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카멜 Xiangzi 발췌


1. 체험은 삶의 비료이며, 어떤 종류의 경험이되고 어떤 종류의 사람이되고, 사막에서는 모란을 기르지 못한다.

2. 그 차는 전쟁과 싸운 전사들과 같은 모든 고투와 어려움에 대한 총체적인 결과와 보상입니다.

3. 돈으로 사람들을 가혹한 사회로 이끌고, 고귀한 이상을 열고 지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그를 행복하게하기를 희망하고, 공포로 인해 두려워하게되고, 잠들기를 원하지만 잠을 잘 수 없으며, 그의 사지가 건초에 일부처럼 흩어져 있습니다. 아무 것도 울리지 않으며, 하늘의 별들도 그들 만의 심장 박동을 동반합니다.

5. Xiangzi는 차가운 덤불을 차에 몰아 넣고 싶었지만 가을이 지나자 놀랐지 만 감히 차를 세워 가스를 얻지 못했습니다.

6. 그는 더 이상 가고 싶지 않아서 더 이상보고 싶지 않고 더 이상 그녀와 함께 있고 싶어하지 않으며, 정말로 뛰어 내려 머리를 숙이고 얼음을 부수고 죽은 물고기에서 얼음처럼 얼고 싶어합니다. 내부.

7. 그녀는 삼켜 버렸고 침을 뱉었 고 복잡한 정신과 감정은 억 누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Liu Siye가 왔던 외계를 꺼 냈습니다. 그녀는 반쯤 짜증이 났고 반 웃으며 어색해했습니다.

8. 활은 부드럽고 떨리고, 핸들 바조차 약간 움직이고, 차가 너무 밝고, 매트가 너무 희며 경적이 너무 큽니다.

9. 비가 오는 동안 가난한 사람들에게 부자를 주시고, 의인을 의인에게 주시고, 불의한 사람들에게 주 시옵소서. 실제로 비는 공정하지 않습니다. 공정하지 않은 세상에 있기 때문입니다.

10. 그러나 어느 날 미스 송 (Mr. Fang)은 그를 10 달러를 넣으라고 부르며, 작은 겹을 쳐다 보았다. 단어 하나가 있었고 작은 빨간 물개가 있었고, 전체적으로 헤이, 침몰 한 작은 종이 타월이 있었다. 가자.

11. 태양은 서쪽으로 기울어 져 있고, 강가의 오래된 버드 나무는 쪼그리고 앉아 있고, 팁은 황금빛 빛에 매달려있다. 강물에는 물이별로 없지만 녹색의 조류가 많이 있는데, 끈적 끈적한 긴 초록색 띠와 좁고 짙은 녹색으로 약간의 갯벌 맛이납니다.

12. 그의 몸매는 일정한 패턴으로 변하지 않았지만 그의 크기와 근육은 1 세가 될 때까지 발달했으며, 20 대에서 이미 키가 크다. 그러나 그는 이미 성인이다. 그의 얼굴에 순진한 모습을 가진 성인. 키가 큰 운전수를 보면서, 그는 허리에 어떻게 들어가서 철 팬 같은 가슴과 똑바로 뒤로 가는지, 머리를 돌려 어깨를 보았는지, 얼마나 넓은, 얼마나 장엄한지를 계획했다. 허리를 죽이고 뚱뚱한 다리의 흰 바지를 입은 다음 바지를 닭장으로 묶어 "밖으로"큰 발을 드러내십시오! 그렇습니다.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운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웃었다.

13. 그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으며, 그를 귀엽게 만드는 것이 그의 얼굴의 정신입니다. 머리가 크지 않고 둥근 눈, 고기 코, 두 개의 눈썹이 매우 짧고 두껍고 머리가 항상 면도됩니다. 객담에는 여분의 고기가 없지만 목은 머리 쪽보다 거의 두껍습니다. 얼굴은 항상 빨갛게되고, 특히 경골과 오른쪽 귀 사이가 밝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나무 아래에서 잤고 박살났습니다. 1 회 물기. 그는 자신의 외모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것처럼 얼굴을 사랑했습니다. 그것은 너무 강하고 힘들었고, 사지에서 얼굴을 세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예, 도시에 간 후에도 그는 계속 머리를 숙이고 오랫동안 일어 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서, 그는 나무 같았고, 꼭대기와 바닥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그는 강하고 침묵하며 화를내는 나무와 같다. 그는 자신의 계획과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외국인 코치맨은 개인적인 고충과 어려움이 대중의 말입니다. 작은 찻집, 큰 안마당의 "carport"에서는 각 사람이 자신에 대해 묘사하거나 비명을 지르는 것을보고하고 나서이 모든 것이 모두의 재산이됩니다. 민요처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전달됩니다. Xiangzi는 시골 사람이고 도시에 정신적 인 사람 같은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웅변이 천재가 아니면 그는 더 이야기하기를 꺼리기 위해 태어 났으므로 도시의 사람들의 가난한 언어를 배우려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을 알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의 입은 항상 유휴 상태이기 때문에 생각할 시간이 있고, 그의 눈은 그의 가슴을보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의 생각이 고쳐지는 한, 그는 마음 속에 열리는 길을 따라갈 것이고, 그가 빠져 나갈 수 없다면, 그의 마음을 물어 뜯 듯이, 이빨을 물고, 하루나 이틀 동안 소음을 낼 수 있습니다!

15. 그는 차를 잡아 당기기로 결정했다. 깨진 차를 빌린 후 그는 먼저 다리를 연습했습니다. 나는 첫날에 돈이 없었다. 다음날의 사업은 좋았지 만, 이틀간 거짓말을 한 후에는 발목이 두 개의 전갈처럼 부어졌으며 더 이상 들어 올릴 수 없었습니다. 그는 아무리 고통 스러울지라도 참았다. 그는 이것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은 차를 끌기 위해 통과되어야하는 통과입니다. 이 수준을 넘어서서 그는 대담하게 달릴 수 없다.

16. 발이 준비되면 그는 감히 뛰어 다녔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없기 때문에 그를 매우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장소 이름에 매우 익숙합니다. 때로는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큰 문제는 아니지만 다행스럽게도 힘이 있습니다. 차를 당기는 방법은 밀기, 당기기, 핥기 및 픽업의 경험으로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더 많은 관심과 경쟁을 덜주고 아마 잘못하지 않을 것입니다. 교섭에 관해서는, 그의 입은 느리고 그는 오래된 기름을 제거 할 수 없다. 이 단점을 알고, 그는 단순히 "차"까지 올라가지 않았으며, 차가없는 곳에서는 그가 어디에 있었는지를 알 수있었습니다. 이 한적한 위치에서 그는 침착하게 협상 할 수 있으며 때로는 가격을 요구하기를 거절합니다. "앉으세요, 쪼그리고 앉으세요!"그는 매우 정직 해 보이며 얼굴이 너무 단순하고 귀엽다. 그를 신뢰하고,이 어리석은 큰 남자가 사람들을 때릴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의심 스럽더라도, 그가 도시에 오는 새로운 시골 사람이라고 의심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길을 모를 것이므로 가격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물었습니다. "알 겠어요?"그는 어리 석고 예쁜 미소처럼 사람들이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17. 2 ~ 3 주간의 일을하면서 그는 다리를 미끄러 뜨 렸습니다. 그는 자신의 달리기 방식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운전 방법은 운전자의 능력과 자격의 증거입니다. 땅바닥에있는 푸우 팬과 마찬가지로 쪼그리고 앉는 사람은 의심 할 여지없이 방글라데시 출신의 신인입니다. 머리가 아주 낮고 발이 쭈그려 앉아 있고 달리기와 걷기의 속도가 거의 같았으며 달리는 주자는 50 세 이상이었다. 경험과 힘이없는 또 다른 방법이 있으며, 가슴은 포괄적이며, 깊이는 매우 깊고, 다리는 아주 높이 올려 져 있고, 하나의 탐침이 찍히므로, 그들이 실제로 달리는 방식을 가져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전혀 빠르지는 않으며, 그들은 존엄성을 유지하기 위해 "보내기"위해 오만합니다. 물론, Xiangzi는 이런 종류의 제스처를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의 다리는 길고, 허리는 매우 안정적이며, 달릴 때 소리가별로 들지 않으며, 망원경 계단이 있으며, 핸들 바가 움직이지 않아서 안전하고 편안한 느낌을줍니다. 아무리 빨리 발을 딛고 서라도 발에 웅크 리고 앉은 채로 서서 그들은 서 있었고 그의 힘은 차의 모든 부분에 도달하는 것처럼 보였다. 척추의 등은 약간 낮추어졌으며 손은 핸들 바 주위를 느슨하게 잡아 당겼습니다. 그는 능동적이고 깔끔하고 정확하며 서두르는 것을 볼 수없고 매우 빠르고 위험하지 않고 달립니다. 그것은 카트의 내부에 있으며, 이것은 또한 매우 귀중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