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예쁜 성구 발췌 2019


1. 존경은 봄 바람, 맑은 봄, 온난 Shuxin 알약, 강력한 상쾌한 에이전트입니다

2. 모성애는 건조한 토양에 키스하는 꿀을 떨어 뜨린다. 산산조각 난 지구의 다산을 고대하는 다이아몬드의 결정과 함께 이슬비의 따뜻함을 사용하고, 모성애는 삶의 얼어 붙음이 아니라 흐르는 강, 이 강은 우리 삶에서 아름다운 감정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3. 끈기와 삶의 외로움은 푸른 하늘로 포장 될 수 있으며, 인내로 외로움은 백조 거위 줄로 해석 될 수 있으며, 끈기와 즐거움이 가득한 꽃으로 피어날 수 있습니다.

4. 인생은 피는 꽃으로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다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적인 삶을 가진 아름다운 음악 작품이며 인생은 흐르는 강물입니다. 돌진, 앞으로 굴리기

5. 누락은 평범한 날에 리듬을 읽을 수있는시, 지루한 날에 젖게하는 샤워, 우울한 날을 맑게 해주는 햇살입니다.

조언을 선의 경우 6. 산모 사랑은 손실됩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열렬한 외침 여행 권면이며, 어머니의 사랑은 무력 미소의 종류이다.

7. 열정은 가슴속에서부터 나오는 무한한 힘이며 무한한 지혜와 활력을 불어 넣어줍니다. 열정은 강한 기둥입니다. 어떤 종류의 곤경이 있더라도 우리는 항상 낙천적 인 싸움 정신과 끈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인내 ... 열정, 인생의 하늘

8. 인생은 너무 짧고 인생은 소중하므로 인생을 소중히하고 삶의 모든 부분을 소중히 간직해야합니다 우리가 기꺼이 열심히 노력하는 한, 모든 노력과 노력은 돌아올 것입니다. 열매가 있어야하고 열매가 있어야하며 인과 적 순환의 진실은 잘못이 아니며 항상 삶의 기회는 항상 준비되어있는 사람들을 돌 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기회를 찾고 기다립니다. 자, 기회를 포착하고 붙잡고,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하고, 침착하게 곤경에서 벗어나 더 나은 삶의 도래를 환영합니다.

9. 적시에 포기하는 것은 용기를 필요로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을 구하면 더 가치있게 살 수 있고, 포기하고 때로는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한다.

10. 시간이 오래 갈수록 마음이 가볍고 앉아서 책을 들고있는 손, 선 (禅) 차, 향기가 남긴 마음, 창문 창문, 시간, 비의 깊이에있는 꽃,이 도로의 외로움 기쁨으로 8 월에 추방되었습니다. 과거의 사고가 푸른 하늘 아래에서 펼쳐지고 흰 구름 사이로 흘러 나와 공기가 마르고 먼지는 전 세계에 흩어집니다. 인생은 연극에 너무 깊지 않은 놀이이며, 모든 종류의 것들, 원래의 영원 불멸, 광란은 연기 구름뿐입니다. 모은 것은 단지 생각 일뿐입니다. 이익과 상실은 순간뿐입니다. 손가락과 순간 Fanghua도 있습니다. 붉은 먼지가 줄곧 오직 연꽃과 같을뿐 누구를 향한 것이 아니고 누가 세상을 먼지 속으로 떨어 뜨리며 자신의 시간을 지키고, 구름과 잉크로, 낮은 눈썹으로, 걷고, 붉은 먼지로 물을 끌어 산들 바람에 끌고 싶다. 와라.

11. 아무 것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음 속에 공백이 생기면 여러 가지 색의 펜으로 그 위에 페인트 칠을 할 수 있으며 그 위에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번식 할 때, 당신은 알 것입니다 : 아, 하늘은 여전히 ​​푸른 색이고, 나무는 이처럼 초록색이며, 세상은 여전히 ​​성숙하기를 기다리고있는 과수원이고, 인생은 매우 아름답고 다채 롭습니다.

12. 인생에서 가장 기쁜 일은 깨어나서 태양이 여전히 존재하고, 당신은 아직 살아 있으며,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이 여전히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13. 인생의 여러 번, 아마도 잃어버린 우리가 우리 자신의 세계에 직면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나"홀로만 존재하는 세상, 인생은 결코 멈추지 않는 기차입니다. 우리 주변의 사람들은 변화를 계속하고 역에서 내리면 새로운 사람들이 당신의 마차에옵니다. 말하기는 가능할 수도 있고, 침묵 할 수도 있고, 단어에 만족할 수도 있고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이동식이며 잠깐 머물러 있고 오랫동안 머무르며 결국 떠날 것입니다.

14. 인생은 실제로 의미있는 노래, 흥미로운 시이다.

15. 칠판이 광대 한 바다라면 선원은 바다에 선원이며 종소리가 울리면 포인터로 붙여 넣기를하고 항구의 배의 교과서를 옮기고 책상 위에는 퍼즐이 암초처럼 쌓여 있습니다. 같은 배열, 당신의 제스처는 날으는 새처럼 생생하고 연단에 아름다운 호를 휘두 릅니다 - 우주선이지나갑니다 ... 구름은 하늘이 구름처럼 띄지 않습니다.

16. 한 시인은 기아 감정을 가진 사람들은 잘 소화해야하고, 긴급한 느낌을 가진 사람들은 효율적이어야하며, 위기감을 가진 사람들은 빨리 나아 져야한다고 한 시카고 사람들은 희망이 실망에서 시작되어 걱정하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17. 나무 아래에 있지 말고 비를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지 말고 앞으로 다시 보지 마라. 감히 맞히면 점수의 아지랑이는 장마가 짧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세요, 당황한 기분이 들지 않는 밝은 날이 있습니다.

18. 부드러운 햇살이 소나무와 노송 나무의 가지와 잎에 매달려 있는데, 너무 조용하고 엄숙하게 보입니다. 녹색 잔디와 흰색 시멘트가 바닥에 있습니다. 발자국은 가볍고 가벼워서 모두의 마음이 너무 흥분됩니다. 사고가 급상승합니다.

19. 삶의 바다는 서호의 푸른 바다와 같지 않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때로는 거울처럼 때로는 평온합니다. 때로는 물이 튀기도하고 때로는 거대한 파도가 생깁니다 ... 사람들은 종종 바람과 파도에 의해 시험을 받으면 변할 것입니다. 더 강해지십시오.

20. 따뜻한 공기, 새와 꽃, 푸른 산과 푸른 물, 비옥 한 들판의 봄 풍경에있을 때, 당신은 술에 취하게 될 것입니다. 금색과 은색과 같은 금빛 가을에 직면하면,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 나는 봄의 봄이 감기의 침례 후 영웅이며 황금빛 가을의 아름다움은 열을 제련 한 후 결정화라고 생각했다.

21. 금빛 가을에 열매를 수확하기를 원한다면 냉기 침투의 초봄에 바지 다리를 굴릴 때가되고 수확 일까지 끊임없이 개척하고 뿌리 고 재배하십시오.

22. 인생은 산속에 남아있는 작은 길입니다.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합니다. 절벽이 옆에 있습니다. 울고, 울고, 무서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는 것이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간단하지 약합니다. 그 동안 산들이 피고 풍경이 즐겁습니다. 술에 취하면 웃으면 서 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약 할 의사가 없습니다! 이것은 한 번 웃으면 한 번도 영향을주지 않지만 하나를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랑스럽지 않고 간단합니다. 자신감.

23. 창백한 백서를 방황하면서 몇 년 동안 붙어 있던 노래. 슬픔의 멜로디가 계속 퍼지고 있습니다.이 노래의 미소가 너무 빠르지 않고, 제가 듣는 생각도 방향이 없습니다. 나는 펜과 잉크를 갖지 말고 향기의 시가된다.

24. 삶에 감사하고, 인터넷에 감사하고,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자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 매일 내 삶의 모든 것을 돌보는 마음으로 돌 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