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야간 장면을 묘사하는 섹션


1. 겨울 밤, 매우 조용합니다. 나는이 조용한 밤,이 숲 길에서 혼자 걸어 다녔다. 바람은 바람의 휘파람처럼 잎사귀 소리를 불었다. 차가운 냉기가 내 마음에 달려 들었다. 나는 내 머리에 차게 땀을 흘렸다. 결국, 나는 이것을 처음으로했다. 주변의 나무들을 보면서, 그들은 눈을 뜨고 나를 보았고 나를 똑바로 쳐다 보았다. 바람이 나무에서 잎사귀를 날려 버렸습니다. 길가에서 소리가 들려 왔습니다.

2, 저녁이오고있다, 하늘은 금 분말로 가득 차있다, 당신은 큰 하나를 물고기 수 있다고합니다. 태양은 산 뒤에 숨어 몸의 절반 만 드러냈다. 하늘의 다른쪽에는 이미 달이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보라색 향기는 하늘로 가득합니다. 나는 일몰 광선입니다. 못된 일몰은 하늘을 매일 걷고, 태양은 점차적으로 떨어지고, 하늘은 반짝이는 별들을 보았고, 하늘의 작은 눈은 깜박 거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 매우 아름답다!

3. 공휴일에는 농촌에 가서 농촌에서 시골 길을 볼 수있는 행운을 누 렸습니다. 푸른 하늘에 매달린 슬픈 장미의 밝은 달과 숲을 가로 지르는 달빛이 조용한 바람을 불고있었습니다. 잔디 부스러기. 밤이 깊게 잠 들어 있었고 부드러운 달빛이 나뭇 가지를 부드럽게 치고 어두운 그림자를 떨어 뜨렸다. 이번 달은 연기처럼 어렴풋 해 보이는 호수처럼 부드럽습니다. 그 거리에서 한두 명의 왕 왕 (Wang Wang) 개와 개들은 무례한 강한 사람처럼 밤의 침묵을 깨뜨 렸습니다.

4, 빛이 가득한 밝은 달은 전체 하늘을 비추고 자하는 야망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별들은 여과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조심스럽게 보지 않으면 그 그림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눈을 뜨고 나를 보면서, 나는 정말로 그것을 묻고 싶다. 당신이 나와 함께 노는거야?

도 5에 도시 된 바와 같이, 공기는 ​​안개와 같이 고온의 습기로 가득 차있다. 멀리있는 등대의 희미한 불빛으로 인해 밤은 더욱 조용 해졌습니다. 나는 귀에서 때때로 윙윙 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선명하고 달콤한 노래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밤의 매력이었습니다.

6, 각 가족은 점등, 빛은 마노의 문자열처럼 어두운 파란색 옷에 색깔의 흔적입니다. 스타 형제가 작은 눈을 쳐다 보며, 당신의 표식이 있는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봐, 그건 레오의 유성우 야. 다음 유성우는 지구에 별을 더 추가 할 것입니다. 달인 시어머니는 사람들이 먹기를 기다리는 바나나처럼 달콤한 미소처럼 작은 배와 같습니다. 이때 나는 숙제를하고 있었고, 아버지는 온라인 상태 였고, 어머니는 책을 읽고, 할아버지는 자고 있었고, 할머니는 TV를보고있었습니다. 전기 빛은 "일하고있다".

7, 농구의 소리를 듣고, 놀이터에서 혼자 앉아서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보고, 조용히 눈을 감고, 하늘에있는 별들이 자신의 별자리가되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레몬 나무에 의지하여 조용히 냄새 맡으십시오. 열린 푸른 꽃은 향기를 발산하고, 바람에 대해 결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꽃에서 새끼 고양이가 노는 것을 지켜 봅니다. 꿈에 가서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8. 하늘에있는 모든 별은 조용한 밤에 놀고 달과 함께 게임을하는 작은 아이입니다. 그들 각각은 꿈이 있습니다. 가끔은 바람이 불고 조우하며 폭우를 만나고 어두운 구름을 만나고 번개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그들의 마음에있는 거의 평범하지 않은 꿈, 즉 태양을보고 밝은 세상을 보는 것은 결코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밤에도 익숙하지만 낮에는 더 매력적입니다. 그들은 모두 낮에는 잠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마지막 것은 항상 "별"이었지만 첫 번째 태양에서 약간의 붉은 색 쉬머 만 보았습니다. 결국, 아직 자고 있습니다 ...

9, 나는 흐리게 빛,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과 녹색 빛, 매우 따뜻한 느낌과 가로등을 보았다. 하늘에있는 반짝 반짝 빛나는 별을보고 군중을 보는 것처럼, 달의 여동생도 사람들을 행복하게 보는 별에 몰려 들었습니다. 지상에 차가있다. 기관차가 도로에서 행복하게 운전했고, 도로에서 사람들은 행복하게 걷고, 작은 나무는이 아름다운 밤을 위해 춤을 추었습니다.

10. 여름 밤에, 별들은 반짝이는 빛, 한 점, 두 점, 세 점으로 빛납니다. 장난스럽고, 장난스럽고 유치하고, 신비하고 지적인 눈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우리를보고 우리와 함께 "고양이와 고양이"게임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동쪽의 티베트에 숨어있는 그들의 몸은 이제 숨겨져 우리를 현혹시킵니다.

11, 여름 밤, 항상 너무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금요일입니다. 금요일 밤에, 나는 옥상에 있었고, 하늘을 올려다 보며, 별을 헤아리고, 꿈을 세웠지 만, 구석의 다른쪽에는 별이 너무 어둡고 너무 작아서 내 화신 인 것처럼 보였다. 내가 한 번 깜박이면 다른 사람들이 나를 잡아서 나를 틀어 주며 점점 더 어둡게 만든다. 유성우가 있기를 바랍니다. 유성우의 빛이 내 위에 떨어지게하십시오. 별빛의 어둠을 바라 보면서 나는 달빛을 바라 보았다. 나는 점차적으로 졸린 눈을 감고 하늘에서 사라졌다. 그러나 은퇴하기 전에, 나는 나 자신에게 이렇게 말해야한다 : "우리 모두는 '3 개의 태양'을 가지고있다.

12 여름 밤은 항상 너무 취하게하고, 하늘의 어둠은 반짝 반짝 빛나는 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눈부신 것입니다. 밝은 달의 둥근 공기가 높이 날아 들고, 빛에 비친 얇은 원사처럼 반짝이는 빛이 강물에 반사되어 깨진 은색 층처럼 반짝 거리게됩니다. 여름 밤의 바람은 매우 흥미롭고, 불고 있습니다. 매우 신선하고 시원합니다. 풀밭에 숨어있는 개구리들이 웅크 리기 시작하고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며 줄기에 부착 된 족쇄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고 그들이 알고있는 것을 알았으며 언제 반딧불이 날아 왔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시원하게 타고 나무를 훑어 보며 특히 잘 보입니다.

13. 별을 바라 보면서, 별들은 신비한 눈을 쳐다 보며 다양한 모양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거문고의 별자리는 고대 악기 하프처럼 보입니다. 보시다시피, 단순하고 우아한 음악을 듣는 것처럼 보입니다. 독수리의 별자리는 독수리와 같고, 날개가 넓은 날개를 가볍게 치고, 페가수스는 마치 질주하는 말, 백조 별자리, 처녀 별자리, 목동 별자리 ... 아, 숫자는 다 끝났어!

14 일 밤에 달은 은사를 입은 것처럼 베일과 밝은 이빨을 밝고 우아하게 장식 한 아름다움입니다. 검은 날, 깊고 무서운, 그것은 전설적인 than보다 정말로 아름답습니까? 나는 모르지만 한때 떨어지는 유성은 알고있다.

15, 은빛 흰색 달빛이 땅에 뿌리고, 도처에 비명 소리가 있습니다. 밤의 아로마가 부드러운 그물에 짜여진 공기를 가득 채워서 안에있는 모든 풍경을 덮습니다. 눈과 닿는 모든 것들이이 부드러운 그물로 덮여 있으며, 낮에는 현실적이지 못하며, 모두 모호하고 유머러스 한 색상을 지니고 있으며, 각각의 세심함이 숨어 있습니다. 지적하고, 비밀을 지키며, 사람들이 꿈처럼 느끼게합니다. 16. 달이 이미 수평선에 매달려 있으며 달빛이 지구에 비추고있다. "작은 눈"이 점점 더 밝아지고 밝아지고있다. 검은 진주에 흰색 진주가 뿌려져있는 것처럼 배경을 만든다. 저녁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꽃은 머리를 자랑스럽게 들고, 잔디도 올라가서 저녁 바람과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나뭇잎의 부스럼은 꽃과 잔디 춤의 동행이었습니다 ... 밤하늘은 순수한 흰색으로 덮여있었습니다. 흰 비취 접시처럼 달에서 나온 빛.

17. 유성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나는 하늘에 작은 별들이 나에게 squinting하는 것을 보았다. 조밀하고 밝고 아름다웠다. 내가이 아름다운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보았을 때 우연히 전설의 '북두칠성'을 보았고 7 개의 빛나는 별들은 규칙적으로 스푼으로 배열되어 매우 사실적이었다.

18. 시원한 밤,시와 같은 달빛이 시인의 심장으로 흘러 들어가 불멸의 시가됩니다. 나는 아직도 달빛 소나타를 기억하고, 빙빙 돌리는 노트는 여전히 내 귀에 매달려있다. 석류 나무 밑에서의 사랑, 포도 나무 밑에서의 우정, 달의 증인 때문에 진정한 마음은 영원히 만나기 위해 다른 편에 주어진다. 진정한 사랑은 폭풍우의 밤에 무지개와 달을 볼 수 있습니다.

19, 달빛에 비추어 볼 때, 나는 아름다운 연꽃을 희미하게 보았고, 우유에서 우유처럼 씻어 내었습니다. 그러면 얼음이 맑아서 너무 가늘어서 사람들은 동정심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나는 어지럽기 전까지 그것을 보았고 내 마음 속에는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돌아왔다. 연꽃이 약간 선명 해졌다. 나는 달을 올려다 보았다. 그녀는 이전보다 더 밝게 보였다. 나는 생각했다. "어쩌면 내가이 아름다움을 더 잘 알게 해줄지도 모른다."

20, 작은 마을의 밤, 검은 색은 별들의 흔적을 볼 수 없습니다. 밝은 교실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면 검은 색으로 눌린 건물이 하늘에 연결되어 불이 들어옵니다. 죽어가는 노인의 마지막 수갑만큼 약한 몇 개의 희미한 불빛. 집안의 눈부심은 마치 흰색이 어둠보다 더 이상한 것처럼 눈을 태웠지 만, 나는이 이상한 곳으로 감싸였습니다. 어두운 곳으로 돌진하는 것이 쉬운 것처럼 보였지만 생각만큼 단순하지는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