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이슬을 묘사하는 문장


1. 진주처럼 불쌍한 9 월 3 일 밤.

2. 오늘 밤 흰색에서 이슬 맺힌다. 그 달은 고향이다.

3. 길은 길고 풀은 길다.

4. 가을의 연꽃 한 방울, 밤이 하늘에 떨어지고, 장래에 비취 접시가 불확실합니다. 웨이 잉우 "詠露珠"

5. 죽어가는 태양이 물 속에 포장되어 있으며, 강물의 절반은 하천이다. 9 월 9 일 불쌍한 밤, 진주 같은 활처럼. 바이 주이, "暮 江 吟"

6. 웨스트 랜드 노래와 사우스 크라운은 깊다. 참을 수없는 법사 잉잉, 하얀 머리에와. 공기 중에 들어가기는 어렵고 바람은 크고 가라 앉기 쉽습니다. 어느 누구도 가오 지에 대해 믿는다. 루오 빈광 "詠 蝉"

7. 맑은 이슬은 아름다운 진주처럼 연결되어 있습니다.

8. 이슬의 몸은 작고 생명은 짧지 만 비범하다. 밤이 가려 질 때, 그것은 어머니가 우유로 아기를 빨아 먹는 것처럼 묘목을 키우며, 언제든지 그것이 떠올 랐을 때, 지칠 줄 모르는 눈을 열어 공중에 숨 깁니다.

9. 비가 내린 후에, Bailian은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꽃 잎에 떨어지는 물방울이 반짝이는 진주와 같이 번쩍입니다. 전갈의 물방울이 떨어지면서 열리는 하얀 연꽃이 더욱 아름답고 은은 밝은 달빛의 빛에 싸여 있습니다.

10. Dewdrops는 삶을 변화 시켰고, 숲의 장로들은 영원한 기억에 이르게되었습니다.

11. 아침 빛이 눈부신 황금빛 빛으로 번쩍이고, 진주 한알 같은 꽃잎에있는 이슬 방울이 번쩍 들었다.

12. 잎에 묻은 진주는 태양에 비친다. 황금빛 구슬처럼 피의 붉은 마노 같은 수정 같이 맑은 결정이다. 이슬을 가지고 태양의 빛을 반사하십시오!

13. 맑은 이슬은 유리 구슬처럼 떠오르는 태양을 반사하여 잎 끝에서 번쩍입니다.

14. 밤하늘에있는 별처럼 푸른 파도가 보석으로 덮여 있고 수천 개의 반짝 반짝 빛나는 눈과 같습니다. 아, 이슬! 이것은 사람들에게 아주 흔하고 사랑받는 이슬이다.

15. 아침에, 들판에서 밀 잎의 이슬은 햇빛 속에 10,000 개의 진주처럼 빛난다.

16. 활발한 밀의 콩나물 위에 햇빛 아래 펼쳐진 잔디의 잎 위에, 이슬은 끈에 유리 구슬처럼 떨린다. 잎은 부드럽게 몇 번 흔드는 데, 몇 개의 작은 dewdrops가 풀밭에 장난스럽게 숨어 있었고 더 이상 찾을 수 없었습니다.

17. 나는 진주보다 더 귀중하며 보석보다 더 명료하고 별보다 더 어색한 이슬 방울을 사랑한다. 나는 그것을 칭찬하고 이슬 정신은 언제나 내 마음 속에서 반짝 거릴 것이다.

18. 깨끗하고 수분이 많은 이슬이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의자에 여유롭게 자리 잡고 태양을 탐욕스럽게 흡수합니다.

19. 아침 빛이 눈부신 황금빛 빛으로 번쩍이고, 꽃잎의 이슬은 진주와 같이 구르며 튀어 나왔다.

20. 작은 이슬은 매우 아름다워서 동물들은 그를 좋아한다. 사실, 작은 이슬과 같은 작은 동물뿐만 아니라 작은 이슬 같은 식물도 있습니다.

21. 작은 이슬은 빛을 반사하며, 모든 식물은 매우 강렬 해집니다. 노화의 꽃과 나무도 탄생합니다.

22. 작은 이슬은 빛을 반영하고, 점차적으로 자신의 삶을 소비하고, 꽃과 나무를 축축하게하며, 활기있게 만듭니다.

23. 작은 이슬은 식물을 자신의 몸으로 아름답게했으며, 꽃과 풀은 특히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3lian.com

24. Dewdrops는 자신의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식물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그들의 삶을 헌신하며 미소 짓고 헌신적이며 헌신적 인 헌신과 후회와 품성이 우리의 감탄에 어울립니다.

25. 크리스탈 이슬은 행복하다. 이봐! 웃고, 굴러와, 나뭇잎에서 다른 나뭇잎으로 굴러 가네, 너네! 굴러 뛰어, 점차 작아지고, 너는 듣는다! 식물들이 이슬에 감사 할 때, 이슬 웃으며 말했다 : "나는 준다, 나는 행복하다!"그리고 그의 달콤한 우유로, 식물에게 희생한다.

26. 떠오르는 해는 떠오르며 한동안 빛난다 나무와 풀은 이슬로 덮여있다 울창한 숲의 가문비 나무 나뭇 가지는 반짝이는 패턴처럼 보였다. 만약 우리가 지구 전체에서 다이아몬드를 가져 간다면 그렇게해라. 장식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7. 다이아몬드 같은 대형 이슬. 그것은 푸른 풀밭의 모든 곳을 떨 렸습니다. 다채로운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28. 빗방울은 안개가 자욱한 밤에 눈부신 별과 같습니다.

29. 밀 잎에 숨겨진 이슬은 햇볕에 만 마리의 진주처럼 빛난다.

30. 이슬은 하늘에있는 체에서 밀가루처럼 떨어진다.

31. 길게 비가 내리고 길가의 이슬은 이슬로 가득합니다.

32. 태양은 잔디의 각 이슬을 다색 진주로 바꿉니다.

33. 연꽃 잎의 커다란 이슬이 떨리고 화려한 빛의 번쩍이는 곳

34. 이슬 방울은 끈에 유리 비드처럼 떨린다.

35. 플래시에서 나는 내 입술에 유백색 이슬이 묻어있는 내 아기의 장미 빛 입술을 미소 지으며 열었다.

36. 잔디 잎의 이슬은 에메랄드 위에 세워진 보석과 같습니다.

37. 나뭇잎의 잔여 물방울은 수천 번 깜박이고 깜박 거리며 움직이는 것처럼 달을 반사합니다.

38. 활처럼 진주처럼 보입니다.

39. 난초의 모든 꽃은 눈물처럼 맑은 이슬 방울로 응축됩니다.

40. 인간의 머리카락에 듀가있다. 옷에. 손과 다리에. 춥고 축축합니다.

41. 강한 바람의 유칼립투스 나무 꼭대기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이 무수히 많습니다. 이것은 10,000 포인트의 유성 유성과 같습니다.

42. Breeze 유칼립투스 (Breeze eucalyptus)는 오렌지에서 주황색까지 밝은 파란색에서 인디고까지 자주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43. 크리스탈 줄기가 잔디 줄기에 떨어지고 잎이 떨어지며 거미줄은 이슬로 덮여 있고은은 빛난다.

44. 이슬은 아래로 내려와 달빛 속에서 조용하고 보이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