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이른 아침 문장 설명


1. 아침에 창백한 푸른 하늘이 흰 구름으로 덮여 산들 바람이 길가에 나뭇잎을 불고 새들이 나무에서 앞뒤로 뛰어 오르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고 말하는 것처럼

2. Dewdrops, 민들레와 클로버 꿈을 따라 굴러, 투명 햇빛 조각을 splashing. 황금색 끽끽 소리에 더 이상 젖지 않는 새벽을 부화하십시오.

3. 아침에 흔들리는 줄기 위에 알 수없는 새들이 서서 머리를 흔들고 날개를 흔들며 움직이는 목소리를 자랑하기 위해 모여 들었습니다. 달콤한 노래들이 구름 속을 흘러 푸른 파도를 타고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신선하고 촉촉한 공기에서 소리가 느려지고 작은 소리가 가벼운 바람과 같이 가루가 흔들리고 노란색 연꽃이 꽃잎에서 떨어져 나옵니다 향기가 넘치고 많은 붉은 날개와 푸른 머리 올빼미가 그 위에 있습니다. Feifei는 멈추고 멈추었고, 항상 떠나기를 꺼려했습니다.

4. 아침 해가 조용하고 우아합니다. 시끄러운 분위기가 없으면 사람들은 차분하고 편안하며 기분을 느낍니다.

5. 이른 아침은 잠자는 밤에 잠에서 깨어 난 아기 다 어디에서나 활기와 활력이 넘치고 꽃과 풀은 초록색이며 편안함을 느낍니다. 아름다운 아침을 좋아해요. 멋진 출발.

6. 여름 이른 아침, 4시 또는 5시에 하늘이 거의 희고 모든 것이 동물의 숨결과 섞이지 않습니다. 희미한 잉어 그림, 좋은 그림 물감으로 채워진 그림처럼 모든 것이 순수하고 상쾌합니다. 향기로운.

7. 여름 이른 아침, 신생아의 태양이 얼굴을 비추 며, 그 주위의 잔디밭, 이슬 방울이 비치고 있습니다. 시원한 산들 바람이 때로는 꽃 향기가 감 돕니 다.

아침의 산들 바람이 불었다. 맑은 이슬 방울이 잎을 미끄러 져 내리고 쾌활하게 뛰어 올랐다. 푸른 잔디는 부드러운 아침 빛 아래에서 깨어나고 비와 이슬의 샤워 아래에서 더 푸르게 보입니다.

9. 아침에 동쪽에 아름다운 아침 빛이 내렸다. 마을의 지붕에는 연기가 켜져 있었고, 공기는 ​​거즈 같은 안개로 가득 차 있었다.

10. 아침에 창문을 열면 신선한 공기가 앞쪽으로 돌진했다. 황금빛 빛으로 태양이 나왔다. 친절한 미소가 드러났다.

11. 아침에는 바퀴벌레로 가득 찬 새싹에 맑은 이슬이 반짝이며 생기있게 보인다.

12. 이른 아침에 몇 마리의 작은 새들이 내 창문에서 진심으로 소리 지르고 소리가 나를 깨웠다. 나는 부드럽게 창문을 열어 신선하고 향기로운 공기가 급하게 흘렀다. 숨을 크게 쉬어 라. 아, 이것은 비가 내리는 맛입니다. 이것은 삶의 맛입니다.

13. 아침에 일어 났을 때 항상 나뭇 가지에 생생한 소리가 들린다. 나는 문 밖으로 나올 때 비가 내린 젖은 정원을보고있다. 꽃밭 옆에 풀밭이 몇 개있다. 어젯밤에도 여전히 남아있다. 건조한 빗방울.

14. 새벽에 발견 된 미아오 미아오 (Miao Miao)의 아름다운 아침은 이른 아침 조국의 장래를위한 화려한 청사진 인 다채로운 하늘을 바라 보았습니다. 페인트 칠을위한 지식 브러시를 들고 색을 더했습니다. 들어라, 독서의 소리는 파도보다 더 높은 파도이다. 우리는 황금 같은 시간, 황금 같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15. 아침에, 동쪽에있는 수평선의 밝은 빛 인 모든 침묵이 조심스럽게 푸른 하늘에 잠기고, 새로운 날이 멀어져서 점점 멀어졌다.

16. 아침에 나는 캠퍼스의 주요 도로에서 천천히 걸어 갔다. 공기가 차갑게 내 얼굴과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치며 나를 진정으로 풀어 주었다. 나는 완전히 피곤했고 몸은 아프지 않았다. 더운 여름에 뜨거운 수박처럼 내 마음에 시원한 샘이 흘러 들었다.

17. 이른 아침에 나는 연못을 따라 산책을했다. 우뚝 솟은 플라타너스 나무와 버들 나무가 산들 바람에 고개를 끄덕였다. 물고기는 물 속에서 자유롭게 수영하고 연못의 야생화는 물에 반사되었다.

18. 이른 아침에는 온 세상이 맑아지고 희미한 진동으로 태양이 모든 것에 부드럽게 빛납니다.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19. 이른 아침에 거리는 조용합니다. 첫날 아침 햇살이 안개를 쳤을 때, 따뜻한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20. 아침의 아름다움은 정말 따뜻합니다. 나는 자연의 마법에 한숨을 쉬며 그런 환상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21. 아침 해가 천천히 커튼을 열었고, 신선한 아침이되어 세상에왔다.

22. 이른 봄의 이른 아침에, 축축한 바람이 부드럽게 휩쓸려 부서지는 유리 창문에서 들어 와서 모든 것을 보며 조용히 떠났다. 가벼운 일광도 모든 구석을 차지하여 문에 흰색의 꿈을 선사합니다.

23. 비가 내린 아침은 교향곡 같다. 이봐, 새들은 하늘과 나뭇 가지 사이의 멋진 주제를 노래한다. 오하라 라, 강이 노래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를 부른다. 오, 곤충들의 날개가 날개를 치며 소리가 교향곡을주고있다. 비트는 소리, 나비 비행의 경로는 교향곡의 멜로디 라인이며, 똑딱 거리며 나뭇잎에있는 빗방울이 작은 돌에 떨어지며 마치 석조가 교향곡 반주를위한 틱 노래를 부르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름 다운 아침에, 나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움직이면서 인근 언덕을 기어 올라 갔다. 해가 방금 상승했고, 확산 안개가 점차 가라 앉았으며, 숲과 수풀은 모두 젖었습니다. 녹색 가지, 녹색 잔디 잎, 꽃잎, 결정체 물방울, 반짝이는 장엄한 다채로운.

25. 은백색의 새벽은 점차적으로 갈색을 띄게되었고, 수천 명의 가정의 막대기에 아침 빛이 나타났다.

26. 산간 마을의 아침이 아름답다. 나는이 아름다운 아침을 처음으로 보았다. 산들은 방금 그린 집과 같이 녹색으로 가득 차 있으며 녹색 페인트로 덮일 것입니다. 야생 양귀비는 양쪽에서 색이 다르며 모두 이슬 방울로 열립니다. 새들이 그들을 신고 큰 메뚜기가 뛰어옵니다.

27. 이른 아침, 작은 거리는 조용합니다. 첫날 아침 햇살이 안개에 닿았을 때, 작은 거리가 따뜻한 아침을 보냈습니다.이 때 작은 거리의 모든 것이 부드러운 아침 빛으로 덮였습니다. 도로 옆의 버드 나무는 머리를 숙이고 아침 빛을 부드럽게 받아 들였습니다. 샤워하고, 키가 크고 곧은 포플러는 강한 청년의 뻗은 팔과 같으며 잔디는 젖음에서 약간의 희미한 녹색을 드러냅니다. 이 얼마나 멋진 여름 아침.

28. 아침 일찍 일어 났을 때, 하늘은 항상 안개가 자욱했고, 하얀 연기는 증기처럼 도처에 있었다. 태양은 능선에서 천천히 상승하고 하얀 안개는 하늘에서 회피됩니다. 겨울의 색 무딘 회색에서 물고기 흰색, 분홍색, 그리고 태양의 황금빛 빛으로 변화된 빛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여러 가지 빛깔을 보였으며, 안개 속에서 조명을 받았다. 태양에 가장 가까운 가장 밝은 황금색, 어두운 색, 어두운 색 및 마지막으로 안개.

29.이 풍경은 너무 아름다워. 숲 속의 새들은 잠에서 깨어났다. 그들은 속삭이며 속삭였다. 그들은 좋은 아침을 보냈다. 잠시 후, 그들은 크게 소리 치며 비명을 질렀고, 작은 참새, 꿩, 쓰레기, 까치들이 윙윙 거리고 있었다. 까마귀 무리는 날아 다니는 나무를 지나가고 어디로 날아갈 지 모르고 있었다. 날아라. 음악의 오늘 아침은 너무 취하게한다. 나는 도시에 산다. 이제는 산촌의 아침 경치를 즐길 수있다. 그것은 절대로 말할 수없는 즐거움이다.

30. 나는 초가집의 허리에 서 있었고, 계곡 앞 산에면하고 푸른 나무가 있었고, 숲 가장자리에있는 쑥의 엷은 노란색 꽃이 나무와 같다. 넓은 레이스.

31. 하늘이 물고기 배의 하얀 빛을 드러낸다. 점차적으로, 그것은 흰색에서 주황색, 주황색에서 붉은 색으로 조금 더 명확 해졌습니다. 잠시 동안은 붉은 색으로, 잠시 동안은 황금색으로, 보라색과 반은 빨간색으로,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말할 수 없습니다. 내가 본 색깔은 정말 다채 롭다. 아침 빛의 모양도 끝이 없다. 어떤 것은 날아 다니는 독수리와 같고, 어떤 것은 밝은 붉은 색 스카프처럼 날고 있지만 빨간 스카프는 잠시 사라져 버렸지 만 돌진하고있다. 말은 정말 다르고 다양합니다.

32. 허밍 사운드, 여름 아침에 일어 났고, 후광은 이미 오른쪽 창문에 뚫려 있습니다. 그리고 새의 소리는 진실한 소리와 같습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며 노래뿐 아니라 꿈꾸기도하지만 그것은 모든 것을 불러 일으키는 영성입니다!

산촌의 새벽이 닭장에 눈을 뜨게했다. 수탉의 소리, 밤, 밤과 밤, 그리고 하늘과 땅의 입술에 손이 닿지 않는 "Where, what,"이라는 단어가 새어 나왔습니다. 세상.

34. 불타는 빨간 태양이 마침내 하얀 구름의 얽힘을 깨고 반 미소를 드러냈다. 하늘에있는 작은 흰 구름, 예를 들어 금 모서리가 돋보이는 재스민 꽃처럼 구름 속에서 사라져 버렸습니다. 아침 털실은 점차 산산히 부서지고, 빛나는 연기처럼 떠오르고, 산허리에 황금빛 태양을 뿌리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미소 짓는 얼굴에 빛을 발합니다.

35. 아침의 빛이 떠오르는 도시를 떠돌고 있습니다. 깨어있는 태양의 주황색 눈이 쌓여있는 건물 꼭대기에 떨어졌으며, 길가에있는 프랑스의 플라타 모아 나무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녹색 종려 나무를 뻗어 있습니다. 길거리 정원에서는 밤의 이슬에 목욕하는 아기가있어 아름다운 웃음을 연출하는 것 같습니다. 곧 사람들의 흐름, 자동차의 흐름, 끓는 냄새, 쪼그리고 앉는 소리, 더운 공기 ...

36. 태어난 새벽은 부드러운 빨간 아기 같아서이 두꺼운 물결에 떨렸다. 떠오르는 태양은 맹렬한 포도주로 덮여있어 광대 한 밭의 하늘에 무수한 술취함이 퍼집니다.

37. 안녕하세요, 아침의 공기가 너무 좋아서, 오랫동안 이것을 느껴 보지 못했습니다!

38. 책을 들고 공원을 산책해라. 강가 쪽에서는 낚시의 글라이더이고 녹색 숲에서는 무한한 활력이 있습니다.

39. 잉크 블루의 무거운 채광창이 천천히 등 뒤에서 철수합니다. 아름다운 푸른 아침 새벽이 방금 먼 동쪽의 산과 초원을 염색했습니다.

40. 봄 아침에 바람이 푸른 잔디를 불다. 여름 아침에 이슬비가 꽃처럼 차려 입습니다. 가을의 아침, 해가 과일에 비춰지고, 겨울 아침에 눈이 깜박입니다.

41. 공기는 시원하며 태양은 집, 나무, 로프트 및 테라스가 상승하지 않았으며 모든 것이 긴 그림자와 함께 끌리고 정원과 마당에 많은 생각이 드는 모서리가 생각 나게하고 졸린 있습니다. .

42. 이른 아침에 온 세상이 맑고 밝으며 태양은 희미한 신선한 안개를 통해 지구에 부드럽게 뿌려지며 즐거운 기분이 없습니다.

43. 불타는 해가 새 날을 가져 왔고 아침 빛의 화려한 빛은 새로운 희망을 담고 있으며, 나무와 산은 새로운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새로운 날을 시작하고 아침에 앞서 나가는 새로운 세대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