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최신 아름다운 단락 발췌


1. 여동생은 올해 4 살인 첸 야훼이입니다. 내 누이는 눈물 흘리는 한 쌍의 포니 테일을하고있다. 화가 났을 때 그녀는 입을 핥고 구부러진 달처럼 미소 지었다. 나도 그 아름다움을 사랑 했어. 엄마가 내게 두 쌍의 신발을 사주는 걸 봤어. 나는 그 애에게 팔지 않았어. 나는 걱정했다. "너는 왜 나를 안아, 왜 너는 나를 안아?"라고 말했어. 아름답다. 노래 잘했다.

2. 해파리의 꽃잎이 바람에 휩쓸려 공중에 부풀어 올랐다. 그동안 6 년간의 시간이 흩어졌으며 무한한 추억이 떠올랐다. 하늘에 빛나는 아침 별, 역의 희미한 궤적, 아침의 조용한 아침과 같은 단편 조각은 따뜻하기가 어렵다. 치자 나무 꽃, 향기의 버스트. 졸업식 날이 다가오고 "졸업 사진"과 "급우들"이 무의식적으로 최종 시간을 입력합니다.

3. 봄에 버드 나무 가지들이 새로운 가지를 뽑아 내고 푸른 잎을 키웠다. 풀밭에서 잔디가 땅속에서 살금 살금 튀어 나와 봄의 숨을 쉬며 열리는 야생 꽃, 빨강, 노랑, 자주색, 화려한, 아름다운.

4. 여름에는 푸른 초록빛 그늘에 둘러싸인 구채구는 5 가지 색의 바다가 푸른 나뭇 가지와 수생 식물로 덮여 있으며 해변의 화려한 야생화가 만발하고 군집하고 군집하며 바다에서 불꽃이납니다. 서로 맞서. 실버 커튼과 같은 폭포가 날아간다. 부드러운 바람이 나무 껍질을 자랑하고 나무 꼭대기를 자랑하며 물의 자유로운 정신을 불어 넣었습니다.

5. 연필 케이스의 색은 분홍색이고, 모양은 직사각형이며, 크고, 가방에 넣고, 가방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외부에 많은 진주가 있고 McDull의 패턴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연필 케이스에는 여러 가지 문구류를 넣을 수있는 두 개의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는 필자의 연구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6. 갑자기이 짧고 얇은 어머니는 키가 크고 산처럼 키가 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평범한 엄마와 평범한 주부는 평범하지 못하다. 그녀는 열심히 일하고 빛을 발하는 그녀의 근면과 책임을 사용했다. 우리 엄마, 저는 항상 구석에서 잊혀져 왔습니다!

7. 나의 어머니는 키가 크거나 짧지 않고, 뚱뚱하거나 가늘지 않고, 짧은 머리카락, 가벼운 눈썹, 반짝이는 눈빛 쌍 및 입가에있는 얕은 딤플 한 쌍으로 된 중간 규모이다. 언뜻 보면 그녀는 매우 조심 스럽다고 느낀다. 그러나 반대로 그녀는 매우 부주의 한 사람이다. 나는 종종 아버지를 만들고 웃고 울다.

8. 가을에는 소녀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색상의 거대한 화려한 사진을 은행 나무에 가져 왔으며 붉은 색이 단풍 나무를 주었고 국화가 더 많은 색을 띠고 보라색과 노란색을 띠게되었습니다. 백설 공주님 ... 아름다운 국화는 가을에 자주 끄덕였습니다.

9. 그녀는 너무 못생긴다! 노란 얼굴, 뾰족한 턱, 거의 보이지 않는 눈썹, 얕은 속눈썹, 두꺼운 입술, 편평하고 큰 코에 감춰진 훌륭한 눈 쌍 약간 들쭉날쭉 한 송곳니는 정말로 성가시다. 그녀는 주부이며, 하루 종일 집에서 자녀를 돌보고 집안일을하기 위해 머물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정상적인 사람입니다.

10. 우리가 정말로 산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산의시를 느꼈다. 지상의 하얀 눈과 검정색의 검은 줄기가 우아한 잉크 그림을 형성합니다. 때로는 녹색 초록색을 나타내는 마른 풀에서 별의 초록색이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농가의 늙은 황소가 여유롭게 꼬리를 흔들며 "삐걱 거리는"소리를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의 산들은 외관만큼 추운 것은 아닙니다.

겨울 할아버지가 와서 가을 소녀를 몰아 내고 차가운 바람을 무자비하게 날려 버릴 갱단을 뜯어 먹었다. 잎은 춥다고 보였고, 나뭇 가지에서부터 동면하기 시작했다. 대머리 노인처럼 맨손 나무는 차가운 바람에 흔들렸다. 외부의 차가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놀이터에서 학생들의 아침 운동을 볼 수 있습니다.

12. 내 눈은 그 남자를 화려한 가로등으로 발견했다. 봄의 추위는 쌀쌀하며 슬픔의 차가운 바람은 뺨처럼 그의 얼굴을 지나쳐야합니다. 그는 거리 구석으로 걸어 갔다. 그의 더 무거운 발자취와 희미한 모습은 거리와 시간의 끝에서 이중 어둠으로 통합되는 것처럼 보였다.

13. 사랑하는 사람의 장수를 놓고 눈물을 교환 할 수 있다면 세상의 모든 눈물을 환생하여 장수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환상적인 환상 일뿐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인생은 언제나 세상으로부터 분리 될 것입니다. 그날, 그냥 일찍 또는 늦게, 나는 자신을 위로하고 내 마음을 진정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14. 나는 "연꽃이 날카로운 모서리를 가리키며 머리에 서있다", "연꽃 잎은 끝이없고 연꽃은 달랐습니다"와 같은 연꽃에 대한시를 읽었습니다.이 연꽃은 연꽃을 묘사합니다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은 매력을 느낍니다. 나는이 그림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 상상합니다!

15. 인생은 즐거움을위한 것이 아니라 세상을 더 잘 지키고, 우리가 알고있는 세상을 탐구하고 인류를 위해 진보를 이룩한다는 내 마음 속에 믿음이 있습니다. 우리는 젊음을 망치고 더 의미심장하게 살며 어깨에 신성한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16. 고난 속에서 자라면서,시와 지혜와 같은 모든 슬픔은 깊고 흥분된 아름다움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성장의 단편은 기쁜 멜로디로 묶여 내 마음 속에 매달려 있고 바쁜 추억 속에서 부드럽게 노래하며 ...

17. 젊음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것은 열정과 활력이 넘치고, 높은 사기와 함께 우리의 꿈을 이루고 용감하게 쫓아 가게하십시오. 우리의 눈에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18. 생명은 꽃이 피고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며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인생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이있는 아름다운 음악이며 삶은 흐르는 강입니다. 실행, 롤 포워드.

19. 누락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이며 지루한 날에는 젖은 샤워를하며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20. 성숙한 밀이 매달려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겸손하게 가르치고 있으며, 개미 그룹은 커다란 뼈를 옮겨서 단결 시키도록 가르치고, 온화한 물방울은 바위를 쓰고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강인함을 가르쳐 주며, 벌들은 꽃에서 바쁘다. 그것은 우리에게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21. 인생은 웃음의 현실, 즉 미래를 바라 보는 장애물을 넘어서고 삶은 삶의 길에서 녹색 잎의 가지를 자르는 심장의 가위를 사용하는 것이고, 삶은 혼란이나 어둠에 직면하고 영혼은 깊다. 크고 밝고 웃는 빛의 쇼.

22. 정직한 사람이라면 위선을 포기하고 정직하면 지루한 사람을 포기할 것입니다. 정직한 사람이라면 의도적 인 버림이나 실수로 인한 손실 일지라도, 당신이 진정한 소유물을 가지고 있다면 언젠가는 큰 포기가 될 것입니다. 영역.

23. 당신이 열심히 아름다움을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발견 할 것이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려고한다면,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에 의해 존경을받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24. 봄의 꽃이 피고, 겨울을 경험했다면 봄이됩니다. 믿음이 있다면, 봄이 멀어지고, 돈을 내면 언젠가는 완전한 원이 생길 것입니다.

25. 진실성은 훌륭한 포도주로, 일년 내내 맛이 더 부드럽고 향이 깊어지고, 성실은 불꽃 놀이가되고, 더 아름답게 피고 아름답게, 진실은 꽃이되어 인간의 손으로 보내집니다.

26. 외로운 마음에는 사랑의 수분이 필요하고 차가운 마음에는 우정의 따뜻함이 필요하며 절망적 인 마음에는 힘의 위안이 필요하며 창백한 마음에는 진실한 도움이 필요하며 경비병으로 가득 찬 문은 닫혀 있어야합니다. 열쇠를 열려면 성실해야 할 필요가 얼마나 있습니까!

27. 우리가 무거운 망치를 휘두 릅니다! 우리가 가장 미성숙 한 부분에있을 때마다, 젊었을 때, 그 부분은 두꺼운 태양을 낳을 것이고, 결국은 단단한 돌이되어 더 이상 젊지는 않지만 확실합니다 아름다운 삶.

28. 인생은 바다와 같고 관용은 보트, 바다는 보트, 바다는 넓고 인생은 산과 같고 관용은 길이며 등산은 길이며 산은 키가 크고 삶은 노래와 같은 것이고 관용은 노래이며 노래는 노래이며 노래의 노래가 들린다. .

29. 사랑은 등불이며 어둠 속의 거리는 거리를 비추고 사랑은시, 감기에 따뜻하고 열렬한 아트리움, 사랑은 여름 바람, 겨울 태양, 봄 비, 가을 과일.

30. 자신감을 선택한다는 것은 열린 마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명성과 운 앞에서 여전히 서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즉, 군대 앞에서 서있고, 자신감 넘치는 항해를 열고, 앞으로 나아가 싸우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31. 믿음의 힘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돛을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위험에 처해 있어도 당신의 삶을 살 수있는 용기를 소환 할 수 있다는 믿음의 매력은 믿음의 위대함은 불행에도 불구하고, 또한 고귀한 마음을 유지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32. 사랑 때문에 떠돌아 다니는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사랑 때문에 피곤한 영혼은 언제나처럼 활기차고 있습니다. 사랑에 대한 열망, 서로 열렬히 빛나는 열망하는 별, 21 세기의 노래처럼 사랑을 갈구하여 영원히 노래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33. 따뜻함은 자연의 손길이며, 분별력있는 장인이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뜻함은 점수에 박동 메모이며 섬세한 가수는 진실하고 순수한 것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34. 모성애는 햇빛의 광선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봄 같이 온기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모성애는 맑은 봄이므로 날씨가 오래 되더라도 감정은 여전히 ​​분명하고 분명합니다.

35. 삶의 여정은 매끄러운 항해가 아닙니다. 역경의 좌절은 언제나 우리를 동반하지만, 인간의 본성은 불만족 스러울 때 종종 드러납니다. 희망은 우리를 앞으로 이끌어주는 엄청난 보이지 않는 원동력입니다.

36. 젊음의 채광창을 열어 과거의 풍경을 얼버무 리고 젊은 열정과 젊음의 힘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궁전에 머물러 라. 청소년의 천창을 열고, 미래에 대한 약속을하고, 성실과 마음으로 미소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삶의 햇살을 소중히 생각하십시오.

37. 수 아만 (Amang)은 두 번 연속 명단에 올랐으며, 나중에 자율 학습의 길을 선택하고 20 개국 언어를 마스터했으며, 5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문학 작품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스웨덴 잡지에서 "문학 예술 분야의 새로운 스타"로 칭찬 받았다. 동부 지역의 플래시 "- 성공 이상의 길

38. Wang의 형량이 Wangfu에 의해 한 번 타격을 당했을 때, 그는 Wu의 안장 앞에서 말의 노예로 전락하여 세상 사람들을 비웃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에 그는 굴욕의 짐을 견디고 열심히 일했으며 은퇴했다. 그는 화가났다. 마침내, 나는 우를 결국 패배시켰다. - 허용 오차와 무게가 강하다.

39. 어두운 구름이 하늘로 가득 차면 비관적 인 사람들은 "검은 구름이 도시를 강타하여 파괴하고있다"고보고 있으며 낙관적 인 사람들은 "빛이 일본의 황금 규모를 향해 빛나고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았더라도, 낙관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한 항상 이상한 딸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40. 열정은 마음 속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며 무한한 지혜와 활력을 불어 넣어줍니다 열정은 강한 기둥입니다 어떤 종류의 곤경 일지라도 언제나 우리의 낙천적 인 투쟁 정신과 끈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인내 ... 열정이 없으며 삶의 하늘에는 색이 없습니다.

41. 옵티 머스 프라임 (Optimus Prime), 완전성, 불투명 한 뼈, 2는 아름다운 하얀 백조, 완벽한 아름다움, 3은 귀, 4는 날카로운 칼, 5는 실행 중이다. 그것은 생명력의 표시이며, 8은 밀접하게 연결된 두 마음이고, 깊은 우정, 9는 풍선, 자유, Tatsu입니다.

42. 여러 세계의 먼지를보고,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슬픔과 슬픔의 느낌, 특이성의시와 그림, 물의 특이성, 3 대 삶의 입술의 홍조, 절묘한 얇은 그림자, 삐걱 거리는 손가락의 손가락, 과거와 현재의 슬픔 사랑.

43. 평범한 사람들은 특별한 삶을 창조해 냈습니다. 바울은 이렇게 평범한 것 같지만 평범하지는 않습니다. 강하고 끈기가 있습니다. 삶의면에서 그는 솔직히 낙관적입니다 질병에 직면했을 때 그는 강하고 단단하며 현시점에서는 평범하지만이 평범함에서 위대함을 창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