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좋은 기사 발췌


1. 나는 바다가 평온하고 차분하지만 가끔씩 스콜과 나쁜 파도가 있기를 바란다. 강들이 수천 마일을 몰래 들어가기를 희망하지만, 종종 월풀과 급류가있다. 나는 인생이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희망하지만, 종종 슬픔과 슬픔이있다.

2. 겨울에는 강물이 마르며 샘물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때, Baifan은 내 마음의 우상이고, 바람에있는 잎사귀는 죽어 가고 있으며, 토양의 꿈이 나뭇 가지에 피어나 리라 믿습니다.

3. 바람의 돌풍이 닥칠 때 넘어지지 않을 것이며, 눈이 끝나면 너는 들어주지 않을 것이다. 홍수가 난무 할 때, 너는 무릎을 꿇지 않을 것이다. 칼 끝에서 구부리지 않을 것이다. 긴 강의 시간에 나무가 영웅의 생명을 씁니다.

4. 사막에 나무가 세워져 기념비가되고 푸른 언덕에서 수천 그루의 나무가 일어나서 커다란 벽이되어 강둑에 모든 나무가 세워져 용, 나무의 시대, 시대의 물결 그것 안에서, 영원한 성실을 노래하십시오.

5. 모든 사람들은 마음 속에 맑은 샘을 가지고 당신의 영혼을 씻고 당신의 삶을 기르며 일상 생활의 평범함 때문에 그녀의 울리는 소리를 가리고 그녀를 분명하고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6. 밤은 조용하고 하늘은 조용합니다. 무거운 가면을 내리고 심장 정원 울타리를 벗기고 진실로 자신을 살펴보세요. 삶의 깊숙한 곳에서 마침내 조금 파삭 파삭 한 소리가 들립니다. 정말 좋고 아름다웠던시, 부드럽고 상냥한 봄 바람처럼, Ganlin처럼.

7. 달이 숨어있는 별이 이제는 이슬이 가볍고 바람이 부는이 때, 양심적 인 양심에 직면하여 세계 팬 상자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영혼의 높이에서 마침내 불가피한 리듬의 파도가 느껴집니다. 진실, 선하심과 아름다움의 노래! 무의미하고 조용한 치 오양처럼, 호이유처럼.

8. 너는 바람과 바람에 맞서있다. 너 뒤에서 범프와 진흙을 뒤돌아 볼 때마다, 여행 후에, 너의 마음은 갑작스럽게 급증 할 것이다 ... 마지막으로 깨달으 라. 인생은 눈물을 믿지 않는다. 실패는 살인을 의미하지 않는다. 성공! 당신이 영원히 못하게하는 영원한 운이 없습니다. 세상에서 영원한 불행이 당신을 영구히 불행하게 만듭니다.

9. 인생의 광채, 거절은 평범하지는 않지만 평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봄바람이 자랑 스럽다면, 더 많은 생각, 당신이 아름다운 의도를 배반하지 않는 한, 당신이 좌절 할 때 허구와 불행을하지 않는 한 더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10. 불의 신성 모독을 진압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고, 헛되이 흘러가는 가슴을 이용하여 생명을 무한히 풀어 준다. 봄의 속삭이는 마음은 인간의 마음이 생각만큼이나 불길한 것이 아니라 인생도있다는 것을 분명히 말해 준다. 가능한 한 황량하지 않습니다!

11. 비열한 굴레에서 멀리 떨어져서, 세속적 인 분쟁을 피하고, 딩동 (Ding Dong)의 중심부와 가까워지고, 봄의 마음을 들어라.

12. 정말 아름다운 삶은 진정한 선행을 추구하고 있으며, 자신의 이미지를 왜곡시키지 않고 자신의 움직이는 선을 긋고 아름다운 배경색을 먼지로 얼룩지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름 다운 삶은 맑은 물줄기와 같으며 마지막 낙하까지는 낙관적이면서도 강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13. 붉은 먼지가 공중에 있고 미소가 희미하며 꽃이 피고 비의 환생입니다. 얼마나 많은 감정을 먼지 속에 보관할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랑이 몇 년 동안 고칠 수 있는지. 빨간 사랑으로 슬픔과 슬픔을 외롭게합니다. 이 세상의 운명은 훌륭합니다. 목화가 가득하고 수천 년의 윤기 나는 계절을 따뜻하게합니다.이 사랑의 세계는 슬프고 기절하며 슬픔에 잠겼습니다.

14. 때로는 무자비하게 차단 될 수도 있고 때로는 무자비하게 좌초 될 수도 있으며, 밤에는 아름답고 화려한 별이 빛나는 하늘을 아직 보지 않고 조용히 듣지 않습니다. 우주 깊숙한 곳의 순수한 소리는 예기치 않은 속임수와 죄로 망가졌습니다.

15. 삶의 아름다움은 살과 피의 과정에서 항상 아름다운 주제를 강조합니다. 아름다움이 영원한 이유는 삶의 기초에 있으며, 항상 인류의 순수한 양심과 욕망을 세상으로 흘립니다.

16. 시간 외에는 눈과 꽃을 들어라. 누가 구름 속에 책을 보냈습니까? 어떤 따뜻함은 마침내 가상의 황량함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산과 산 사이의 거리는 따뜻하고 Xiaosu의 북쪽은 따뜻하다. 양쯔강 남쪽의 남쪽에 수천 번이나 읽을 수 있습니다. 빨간 먼지 이야기, 나, 너.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운명과 촉감입니다. 희미하고 희미한 기절. 수년간 동행하여 겨울의시에서 온화하게 수집되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으면, 나는 그것을 좋아할 것이고, 나는 나의 남은 인생을 보낼 것이다.

17. 그러므로 아름다움은 생명 때문에 존재하고, 생명은 아름다움 때문에 영원합니다. 이것은 하느님 께서기도하시는 하나됨입니다.

18. 서서 땅에 푸른 그늘을주고, 강을 서서 순결을 주며, 서서 생명에 인사를하고, 도시에 서서 따뜻한 마음을 주시기 바랍니다. 삶과 정신을 불문하고 명예와 불명예에 관계없이 삶의 기상은 단지 생명의 정신을 증명하기 위해 토양의 은혜를 갚아야 만 견고합니다.

19. 나무와 함께 서있는 사람들은 저항 할 수없는 힘이며, 지구를 흔들어주는 기적의 일종입니다!

바람은 조용히 꿈을 파묻고 달콤한 향기로 잠 들었다. 멈출 수없는 슬픔, 언제나 얽혀있는 기억, 일생의 족쇄, 먼 과거의 것들,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 잊을 수없는 마음을 반복합니다. 되돌아 보면,하지만 당신이 분리되면!

21. 속담처럼 : 산은 높지 않다. 요정 이름이있다. 물은 깊지도 않고, 용도있다. Jiuxian Mountain은 신비로 가득한 그런 산이다. 전설에 따르면, 바다를 건너기 전에, 여덟 명의 이모탈이 이곳을지나 Huangan, Xiusu Taishan만큼 아름답고 Huashan만큼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산은 맨손이고, 풀은 태어나지 않으며, 아우라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산의 신들과 함께 마법의 힘을 보여 아름답고 쾌적한 곳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장점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사람들은 산 Jiuxian 산을 지명했다.

밤중에 깨어났다. 창 문턱에서 산산이 부서진 국화를보고, 삶의 희박함, 영원한 정신, 사람의 감정의 온기를 느낀다. 국화의 고순도를 생각하면, 우리 앞에서 얼룩덜룩 거 렸던 국화가 동정 할 이유가 없습니다. 황색 꽃보다 얇은 사람들의 고통은 모두가 느낄 수있는 것입니다.

23. 그의 얼굴은 둥글고, 그의 피부는 흰색과 흰색이며, 한 쌍의 커다란 눈동자는 매우 신처럼 보이고, 빨간 입에는 이가 없다. 두 통통한 작은 손은 항상 입안에 채워지고, 두 통통한 작은 발목은 항상 발로 차고 걷어차집니다.

24. 인간 세계에서 사랑은 다양하지만 모성애 만이 가장 소박합니다. 어머니는 자녀들이 자신에게 돌아 가기를 결코 요청하지 않으며, 자녀들이 빛과 성공으로 나아가는 길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는 행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머니의 가장 큰 만족입니다.

25. 흰 치자 나무는 전갈 나무의 가지 위에 매달려있는 은빛의 밝은 은빛 별과 같다. 어떤 사람들은 수줍어하고 대답하는 어린 소녀처럼 녹색 잎 형제 뒤에 숨어있는 두세 개의 클립을 시작했으며 일부 꽃잎은 아름다운 소녀처럼 완전히 펼쳐져 있고 일부는 아직 자고있는 아기처럼 꽃이 피고 있습니다. .

26. 그것은 산일지도 모른다. 당혹감을 느낀다. 바다일지도 모른다. 너는 위엄을 경험하게한다. 그것은 교향곡일지도 모른다. 흔들리는 것을 고맙게 여기고, 돌 조각 일 수도 있고, 장엄한 것을 이해하게 할 수도있다.

27. 실패와 좌절을 경험 한 후에 나는 터프 스턴스를 배웠다. 오해와 잘못을 범했을 때 나는 관용을 배웠고, 손실과 이별을 경험 한 후에 나는 소중히 배웠다.

28. 사랑은 겨울을 비추는 태양으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이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합니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나는 봄으로서, 절망에 처한 사람들은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