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좋은 문장 발췌


1. 그녀는 긴 갈색의 곱슬 머리, 두꺼운 눈썹, 물갈퀴 한 쌍, 그리고 키가 큰 코 아래있는 아름다운 입이 있습니다. 그녀는 책임감있는 선생님, 유쾌한 선생님, 매우 엄격한 선생님입니다. 거의 모든 선생님의 장점을 포함 시켰습니다. 그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 인 5 학년 수학 선생님입니다.

2. 손과 손, 서로를지지하며 함께 힘을 합쳐 최대의 힘을 얻으십시오. 재난이 발생하면 손을 잡고 함께 도전 해 나가십시오. 재난이 발생하면 손을 잡고 그 일에 충실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재난이 지나면 손을 잡으십시오. 성공의 기쁨을 나누십시오!

3. 여름에는 잎이 무성하게 자라며 강물은 더욱 생생 해집니다.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일부는 아름다운 작은 금붕어에 물고기를 먹이고 일부는 나무가 늘어선 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몸에 운동, 녹색 잔디에서 일부 놀이, 그리고 시원한을 즐길 버들 소녀의 팔에 일부 채팅.

4. 가을은 화려하고 다채롭고 그림 같은 산, 꿈 같은 물, 황금 자작 나무 잎, 단풍이 붉어지는 단풍, 붉은 야생 과일, 다채롭고 화려한 화려한 구채구의 계절이다. 숲은 맑고 아름다운 호수 물에 비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폭포 호수 물에 플 로트. 먼 맑은 하늘은 파랗고 깨끗합니다. 자연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는 가리지 않습니다.

5. Jiuzhaigou의 사계절의 풍경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봄의 꽃 봉오리는 초록빛으로 꾸며지고 폭포는 활발하며 여름 그늘은 호수를 둘러싸고 제비는 춤을 추며 단풍은 산과 화려한 숲을 입고 겨울의 눈은 산으로 덮여 얼음은 옥처럼 물결 친다. "동화의 세계"와 "지구상의 동화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6. 나는 남동생이 있는데, 나는 올해 1 살 반 밖에 안된다. 나는 장난 스럽다. 그는 검은 색 포도 두 마리, 매우 신처럼 깜박 거리는 크고 두꺼운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색과 촉촉한 Yintao 작은 입, 누군가가 그를 화나게한다면, 그녀는 작은 입을 가지고, 백유처럼 큰 기름 병, 흰색과 부드러운 얼굴을 걸 수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이마에 "세발"을 남겼으므로 나는 그에게 "작은 세 개의 머리"라는 애칭을주었습니다.

7. 아무도 내 마음의 괴로움을 알지 못합니다. 미소 뒤에는 이해할 수없는 고충이 있습니다. 이것은이 모든 것을 묵묵히 짊어 질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뺨에 미끄러지는 눈물과 어떤 사람들은 결코 다시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기억 속에있는 그림들은 이제 마음 속에 있고, 행복의 맛, 기억만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변장의 외모, 마음의 고통은 눈의 슬픔을 숨길 수 없습니다!

8. 중국 꽃 봉오리 (Chinese milk vetch)라고도 알려진 붉은 꽃 풀은 매우 활발한 식물이며, 남쪽에서 쌀이 재배되는 곳은 발자국으로 가득합니다. 봄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조용 해지면 완고한 홍화가 완고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차가운 땅에 기대어지는 청청 한 녹색 잎, 부드러운 줄기에 서리가 내린 향기가있는 단순한 꽃, 작은 꽃을 들고 붉은 꽃처럼 붉은 마노로 땅을 돌리는 것 아름다워.

9. 구채구의 사계절의 풍경은 봄 꽃과 식물, 여름의 폭포, 가을의 가을, 겨울의 하얀 눈, 모두 매우 매력적이며, 모두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깊은 고원에 깊숙이 있습니다. 조용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심장 박동을들을 수있는 순수한 땅에서는 어떤 언어로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10. 봄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나무에 묻은 먼지를 씻어 낸 다음 산들 바람을 불어 공원을 따뜻하게합니다. 풀밭에있는 잔디는 진주 빗방울로 덮여 있으며 빗방울은 태양 아래에서 빛납니다. 제비는 남쪽에서 날아 갔다, 그들은 호수에 날고, 버드 나무 사이에서 날아 갔다. ..

11. 가지가 매우 거칠어 보이지만 만져지는 느낌이 들지만, 편안함과 따뜻하고 가정적인 느낌을 느낍니다. 잎의 모양은 열린 손과 같으며 자오선 색은 그 자체보다 약간 깊습니다. 부드럽게 잎을 벗고, 냄새를 맡고, 냄새를 맡고, 자연의 맛을, 유자보다 깨끗하고, 재스민보다 더 우아하고, 민트 향기의 힌트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12. Wild Goose Pagoda는 특이합니다. 야생 거위 파고다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첫 번째로 그 위치는 8 다이어그램 태극 다이어그램의 어안 부분에 있으며 이른바 "오징어의 눈, EMI의 기초"는 디자이너의 의도가 훌륭함을 보여줍니다. . 둘째, 1999 년 7 월 26 일에 지하 궁전을 장사 한 후 2 일에 탑의 꼭대기에 불의 불빛이 나타 났으며 중국 과학원의 장환환 (Zhang Huanhuan) 연구원은 "재건축 과정에서 천개의 탑만 건설하라. 탑에는 불상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보는 것은 이상합니다.

13. 어머니는 그것을 좋아하지만,보기 드뭅니다. 그녀는 검은 흑단과 같은 검은 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머리카락 아래에 한 쌍의 교활한 눈빛이 있습니다. 눈가에 작은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물론 입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4. 가을은 경고없이 나왔다. 노란 나뭇잎이 아름다운 원을 그리며 공기를 빙빙 돌며 마침내 땅에 천천히 누워 사람들의 생각을 불러 일으켰다. 아마 고대인이 말했듯이, 가을은 슬픈 계절이며, 희미한 애도와 얕은 슬픔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황량한 가을 바람은 더욱 어둡습니다.

15. 키가 크지 않고 눈이 크고 코가 약간 크고 머리가 정사각형이고 앞에서 보면 그 사람이 우 Qilong처럼 느껴진다. 나는 리 씨를 정말로 좋아한다.

16. 무의식적으로, 가을 소녀는 웃는 바구니를 들고 캠퍼스에 들어갔다. 전체 캠퍼스는 황금색 코트로 덮여 있었다. 피닉스 나무의 잎은 가을 바람에 날려 버렸습니다. 마치 나비가 날아 다니는 것처럼 지구에 황금색 담요를 깔았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땅에 떨어진 붉은 잎을 집어 신중하게 가을 소녀의 선물로 책에 넣었습니다.

17. 대추 나무는 들판 옆, 길 옆, 집 뒤쪽에 심어 져있다. 작은 녹색 잎은 녹색의 물고기 비늘처럼 갈색 나뭇 가지에서 자라며 쪼그리고 앉고 있습니다. 열한 살이되기 전에 붉은 색 데님은 초록색 잎 아래에 매달려 있었고, 작은 등불, 붉은 색, 진한 붉은 색, 보라색, 반쯤 빨간색과 반 녹색, 반짝이는 색채처럼 흔들렸다.

18. 안녕! 내 집 창문 위 알로에. 그것은 에메랄드 그린과 스파이크 코트로 덮여 있으며, 긴 "잎"은 천천히 뻗어 나와 알로에 베라의 위쪽으로 영양분을 운반합니다. 알로에 베라는 아직까지 펴지지 않은 작은 알로에가 있습니다. 야만적 인 갑옷을 입는 것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19. 겨울 아침에 태양이 머리 위로 미끄러 졌을 때, 태양은 지구상에서 부드럽게 빛나고 있었지만 눈부신 광경은 아니었지만 그 뒤에있는 구름은 새로운 빨간 드레스로 바뀌었다. 우리 그룹이 산 꼭대기에 올랐지 만 산이 높지는 않았지만 산속의 눈과 산기슭에 산의 노란 나뭇 가지를 배경으로 그는 기다리고있는 장엄한 노인과 같았습니다. 도전합시다.

20. 내가 함께 걸어가는 길은 잊기가 너무 어렵다. 이제 나는 미숙 한 나에게 버렸다. 너는 세상에서 내가 만질 수 없다. 너는 내 편이 세계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가? 선한 얼굴을 보았을뿐입니다. 나는 당신이 가장 밝은 미소를 보았고, 당신이 지켜 보도록 노력했습니다.

21. 많은 정원 사는 자신의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보세요, 아름답습니다. 저것 봐요, 아름답습니다. 와우! 치자 나무 옆에있는 꽃들은 너무 아름다워! 나는 그 (것)들 2 개와 2 개가 모여있는 것을보고, 그들의 머리를 핥고, 친밀한 좋은 친구들이 속삭이는 것처럼 ...

22. 너의 사랑을 불쌍히 여기지 말고, 너의 마음을 열고, 더주고, 너는 이미 사랑에 빠져있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23. 젊음의 채광창을 열면 더 이상 붉은 잠자리가 아니며 꽃이 고맙다. 더 이상 물이 빠져 나오지 않는다. 태양이 비스듬히 기울어 져있다.

24. 관대함을 배우는 것은 성장을 의미하며, 숲은 더 많은 태양과 달을 흡수 할 수 있으며 더 강하고 더 성숙하게 뻗을 수 있습니다.

25. 모성애는 잃어 버렸을 때의 고통에 대한 충고이며, 모성애는 여행 할 때 슬픔의 한숨이며, 외로움과 무기력이있을 때 모성애는 친절한 미소입니다.

26. 인생은 에코와 같습니다. 당신이 보내는 것은 무엇이든지, 뒤로 돌려 보내는 것, 심을 때 무엇을 수확하든, 당신이 그것을 줄 때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27. 지구력은 이슬과 물을 나타내지 않는 일종의 완고함이며,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비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의 일종이며, 그것은 이름이없는 일종의 충성입니다.

28. 청춘은 초승달이다. 그것은 유감이다. 젊음은 항상 완벽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에게는 멋진 희망이 있습니다.

29. 사랑은 바람이며 두꺼운 구름을 굴리며 구름은 구름이며 적시에 비가 내리고 사랑은 비이며 마른 나무를 축축하게하며 사랑은 푸른 그늘을 피우는 나무 다.

30. 진실성은 훌륭한 포도주로, 일년 내내 부드럽고 강하며 성의는 불꽃이며 높이는 아름답고 성실은 꽃이며 사람들에게 선물이 주어지며 손에는 향기가납니다.

31. 삶은 지혜로운 노인입니다. 인생은 배운 선생님입니다. 종종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조용히 우리를 인도하고 인생에서 깨달음을줍니다.

32. 바위 아래 잔디는 우리에게 강해지라고 가르치고 절벽의 야생 백합은 우리에게 달라 붙는다. 산 꼭대기에있는 소나무는 우리에게 열심히 싸울 것을 가르치고 추위에있는 밀랍은 우리에게 미소를 짓고 얼음을 환영한다고 가르친다.

사랑받는 마음에는 언제나 꿈이 있으며 항상 흐르는 눈물의 흔적이 있습니다. 일어나는 모든 일은 아마 결코 평화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야기가 반복 될 수 있다면, 당신은 항상 나의 유일한 것입니다.

34. 삶은 커다란 위대함을 지니고있다. 결국 태양의 죄는 인생의 찌꺼기 일 뿐이며 우정과 성실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태양 아래서는 핵융합이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태양 아래에서 인간의 마음은 항상 정화되고 있습니다.

35. 인생은 한 시즌입니다. 매 시즌 Chunhua Qiushi가있을 것입니다. 흰 머리카락으로도 나는 삶이 자신의 번영을 누릴 것이라고 확신한다. 순수한 마음이 여전히 바람에 흔들리는 한 비가 내립니다.

36. 인생은 노래이며, 선율적인 멜로디는 봄의 재배와 가을의 수확을 구성합니다. 삶은 그림이며, 아름다운 선은 당신의 새벽의 근면과 저녁 영광을 묘사합니다. 인생은 아름다운시입니다. 예술적 개념, 당신의 좌절감의 기쁨, 성공의 기쁨.

37. 따뜻함은 봄의 비로 떠오르며, 따뜻함은 얼굴의 미소이며, 따뜻함은 격렬한 분개이며 따뜻함은 세심한 협조입니다.

38. 모성애는 건조한 땅에 키스하는 감로의 일종으로 다이아몬드의 결정과 함께 이슬비의 온기를 사용하여 산산이 부서진 땅의 비옥함을 기대하며 모성애는 삶의 얼어 붙음이 아니라 흐르는 강물입니다. 이 강은 우리 삶에서 아름다운 감정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39.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고집과 외로움은 백조 거위의 줄로 해석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즐거움이 만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