으로 모기를 제거하고 쥐를 죽이고 살생하여 어린이 식단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V. 안전 보건 교육 및 검사

국무부는 대형 및 중형 장난감 및 실내 및 실외 시설에 대해 정기적 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등록하고보고하며 관련 인력에게 어린이 활동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개조를 수행 할 것을 촉구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강사는 안전 끈을 조여 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어린 아이들을위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을 키울 수있는 유리한 기회를 활용하며, 이번 학기에는 "비상 대피 훈련"을 실시하고 각 클래스는 어린이의 학급 특성과 연령 특성에 따라 안전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엄격한 아동 약물 치료 시스템은 아동의 약을 부모가 마약 이름, 약물 복용 시간, 복용 방법, 아이의 이름, 알레르기 병력 여부, 건강 관리 의사에게 직접 넘겨주는 부모 등을 나타내는 "마약 위탁 기록"을 작성하도록 작성합니다. 확인하기 전에 약을 복용하는 동안 작업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6. 건강 증진 및 부모의 접촉 작업

아동 발달의 계절적 변화와 건강 상태에 따라 매일 매일의 건강 교육을 지위로 삼아 안전 보건에 대한 지식을 다양한 각도에서 적시에 알리고 있으며, 손, 발, 입, H1N1 인플루엔자의 발생 빈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엔자 예방에 대한 특별 선전으로 교사와 부모의 안전 보건 관리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으로 제고되었습니다.

일곱, 다른 일 :

진지하게 공부하고, 대담하게 혁신하며, 종종 높은 수준의 모자 보건 부서와 상담하고 겸손하게지도를 받아들입니다. 자신의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어 더 높은 수준의 보건 부서의 특별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정보와 새로운 요구 사항을 수용하며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보건 관리 기관과 협력하여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본 명세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아동 보험의 다양한 회계 장부 등록에 대한 통계 분석 및 평가가 완료됩니다. 유치원의 건강과 안전이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올해 공원의 성과를 요약 한 것으로, 올해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호사의 건강 지식이 아직 통과되지 않았고 수술 방법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건강 관리 업무를 더 높은 수준으로 만들기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