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어린 시절 발췌


1. 봄에 우리는 헤어졌고, 할아버지는 자신을 위해 새 집을 샀다. 알리오샤는 조부모와 함께 산다. 이것은 완만 한 속도의 기간입니다. Aliosha와 접촉 한 사람들은 조부모입니다. 할머니는 그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할머니는 고아이고, 어머니는 가난하며, 장애인입니다. 살기 위해서, 할머니는 어머니를 돌아 다니며 간청합니다. 나중에 할머니에게 인생을 유지하기 위해 레이스를 짜기 위해 의지합니다. 할아버지는 또한 프랑스 군인들과 어울릴 시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할아버지는 Aliosha에게 읽을 것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할아버지가 재발하여 할머니와 싸우기 시작했다.

2. 조용한 날들이 빨리 깨졌고, 두 명의 승려는 조부모의 집에 가서 말썽을 일으키기 위해 단결했으며, 특히 큰 미하일을 만났습니다. 술에 취한 채 그들은 밤새 집안을 돌아 다니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도롱뇽과 밤나무를 뽑고, 욕실을 부수고 유리를 부수기 위해 도우미를 데려 오십시오. 할아버지는 큰 나무 뿌리를 가져 가자 두 명의 세입자와 호텔 주인의 아내를 모아 대담을 나누었습니다. 그의 아들을 돕기 위해 할머니의 팔이 거지에 의해 방해 받았고 Aliosha는 매우 증오했습니다.

3. 다음은 또 다른 단조로운 날입니다. 할머니는 매일기도하고 할아버지는 매일기도합니다. Aliosha는 할머니의 하느님이 친절하고 자비 롭다고 믿습니다. 할아버지의 신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있는 사람들을 거부하고 사람들을 겁나게 만듭니다. 알리오샤는 할아버지의 하느님을 좋아하고, 할아버지의 하느님을 싫어하고, 고의적으로 할아버지의기도 실수를 저지르고 그를 괴롭힌다. 이 기간 동안, Aliosha는 종종 아이들의 장난이 참을 수 없기 때문에 길거리에서 아이들과 싸웠습니다. 이 때, 일생 동안 할아버지를 위해 일한 늙은 장인 그레고리 (Gregory)는 시력 상실로 타락했고, 타락했고, 알리 오사 (Aliosha)는 당황 스러웠습니다.

4. 할아버지가 갑자기 원래 집을 팔아 다른 곳에서 집을 사 셨습니다. 여기 알리오샤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좋은 물건"으로 별명을 붙인 세입자, 교회를 도둑질하는 조종사 인 척하는 피터 밥, 니코 아줌마 가족의 세 자녀가 있습니다. Aliosha는 그들과 우정을 쌓았지만, "좋은 것들"과의 관계가 가장 가깝습니다. "좋은 일"은 하루 종일 실험을하고, 삶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고, 종종 그의 삶의 세부 사항을 관찰하고 그에게 삶의 진실을 가르치도록 안내하는 약사입니다. "내 의견으로는,주의를 기울일 가치가있는 마당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그가 가볍게 누르거나 몇 마디 말하면, 내가 보는 모든 것이 다른 의미를 지니는 것처럼 다르다. 내가 떠난 인상은 특히 깊었습니다. "하지만"좋은 일들 "은 결국 할아버지 주변 사람들에 의해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마침내 사라졌습니다 .Aliosha는 매우 화가 났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5. 지루하다, 우리 엄마가 돌아왔다. 오랫동안 몇 도시에 머물러 아이를 낳은 후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녀는 알리 오샤에게 많은시를 낭송하도록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할아버지는 어머니가 필사적으로 저항 한 어머니를 재혼하도록 강요했으며, 할아버지는 화가 나서 할머니에게 분노를 옮기고, 할머니를 때리고, 할머니의 두피에 깊게 바늘을 넣었다. Aliosha는 할머니에게 복수하고 할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성도를 잘라 버렸다.

6. 알리오샤는 어머니가 학교에 보냈지 만 수두 때문에 학교를 그만 두어야했다. 할머니는 어머니의 결혼으로 인해 술을 마시 며 Aliosha에게 아버지와 어머니의 과거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곧, 어머니는 멋진 학생을 데리고 결혼을 주장했다. Aliosha는 양아버지와 새로운 할머니를 좋아하지 않았고, 어머니가 재혼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아무 방법도 없었습니다. 어머니가 재혼 한 후, 알리오샤는 계속해서 조부모님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는 자라 나서 자신감을 갖게되었습니다. Aliosha는 학교에 돌려 보내고, 그러나 교사는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 주교 만 그를 평가했다. 그는 동화책을 사기 위해 루블을 가져간 것에 대해 어머니에게 맞았습니다. 양아버지는 그의 어머니에게 매우 좋지 않았고 발로 그녀를 걷어 찼다 .Alliosha와 그의 계부는 필사적이었고 나의 할아버지에게 돌아왔다.

7. 할아버지는 파산했고 Aliosha와 할머니는 함께 살았고 3 학년 시험을 마친 후 학교에 가지 않고 자기 자신을 부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많은 파트너를 알아야하고, 서로 도왔고, 서로 박살 내고, 나무를 뽑았습니다. 8 월에, 우리 엄마가 돌아가 셨다. 할아버지는 Aliosha가 메달이 아니며 목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Aliosha는 세계에 가서 생활하기 위해 나갔다.

8. 그의 행복한 눈은 단단히 닫히고 두 개의 검은 구멍이났다. 그의 입은 그의 입을 핥고 있었고 그녀는 나를 두려워했다.

9. 어머니는 빨간 앞치마를 감싸고 두껍고 두꺼운 눈물로 말했습니다. 눈꺼풀이 부어 오른 눈꺼풀에서 계속 흘러 나왔습니다.

10. 어머니의 울음 소리가 나를 두려워했지만 결코 너무 약해 본 적이 없습니다.

11. 어머니는 키가 크고 뼈는 강하고 손은 아주 강하다. 그녀는 항상 문학적으로 옷을 입는다.

12. 이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옷이 지저분하고 지저분 해져서, 오래된 머리가 빗질하고, 머리에 붙어 있습니다. 큰 모자처럼, 이제는 벗은 어깨에 붙어 있습니다.

13. 어머니는 땅에 부딪쳐 고통에 신음하고, 그녀의 이빨을 물었다.

14. 그는 이상한 검은 공 같아서 엄마와 함께 굴러 간다.

15. 수면에 안개가 낀다. 그리고 때때로 검은 땅이 먼 곳에 나타나 즉시 밀집된 안개 속으로 사라졌다.

16. 이봐, 내게 말하는 것은 항상 속삭이고, 어머니의 목소리는 조금 크다. 그러나 그는 또한 매우 신중하다. 그것은 약간 겁 많은 것 같다.

17. 이것은 하나님이 주신 형벌 인 것 같아요. 그 머리를 내게 빗겨주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이 아이는 제가 자랑 할 수있는 아기입니다.하지만 이제는 저주를 저주합니다!

18. 그녀가 미소 지을 때 검은 눈알이 밝아지고 말로 표현할 수없는 즐거움이 번쩍입니다.

19. 그녀의 얼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아마 부드럽고 큰 코와 빨간 코입니다.

20. 그녀는 갑자기 나를 어둠에서 끌고 나와 빛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내 주변의 것들에 아름다운 분위기를 가져다 주었다.

21. 그녀의 이타적인 사랑은 나를 어렵고 어려운 환경에서 결코 용기를 잃지 않게했습니다!

22. 볼가 강은 조용히 흐르고 가을은 파삭 파삭하고 하늘은 맑으며 양면의 가을 색은 수확 전의 장면이 매우 두껍다.

23. 그 은총은 빛 났고, 갑판을 위아래로 걷고, 흥분으로 눈을 크게 떴습니다.

24. 그는 발로 국수를 먹은 요리사 인 것처럼 한 발을 올리고 매달 렸고, 매우 고통 스러웠습니다.

25. 그녀는 항상 조용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안개가 덮여있는 것처럼 바퀴벌레 같은 큰 회색 눈은 차가운 곳에서 영원히 세상을 지켜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26. 할아버지가 달려 와서 나를 쳐다보고 처음으로 나를 보듯이 내 얼굴을 쳐다 보았다.

27.이 모든 것을 살펴보면, 나는 한마디하고 싶지 않습니다. 행복하고 달콤하며 바퀴벌레가 가득한 것은 술에 취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28. 그 때, 그의 곱슬 머리를 흔들면서, 그는 그의 목을 펴고, 그의 눈을 핥고, 온화하게 현을 뽑아 내고, 모든 근육을 만들었던 노래를 연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밖에없는 것처럼 보였다.

29.이 노래는 먼 산에서 흘러 나와 서두르는 강과 같고 벽의 균열에서 돌진하여 사람들을 비명 지르고 슬프지만 흥분하지는 않는다고 느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