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200 단어 발췌


1. 바람이 물결을 따라 물결을 따라 걷고, 낙타가 사막을지나 깊숙한 발자국을 남기고, 휘슬 비둘기가 하늘에서 날아가고, 운율의 끈이 남으며, 몇 년이 숲을 지나가고 떠난다. Circle annual rings. 아, 친구, 우리는 시대의 무대에서 무엇을 남겨두고 무엇을 사회에 남겨 둘 것인가? 꽃은 꽃과 꽃을 남겨두고 봄을 지나고 잎은 여름을지나 그늘을 남겨두고 바람은 가을을 지나가고 떠난다. 금빛 물결이 일고 눈이 겨울을지나 모든 희망을 남겼습니다. 아, 내 친구, 우리는 인생의 사계절을 걸어 왔고 평생 동안 뭔가를 남겨 둘 것입니다.

2. 공포가 끝나면 봄의 추위가 심해집니다. 첫째, 재료가 가파르다가 비가 오는 계절이 시작됩니다. 때로는 물방울이 떨어지거나, 때로는 물결 무늬가되고, 물결은 젖어 있거나 젖어 있습니다. 꿈속에서도 우산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산으로, 나는 차가운 비의 급류를 피했고 전체 비가 오는 계절을 피할 수 없었다. 생각까지 모두 촉촉하고 촉촉합니다. 매일 집에 돌아가 Jinmen Street을 따라 미궁 거리와 Xiamen Street의 골목길로 비틀면서 바람과 바람 속에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처럼되고 싶어하는 타이베이는 완전히 흑백이다. 중국의 전체 역사는 흑백 영화 일 뿐이다. 영화는 끝까지 끝나고, 이렇게 비가 내리고있다. 이 느낌은 Antonioni에서 온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비가 내렸을지라도, 그 땅은 수천의 산들과 수천 개의 우산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15 년 만에 모든 것이 망가졌으며 단지 기후 만이 기상청 보고서에 여전히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레이트 콜드 스트림은 그 땅에서 왔으며이 멋진 감기는 고대 대륙과 공유됩니다. 그녀의 팔에 튕겨 나올 수없고, 치마에 휩쓸려도 안락함과 부러움이있다.

3. 모성애는 문학과 음악의 영원한 주제이기도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표제로하는 지식 계급은 기록 된 기사가 적을 키우며 음악가는 어머니의 사랑을 제목으로 사용하고 연주 한 곡은 부드럽고 아름답게 보이며 뒷맛이 가득합니다. 어머니를 생각할 때 나의 야망은 기분이 나빠질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생각할 때 열정적 인 삶으로 변할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생각하며 떠돌아 다니는 방랑자가 집에 돌아갈 소원을 새길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생각하며지지하지 않습니다. 마음이 거주 할 곳을 찾았습니다.

4. 칠판이 광대 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에 사는 선원입니다. 종소리가 울리는 순간 직원은 펄프를 채찍질하고 배가 항구에 주차되었다는 교과서를 때려 눕힌다. 책상 위에서는 퍼즐이 산호초처럼 쌓여 있고, 몸짓은 날으는 새처럼 생생합니다. 연단에서 아름다운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보트가지나갑니다. 하늘은 떠오르지 않습니다. 밝은 마음처럼. 고등학교.

5. 인생은 산속에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 한 작은 길, 절벽이있는 길이다. 당신이 울 때 울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순하고 약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울음이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꽃은 아름답고 경치는 즐겁습니다. 술에 취하면 웃으면 서 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꺼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웃긴 일은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자신감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자랑스럽지 않고 간단합니다. 좋은 단어

6. 생명, 아마도 숭배 되어야만하는 우주의 유일한 요소. 출생, 출생 및 삶의 표시는 고무적인 과정입니다. 삶은 음악과 색이나 색조가 정해져있는 그림과 같이 어둡습니다. 조수의 조류가 마주 쳤을 때, 경적의 소리가 들리면 갑자기 흔들리고 침식과 흥분의 본질이 드러납니다. 물론,이 본질은 더럽고 비겁하고 지루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소유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7. 하늘은 여전히 ​​하늘색이며 색상은 매우 밝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천천히 그 범위를 넓히고 그 빛을 강화하면서, 붉은 빛이 하늘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태양이 수평선에서 상승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주변을 보지 않고 그것을 볼 것이다. 과연, 잠시 후에 태양의 작은 반쪽이 그 장소에 나타났습니다. 빨간색은 실제로 빨갛습니다. 그러나 빛은 없습니다. 태양은 단계적으로 서서히 상승하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결국 마침내 Yunxia를 깨고 완전히 바다에서 뛰어 내 렸습니다. 색상은 매우 붉었습니다. 순식간에,이 짙은 붉은 빛이 갑자기 눈부신 빛을 내었고, 사람들의 눈은 아팠고, 옆에있는 구름은 갑자기 빛났습니다.

8. 들어 봐, 차가운 비. 저기, 추운 비야. 냄새 맡고 냄새 맡고, 차가운 비, 이봐, 차가운 비. 그의 우산에 비가 내립니다. 도시의 백만 명이 우산에, 비옷 위에, 집에, 안테나 위에 놓여 있습니다. 지룽 항구의 비가 오는 곳, 방파제, 해협의 배,이 계절 비를 비운다. 비는 여성이며 가장 감정적이어야합니다. 비는 비어 있고 환각적이고, 냄새를 맡고, 상쾌하고 상쾌하며 약간 민트 향이납니다. 그것이 두꺼울 때 그것은 풀과 나무의 희미한 한숨이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달팽이와 달팽이의 질식이었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공포 였을 것입니다. 땅 속의 지하 생명, 아마도 고대 중국 층의 추억일지도 모릅니다. 멍청하고 소름 끼치는, 어쩌면 식물의 잠재 의식과 꿈은 질식사합니다.

9. 나는 종종 자신에게 말하고 "사람들은 평생이다"라는 구절로 친구들을 설득합니다. 이 일곱 단어는 말하기 쉽고 듣기는 쉽지만 생각은 깊습니다. 내가 약할 때 나를 용감하게 만들고 자랑 스러울 때 겸손 해지고 퇴폐적 일 때 활기를 띠고 고통 스러울 때 행복 해지고 무엇이라도 먹을 수 있다면 나를 실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은 음료"라고 부릅니다. "7 개의 단어 소문." - 나는 세상의 어려움과 분노에 대해 자주 생각합니다. 내가 그것을 풀 수 없다면, 나는 그것을 소멸시킬 수 없습니다. 몇 년 후에 사라지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해결할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게 어때?

10. 봄이 이상적인 연을 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화려한 봄을 좋아한다. 봄은 우리에게 따뜻한 햇살을주고, 우리는 황금빛 봄에 목욕을합니다. 나는 봄 비가 너무 희귀하고 귀중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봄은 너무 활기 차고 흥미 롭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수영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녹색 여름을 좋아합니다. 여름은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주며, 여름에는 가장 행복한 천사입니다. 나는 여름 비가 너무 대담하고 선명하기 때문에 폭풍우가 끼는 여름을 좋아한다. 여름 연꽃은 우리에게 웃음을주고, 여름 연꽃 잎은 우리에게 매력을 보여줍니다. 나는 가을이 좋으므로 나는 붉은 잎의 가을을 좋아한다. 나는 광야를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좋다. 가을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며 추수의 기쁨은 사람들의 얼굴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가을비가 너무 무의미하기 때문에 차가운 비의 가을이 창문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화려한 가을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꿈을 남깁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눈 덮인 겨울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겨울에 행복하게 눈덩이를 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거위와 눈의 겨울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겨울의 눈은 눈을 즐겁게합니다. 겨울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노스 랜드의 경치는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입니다. 눈 속에서 유명한 썰매를 그리는 사람들, 행복한 웃음이 구름을 통해 울려 퍼졌습니다.

11. 심장의 진실한 본질은 그렇습니다. 쳉, 달빛, 깊은 수영장, 반항에 관계없이 분리의 성공이나 실패 여부에 상관없이, 역을 오르막, 승천, 스톤은 여전히 ​​돌을 통해 떨어지는, 바다에 가라 앉고, 가난하고 강한 떨어지지 않는 말의 박차입니다 해안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아무도 갖지 말고, 사람은 자기 개선"이라고 꺼려합니다. 룽, Jiangshan은 여전히 ​​동일한이며, 스타일은 여전히 ​​바다 Wushan, 수천명의 영광, 구름을 통해 경멸과 같은, 모욕, 한 신화, 눈 덮인 소나무, 요정의 깃털처럼, 뒤로 물러서 알고, 넓은 하늘, 거부 맹세 때문에.

12. 내 눈에는 이것이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따뜻한 가을의 가을, 들판은 불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과거를 보면, 끝없는 장에는 금빛 빛과 아름답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갑자기 유년기 언어로 쓰여진 단어 : 황철 성 (Huang Chengcheng)이 금과 같이 갑자기 떠올랐다. 원근법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존경은 즉각적으로 경련입니다. 그것은 영혼의 깊은 진동입니다. 나는 평범한 땅에서 계절의 영광을 낳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식물과 귀여운 꼬마 요정은 가을 바람에 자랑스런 인물, 쌀 귀가 가득한 춤을 추었다. 가장 뜨거운 감정으로 가을 찬송가를 부릅니다!

13. 당신이 더 많이 갈수록, 시야가 넓어지고,할수록 가슴에 더 가깝습니다. 나는 당신의 심장 박동을 듣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게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그래서 돈은 애정 어린 것입니다. 나는이 순간에 당신의 무거운 결정들이 책처럼 높이 매달려 있어야하고, 일련의 글자들은 흥분과 좋은 소식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압니다. 입자들이 인간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어쩌면 농부 사람을 아는 것만이 높은 표현에 의해 주어진 무거운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14. 안전한 날에 좋은 시간 보내면 어떤 사람들은 종종 나에게 묻습니다.이 시간에 일자리를 찾기 위해 나와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상급 시간에는 놀 수있는 장소를 찾을 것이며 전과 같이 자전거를 탈 것입니다. 마작, 식사를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사실 나는 전날에 매우 향수가 있습니다. 가게를 직접 열었고, 좋은 친구들이 있고, 함께 놀고, 함께 먹고, 함께 미친다.하지만 모두가지나 갔다. 모두가 미래가 길고 모두 성장했다는 것을 알고있다. 이제 미래에 대해 생각해 봐야합니다.

15. 초승달 밤 하늘에 매달려있는 밝은 달빛, 차가운 빛은 모든 것이 분명하며 세상은 조용합니다. 그것은 강을 잊고, 강에서 보트를 타고 가며, 빨간 먼지가 많은 사람들을 헤쳐 나갈 수 없습니다. 꽃과 꽃이 하늘을 날고 있고, 세상은 몇 번이고 기복이 있습니다. 인생은 무효입니다. 웃으며 걷고, 빨간 먼지는 붙어 있지 않습니다. 잎은 춤을 추고 년은 침묵합니다. 차가운 차가운 풀은 크레인 그림자에 비치고 잔여 하중은 건조하고 졸리며 부서진 다리는 부러지고 차가운 바람은 스윙을 통해 불고 벌레는 곤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6. 태양은 따뜻하고 조화로 우며 비 독점적입니다. 그녀는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옳고 그름의 기준을 결정하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사용하지 않으며 무색이며 무형이며 보이지 않으며 공허에 뿌려 모든 방향으로 빛납니다. 색상이 비어 ​​있고 비어 있습니다. 햇빛은 보상받을 필요가 없으며 칭찬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보상과 칭찬은 작습니다. 마찬가지로, 의심이나 훼손은 쓸데 없다. 태양과 적을 갖는 것은 자신의 적입니다. 당신이 태양으로 통과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실제로 자신을 해치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그렇게 바보가되어야합니까?

17. 햇빛은 하늘의 꽃이며 향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햇빛은 하늘의 느낌이며, 그녀의 로맨스는 설명 할 단어가 없습니다. 선샤인은 하늘의 춤이며, 아무도 그녀의 훌륭한 음악과 어울리지 못합니다. 바다는 그녀의 아름다운 딸, 지구는 그녀의 온순한 아들, 그녀의 따뜻한 포옹, 우리는 사심과 사랑으로 목욕. 그것은 사심없는 것보다 고귀하며, 큰 사랑보다 동정심 많습니다. 둘 다, 태양은 당연히 당연한 가치가 있습니다.

18. 태양의 맛은 행복의 맛입니다. 태양의 영역은 부처의 영역입니다. 당신은 행복합니다, 태양은 더럽지 않습니다. 너는 좋아하거나 찬성한다. 태양은 여기에있다. 증감하지 않는다. 네가 만약 그녀와 결혼한다면, 그녀를 저주한다. 그녀는 조용히 헌신적이다. 당신이 그녀와 결혼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그녀는 조용히 그것을 줄 것입니다. 그녀의 헌신은 결코 잊지 않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녀가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우리는 단지 자연적이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 부모님은 두 부모님입니다. 우리 부모님은 일생 동안 우리를 평생 동안 사랑했고, 평생 동안 동정심을 나타 냈습니다. 우리는 종종 자연스럽게 익숙해 져야합니다. 연민은 무엇입니까? 태양은 있습니다. 부처님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언제나 어디서나 분리 할 수없고 침묵합니다.

19. 태양과 같은 사람들, 태양과 같은 것, 태양과 같은 사랑, 태양과 같은 연민, 세상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따뜻한 인사, 달콤한 미소, 간단한 축복, 약간의 도움, 친절한 움직임, 우리 삶의 햇살뿐입니다. 우리가 그들을 모아 우리의 삶의 길에서 빛나게하고, 따뜻한 마음이 필요해 지도록 내버려두면 어떨까요? 내 마음의 밑바닥에 햇빛이 더 해지고, 나는 태양이며, 태양을 쏟을 수있는 바람과 비는 무엇입니까?

20. 나는 새와 같아서 사실이다. 나는 종종 전설적인 작은 새에 대해 듣는다. 그러나이 가수는 가수가되기를 열망하며 그는 한 곳에서 감상적이며 그의 이름은 "멀리"이다. 이 물건은 하루 종일 하늘 높이 날아 오르고 입은 나뭇 가지입니다. 피로가 생기면 뗏목에 가지를 세워서 서서 봉우리를보고 하루 종일 깨어 있으십시오. 이 감동적인 움직임은 왜 그것이 무엇인지를 배우지 않고 자신을 위로했습니다.

21. 그 삶이 어렵지 않다고 말하면 길은 ​​슬픈 것이 아닙니다. 열렬한 태도는 언제나 무자비합니다. 서풍이 나무를 시들게하고, 슬픔의 한숨을, 싫어하며, 벌레는 여전히 슬퍼합니다. 부러진 다리는 아직 거기에 있으며 사람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과 한스는 분리되어 아이들이 나뉘어집니다. 세 번째 돌에는 전 동맹이 새겨 져 눈 깜짝 할 사이에 청 (Qing)은 부정적이었고, 당신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는 현장에 왔습니다.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오늘은 강하고 내일이 약합니다. 당신이 강하고 웃을 때, 사람들이 웃을 때, 세상이 차갑고 차가울 때 알죠? 타액 뒤에서 칼로 웃으며 돌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22. 가을은 고통과 죽음을 의미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가을은 좋으며, 삶은 끈기가 있으며, 인간의 열심히 일하고 자기 개선은 더욱 웅변합니다. 심지어 황량한 가을 바람은 사람들의 갈망과 새로운 삶의 추구를 죽일 수 없습니다. 계절에 따라, 행복한 삶을 위해서 세대의 농부들이 스토킹을 당했고, 괴로움과 피곤함은 무엇입니까? 가을은 오래되었을 것이고, 죽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은 너바나가 될 것입니다. 항상 희망이 있습니다. 하루는 하루보다 좋습니다.

23. 햇빛을 모으는 것은 실제로 행복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햇빛이 세상에 있으며 얼마나 행복합니까.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찬 햇살 가득합니다. 우리가 태양과 함께 할 때, 그것은 실제로 행복과 함께 하나입니다. 마음을 열고, 더 많은 햇빛을 저장하고, 얼마나 많은 햇빛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행복합니까. 우리의 마음이 무효 인 경우, 실제로 행복은 무한대만큼 커서 공간의 여유가 없어서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24. 세상에는 아름다움과 추함이 없으며 아름다움과 추함은 사람들의 마음에만 있습니다. 세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그것은 단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세상에는 선과 악이 없으며 선과 악은 오직 마음 때문에 생겨납니다. 그것은 당신의 관점에서 설 수있는 악이며,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태양은 거의 애비뉴이며, 그녀의 영역은 물보다 큽니다. 물이 분노 할 때, 태양은 아닙니다. 그녀의 영역은 산들보다 높으며 산에 지진이 있으며 태양은 그렇지 않습니다. 태양은 부처님 빛처럼, 사심없고 무제한입니다. 태양은 모든 것을 포함하고, 모든 것은 평소대로입니다. 기꺼이하는 한, 그녀는 당신에게 그것을 줄 것입니다. 넌 아직도 그녀를 준다. 그녀의 마음에는 아름다움과 추함이없고 옳고 그름과 선과 악이가 없습니다. 그녀는 오직 연민과 오직 열정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은 비어 있고 모든 것이 있습니다. 태양은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으며 가슴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태양은 부처님의 빛과 같고 모든 것이 멋지다. 태양을 알면서, 저는 부처님의 마음을 이해했습니다.

25. 삶은 매일 다른 장면, 머물렀던 사람들과 떠난 사람들. 매일 녹음 내용을 듣고 아침 모임을 시작하고, 훈련을하고, 온라인으로 가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약간의 산소 부족과 그것이 더 두꺼워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매주 1 ~ 2 주마다 팀에 새로운 사람들이 생기고 신선한 피가 생겨서 새로운 시작처럼 느껴질 때마다 매일 3 회의 "재급유"가있을 것이며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26. 젊음은 돌진하는 강과 같다. 돌아 오지 않으면, 너는 작별 인사를 할 수 없다! 늙은 소년이 노래 할 때, 우리가 한 번 기억과 감정을 놓친다. 시인은 한때 잘못은 짧은 후회라고 말했다. 원래의 소원은 성취 되었습니까? 현재의 기념물 이었습니까? 저의 무감각 만이 올해의 피가 아니 었습니다. 노래의 목소리는 기질의 변화를 의미 할뿐만 아니라 그 시대에도 나타납니다. 이상과 빛의 시대와 함께 빛나는 향수와 생각. 따라서 되돌아 가려는 열렬한 욕망, 먼 것은 영원한 것이됩니다. 아마도, 다음 순간부터, 그 추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말로 표류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