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스프링 필드의 좋은 단락을 설명하십시오.


1. 들판을 걷다 보면 자연에 가까워집니다. 새로운 흙 같은 질감과 식물과 꽃의 향기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Qingming이오고 있으며, 모든 가정에는 완두콩이 있습니다. 큰 완두콩, 녹색, 타원형 잎, 푸른 보라색 꽃. 꽃은 나비와 같고, 바깥 쪽은 파란색과 보라색이며 내부는 흑백입니다.

2, 현장에서, 푸른 잔디의 큰 조각이 작은 게으른 허리를 펴고, 그들은 땅에 초록색 옷을 입혔고, 경작되지 않은 땅에서 온갖 종류의 야생 꽃, 흰색 , 노랑, 보라색, 푸른 ... 화려한, 화려한. 보라색의 꽃은 정말 특별하고, 클러스터는 클러스터로, 보라색은 일반적인 보라색이 아니고, 밝은 보라색이고, 보라색은 순수하고, 보라색은 꿈결입니다. Clivia와 약간 비슷합니다. phalaenopsis, swallowtail butterfly, lavender와 약간 비슷합니다. 꽃에 서서 나비가 춤을 추고 꿀을 모으기에 바쁜 작은 벌이 코카인을 뿌릴 준비가 거의되었습니다!

3, 유채 꽃 옆에 밀 녹색 기름, 하나씩, 재 스퍼 조각처럼 녹색. Hudou Miao는 나비처럼 날으는 보라색 꽃과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눈 덮인 완두콩은 매우 우아합니다. 제비는 공기 중에 날고 있는데 때로는 하늘에 맴돌며, 줄을 서서 선에 서서 아름다운 풍경이됩니다. 들판에있는 몇 개의 커다란 나무는 드문 드문 드문 드문 발아하고 새싹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4. 밀은 오래 갈라져서 자르지 않은 두 개의 연필만큼 크다. 녹색과 기름진 밀은 하나씩 차례 차례로 이어지고, 마치 푸른 바다 에서처럼 끝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녹색은 벽옥처럼 보이고, 초록색은 너무 신선합니다. 여기에서 생명이 피어 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녹색과 물방울입니다. 밀 필드, 무한한 활력.

5. 농작물을 지키고, 제방을 지키고, 군인과 같은 키 큰 나무와, 나무 아래에서 살았던 아름다운 꽃을 쳐다 보며, 들판을 헤매다가 딱딱한 꿀벌이 머리에 붙었다. 가져 가야하고 그들과 속삭이십시오! 이 순간,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속담을 생각할 수 없었다 : "그 해는 봄이고 그 날은 아침이다."

6. 무심코 경작지가있는 것을 보았고, 농부 선착장은 열심히 일하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농민 숙소는 현재의 노력이 가을에 금빛 쌀과 부유 한 식량으로 변하기를 희망했기 때문입니다. .

7 와우! 봄의 들판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녹색 장, 간신히 보이는 밀밭, 부서진 땅을 가진 푸른 잔디, 작약 꽃에 빨간 새싹, 버드 나무 가지에 작은 머리와 노란색의 알려지지 않은 꽃이 있습니다. 또한 연못의 얼음이 녹 았으며 땅도 빵처럼 부드러워졌습니다.

8. 유채는 약 2 피트이고, 황금색 유채 꽃은 녹색의 새 드레스에 장식 된 장식 무늬와 같습니다. 햇빛이 강하게 퍼지면서 큰 꽃 피는 황금빛으로 눈부시게 빛납니다. 이 때, 들판을 걸 으면 향기가 터지며 바람이 부글 부글 끓고 향 전체가 밭에 잠길 것입니다. "Hey ..."작은 꿀벌은 날고, 향기로운 가루를 가져 와서 달콤한 꿀을 만들었다.

9.이 분야는 끝이 없다. 황금색 조각은 무엇인가? 내가 가까이 다가 왔을 때 꽃이 만발한 유채 꽃으로 밝혀 졌는데, 이것은 금처럼 황금색입니다. 꽃을 들여다 보면, 그것은 꽃 바다로 걸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나는 아버지의 눈을 감고 현장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고 아버지의 모습도 배웠고 눈을 감고 신선한 공기를 마셨다.

필드에서, 황금 카놀라 꽃은 황금 카펫 층으로 덮인 것처럼 큰 조각으로 피었다. 봄바람이 푸른 잔디를 불고 개구리를 깨운다. 구멍에서 개구리가 뛰쳐 나와 들판을 뛰어 다니며 해충을 잡았다.

11. 이봐, 큰 금 조각은 뭐니? 꽃이 피는 유채 꽃이다. 그것들은 금처럼 황금색이며 황금색입니다. 황금 꽃잎 네 꽃잎입니다. 꽃에 모여 몇 개의 황금 꽃이 꽃에 모여 들었고 몇 개의 황금 꽃 가지가 모여 바다를 예언했습니다. 사람들은 꽃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황금의 꽃 바다, 금은 금 스톤과 같으며 금은 반짝 반짝 빛납니다. 조각들은 미리 발표되고 밝습니다.

12. 작은 꽃잎 4 개를 펴고있는 작은 꽃들을 보아라. 긴 채소 이끼는 부드러운 이끼로 둘러싸인 작고 화려한 나비와 윗부분 주위의 희미한 녹색 구슬로 깔끔하게 배열되어있다. 꽃은 꽃과 같다. 그 동안 수많은 꿀벌들이 착용하고 착용하며 비명을 질렀습니다. 야생의 꽃 인 나비는 다채로운 바다와 합류합니다. 당신은 황금 해안에 서서 유채 밭의 향이 나옵니다. 황금빛 바다에서 행복한 노래를 불러내는 것처럼 노래 부르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황금빛 바다에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13. 발 아래의 땅에도 봄이있다. 잔디의 흔적, 땅에서 떨어지는 작은 잔디, 귀여운 잔디! 얇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러진 끝으로 보입니다. 노란색, 초록색, 노란색 및 초록색은 조금 가볍습니다. 방금 성장한 잔디는 모피입니다. 만져서 매우 편안합니다. 병아리를 만지는 것처럼 느낍니다. 잔털은 침대에서 편안한 이불과 같으며 어린 소녀는 길고 부드럽고 긴 머리처럼 보입니다.

14, 다시 거리를보고, 단지 노란색 Chengcheng의 유채, 녹색과 기름진 묘목, 단조로운. 갑자기 산들 바람이 불고, 묘목이 흔들리고 조금 붉은 색, 조금 노란색, 조금 푸른 색을 보였다 ... 더 가까이 보면, 오, 그것은 들판에서 야생화로 밝혀졌다.

15. 먼 곳에있는 좁은 유채 밭은 자연의 띠와 같으며 산발적 인 유채 밭, 황금색의 조각, 밀밭의 녹색이 아름답게 장식 된 문양으로 얽혀 있고, 유채의 전체 조각 티안. 그것은 노란 벨벳의 두꺼운 층이있는 녹색 카펫과 같았습니다. 유채 밭 옆의 작은 강에서는 강이 초록색이고, 접시가 반사되며, 노란색 비율이 뚜렷합니다. 명성은 날아 갔고, 강간은 꽃이 피고 아름다운 자세로 늘어났습니다.

16. 봄 비가 올 것입니다. 봄비는 봄의 "띠", "모래, 모래 ..."이다. 그것은 들판으로 흘러 들며, 들판의 묘목은 갑자기 곧게되고, 옥잠화는 더 정신적으로 보였다 ... 농부 삼촌은 처마 밑에 서서 그것을 본다. 들판은 웃었고 좋은 수확의 현장 인 것 같았다!

17. 봄의 들판은 봄의 진실한 색깔과 같이 초록색을 띠고 녹색 바다, 봄바람, 신선한 공기, 따뜻하고 부드러운 햇빛과 같이 여기에 서 있습니다. 그것은 현장에서 가장 필수 불가결하고 가장 자연스러운 풍경입니다.

18, 봄, 들판에서 바쁜 장면! 더운 날에는 열심히 일하는 농부 삼촌이 숙부를 숙이고 등을 숙이고 젊게 묘목을 넣고 희망의 씨앗을 뿌렸다. 저기를 바라보며, 뚱뚱한 우두머리가 행복하게 쟁기를 당기고 노래를 불러, 마치 봄의 도착을 환영합니다! 19. 봄 소녀가 들판에 와서 하늘에있는 풀밭이 조용히 작은 머리를 땅에서 찔렀다. 버드 나무가 돋아났다. 부드러운 나뭇 가지가 바람에 흔들렸다. 과수원에서는 분홍색 복숭아 꽃이 피고 흰 배는 많은 아름다운 나비처럼 날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에서 농부 삼촌은 땅을 경작하고 파종하기에 바쁘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는 손을 사용하여 봄의 희망을 뿌린다. 근면 한 작은 벌은 더 바쁘고 꽃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즐긴다. 들판에있는 황금 유채, 땅에 덮인 금, 녹색 밀 묘목, 차례로, 산들 바람과 파도의 층.

20,이 녹색 필드를 통해 바람의 발자취를 따라 가며 밀도가 낮고 가벼운 향기를 느끼며 태양과 바람은 매우 암묵적이며 쌀과 밀은 성숙하지 않지만 녹색 껍질이 가까이있을 때 약해진다. 몸은 자연의 모든 것을 가지고 노는 들판의 녹색 요정처럼 햇살과 바람에 펄럭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