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감사


1. 번영과 혼란은 결국 물기가 생기고 사라질 것입니다. 단지 먼지 만 들어 올릴 것입니다. 일단 기억되고 얽히게되면 결국 비가 내릴 것이고, 몇 년 동안 잊혀져 감정을 나타냅니다. 어쨌든 소위 명예와 명예는 팬에있는 섬광, 아마 노란 종이의 약간 페이지, 약간 웃음이다. 삶에 정말로 속한 것은 조용 함, 삶의 몸짓, 가벼운 가슴, 내 마음이없는 상태입니다!

2. 세상에서 가장 필수적인 일은 종종 단순하고 씁쓸합니다.

3. 그것은 진실하고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지 만, 잔인하고 진실한 것은 사람들을 행복하게하며 잃어버린 것은 사실이지만 당황스럽고 사람들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바람과 비를 상대로 웃으면서도 풍경과는 다른 삶에 웃으면 서 부르짖는듯한 노래를 불러 일으키며 웃고 울며 고통스러운 느낌입니다. 로스팅을 경험 한 후에는 다시 태어날 것이며, 얼어 붙는다면 가슴이 없어 경험이 인생을 더욱 좌절스럽고 용감하게 만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4. 진짜 강한, 눈물이없는 사람이 아니라 눈물을 흘린 사람은 여전히 ​​웃으며, 여전히 달리고있다!

5. 인생의 많은 것들은 사람이 만든다.

6. 단순한 일들, 심오하게 생각하면 복잡 할 것이고, 복잡하다면 그것에 집착하게 될 것입니다. 간단 할 것입니다. 할 일이 없다면, 그것을 풀어 주면됩니다. 어떤 것들은 셀 수 없으며, 어떤 것들은 웃을 수 밖에없고, 어떤 것들은 마음으로 끝내야합니다. 자신을 파악하고,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일을하는 사람이되고, 어른이 되십시오. 세상의 모든 것들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좋을 수도 있지만, 인생에서 후회 할 필요는 없습니다.

7. 인생에서 사람들은 항상 압도 당한다.

8. 때로는 중요하지 않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때로는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때로는 예측할 수 없지만 항상 걷기 때문에 믿음으로 인해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단조로운 삶의 풍경을 원한다면 당신은 아름답게 될 것이며, 복잡한 삶에서 단순함을 추구하면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며, 쓴 인생에서 맛과 감동을하면 행복을 얻을 것입니다. 삶, 사람들은 경험이 있고, 사람들은 자라며, 사람들은 소중히합니다!

9.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쉽게 변하지 마십시오.

10. 당신은 독특하고 대체 할 수없고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답고, 경멸 할 수도없고, 당신 자신의 세계를 가졌으며, 당신은 자랑스럽고 탁월하며, 자신의 삶을 살아야합니다. . 자신에게 친절하고, 너무 많이 가지 않으며,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을 낮추지 말고, 자신보다 더 잘 알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11. 언제든지 자신을 잃지 마십시오!

12. 삶은 더 간단하고 단순해질 수 있습니다.

13. 돌에 직면하고 등뒤로 운반하면 짐이 될 것입니다. 발 밑에두면 사다리가되어 진행되며, 나무를 주면 천천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썩어, 당신도 화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물 한 잔주고, 당신은 입에 넣고, 그것은 시원한이며, 당신의 마음에 넣어, 그것은 세계입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곤했지만, 나중에 나는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배웠다. 나는 그것을 잃어 버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 했었고, 나중에 나는 그것이 소중히 여겨 져야한다는 것을 배웠다.

14. 인생은 실제로 끊임없이 대면하고, 끊임없이 선택하며 끊임없이 포기합니다.

15. 당신이 상관하지 않는 것에 상관없이 어떤 것을 유지할 수는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상관없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어떤 길은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가야합니다. 사물을 두려워하지 말고, 일을 피하거나, 일을 피하거나, 자신을 잘하거나, 모든 것을 정직하게 대면하지 말고, 비난을 줄이고, 분노를 덜고, 조용히 배울 수 있고, 미소로 모든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 관용, 생각, 최선을 다하십시오. 후회도 후회도 없습니다. 민들레처럼 아름답지 만 가볍지 만 겸손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삶과 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16. 인생은 결코 복사 될 수 없으며, 고통은 단지 가슴 아픈 경험 일뿐입니다. 사람들을 더 강하게하고 더 소중하게 만듭니다. 수년, 되돌아 보지 마라. 포기하는 것은 무기력하고 더 영속적 인 선택입니다. 삶은 결코 다시 시작될 수 없으며, 삶은 단순한 행복입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눈물, 일출, 달이 있습니다. 행복은 실제로 도로 근처의 심장에 있습니다!

17. 가족은 크기가 크지 않고 따뜻하다. 영혼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의사 소통을하며, 감각은 소유하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축복은별로 없다. 성실하다. 친구는 멀리서, 영원히 멀리 있지 않고, 깊이가 아니라 진정한 마음 속에있다. 신봉자는 서로 가깝지 않고 이해해야하며, 삶은 화해가 아니라 추구이며, 꿈은 위대하지 않고 지속성이 있으며 인생은 길지 않지만 흥분 속에 있습니다.

18. 눈이 춥고 겨울 꿈이 깊어. 나는 계절의 온기에 앉아 겨울철 눈썹으로 봄을 예약한다. 당신이 올해의 흐름에 있다면, 누구의 심장은 결코 피곤할 수 없는가? 누구의 꿈이 예상되지 않았는가? 누구의 이야기도 고통 스러울 수 없는가? 영혼을 씻는 눈송이, 추위와 아름다운 해의 향기. 추운 날에는 온기가있는 하트 램프를 밝히고 매일 삶을 밝힙니다. 돌아 보면, 나는 미소 만 따뜻하게하고 싶습니다. 마음에 사랑이있는 한 봄입니다.

19. 인생은 돌아 오는 길이없이 단방향 길입니다. 인생은 여행이며, 길가의 풍경은 아름답습니다. 걷는 동안 잊어 버리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끈기가 아니지만 놓아 버려라. 무관심한 것은 당신이 잃지 않고 잃지 않는 것, 이해할 수있는 것은 부드러운 항해가 아니라 좌절감이다. 다시 태어나게 할 수있는 것은 과거의 끝을 기다리지 않고 용감하고 그것은 안녕을 말했다. 인생은 일종의 경험이며, 삶의 변화는 일종의 축적입니다. 나는 슬퍼 할 때 기쁨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울 때 웃음의 향기를 느낍니다. 고통은 우리에게 고통을 가져다주고 우리가 즉각적으로 성장할 수있게 해주는 양날의 검입니다. 삶은 신맛이 풍부하고 우정은 두껍고 가벼우 며 삶은 길고 짧으며 인생의 맛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가볍게 알며 삶의 ​​교차점, 꽃 피기를 기다립니다.

20. 일정 기간을 자르고 그 길을 따라 따뜻함을 유지하십시오. 가장 둔한시를 시적 풍경으로 결합하십시오. 그의 생애에서 결코 고통을 겪지 않은 사람은 누구에게나 압도 당한다. 경험으로 인해 수년이 지나면 알고 있기 때문에 인생은 훌륭합니다. 과거를 기억하는 데 익숙해졌으며, 행복은 느끼기 위해 사용되었고, 고통은 성장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이해할 때까지 걸었습니다. 번화 한 곳에서 심장이 살아남도록하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져오고 그것을 소중히하십시오.

21. 인생에서 항상 직면해야하는 좌절감이 있으며, 인생에서 지나갈 안개가 항상 있으며, 몇 년 동안 항상 이해해야 할 고통이 있습니다. 피곤하고 피곤할 때, 멈추고 자신의 영혼을 따뜻하게하고 맑은 하늘을 발견하십시오. 음악을 듣는 차 한 잔은 일정 기간이며, 과거를 읽은 작은시는 감정을 자극합니다. 인생은 너 자신을 위해 미소 지으며 주위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바람에 여행, 이슬비의 로맨스에 대해, 소중한 사람의 보온, 바람과 태양으로 자라십시오. 기분이 향기,이 계절의 향기를 염료하게하십시오. 인생은 영원한 것이며, 마음의 평화는 재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