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가을의 아름다운 문장을 묘사하십시오.


1.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처럼 수줍음이 많지 않으므로 여름에는 이슬이 맺히고 겨울에는 내향적입니다. 가을의 아름다움은 분별력이 있습니다 - 여름만큼 덥고 겨울에는 미묘한 봄처럼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2. 가을, 수확 계절, 황금 계절 - 봄처럼 사랑스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입니다.

3. 가을에는 빨간 사과가 녹색 잎을 열고 나가고, 빨간 등불과 같은 날짜는 가지로 덮여 있고, 자주색 마노와 같은 포도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4. 나무 사이에는 길이 0.5 피트 길이의 죽은 잎이 있고, 바람이 불고, 돌고, 날고, 고르게 퍼지고, 산 꼭대기에 기울어 진 길을 덮는다.

5. 가을 하늘에서, 그룹의 흰 구름은 천천히 떠 다니는 양털과 같습니다.

6. 10 월에 나무의 얇은 잎이 마른 담배 잎처럼 말라 버린다. 어머니 지구의 넓은 열린 마음은 돌아 오는 아이를 환영하고 받아들이는 것과 같습니다. 잎은 지구의 어머니에게 돌아가고 기분 좋게 지구와 잘 수 있습니다.

7. 가을, 아름다운 계절, 수확 계절, 황금 계절, 피는 꽃의 봄과 마찬가지로, 눈 덮인 겨울만큼이나 매력적입니다.

8. 황금빛 가을의 햇살이 따뜻하고 조용하며, 황금빛 가을의 산들 바람과 부드러움이 부드럽고 황금빛 가을의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우아하며 황금빛 가을의 들판이 도처에 있습니다.

9. 가을은 황금 쌀 귀에 숨겨져 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아마추어에 숨겨진 아마도 감의 감에 숨겨져있을 것이다.

10. 가을, 수확 계절, 황금 계절 - 봄처럼 귀여우 며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입니다.

11. 논에서 노랗고 맑은 쌀이 가을 바람과 함께 황금 바람과 함께 올라가고, 채소밭의 초록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나뭇잎에 크리스탈 이슬로 가득 차있다.

12. 가을에는 하늘이 매우 맑고 흰 구름도 웃고 있습니다. 키 큰 포플러는 공중에서 박수 갈채를 보내고, 바람은 조용히 좋은 소식을 보냈습니다.

13. 가을에 긴장된 추수 후에 모든 것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사라지고 무고한 땅이 간신히 드러나게되었습니다.

14. 가을의 바람, 멋진, 꽃과 나무를 자랑하는 것처럼, 따뜻한 어머니가 자장가를 부드럽게 핥아서 달콤한 꿈에 자녀를 보내는 것처럼.

15. 성숙을 상징하는 가을은 엄청난 수확을 의미한다.

16. 가을 바람이 사방에 있으며 곡물은 향이있다. 작물은 멀리서 천 층의 물결을 뒤집어 씌우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벼는 미소 지어지고 수수는 붉어지고 옥수수는 열립니다.

17. 가을에는 봄보다 더 번영하고, 봄보다 다채 롭습니다.

18. 가을, 자주 황금이라고 말하지 않습니까? 사실, 그녀는 열매를 자연으로 가져 왔고, 인간을 포함한 많은 생물을 위해 계속 살고있는 무수한 생물에게 상을주었습니다.

19.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처럼 수줍음이 많지 않으므로 여름에는 이슬이 맺히니 겨울에는 내향적입니다.

20. 가을의 아름다움은 분별력이 있습니다. 봄처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은 너무 덥고 겨울은 너무 미묘합니다.

21. 가을, 수확 계절, 황금 계절 - 봄처럼 사랑스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입니다.

22. 황금빛 햇살이 따뜻하고 조용하며, 가을 바람과 상냥함이 부드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우아하고 선율 있습니다.

23. 가을은 여기, 국화는 열려 있습니다. 빨간색, 노란색, 보라색, 흰색이 아름답습니다.

24. 가을이 끝나면 열매가 익습니다. 황 Chengcheng는 배, 빨간색 사과, 그리고 반짝 이는 포도입니다.

25. 가을 하늘에서, 그룹의 흰 구름은 천천히 떠 다니는 양털과 같습니다.

26. 10 월에 나무의 얇은 잎이 마른 담배 잎처럼 말라 버렸다. 어머니 지구의 넓은 열린 마음은 돌아 오는 아이를 환영하고 받아들이는 것과 같습니다. 잎은 지구의 어머니에게 돌아가고 기분 좋게 지구와 잘 수 있습니다.

27. 가을, 아름다운 계절, 수확 계절, 황금 계절 및 피는 꽃의 봄은 눈부신 겨울처럼 매력적으로 태양의 여름만큼 열정적 인 열망과 같습니다.

황금빛 가을의 햇살이 따뜻하고 조용하며 황금빛 가을의 산들 바람과 부드러움이 부드럽고 황금빛 가을의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우아하며 황금빛 가을의 들판이 도처에 있습니다.

29. 금빛 쌀 귀에는 가을이 숨어있을 수 있으며, 아마 녹색 종자에 숨어있는 감의 감에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30. 가을, 수확 계절, 황금 계절 - 겨울처럼 매력적이며 여름처럼 열정적 인 봄처럼 귀엽습니다.

31. Jinqiu의 햇살은 따뜻하고 조용하며, 가을 바람과 마을의 상냥함은 부드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은 우아하고 선율적입니다.

32. Huang Chengcheng의 쌀 귀는 무거운 머리, 작은 나무와 같은 면화 나무, 달걀 같은 맛있는 가벼운 음식을 걸러냅니다. 아, 논이 아니고 금의 바다가 아니라 면화가 아닌 은의 세계.

33. 가을의 바람은 황량하고, 숲은 황금빛으로 가득 차 있으며 햇빛 아래서는이 정글 속을 걷다 보면 맛이 다릅니다.

34. 오랜 기간 가을이었지만, 올해 여름의 열기가 하루 종일 땀 냄새에 흠뻑 젖었습니다. 손과 같이 느끼고, 손이 뜨겁다는 느낌을 잊을 수 있습니다. 한여름의 유 웨이가 여전히 후퇴하지 않고있는 것 같습니다.

35. 가을에는 포플러 잎이 노랗고 작은 노란 꽃처럼 나무에 매달려 노랗게 나비처럼 공중에 떨어지고 나무 옆에있는 작은 강물에 떨어지면 황금빛 보트처럼 보입니다.

36. 늦가을에 노란색 카펫처럼 잎이 노랗고 흔들리고 오직 자지 만 견딜 수 없으며 차가운 가을의 느낌을 받았다.

37. 수천 그루의 붉은 잎은 가을이 깊을수록 붉고 멀리 떨어져도 불꽃이 튀어 오르고 있습니다.

38. 황금빛 가을이 올 것입니다. 하늘은 지구를 덮고있는 사파이어와 같습니다. 가을 바람에 깨끗하고 아름답게 물들었습니다.

39. 가을에는 나뭇잎이 조각 났고, 어머니 지구의 팔에 던져진 후회의 흔적을 남겼다. 그들은 뛰어 올라 흔들리고, 춤추고, 춤추고 넘어졌다.

40. 2. 가을 비가 그들의 얼굴을 강타했다. 어두운 회색 구름의 더미, 낮은 지구를 눌러. 이미 늦은 가을이었고, 숲의 무한한 숲은 맨손이었고 오래된 나무는 어두운 곳에서 서서 갈색 이끼가 주름을 덮게했습니다. 무자비한 가을은 아름다운 옷을 벗고, 겨우 거기에서야했습니다.

41. 3. 멀리 나는 코의 향기를 맡았고, 시원한 바람이 불었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삼나무가 바람에 흔들 렸습니다. 이봐 요?이게 뭐야? 황금빛 나비처럼, 은색 리본처럼 느껴져서 바닥에 떠 다니는 떠있는 부유물 같아. 제나라 고향에 오스만투스가별로 없긴하지만, Qi Jun이 말한 것처럼 나는 정말로 느낀다. 그것은 "서양의 행복 세상"이되었습니다.

42. 4. 가을은 낙엽의 소리와 함께오고, 아침은 이슬 방울만큼 신선합니다. 하늘이 부드럽게 빛나고 선명하고 당혹스러워 푸른 바다를 바라 보면서 흰 돛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급상승하는 종달새 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석양은 시간의 날개이며, 날아 오르면 극도로 화려한 폭발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얇은.

43. 5. 푸른 바다의 끝없는 고요함과 같은 늦은 가을의 끝에서의 해명의 날, 바다에서 떠오르는 전자 레인지와 같이 공중에서 강렬한 하얀 빛이 뛰는 것, 산 꼭대기의 수수가 스파이크로 가득 찬 것처럼 흔들리는 것 붉은 물, yellowed 나뭇잎 필드 색이 퇴색했다.

44. 6. 가을이 끝날 때의 황혼은 항상 매우 빠르다. 나는 태양에 의해 증발 된 수증기가 산에서 소산되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태양이 서쪽 언덕으로 떨어졌다. 따라서 강한 차가움을 지닌 계곡의 허리케인은 하얀 안개를 몰고 산을 휘젓 았고, 산의 그림자는 마을에서 더 빨리 떨어지고 그림자는 점점 더 두껍게되었고 점차 밤에 합쳐졌습니다. 그러나 곧 그것은 달에 의해 은회색이었다.

45. 황금빛 가을이 올 것입니다. 하늘은 지구를 덮고있는 사파이어와 같습니다. 가을 바람에 깨끗하고 아름답게 물들었습니다.

46. ​​가을에는 빨간 사과가 녹색 잎을 열고 나가고, 빨간 등불과 같은 날짜는 가지로 덮여 있고, 자주색 마노와 같은 포도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47. 나무 사이에는 길이 0.5 피트 길이의 죽은 잎이 있는데, 바람이 불고, 돌고, 날고, 산 꼭대기쪽으로 경사지는 길을 덮고 고르게 퍼진다.

48. 논에서 노랗고 맑은 쌀이 가을 바람에 금빛 바람과 함께 올라오고, 야채 밭의 초록빛 잎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나뭇잎에 크리스탈 이슬이 빛난다.

49. 가을에는 하늘이 매우 맑고 흰 구름도 웃고 있습니다. 키 큰 포플러는 공중에서 박수 갈채를 보내고, 바람은 조용히 좋은 소식을 보냈습니다.

50. 가을이면 수확이 끝나고 모든 것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사라지고 무고한 땅이 간신히 드러나게됩니다.

51. 가을의 바람, 멋진, 꽃과 나무를 자랑하는 것처럼, 따뜻한 어머니가 조용히 자장가를 보내어 아이들을 달콤한 꿈에 보내는 것처럼.

52. 성숙을 상징하는 가을은 범람하는 수확을 의미한다.

53. 가을 바람이 사방에 있으며 곡물은 향이있다. 작물은 멀리서 천 층의 물결을 뒤집어 씌우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벼는 미소 지어지고 수수는 붉어지고 옥수수는 열립니다.

54. 가을에는 봄보다 더 번영하며, 봄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55. 가을, 자주 황금이라고 말하지 않습니까? 사실, 그녀는 열매를 자연으로 가져 왔고 인간을 포함한 많은 생물을 위해 계속 살고있는 무수한 생물에게 상을주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