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감동적인 문장


1. 무엇을하고, 시작하고 끝내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쉽게 포기하지 마라. 포기하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좌절감이 있다면 반복적으로 말해야합니다. 계속하십시오.

2. 길가에있는 산의 열매는 신맛이 강하다. 실제로 과일을 집어 들기 위해 올라가는 법을 모른다. 돈은 행복을 살 수 없다고한다. 사실 행복을 사는 곳을 모른다. 꿈은 현실로 바뀌기가 어렵습니다. 사실, 우리는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투쟁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3. 살아있는 것은 삶의 상태입니다. 외로움은 인생 태도입니다. 우리가 과거에 어떤 종류의 과거를 가져 왔을까요? 과거에 어떤 종류의 과거를 가져올 것입니까? 혼란스러워하는 우리 삶은 정체 된 물처럼 실망스러운 일종의 거짓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꺼이 시간을 보내고있는 한, 시간은 우리를 괴롭 히고 기쁨을 북돋아줍니다. 사계절은 우리에게 슬픔과 기쁨을 걸러 낼 것입니다.

4. 지금도 상대는 뒤집기 페이지를 유지합니다.

5. 시간의 경과, 시간이 지나갔고, 긴 사람들이 강물에서 자라며, 인간의 삶은 단 한 번, 시간을 소중히하는 것이 그들의 삶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상을 추구하며,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행동으로 옮겨야합니다. 이상에 관해 말하는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6. 봄 누에가 죽은 실크에 들어가고 왁스 토치가 마르기 시작합니다. - "제목 없음"

7. 투쟁, 투쟁, 매일 계속, 열심히, 응원, 매일 동기 부여, 미래를위한 꿈을 위해, 매일 지불, 땀, 눈물, 매일 흐르는, 친구, 잠깐, 우리는 매일 아주 좋다 농축.

8. 진정으로 성공한 사업가는 본질적으로 항의하는 반역자이며 현 상태를 거의 충족 시키지도 못합니다.

9. 당신이 선택하는 길은 끝내야합니다.

10. 사람들은 고통 때문에 격려를 필요로한다. 울기 때문에 사람들은 위로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피곤해서 쉬어야합니다. 사람들은 상처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실종되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11. 인생은 폭풍이지나 가기를 기다리지 않고 빗속에서 춤을 추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12. 자신감은 성격의 핵심입니다.

13. "열심히해야 할 일을 찾아 봅시다."- 어린이의 엉성한 문제를 바로 잡으십시오.

14. 당신의 경력에 ​​상관없이 당신의 인생이 얼마나 짧거나 짧 든 상관없이, 당신의 경력에서 좋은 위치에 있다면.

15. 나는 광대 한 중국 땅에 취해있다. 끝없는 하늘을 바라 볼 때 나는 그것에 매료되어 지구를 물질과 비교하고 하늘을 영과 비교하면 하늘이 지구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16. 인생은 다면체 다. 항상 물건이 흔들리고 불행하며 상호 관계가있다. 폭풍 후에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바람과 태양이 있어야하며 겨울은 자연의 샘으로 간다. 달은 흐리고 맑은 데 사람들은 행운이있다. 음악은 매우 슬프다. 아무도 오지 않는다. 하나님이 창문을 닫았다. 너에게 문이 열리 며 길은 로마로 인도 할 것이요 앞으로가는 길에는 가시와 가시와 산과 강이 있고 무덤은 땅 아래 묻히지 만 꽃은 무덤에 피고있다.

17. 두려워하지 말고, 후회하지 마라.

18.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고 자신을 위해 삽니다.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면 고귀한 삶을 살 수 없으며, 자신을 위해 살면 자유롭고 쉽게 살 수 없을 것입니다.

19. 불쌍한 생각은 반드시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생각해야합니다.

20. 시간을내어 배워라, 모든 것은 작은 나이부터 시작되며, 단조와 반복, 장기적인 축적과 끈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성공하기가 어렵다.

21. 나는 고생했다, 나는 후회할 것이 없다.

22. 인생은 붉은 태양처럼 새벽의 침묵을 깨고, 타오르는 꿈은 인생의 Huazhang에서 가장 흥분을 비명을 지르고 튀기는 에피소드 중 하나입니다.

23. 인생은 매끄럽게 항해 할 수없고, 손익이 있고, 사랑이 증오하고, 행복이 고통을 겪을 수 있고, 인생이 죽었을 것이며,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24. 폭풍우를 지나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그러나 폭풍이 지나도 무지개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현실에 직면하는 혼란과 고통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 앞에서 그것을 직면하게되고, 계속해서 고통 스러울 때에 만 화려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25. 템퍼링만으로 우리는 좋은 강철이 될 수 있습니다.

26. 때로는 많은 고충을 전혀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항상 옳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불평하지 않고, 침착하고, 진지하게 대처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숨기려하지 말고, 솔직히 말하십시오. 왜냐하면 사람들이 사람들과의 소통에는 신뢰와 무죄가 필요합니다.

27. 모든 사람은 자신의 연극을 가지고 있으며, 감독, 배우, 내레이터, 시나리오 작가, 가수, 복서, 관리인 및 청중입니다.

28. "당신은 그것을 지불합니다, 좋습니다"- 쇼핑에서 자녀의 독립 운동하기

29. 친구가 말하기를 :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상상력이 중요하지 않다. 세상이 적다면, 나는 계속해서 변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소중히하고, 때로는 포기하고, 소중히하지 마라. 포기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라.

30. 감사와 감사, 두껍고 얇은 머리카락.

31. 성공적인 사람들은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며, 성공은 절대 없습니다! 성공은 실제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부러워하지 마라. 우리는 다른 이들과 그들 뒤에있는 노력을보아야한다. 사회에는 '의사 성공'이 있지만. 불공평 한 방법을 통한 성공. 정장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 시간이 가장 밝은 거울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어느 날. 시간이 진실을 보여줄 것입니다. 단호한 성공 만이 진정한 성공입니다.

32. 다른 사람을 능가하려고 시도하고 자신을 넘어서 다른 사람을 도우 려하지 않으면 상대방을 더 많이 얻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을 능가하려고 시도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 잡는 것을 돕는다면, 점점 더 많은 친구를 사귈 것입니다.

33. 인생은 마치 마라톤에 참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달리기 중에는 소진 때문에 겁쟁이가 멈추었습니다. 강인한 사람은 강한 의지로 모든 종류의 압박과 어려움으로 고생했으며, 끝까지 도달하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34. 승리 할 때 과거를 잊지 말고, 실패 할 때 미래를 잊지 마라.

35. 사람이 자신의 마음에서 고생하기 시작하면 그는 귀중한 사람입니다.

36. 우리가 스스로를보고 열심히 노력하고 용기를 얻고 승진의 힘을 얻고 등산의 지혜를 얻으면 우리는 시야와 마음을 넓힐 수 있으며 모든 것이 밝아집니다.

37. 퇴각하고, 인내심을 배우며, 언젠가는 적의 눈을 다시 들여다 보지 않을 때까지 항상 견뎌야합니다.

38. 인생의 길에서 어떤 경우 에라도 우리는 현실의 어려움을 피할 수 없습니다. 직업과 사랑이 항상 부드럽지는 않으며 가족과 학교에 진정한 소원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회피하지 않는 한 소심하지 않고, 자신감을 유지하고, 좋은 태도와 활기찬 에너지를 유지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당신은 "빛은 태양의 특허가 아니며 빛날 수도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39. 영혼의 먼지뿐만 아니라 영혼의 맑은 하늘을 부드럽게 핥아주는 자기 반성 바람과 비를 경험하지 않으면 무지개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사람들의 바다, 자주 빛, 붉은 먼지, 당신은 하루를 살 것입니다. 아름답다.

40. 멀리 가고 소중히하는 법을 알면 사랑과 증오, 길 잃고 상실감, 슬픔과 행복 사이에 넓은 길이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젊음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타박상을 파괴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삶의 추구는 시간의 흐름 때문에 무관심하지 않으며 바람과 비 때문에 쇠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평범함을 소중히하고, 모든 것을 소중히하며, 모든 행복을 소중히하고, 소유하고있는 모든 것을 소중히하며, 실제로 자신을 소중히하십시오.

41. 사람들은 꾸준히 자라나고있다. "고대부터 많은 고난이 있었고, 군 예술가가 된 적은 결코 없다."진정으로 뛰어난 사람들은 주로 고난을 겪고 강한 역경에 처한 사람들이다. 역경은 사람들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재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역경은 재능에 더 도움이되고 재능에 역경입니다.

42. 인생은 꽃다발과 같은 생명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쉽게 죽을 수있는 아름다움, 영원한 향기가 될 수 있습니다. 차 한잔과 같은 맛, 진정한 맛을 느끼기 위해 차는 차가워지기 쉽고 영원 할 수 있습니다. 곡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신중하게 듣는 노래처럼 노래는 짧지 만 영원히 쉽지 않습니다.

43. 성공하려면, 걱정하지 않고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태도는 좌절과 희망이 가득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용하고 예리합니다.

44. 성공은 개념이며, 부자가되는 것은 의무이며 행복은 일종의 힘입니다.

45. 사람들이 평범한 이유는 그들이 능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46.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못하다. 자신을 정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 될 수있다.

47.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두려워해야 할 것은 그가 실제로 살아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48. 사람이 나쁜 습관에 감염되지 않으면 행복이 가까워집니다.

돌을 통해 물방울을 떨어 뜨려 라. 힘이 아니라 힘든 일.

50. 먼저 행동을 취한 다음 다시 행동 할 기회를 기다리는 대신 기회를 기다리십시오.

51. 장 양 르 Xuexue의 개성, 오만하지 않은 태도를 고수하십시오.

52. 마음이 작을 때, 그것은 많은 양의 마음과 지혜로 더욱 귀찮은 것이다.

53. 나는 그것을 내려 놓고 편안하다.

54. 작은 일을 겪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을 의지 할 수 있으며, 중요한 사건이 발생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운명을 맡겨서는 안됩니다.

55. 노력은 성공할 수 있고 승리 보장을 주장 할 수있다.

56. 당신이 그것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안전 할 것이고,하지 말고, 당신은 안전 할 것입니다. 구걸하지 않으면 안전 할 것입니다.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안전 할 것입니다.

57. 과거를 너무 단단히 잡고 있다면, 어떻게 손을 뗀 채 현재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58. 자연을 듣지 않고 매일하는 것은 아닙니다.

59. 아무도 과소 평가하지 마라. 예상치 못한 일이 종종 있습니다.

60. 그 과정은 어렵지만 추억은 아름답다. 결과에는 후회가 있을지 모르나 우리 마음에 합당하다.

61. 곤경에 빠지면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