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타운십 병원 연례 평가 요약


"2019 년 공공 기관 직원의 연례 평가에 관한 고시"의 기록에 따르면 우리 병원의 지도자들은이 기관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병원에서 29 명의 동지들에 대한 연례 평가를 진지하게 조직하고 시행했다.

첫째, 기본 상황 인이 평가는 비교적 체계적이고 포괄적이며 공식적인 평가이며, 평가, 조직 및 구현의 준비부터 2 차 평가의 평가까지 철저한 준비, 공정한 적용, 심각한 통계 및 공정한 평가를 수행했습니다. 좋은 평가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각 동지의 진정한 업적을 시험했으며 연례 평가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둘째, 주요 관행

리더는 평가 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평가 작업의 심각성을 강조합니다. 우리 병원의 직원 성과와 성과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팀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병원은이 평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Dean Zhang Guangxiu는 공정한 연례 평가를 공정하고 진지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의견을 발표했으며 연례 평가 작업을 연구하고 배치하기 위해 공공 기관 간부 평가에 관한 특별 회의가 열렸습니다. 원활한 진행으로 기초가 마련되었습니다.

엄격한 평가 프로그램 1, 개인 요약. 평가사는 평가 내용에 따라 개별 연간 요약을 신중하게 수행하고 자체 평가를 수행하며 "연간 평가 등록 양식"을 작성합니다. 2. 개인보고. 전체 병원 직원을보고 회담 회의를 개최하도록 구성하고 감정인은 위에서 언급 한 회의 장소에 있어야합니다. 3. 민주주의 평가. 객관성과 공정성의 원칙에 따르면 개인 감언을 기초로 평가사는 도덕성, 능력, 부지런함, 성과 및 성실성의 5 가지 측면에서 평가됩니다. 4. 평가 팀은 평가 및 기타 시간을 결정합니다. 개인 요약을 기반으로 평가 선도 그룹은 포괄적 인 민주적 평가를 수행하고 리더십 평가를 담당하며 평가 대상자의 평가 상태, 연간 업무 수행 성과 실제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최종 검토 의견을 제출하여 제안 된 평가를 결정합니다.

평가는 공개되어 있으며 모든 직원의 감독하에 있습니다. 전체 평가 과정은 공정성, 정의 및 개방성 원칙을 준수하며 도덕, 에너지, 근면, 성과 및 정직의 5 가지 부분에 따라 민주적 인 평가와 점수를 채택하고 과도한 극단적 인 점수를 단호하게 제거합니다. 평가 결과의 통계는 모든 사업 간부들의 감독 아래 수행되었고, 결국 공개되었다.

셋째, 민주적 평가를 통해 평가 결과, 뛰어난 비즈니스 인력 3의 평가, 자격을 갖춘 23, 세 번째 시간 인사, 모든 무능한 인력의 확실하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