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미국 섹션에서 발췌


1. 삶과 완벽한 인성을 맛보십시오. 존재가 기회가되면 사고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깨뜨릴 필요가 있으며 스스로 재구성해야합니다.

2. 기회는 자신에 달려있다. 운명은 너 자신에 의해 파악되어야하고, 삶은 그 자신의 직원이며, 억지는 그것을 개인적으로하지 않는다.

3.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하늘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꿈은 여전히 ​​순수합니다. 너 자신을 놓아두고 용감하게 꿈의 하늘을 날아보아야합니다. 나는 더 잘해야한다고 믿습니다.

4. 나는 오래된 눈물이 떨어지는 것을 기억하며, 내 꿈이 웃어지기를 바랍니다.

5. 약한 사람들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정상인은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안다.

6. 관용은 서로의 관계를 윤택하게하고, 서로의 장벽을 제거하고, 서로의 비웃음을 제거하고, 상호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7. 따뜻함은 떠오르는 봄의 비이며 따뜻함은 얼굴의 미소이며 따뜻함은 울려 퍼지며 따뜻함은 세심한 협조입니다.

8. 존경은 봄 바람, 맑은 봄, 온난 Shuxin 알약, 자극 cardiotonic 에이전트입니다

9. 모성애는 건조한 토양에 키스하는 꿀을 떨어 뜨립니다. 다이아몬드가 결핍 된 이슬비의 온기를 사용하여 산산이 부서진 땅의 비옥함을 기대합니다. 모성애는 삶의 얼어 붙음이 아니라 흐르는 강물, 이 강은 우리 삶에서 아름다운 감정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10.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외로움은 백조 거위의 행으로 해석 될 수 있으며, 지속성을 통해 기쁨이 꽃으로 피어 날 수 있습니다.

11. 인생은 피는 꽃으로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다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이있는 아름다운 음악이며 삶은 흐르는 강입니다. 돌진, 앞으로 굴리기

12. Missing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이며 지루한 날에는 젖은 샤워를하며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13. 모성애는 잃어 버렸을 때의 고통에 대한 충고이며, 모성애는 여행 할 때 슬픔의 한숨이며, 외로움과 무력 함을 지닌 모성애는 친절한 미소입니다.

14. 열정은 가슴속에서부터 나오는 무한한 힘이며 무한한 지혜와 활력을 불어 넣어줍니다. 열정은 강한 기둥입니다. 어떤 종류의 곤경이 있더라도 우리는 언제나 낙천적 인 싸움 정신과 끈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인내 ... 열정, 인생의 하늘

15. 색상이 없습니다.

16. 성숙한 밀이 매달려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겸손하게 가르치고 있으며, 개미 그룹은 큰 뼈를 들어 올릴 수 있고, 단결시키는 것을 가르쳐 주며, 부드러운 물방울은 바위를 쓰고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강인함을 가르쳐 주며, 벌들은 꽃에서 바쁘다. 그것은 우리에게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17. 인생은 웃음의 현실, 즉 미래를 바라 보는 장애물을 넘어서고 삶은 삶의 길에서 녹색 잎의 가지를 잘라내는 심장의 가위를 사용하고 삶은 혼란이나 어둠에 직면하며 영혼은 깊다. 크고 밝고 웃는 빛의 쇼.

18. 과거와 미래가 멀리 떨어져있다. 열쇠는 현재를 붙잡고 현재를 붙잡는 것이다.

19. 당신이 정직을 가졌다면 위선을 포기할 것이며 정직한다면 지루한 것을 포기하고 정직한다면 의도적 인 버림이나 실수로 인한 손실 일지라도 당신이 진정한 소유물을 가지고 있다면 언젠가 그것은 또한 큰 포기가 될 것입니다. 영역. "명나라"는 두 가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 달은 하늘에 앉아 서로를 돌보며 서로를 밝혀 내고 불가결 한 빛입니다. 끊임없는 빛은 서로 연결되어있는 유대와 다리입니다! 세계의 긴 여정은 추위와 외로움으로 가득차 있으며 친구가없는 사람들도 살아 있습니다. 어둠 속의 사람들, 친구없는 사람들은 진정한 고아입니다.

21.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발견 할 것이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려고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존경을받을 것이며,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인생은 메아리와 같습니다. 무엇을 다시 돌려 주나요, 무엇을 심고 있습니까,

22. 얻는 것, 당신이 그것을 줄 때 얻는 것.

23. 인생에는 항상 빈 시간이 있습니다. 당신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끈기있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봄과 가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봄의 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에 볼 수 없었던 천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침묵의 날은 조금 길고 약간 답답하지만 기다릴 것입니다. 저는 사람들의 젊음이 두 번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시간이 당신에게 여분의 놀라움을 줄 것입니다.

24. 어떤 사람들은 일생에 단지 두 가지 일을하고 불만을 갖고 싸우므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삶에서 두 가지 일을하는 사람, 기다리고 후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더 섞여있을수록 더 나 빠릅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숙고하고 자신의 존재를 보면서 도울 수 없습니다. 자신이 잘하지 않으면 자신을 바꾸겠다고 결정할 때 미래가 바뀔 것입니다.

25. 사람이되는 가장 좋은 상태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숙고하지 않아야합니다. 의도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거나 명성과 재산에 의도적으로 무관심하지 말고 고의적으로 만족 시키거나 고의적으로 오만하지 말고 고의로 추격하지 말고 고의로 눈에 띄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나는 피곤하지 않고 얽히게되지 않고 실망하지도 않습니다.

26. 걷고 잊어 버리는 동안 걷기는 일종의 개방적인 반면 걷기는 우아함의 종류 인 반면, 인생의 길, 멈추고가는 것은 여가입니다. 왜 너는 너무 피곤해서 머리를 묻어 서둘러야하고, 길 끝에서 너는 재미를 놓치고 멋진 것을 놓쳤다. 추구하는 동안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그것을 찾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기다리십시오. 당신이 행복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가장 정통하고 아름답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십시오,이 세상에서 후회는 없습니다.

27.이 세상에서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에 최선인가. 나는 모든 것이 평범함에 기인 할 때까지 정말로 기다려야한다. 나는 기억할 것인가? 나는이 간단한 행복을 받아 들일 것인가?

28. 여러 번, 우리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한 순간, 잠시 후에 건너 뛰기가 쉽습니다. 우리가 통과 할 수 없다고 생각한 순간, 참기 힘들었습니다. 너를 이길 수없는 무엇이든 너를 강하게 만들거야. 시간이 또한 당신을 물리 칠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구속을 줄 것입니다.

29. 세계에서 가장 빠르며 가장 느린 것, 가장 길고 가장 짧은 것, 가장 평범하고 가장 소중한 것, 가장 간과하고 가장 안타까운 것은 시간이다.

30. 다른 사람들의 의무를 이해하고 인식하지 않는 것처럼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인정을 위해 열정을 쏟을 필요가 없습니다. 조용히 자신의 삶을 살고, 심장이 움직이지 않으면 바람도 다릅니다. 당신이 상처를주지 않으면, 당신은 무죄가 될 것입니다.

31. 삶의 길에서 한 사람의 길은 다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부 사람들의 삶이 겸손하거나 겸손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부유 한 사람이든 자리의 앞에 있든, 그들은 자신의 성격에 충실하고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추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노예가 아니며 무릎도 아닙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속마음을 제거하고 귀족에게 갔다.

32. 삶, 괴로움, 슬픔과 기쁨, 아무도 매일 행복하지 않으며 아무도 달이 가득 없습니다. 삶의 과정에서 불행을 잊어 버리고, 고난을 잊어 버리고, 우리에게 좋지 않은 사람들을 잊어 버리고, 언제나 행복하게 느낍니다. 행복은 행복한 기분이며, 행복은 즐거운 정신의 종류입니다. 행복은 행복으로 가득 차고 인생은 행복합니다.

33. 모두는 그가 상상했던 것보다 강하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상상했던 것보다 더 평범하다.

34. 삶의 한면에는 항상 깊고 따뜻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나는 추위와 빛을 지나가는 구름 속에 넣고 따뜻한 푸른 손바닥에 사랑과 애정의 온기를 둡니다. 하늘과 땅에서 분명히 볼 수 있지만. 온기가 겨울의 추위와 슬픔을 감추고, 생각과 향과 쓴 마음을합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