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은밀한 사랑의 문장


1. 나는 너를 사랑해. 너의 행복을 위해서 너를 포함한 모든 것을 기꺼이 포기하겠다.

2. 나는 정말로 당신을 좋아하고, 눈을 감고 잊어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흘러 내리는 눈물은 나 자신을 속일 수 없다.

3. 하늘이 비가 오면 우산을 잡고 심장이 비가 내리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4. 나는 밤중에 멋진 흰 구름처럼 너를 좋아한다.

5. 잠깐, 당신이 돌아 오지 않고, 떠나지 않을 변명을 찾으십시오.

6.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조용히 즐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말할 용기가 없지만, 말할 때 우리는 상심하게 될 것입니다.

7. 길거리에 있다면 백명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나를 좋아하니? 그러면 너는 네가 좋아하는 사람을 찾을 수있다.

8. 은밀한 사랑은 사람의 독방 춤이지만 춤을 추기는 어렵지만 외로움을 맛 보았습니다.

9. 미소 짓는 것을 잊을 수 없어, 나는 추억을 없앨 수 없다.

10. 액세스 권한이 없다는 것을 알리는 일종의 손실이 있습니다 ...

11. 심장이 압도적 인 경우에도 가벼운 표정 인 척합니다.

12. 나는 모든 사람들의 당혹감을 거절하고 불확실한 미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3. 나는 네가 조심스럽지 않기를 정말로 바랄 뿐이다.

14. 비밀스런 사랑은 매우 힘들어. 나는 그것을 환기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15. 번개가 치기에 너무 늦은 터치 인덕터의 종류 인 다가오는 TA를 갑자기 보게되면 사람을 부숴 버린다. 당신이 매우 침착 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서로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며, 당신은 높은 - 프로필과 무관심한 태도로 조교에서 떠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의 마음에 긴장, 수치심과 불안을 은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너를 알거나 모르는 어떤 식 으로든 너를 따라왔다.

16. 비밀스런 사랑은 너무 피곤해서 좋아하는 사람이 조용히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돌아 오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17. 나는 너에게 이해를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수천의 산들이있다.

18. 무식한 사랑은 예언을 추측, 기쁨, 기쁨, 시기심, 슬픔, 무의식 중에 인생의 모든 순간을 시인이되게하십시오.

19. 포기하기 쉽습니다. 나는 지금 그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습니다. 그가 지금 결석 한 것을 보아서, 나는 또한 아주 괴롭다. 그는 내가 계속해서 그를 위해 울부 짖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면서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다른 사람들을 좋아하는 마음을 갖는 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노래가 노래하는 것처럼, 당신을 사랑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 행복 할 수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한 사람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오직 한 사람뿐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동행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와 동행 해 주시겠습니까?

21. 나는 조용히 당신과 사랑에 빠졌지 만, 행복하다면 나는 친구이더라도 내 마음 속에 감정을 숨길 수밖에 없다.

22. 나는 세상이 아름답고 태양이 비치고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것을 볼 수 없다. 하늘이 어둡고 생명이 없어졌다.

23. 청소년의 아름다움은 그 사정의 진실을 모르는 것에있다.

24. 불완전은 가장 지속적인 감정의 결말입니다.

25. 멀리서, 너는 연과 같아서 너의 마음으로 날고, 실은 너에게 있고, 내 손 안에있다. 어쩌면 얇은 선은 바람이 불 때마다 부서지기는하지만, 당신을 묶어 묶어 두었던 것처럼 항상 길거나 짧은 기간이있을 것입니다.

26. 내 마음에, 당신은 최고이고, 당신은 화났습니다. 나는 가장 불편합니다. 나는 뉴스 레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다시 슬퍼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음에 거기에 가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내 마음을 용서하고 나와 화를 내 주길 바랍니다. 가장 두꺼운 당신은 불편 함으로 나를 용서하지 않습니다.

27. 인생에는 따뜻하고 낭만적 인 삶이 있습니다. 일하는 것은 영혼이 가득한 당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달콤하고 튼튼한, 미래는 당신에게 행복이 있습니다. 인생은 당신에게 인생이 충분합니다. 2013.1.4, 나는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28. 당신은 내 눈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모든 미소는 나를 술에 취하게 만듭니다. 당신의 성질을 잃을 때 당신의 나쁜, 당신의 좋은, 당신의 입. 당신은 내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 만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29. 나는 별이야. 너는 유성이야. 너는 갈 운명이고, 나는 그것을 지킬 운명이다. 바꿀 수 없어요, 내 마음 속에 결코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번에는 행복한 어깨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

30. 현재까지의 내 삶의 모든 의미는이 순간 당신에게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을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당신 뒤에서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31. 너는 멀리서 돌보고, 콧물을 잡지 않으며, 때로는 몇 번이나 재채기를 할 수있다.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 ~!

32. 단어는 생각이 아니라 읽을 수 있고 구두점이 아니며 깊은 느낌이 들며 문장이 기울어지며 문장이 어색하며 매듭이 많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답으로, 내 마음은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33. 당신은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고, 내 생각은 확장되며, 당신이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내게 묻습니다. 그리고 나의 보살핌은 여전히 ​​사실입니다. 아무리 오래 머물러 있어도 그 순간 실수 한 것을 용서해주십시오. 당신의 얼굴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이 붉은 먼지를 행복하게 걷기를 바랍니다.

34. 너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35. 물이 차가워 져서 손에 달렸습니다. 송곳니의 밤은 너무 빨라요. 많은 일이 끝나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36. 선저우 (Shenzhou)가 번성하며 나라가 번성하고 산과 강이 훌륭하며 수년이 길고 산도 오래가 않아 조국은 항상 봄이되었습니다!이 국경일에는 위대한 조국이 영원히 번성하며 영원히 당신과 함께 행운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37. 당신은 자유롭게 비행하는 바닷새입니다. 나는 무의미한 섬입니다. 피곤하면 나에게 안주 할 수 있고 배가 고프면 여기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과는 별도로, 저는 원하지 않습니다!

38. 보내질 선물, 표현 될 우정은 빠르며, 가능한 한 빨리 추구해야 할 행복, 소중히 간직해야 할 사랑, 지켜야 할 진정한 사랑, 지켜야 할 사랑과 지켜야 할 따뜻함, 그리고 매일 붙잡을 수있는 행복이다. 2012 년은 끝점입니다, 행복은 후회가 아닙니다.

39. 나는 너에게 999 개의 장미를 심었고, 각각은 매우 밝아서 상쾌한 향기를 풍기고, 장미는 술에 취해 있고, 사람들은 술에 취해있다. 그녀는 나에게 감사했다. 그러나 나의 마음은 더 마셨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