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발췌


1. 나는 남동생이 있는데, 나는 올해 1 살 반 밖에되지 않는다. 나는 장난 스럽다. 그는 검은 색 포도 두 마리, 매우 신처럼 깜박 거리는 크고 두꺼운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색과 촉촉한 Yintao 작은 입, 누군가가 그를 화나게한다면, 그녀는 작은 입을 가지고, 백유처럼 큰 기름 병, 흰색과 부드러운 얼굴을 걸 수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이마에 "세발"을 남겼으므로 나는 그에게 "작은 세 개의 머리"라는 애칭을주었습니다.

2. 아무도 내 마음에 괴로움을 안다. 미소 뒤에는 이해할 수없는 고충이있다. 이것은이 모든 것을 묵묵히 짊어 질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뺨에 미끄러지는 눈물과 어떤 사람들은 결코 다시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기억 속에있는 그림들은 이제 마음 속에 있고, 행복의 맛, 기억만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변장의 외모, 마음의 고통은 눈의 슬픔을 숨길 수 없습니다!

3. 중국 꽃 봉오리 (Chinese milk vetch)라고 불리는 붉은 꽃 풀은 매우 활발한 식물이며, 남쪽에서 쌀이 재배되는 곳은 발자국으로 가득합니다. 봄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조용 해지면 완고한 홍화가 완고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차가운 땅에 기대어지는 청청 한 녹색 잎, 부드러운 줄기에 서리가 내린 향기가있는 단순한 꽃, 작은 꽃을 들고 붉은 꽃처럼 붉은 마노로 땅을 돌리는 것 아름다워.

4. 구채구의 사계절의 풍경은 다르다. 봄의 꽃과 식물, 여름의 폭포, 가을의 붉은 잎, 겨울의 하얀 눈은 모두 매력적이며, 모두 지구로부터 멀리 떨어진 깊은 고원에 깊숙이있다. 조용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심장 박동을들을 수있는 순수한 땅에서는 어떤 언어로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5. 봄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나무에 묻은 먼지를 씻어 낸 다음 산들 바람을 불어 공원을 따뜻하게합니다. 풀밭에있는 잔디는 진주 빗방울로 덮여 있으며 빗방울은 태양 아래에서 빛납니다. 제비는 남쪽에서 날아 갔다, 그들은 호수에 날고, 버드 나무 사이에서 날아 갔다. ..

6. 가지가 매우 거칠어 보이지만 만져지는 느낌이 들지만, 편안함과 따뜻한 느낌, 가정 느낌을 느낍니다. 잎의 모양은 열린 손과 같으며 자오선 색은 그 자체보다 약간 깊습니다. 부드럽게 잎을 벗고, 냄새를 맡고, 냄새를 맡고, 자연의 맛을, 유자보다 깨끗하고, 재스민보다 더 우아하고, 민트 향기의 힌트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7. Wild Goose Pagoda는 특이합니다. 야생 거위 파고다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첫 번째로 그 위치는 8 다이어그램 태극 다이어그램의 어안 부분에 있으며 이른바 "오징어의 눈, EMI의 기초"는 디자이너의 의도가 훌륭함을 보여줍니다. . 둘째, 1999 년 7 월 26 일에 지하 궁전을 장사 한 후 2 일에 탑의 꼭대기에 불의 불빛이 나타 났으며 중국 과학원의 장환환 (Zhang Huanhuan) 연구원은 "재건축 과정에서 천개의 탑만 건설하라. 탑에는 불상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보는 것은 이상합니다.

8. 나의 어머니는 그것을 좋아하지만,보기 드문 것입니다. 그녀는 검은 흑단과 같은 검은 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머리카락 아래에 한 쌍의 교활한 눈빛이 있습니다. 눈가에 작은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물론 입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가을은 경고없이 나왔다. 노란 잎은 아름다운 원호로 공중에서 돌고, 마침내 땅에 천천히 누워 사람들의 생각을 불러 일으켰다. 아마 고대인이 말했듯이, 가을은 슬픈 계절이며, 희미한 애도와 얕은 슬픔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황량한 가을 바람은 더욱 어둡습니다.

10. 키가 크지 않고 눈이 크고 코가 약간 크고 머리가 정사각형이고 앞에서 볼 때 우 Qilong처럼 느껴진다. 나는 리 씨를 정말로 좋아한다.

11. 무의식적으로 가을 소녀는 웃는 바구니를 들고 캠퍼스에 들어갔다. 전체 캠퍼스는 황금색 코트로 덮여 있었다. 피닉스 나무의 잎은 가을 바람에 날려 버렸습니다. 마치 나비가 날아 다니는 것처럼 지구에 황금색 담요를 깔았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땅에 떨어진 붉은 잎을 집어 신중하게 가을 소녀의 선물로 책에 넣었습니다.

12. 대추 나무는 들판 옆, 길 옆, 집 뒤쪽에 심어 져있다. 작은 녹색 잎은 녹색의 물고기 비늘처럼 갈색 나뭇 가지에서 자라며 쪼그리고 앉고 있습니다. 열한 살이되기 전에 붉은 색 데님은 초록색 잎 아래에 매달려 있었고, 작은 등불, 붉은 색, 진한 붉은 색, 보라색, 반쯤 빨간색과 반 녹색, 반짝이는 색채처럼 흔들렸다.

13. 이봐! 알로에가 내 집 창턱에있어. 그것은 에메랄드 그린과 스파이크 코트로 덮여 있으며, 긴 "잎"은 천천히 뻗어 나와 알로에 베라의 위쪽으로 영양분을 운반합니다. 알로에 베라는 아직까지 펴지지 않은 작은 알로에가 있습니다. 야만적 인 갑옷을 입는 것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14. 겨울 아침에 태양이 머리에서 빠져 나왔다. 태양이 지구상에서 부드럽게 반짝이는 것이 아니라, 그 뒤에있는 구름이 빨간 옷으로 바뀌었다. 우리 그룹이 산 꼭대기에 올랐지 만 산이 높지는 않았지만 산속의 눈과 산기슭에 산의 노란 나뭇 가지를 배경으로 그는 기다리고있는 장엄한 노인과 같았습니다. 도전합시다.

15. 내가 함께 걸어가는 길은 잊기가 너무 어렵다. 이제 나는 미숙 한 나에게 버려졌다. 너는 세상에서 내가 만질 수 없다. 너는 내 편이 세계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가? 선한 얼굴을 보았을뿐입니다. 나는 당신이 가장 밝은 미소를 보았고, 당신이 지켜 보도록 노력했습니다.

16. 많은 치자 나무는 그들 자신의 자세를 가지고있다. 이걸보세요, 아름답습니다. 저것 봐요, 아름답습니다. 와우! 치자 나무 옆에있는 꽃들은 너무 아름다워! 나는 그 (것)들 2 개와 2 개가 모여있는 것을보고, 그들의 머리를 핥고, 친밀한 좋은 친구들이 속삭이는 것처럼 ...

17. 내 동생은 올해 4 살인 첸 야훼이입니다. 내 누이는 눈물 흘리는 한 쌍의 포니 테일을하고있다. 화가 났을 때 그녀는 입을 핥고 구부러진 달처럼 미소 지었다. 나도 그 아름다움을 사랑 했어. 엄마가 내게 두 쌍의 신발을 사주는 걸 봤어. 나는 그 애에게 팔지 않았어. 나는 걱정했다. "너는 왜 나를 안아, 왜 너는 나를 안아?"라고 말했어. 아름답다. 노래 잘했다.

18. 바다 수달의 꽃잎이 바람에 뜨고 공중에서 박살났다. 그동안 6 년간의 시간이 흩어졌으며 무한한 추억이 떠올랐다. 하늘에 빛나는 아침 별, 역의 희미한 궤적, 아침의 조용한 아침과 같은 단편 조각은 따뜻하기가 어렵다. 치자 나무 꽃, 향기의 버스트. 졸업식 날이 다가오고 "졸업 사진"과 "급우들"이 무의식적으로 최종 시간을 입력합니다.

19. 봄에 버드 나무 가지가 새 가지를 꺼내고 녹색 잎을 키웠다. 풀밭에서 잔디가 땅속에서 살금 살금 튀어 나와 봄의 숨을 쉬며 열리는 야생 꽃, 빨강, 노랑, 자주색, 화려한, 아름다운.

20. 여름에는 초록빛 그늘에서 구채구가 숨겨져 있고 5 가지 색 바다는 초록색 가지와 수생 식물로 덮여 있으며 해변의 화려한 야생화가 만발하고 군집하고 군집하며 바다에서 불꽃이납니다. 서로 맞서. 실버 커튼과 같은 폭포가 날아간다. 부드러운 바람이 나무 껍질을 자랑하고 나무 꼭대기를 자랑하며 물의 자유로운 정신을 불어 넣었습니다.

21. 연필 케이스의 색은 분홍색이고, 모양은 직사각형이며, 크고, 가방에 넣고, 가방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외부에 많은 진주가 있고 McDull의 패턴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연필 케이스에는 여러 가지 문구류를 넣을 수있는 두 개의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는 필자의 연구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22. 갑자기이 짧고 얇은 어머니는 키가 크고 산처럼 키가 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평범한 엄마와 평범한 주부는 평범하지 못하다. 그녀는 열심히 일하고 빛을 발하는 그녀의 근면과 책임을 사용했다. 우리 엄마, 저는 항상 구석에서 잊혀져 왔습니다!

23. 나의 어머니는 키가 크거나 짧지 않고, 뚱뚱하거나 가늘지 않고, 짧은 머리카락, 가벼운 눈썹, 반짝이는 눈빛 쌍, 그리고 입가에있는 얕은 딤플 한 쌍으로 된 중간 규모이다. 언뜻 보면 그녀는 매우 조심 스럽다고 느낀다. 그러나 반대로 그녀는 매우 부주의 한 사람이다. 나는 종종 아버지를 만들고 웃고 울다.

24. 가을에 가을 소녀는 노란 은행 나무에 은행 나무에 노란 색을 주었고 붉은 색은 단풍 나무를 주었고 국화는 더 자주색과 노랑색을 가졌다. 백설 공주님 ... 아름다운 국화는 가을에 자주 끄덕였습니다.

25. 그녀는 너무 못생긴다! 노란 얼굴, 뾰족한 턱, 거의 보이지 않는 눈썹, 얕은 속눈썹, 두꺼운 입술, 편평하고 큰 코 속에 숨겨진 훌륭한 눈 쌍 약간 들쭉날쭉 한 송곳니는 정말로 성가시다. 그녀는 주부이며, 하루 종일 집에서 자녀를 돌보고 집안일을하기 위해 머물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정상적인 사람입니다.

26. 우리가 마침내 산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산의시를 느꼈다. 지상의 하얀 눈과 검정색의 검은 줄기가 우아한 잉크 그림을 형성합니다. 때로는 녹색 초록색을 나타내는 마른 풀에서 별의 초록색이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농가의 늙은 황소가 여유롭게 꼬리를 흔들며 "삐걱 거리는"소리를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의 산들은 외관만큼 추운 것은 아닙니다.

27. 겨울 할아버지가 와서 가을 소녀를 몰아 내고 차가운 바람을 무자비하게 짓기 위해 갱단을 쿵쿵 거렸다. 잎은 춥다고 보였고, 나뭇 가지에서부터 동면하기 시작했다. 대머리 노인처럼 맨손 나무는 차가운 바람에 흔들렸다. 외부의 차가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놀이터에서 학생들의 아침 운동을 볼 수 있습니다.

28. 내 눈은 그 남자를 화려한 가로등으로 발견했다. 봄의 추위는 쌀쌀하며 슬픔의 차가운 바람은 뺨처럼 그의 얼굴을 지나쳐야합니다. 그는 거리 구석으로 걸어 갔다. 그의 더 무거운 발자취와 희미한 모습은 거리와 시간의 끝에서 이중 어둠으로 통합되는 것처럼 보였다.

29. 사랑하는 사람들의 장수를 놓고 눈물을 교환 할 수 있다면 인생의 모든 눈물을 환생하여 장수를 교환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환상적인 환상 일뿐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인생은 언제나 세상으로부터 분리 될 것입니다. 그날, 그냥 일찍 또는 늦게, 나는 자신을 위로하고 내 마음을 진정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30. 나는 "작은 연꽃이 날카로운 모서리를 가리키며 이미 머리에 서있다", "연꽃 잎은 무한하며 연꽃은 다르다"와 같은 연꽃에 대한시를 읽었습니다. 연꽃을 묘사 한이 시들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은 매력을 느낍니다. 나는이 그림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 상상합니다!

31. 개인의 "개인"의 성격은 자신의 마음 속에 자신을 보지 않고도 자신을 볼 수 없다고 결정하고, 또한 자기에 대한 열망을 갖게됩니다. 그러나 일에는 종종 "학위"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그룹에 있습니다. 눈에 자신 만 있고 다른 사람에게는 자리를 남기지 않으면, 그는 혼자있을 때까지 "자아"로 영원히 살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죽어라.

32. 황산에 가면 이상한 봉우리에 대해 항상 생각해 볼 것이고, 나는 그것을 볼 때 조수를 도울 수 없다. 나는 정말 대단하다. 노인의 등 뒤에서 외롭고 뒤틀리고있다. 그것은 또한 견고하고 위험합니다. 두 사람은 아름답 지 않지만 조화로 아름답고 아름다운 그림을 구성했습니다.

33. 아마 부모님의 보살핌을 돌보지 만 점점 흰 머리카락에 신경 쓰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자신의 지혜를 사용하여 쇼핑몰의 상대방을 공격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파산하면, "이것은 경쟁이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이 더 "호랑이"를 유치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4. 내 마음 속에 순수한 향기가 떠 올랐기 때문에 나는 무의식적으로 그 책을 집어 들었다. 다른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과 행복한 게임으로 어린 시절을 장식 할 때 내 세상에는 오직 책만있는 것 같다. 책을 만지십시오. 물론, 다른 아이들이 부모님들에게 가르쳐지면 나는 부모님의 눈으로 자부심을 읽습니다. 절묘한 단락 발췌

35. 그것은 삶과 같습니다. 떨어지는 것과 쓰러지는 것, 부침. 충격적인 음악을 작곡하기 위해 저음과 고음의 조합 만 사용할 수 있으며 빛과 그림자 만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슬픔과 기쁨이 얽혀 있고 삶의 아름다움이 더 아름답습니다.

36. 인간은 단 하나의 개인 일뿐만 아니라 밀접하게 관련된 육체와 혈통을 지니 며, 상호 지원과 상호 도움으로부터 언제나 분리 할 수없는 존재입니다. 길고 짧은 인생에서 우리는 부모님, 선생님, 친구 및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끊임없이 받고 있으며, 동시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상하고 돕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의 삶의 노래는 도움을 받아들입니다. 강은 도움으로 말미암아 말라 죽지 않습니다. 우리 삶의 빛은 도움으로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삶의시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37. 평범한 삶에서 모든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마음을 발견하고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강가에서 한 여자와 결혼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몰이 세상을 비껴 갈 때 인생이 어둡고 깨끗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절묘한 단락 발췌] 절묘한 단락 발췌. 태양풍이 세계의 둥근 윤곽을 그릴 때 삶은 진정한 영혼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생각과 생각이 국가의 평화 속에서 항상 부드럽고 매끄럽다는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발견해야합니다.

38. 책의 향기가 존재하는 하늘은 허슬 거리고 소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책의 향기는 작가의 어린 시절, 어린 시절까지 계속됩니다. 잉크가 닿는 향기는 저자를 미친 듯이 만듭니다.이 강박 관념 역시 저자의 자부심과 만족을 가져옵니다. 책의 향기와 함께 저자는 고대 중국 국가를 여행했고, 꿈을 꾸면서 작가가 등장했습니다. 이 책은 사회의 백과 사전으로, 역사적인 궤도에 대한 증인입니다. 저자는 역사에서 책의 역할, 사회에서의 역할, 평범한 삶에서의 삶의 역할까지도 씁니다.

39. 당연히 우리는 고의적으로 빗길에서 걷는 장난 꾸러기 아이들처럼 똑바로 길을 잃지 않습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가능한 한 우회로를 피하고 경험에서 배워야하며 자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인생에서 성가신 우여곡절을 피하고 방향을 파악하고 똑바로 항해해야합니다. 작업에서 우리는 또한 내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조화를 이루며 인생을 밝고 다채롭게 만들어야합니다.

40. 인생은 즐거움을위한 것이 아니라 세상을 더 잘 지키고, 우리가 알고있는 세상을 탐구하고 인류를 위해 진보를 이룩한다는 내 마음 속에 믿음이 있습니다. 우리는 젊음을 망치고 더 의미심장하게 살며 어깨에 신성한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41. 어려움 속에서 자라면서시와 지혜와 같은 모든 슬픔은 깊고 흥분된 아름다움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성장의 단편은 기쁜 멜로디로 묶여 내 마음 속에 매달려 있고 바쁜 추억 속에서 부드럽게 노래하며 ...

42. 젊음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것은 열정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높은 사기와 함께 우리의 꿈을 펼치고 용감하게 쫓아 가게하십시오. 우리의 눈에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43. 여러 세계의 먼지를보고,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슬픔과 슬픔의 느낌, 특이성의시와 그림, 물의 특이성, 3 대 삶의 입술의 홍조, 절묘한 얇은 그림자, 삐걱 거리는 손가락의 손가락, 과거와 현재의 슬픔 사랑.

44. 평범한 사람들은 특별한 삶을 창조해 냈습니다. 바울은 이렇게 평범한 것 같지만 평범하지는 않습니다. 강하고 끈기가 있습니다. 삶의면에서 그는 솔직히 낙관적입니다 질병에 직면했을 때 그는 강하고 단단하며 현시점에서는 평범하지만이 평범함에서 위대함을 창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