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최신 아름다운 기사 발췌


1. 영혼의 동반자는 영혼의 연결과 영혼의 온기입니다. 따뜻함은 마음 속의 감정이며, 움직이는 것은 눈물의 부드러움입니다. 나는 결코 만난 적이 없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관심이 있으며 나는 세상 바깥에 있고 내 마음은 멀리 있습니다.

2. 부드럽고가 ,픈, 날개처럼 얇은 방탕 한 안개가 요정 향기의 이야기입니다. 겨울의 마지막 사랑에 아직도 얽혀있는 실크의 차가움, 크레이프의 침투는 깊은 곳 깊숙이 가득 찼습니다. 조용한 거즈에 조용히 취한 시간은 더 이상 열심히 일할 수없고, 게으른 긴 흐르는 그림자, 시어머니의 발걸음을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3. 나는 밤의 젖음을 보냈다.이 순간, 안개가 낀 안개 속에서 나는 눈썹을 펴고 흔들며 눈을 잃었다. 내가 볼 수있는 한, 유유, 그림자. 흰색과 같이 밝은 가로등은 하늘의 별에 환상적이며 조금 특이합니다. 초라한 풍경이 깜박이며, 몇 가지 단서를 남기고, 기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로는 오직 자신의 발밑에만 있습니다. 통치자 너머, 먼 사다리처럼,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4. 수년간의 속도는 언제나 무지하고 평온하며 확고합니다. 4 월에 Fangfei의 마지막 페이지를 찢어 버리는 일찍 발걸음도없고, 늦은 발걸음도 없습니다. 갑작스런 빨간 5 월에 갑자기 서서, 봄과 여름에 얽힌 노드들, 지금까지는 피할 수없는 피를 피우는 계절의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탈출구가 없으며 해일과 같습니다.

5. 시간의 색깔은 호박 빛이며, 당신은 투명한 빛으로 싸인 것입니다. 영원한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을 정제하는 높은 노래에서 그것은 영원한 순간으로 굳건 해집니다.

6. 삶의 기하학, 석양의 몇도. 우연히 지나가면 우리의 기억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될 것이고, 서로 만날 기회가 있고 서로 만날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그때부터 당신의 얼굴은 내 마음 속에 숨어있을 것이고 오랫동안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꿈, 당신과 나란히 앉아, 일몰의 잔광을보고, 해안의 아름다운 파도를 듣고, 향긋한 꽃을 산책하고, 꽃을 속삭이고, 로맨스를 쫓고 나비를보고.

7. 인생은 포도주 나 향기와 같이 강하다. 그것은 정직하고 부드럽고 생명은 노래와 같거나 높거나 낮다. 왜냐하면 그것은 신뢰할 만하다.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며, 삶은 정직 때문에 그림이 아름답거나 밝고 우아하다. 그것은 아름답게된다.

8. 달빛을 집어들 수 있다면 가장 부드러운 것을 선택하고, 홍산 잎을 골라 낼 수 있다면 가장 아름다운 것을 골라 낼 수 있고, 별을 집어들 수 있다면 나는 가장 밝은 것을 선택한다. 어쩌면 당신은 나의 선택이 최선이 아니라고 말할 것이며, 나의 선택, 나는 믿습니다.

9. Sancha의 의사가 돌을 잡고 강을 안을 때 서 추 King의 피가 빨갛게되었을 때 일몰 전체가 빨갛게되었고 Prometheus가 벗은 채 거대한 독수리가 La Ocon이 몸을 왜곡 할 때 먹이를 찾았다. 아직도 그의 아들을 지키고 자하는 비극적 인 슬픔, 역사 속의 비극적 인 슬픔, 그러나 그들의 삶의 끝은 너무나 크고 강력합니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슬슬 찔러 끊임없이 살아가는 백조가되었습니다!

10. 인생은 구부러지고 구부러져 있고, 세상은 산들과 겹쳐있다. 열정, 실행을 넘어, 그리고 좌절 후 좌절감을 데리러, 침착 후 평온하고 차분한, 진정 후 어려운.

11. 우리의 성장은 평범한 것을 제거하고 전통 문화를 키우는 것입니다. 조호의 역사라고 불리는 말은 성경을 읽는 것뿐입니다. 유언장이 여유가 없을 때, 전략가, 고향의 3 인치 혀, 진 Ge ​​Iron horse, Jiangshan Wanli의 피와 눈물이 Ming Zhi에 의해 읽혀진다. 역사 책을 읽으면 좋은 정신을 키울 수 있습니다. 라오 쭈앙의 길, 깨끗하고 비 활동은 공허하지 않으며, 링 타이의 비어있는 빈 먼지 인 보살의 마음입니다. 고전을 읽으면 미덕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광대 한 바다 책에는 끝없는 보물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성장하는 진정한 영양소입니다.

12. 사람들은 같은 시간에 달려 들었다. 복숭아 꽃이 핀다가 눈송이 봄 바람을 보내어 개구리를 깨우고, 꽃이 피고 연꽃이 피었던 여름을 놓쳤으며, 쌀과 금 이슬 나무를 놓친 다음 편지를 보냈다. 죽은 잎의 가을에, 나는 눈이 경사면에 눈을 덮었을 때 겨울을 놓쳤습니다.

13. 포용력은 서로의 관계를 윤택하게하고, 서로의 장벽을 제거하고, 서로의 비웃음을 제거하고, 상호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14. 따뜻함은 떠오르는 봄비이며, 따뜻함은 얼굴의 미소이며 따뜻함은 울려 퍼지며 따뜻함은 세심한 협조입니다.

15. 우리가 마음 속으로 창문을 열려고 할 때만 영혼의 보물을 보게 될 것이며 오직 우리 마음 속에 창을 열어 우리가 문 밖의 맑은 경치를 볼 것입니다, 오직 우리는 가슴 속의 창문, 세상의 꽃과 나무를 기꺼이 여실 것입니다 우리가 마음 속으로 창문을 열려고 할 때만 우리는 문 밖으로 나갈 수 있고 빛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16.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외로움은 백조 기러기로 해석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즐거움이 만개 할 수 있습니다.

17. 생명은 피는 꽃으로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다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이있는 아름다운 음악이며 삶은 흐르는 강입니다. 달리기, 굴리기

18. 누락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 지루한 날에 젖게하는 샤워,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19. 모성애는 잃어버린 고통을 설득하는 것이며 멀리 여행 할 때 모성애는 열렬한 모호성이며 모성애는 고독하고 무력한 때 친절한 미소를 짓습니다.

20. 성숙한 밀이 매달려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겸손하게 가르치고 있으며, 개미 그룹은 커다란 뼈를 옮겨서 단결 시키도록 가르치고, 온화한 물방울은 바위를 쓰고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강인함을 가르쳐 주며, 벌들은 꽃에서 바쁘다. 그것은 우리에게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21. 당신이 정직을 가졌다면 위선을 포기할 것이며, 정직을 가졌다면 지루함을, 정직한다면 의도적 인 버림이든 우발적 인 손실이든간에, 당신이 진정한 소유물을 가지고있는 한, 그것은 또한 커다란 포기입니다. 영역.

22. 외로운 마음에는 사랑의 수분이 필요하고, 차가운 마음에는 우정의 따뜻함이 필요하며 절망적 인 마음에는 힘의 위안이 필요하며 창백한 마음에는 진실한 도움이 필요하며 경비병들로 가득 찬 문은 닫혀 있어야합니다. 열쇠를 열려면 성실해야 할 필요가 얼마나 있습니까!

23. 우리가 무거운 망치를 휘젓 읍시다! 우리가 가장 미성숙 한 부분에있을 때마다, 젊었을 때, 그 부분은 두꺼운 태양을 낳을 것이고, 결국은 단단한 돌이되어 더 이상 젊지는 않지만 확실합니다 아름다운 삶.

24. 인생은 바다와 같고, 바다에서 배를 타고 바다가 넓고, 인생은 산과 같고 관용은 길이며 등산은 길이며 산은 높으며 삶은 노래와 같은 것이고 관용은 노래이며 노래는 노래이며 노래의 노래는 들려오는 보트와 관용이다. .

25. 사랑은 등불이고 어둠 속의 거리는 먼 거리를 비추고 사랑은시이며 감기에 따뜻하고 열렬한 아트리움, 사랑은 여름 바람, 겨울 태양, 봄 비, 가을 과일.

26. 자신감을 선택한다는 것은 열린 마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명성과 운 앞에서 여전히 앞에 서기를 선택합니다. 즉, 군대 앞에 서서 앞으로 나아가고 싸울 스타일을 보여줄 수있는 자신감을 가진 돛을 열어 선택하는 것입니다.

27. 믿음의 힘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돛을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위험에 처해 있어도 당신의 삶을 살 수있는 용기를 소환 할 수 있다는 믿음의 매력은 믿음의 위대함은 불행에도 불구하고, 또한 고귀한 마음을 유지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28. 어두운 구름이 하늘에 덮여지면 비관적 인 사람들은 "검은 구름이 도시를 강타하여 파괴하고있다"고보고 있으며 낙관적 인 사람들은 "빛이 일본의 황금 규모를 향해 빛나고있다"고보고있다. 운이 좋았더라도, 낙관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한 항상 이상한 딸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29. 사랑은 바람이다. "빈곤과 바람을 듣는 능력이 좋다." 사랑은 비 "봄 눈물로 사랑의 치료법이 있습니다." 사랑은 지구, 당신은 흙이 조상의 피와 땀과 미래의 푸른 꿈을 갖지 못하는 손을 뺄 수 있습니다. 사랑은 구름입니다. 처음에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름은 어린이에게 빠지지 않았습니다. 옛 남자의 추억과 추억?

30. 사랑 때문에, 우리는 사랑 때문에, 우리는 사랑 때문에, 우리는 분노로 가득차 있으며, 사랑 때문에, 우리는 평화롭게 조용히 살 수 있습니다. 사랑 때문에, 우리는 진 게오 아이언 호스로 감히갑니다. 삶의 짐을 용납하십시오, 인생은 사랑이고, 큰 의로운 죽음, 죽음은 사랑이고, 분명하고 상쾌하며, 진지하게 살고, 사랑은 사랑이 아닙니다!

31. 성숙은 밝고 눈부신 광채, 부드럽지 만 기름기없는 소리, 다른 사람들이 관찰 할 필요가없는 일종의 평온함, 마침내 주변에 호소하지 않는 분위기, 시끄러운 소리를 무시하는 미소 일종의 씻김과 씻음 무관심, 두껍고, 울리지 않는, 심각하지 않은 높이.

32. 세상은 모든 것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튼튼한 성을 역사의 남은 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인간의 우상과 권위를 재로 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칼을 아이들을위한 장난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숲을 채울 수 있습니다. 산들은 산호로 가득 찬 무한한 바다로 변합니다. 그러나 수도사가 살고있는 동굴은 화려한 고지대로 변할 수 있으며, 한 번 부러진 사막 마을을 번화 한 도시로 만들거나 무지한 어린이를 백과 사전 학자로 바꿔 자신의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혜의 큰 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