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2013 마을 만들기 건강 만들기 업무 요약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는 카운티 건강 타운십 표준, 2019 년 카운티 수준의 건강 타운십 계획, 농촌 폐기물 처리를위한 카운티 이행 계획의 아카이브 정신과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이행을 고수했습니다. 실제 상황과 함께이 보고서는 "군 수준의 건강 마을 및 타운십 수립을위한 작업 계획"과 "농촌 폐기물 처리 개선을위한 농촌 작업 계획"을 발표하고 "지역 보건 구현 xx 마을 관리를위한 조치"및 타운십 2019, 작업 계획 수립. 2019 년 상반기에 군정위원회와 정부는 "카운티 보건 타운십 기준"과 "2019 카운티 카운티 보건 카운티 타운십 사업 계획서"를 엄격하게 따랐습니다. 그리고 아카이브 성령과 "농촌 폐기물 처리 작업을 개선하기위한 구현 계획"의 요구 사항, 과학 개발 개념의 구현을 준수하고, "마을 수준의 건강 타운십 작업 계획을 만드는 마을"의 실제 연구 및 개발을 결합, "더 타운십 "농촌 폐기물 처리를위한 작업 계획"및 기타 문서 보관소, "타운십 보건 xx 타운 관리를위한 구현 조치"및 "2019 년 건강 생성 프로젝트" xx 마을 조성 및 시골 쓰레기 처리의 목표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지도력과 명확한 목표를 강화하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는 올해 xx 마을 만들기와 시골 쓰레기 처리 작업을 주요 활동으로 삼았으며 xx 마을 제작에는 마을 총무, 감독, 마을 지도자, 마을 단위 대표, 병원 간부가 참석했습니다. 웨이와 시골 쓰레기 처리 작업 회의,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기. 작업 창작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건강 작업을 포착하고 공동 작업을 형성하며 작업을 관리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특수 인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당과 정부위원회는 xx 마을 만들기와 농촌 쓰레기 처리 작업, xx 마을 만들기와 농촌 쓰레기 처리를위한 실무 계획, 건강 교육 계획, 애국 건강 사업 계획 등을 전문으로 여러 번 열었습니다. "네 사악한"계획, 목표의 생성에 대한 책임을 발행, 일주일에 한 번 리더십 팀 작업 스케줄링 회의, 요약 작업, 배포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폭 넓은 홍보와 인식 제고. xx 마을 만들기와 시골 쓰레기 처리의 홍보를 확대하고, 주민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회의, 칠판 신문, 정부 공무 기둥, 선전 구호, 전단지 및 기타 선전 도구를 널리 활용하고 xx 마을 조성 및 농촌 쓰레기를 널리 알린다. 작업의 목적, 중요성 및 실행 방법을 다루고,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을위한 관련 법률, 규정 및 정책을 홍보하고, 사람들의 참여에 대한 열의를 자극하며, 건강과 시골 쓰레기를 만드는 작업에 대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올해 초부터 112 개의 홍보 구호와 98 건의 보도 및 5,960 건의 전단지를 발간하여 대중의 문명화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일반 대중은 건강과 농촌 쓰레기를 만드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셋째, 작업을 분해하고 책임을 구현하십시오. 마을 만들기위원회와 정부는 xx 마을 만들기와 농촌 쓰레기 처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마을 지도자들이 전반적인 책임을 져야하고 마을 지도자와 마을 지도자들의 전반적인 책임을 져야한다고 명확히했다. 분할, 분할 및 계약 책임. 타운십 타운은 세 가지 책임 영역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팀 구성원은 문 앞의 세 개의 가방에 초점을 맞추고 "여덟 가지 혼란"현상을 수정하여 지구의 창설을 담당하게됩니다. 모든 부서 및 부서의 책임 분담과 업무를 명확히 정의하고 목표 달성을 보장하고 시골 쓰레기 처리 작업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며 작업 목표를 이행하기 위해 지역구 생성 사무소의 감독 및 시행을 수행하십시오.
넷째, 통지를 감독하고 환경을 종합적으로 교정하십시오. 추앙 웨이 Xx 마을과 시골 쓰레기 처리 작업은 불규칙한 검사 및 감정 통지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으며 매달 반마다 각 지구와 각 마을에서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매달 건강 검진을 조직하며 문제를 즉시 발견하고 보호와 교정을합니다. 이 고지는 기존 문제의 수정을위한 시간과 요구 사항을 제안합니다. 진지하게 포괄적 인 환경 위생을 수행하고, xx 및 농촌 지역의 건강 환경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환경 위생의 종합 위생을 강화하고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 사람들의 현상을 교정하는 데 중점을두고 일반 건식 그룹이 건강을 철저히 정리했다. 통계에 따르면 전체 마을에서 돼지 분뇨 21 개를 제거하고 쓰레기 30 개를 버리고 52 개를 버렸다. 9 하수도를 개장하고 13 채의 건물을 해체하십시오. xx 도시 잡초의 4 개 마을을 깨끗하게하고, xx 도시의 순서를 표준화하고, 교통 표지판을 추가하고, 기관차와 자전거를 머리와 꼬리에 주차하십시오. 사업 질서를 표준화하고 시장을 농민 시장에서 시장에 합리적으로 이전하고 혼돈 현상, 오프 사이트 운영 및 수퍼 스토어 운영을 개선하는 동시에 시장 쓰레기 제거 및 위생을 강화하고 식품 산업의 환경 위생 및 식품 안전에 대한 종합적인 위생을 강화합니다.
다섯째, 투자를 늘리고 환경 건설을 최적화하십시오. xx 마을의 기반 시설을 더욱 개선하고 올해 xx 도시에서 "5 대 중심"활동에 집중하십시오. 도로 포장 작업을 가속화합니다. 특히 xx 마을의 메인 스트리트와 도로 및 단위 안뜰의 강화 작업은 기본적으로 맨땅을 제거합니다. 올해는 튼튼한 도로 표면이 7,200m² 이상이며, 메인 스트리트와 그린 스트리트 커뮤니티의 양쪽에있는 보도에 나무를 심는 일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올해는 356 개의 새로운 식물이 심어지고 보충되었으며 안뜰의 녹지는 1,720 평방 미터입니다. 또한 정화 작업의 속도를 높이고 취사 산업의 전반적인 목표를 높이고 매연 정화 장치를 설치하여 그을음이 표준 배출량에 도달하도록하고 위생 및 청소 노력을 증진하고 xx 마을에있는 두 명의 청소 직원의 임금을 인상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마을에 새로운 쓰레기 풀을 만듭니다. 46 명의 청소 직원이 있으며 거리와 고속도로에있는 마을은 항상 청소되고 쓰레기는 닛산에서 만들어집니다. 길가의 점포 건물은 완전히 개조되었고, 낡은 주택과 부서진 벽이 파괴되었으며, 쓰레기 광고는 정기적으로 제거되고 표준화되었습니다.
여섯째, 건강 증진을위한 사랑과 건강 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애국심 건강 캠페인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Aiwei 지도력 그룹을 설립하고 향상 시키며, 연례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네 가지 악"과 건강 교육을 제거하고 물을 변기로 바꾸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건강 교육 홍보 칼럼을 설정하고 매 분기마다 홍보 내용을 변경하십시오. 봄과 가을에 각 조직은 모기와 파리를 제거하기위한 포괄적 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대규모 "4 악"캠페인을 조직했습니다. 환경 보호에 관심을 기울이면 1 년 동안 마을 내에서 식중독 사고 나 환경 오염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공공 보건 식수 위생 및 식품 위생 관리를 강화합니다. 사업부에는 "2 가지 인증"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으며 소비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 할 수있는 양호한 위생 시설과 소독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 수행하여 병원의 다양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가 이행되도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 년간의 노력 끝에 x 마을의 모습과 "농촌 환경 위생"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우수한 조직의 요구 사항과의 격차가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xx 마을 만들기와 농촌 쓰레기를 적극적으로 탐구해야합니다.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작업 방식을 다루고, 다양한 작업 수단을 강화하고, 다양한 업무 책임을 수행하며, xx 마을의 창작 및 시골 쓰레기 처리 작업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