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서정적 인 문장 2019


1. 우정은 너무 많은 위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어려운시기에 친구들은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거나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지 않고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애정은 우리의 평생 동안 잊혀 질 수 없습니다. .

2. 슬픔은 종종 삶의 미덕으로 부주의 한 점이있는 삶의 녹색 잎입니다.

3. 슬픔, 슬픔, 삶의 길에서 감정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삶은 아름답고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가끔은 슬픔도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4. 행복은 인생 최고의 목표이며, 행복은 인생에서 가장 큰 보상이며, 행복은 세상에 온 이후의 모든 사람에 대한 감사입니다. 행복은 당신의 재인식과 재 경험입니다.

5. 행복은 인생에서 가장 눈부신 붉은 별이며, 항상 우리 주위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오직 사랑을 사용하여 마음으로 느끼고 작동합니다. 항상 빛날 것입니다.

6. 당신의 연인,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가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생각할 때, 당신은 이미 그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7. 한 잔의 와인이 슬퍼하게 보내지 만 분주 한 상태에 머무르기가 어렵고 어떤 사람들은 쓰러지고 일부 사람들은 열리지 만 몇 사람이 실제로 극복 할 수 있으며 비가 내리면 외로운 비가 내리는 한숨을 내 쉬며 한숨을 쉬십시오. 인생은 몇 가지 꽃, 너무 많은 무기력, 너무 많은 첨부 파일, 너무 많이.

8. 얼음 - 파랑 비는 하늘과 땅 사이에 기록되는 박수 치다. 불행히도, 비오는 밤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의 리듬을 볼 수 없습니다. 마을의 가을비는 길고 견딜 수 없으며 마을의 가을 비가 춥고 어렵습니다. 혼자 빈 거리에서, 외롭고 무한, 감상적.

9. 세계의 번화 한 소동은 내 기억을 버리고 이러한 희생의 날을 잊어 버렸다. 그러나,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아픈 사람을 만났을 때 가슴이 아팠다. 너는 바람의 향기로 변했고, 하늘에 떴다. 나는 결코 그것을 볼 수 없다. 그때부터 음과 양은 분리되었다. 그리고 내 마음 속의 끊임없는 생각들이 항상 내 가슴속에 웅크 리고 있습니다. 내가 충격을받을 때, 나는 홍수처럼 흘러 넘치고, 나는 쉽게 나를 삼킬 것입니다.

10. 약간의 본문으로, 그것은 흉터가되어, 건조 함의 따뜻함으로 넘치고, 고통스런 마음을 찢어지게합니다. 나는 당신의 말을 보려고 감히, 한눈에, 고통을 억제 할 수 없다. 감탄할 수없는 자신 만의 텍스트에 자신을 담그세요. 당신의 말은 눈을 부시게하지만 나는 상처를 치유 할 수없는 흉터입니다.

11. 화창한 날, 내 마음이 비가 내리는 우산을 생각하고, 가족이 산을 통해 부르짖으며, 나는 인내의 산만보고, 내 마음은 가고, 얼마나 많은 밤을 보내고, 나는 차를 끓여서 고독한 외로움을 흡수한다. 내 생각은 약간의 홍수가 난다. 나는 단지 내 마음 깊숙한 곳에서 약간의 시적인 흐름을 유지하고 싶다. 나는 몇 달이 지나면 무인 도선장에 혼자있다. 내 무지를 방목하다가, 내 펜촉은 다년간의 먼지에 상처를 입었고, 내 마음은 바람 반지에 두꺼운 잔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내 마음의 창문, 감정적 인 모임에서 시간의 상승과 하강을 보았다. 흩어져서, 이마의 주름살이 긴 바람과 달에 성숙 해졌다.

12. 빨갛게 먼지, 여기에 얼마나 많은 피와 눈물이 묻혀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랑과 증오가 잊혀져 있는지, 얼마나 많은 눈물이 흐르는 지, 얼마나 많은 희망이 깨져 있는지. 도시의 활기와 번잡함, 궁극의 탈출은 밤의 황량함을 벗어날 수 없으며, 번화 한 도시, 또한 바다에 하루가 있습니다. 퇴색 한 색의 붉은 먼지는 단지 회색의 조각입니다. 여기에 남아있는 유일한 것은 눈물의 절망입니다. 얼어 붙은 기억은 한 몸에만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영혼,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13. 그 모임은 나에게 커다란 상흔을주었습니다. 행복한 사람은 행복하지 않고 담배를 피우며 연기의 스모그가 마음 속에 얽혀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슬프거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14. 아름다움은 멀리에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이상한 느낌이다, 이것은 당신이 동화의 세계에 다다를 수없는 것처럼 당신이 도달 할 수없는 장소 다. 그러나 두꺼운 나무의 울타리를 통하여, 그 그림에주의해라. 단어들로 구성된 낙원.

15. 모든 이들은 낙천주의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 슬픔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며, 가장 진실되고 순수한 아름다움 중 하나이다. 바람의 바람 후에는 차분한 아름다움, 일종의 조용한 아름다움, 일종의 애정 섹스의 아름다움은 성숙한 아름다움입니다!

16.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순간을 높이 평가할 때, 다른 사람들의 행복은 멀리 있습니다. 아름다운 거리는 당신입니다. 인생의 기쁨을 깊게 느낄 때, 당신의 행복은 또 다른 곳이됩니다.

17. 나는 언제 그랬는지, 청소년의 얼굴은 수년간 물개를 남겼다. 그 무자비한 삶, 삶의 단련은 우리의 얼굴과 우리의 마음을 조금씩 바꿔 놓았습니다.

18. 행복은 간단합니다. 불순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항상 그 존재를 느낄 것입니다.

19. 사랑은 화려하고 낭만적 인 사랑이 될 필요가 없으며 꽃이 피고 사실상 평범한 삶이 사랑할 최고의 무기입니다.이 사랑이 지속된다면 그것은 삶입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

20. 사랑은 서로를 아는 것에서부터 서로를 아는 것, 그리고 사랑에 빠지는 길에 이르기까지 장기간의 줄다리기입니다. 우리는 장거리 줄다리기를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른 곳의 아름다운 경관 일뿐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힘든 태도와 멀리있는 현실이 우리를 상대로 인식 할 수없는 주변의 삶입니다.

22. 모든 사람의 마음은 아름다운 거리를 가질 것입니다. 아무리 오래 머무르더라도 우리가 얼마나 멀리 나아가고, 아름다운 것들은 우리 마음 속에 떠오르지 않고, 당신이 개입 할 수없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3. 행복은 일생 동안 따뜻한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 저는 갑자기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그것을 소중히하며,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주위에서 당신을 보호 해준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당신을 아기처럼 대했습니다.

24.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행복에 행복하지 않은 삶을 찾아 내고, 회화 후 물체의 아름다운 바깥층을 발견하고, 환상 속의 단맛을 찾습니다.

25. 우리 각자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심각하다고 믿습니다. 오랫동안 길을 잃어 버렸을 지 모르지만, 여전히 희미하게 상처를 입었을 것입니다.

26. 인생은 짧지 만 생명을 버리는 과정은 길고 풍부합니다.

27. 행복은 손바닥에있는 얼음 조각처럼 보이며, 얼음이 천천히 녹을 때, 짧은 거리는 행복이 당신에게 흔들리는 순간입니다. 행복을 즐기는 것을 배우는 것이 인생의 노스탤지어에 가장 합당합니다.

28. 가족은 설명하기에 너무 많은 언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할지라도 당신의 사랑을 더 깊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선천적이고 사심입니다.

29. 바람과 비가 번갈아 가면서 우리는 이상적인 목표를 세우고 소위 말하는 삶의 높이로 올라갑니다.

30. 행복은 아름다운 꽃과 같습니다. 가장 아름답고 눈부신 때, 우리는 꽃이 우리에게 가장 똑똑한 미소를 줄 수 있습니다. 왜 우리는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단순하게 즐기지 않을까요? 아름다움도 일종의 행복입니다.

31. 멀리서 열심히 일하면서 열심히 일하는 것이 실제로는 라이프 스타일의 선택입니다.

32. 행복은 일생 동안 따뜻한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행복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33. 당신의 연인, 당신은 당신의 마음으로 그분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그는 당신에게 감사 할뿐만 아니라 그것을 기억하고 그를 자주 생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