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고전적인 기사 발췌


1. 목표는 먼 수평선이므로보다 평온하고 차분해야합니다. 가을의 열매는 모두 봄의 고된 일에 의지합니다. 그들은 바다의 피이며, 낮과 밤을 뛰어 다니는 시내에 의존합니다. 아마도 땀을 흘리는 것이 반드시 성숙한 꿈을 수확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아마도 피가 반드시 불 같은 풍경에 의해 소유되는 것은 아니며 아마도 어둠 속에서의 투쟁이 반드시 새벽녘에 선행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하지만 나는 슬퍼하지 않습니다. 나는 조용히 경작하고 삶의 반향을 듣지 못했지만 인생을 사랑하는 사람은 분명 승리 할 것입니다.

2. 가족은 세계를 수용하기 위해 멀리까지 확장 될 수 있으며 가정은 매우 작게 수축 될 수 있으며 단 2 명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집은 번영을 누리고 새의 낙원으로 둘러싸인 나무 그늘로 장식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은 혼란스럽고 혈류가 좋으며 한 쌍의 남성과 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핵심은 각 회원이 왕과 병사 모두이며, 그것을 지키고 조화롭게 가정의 내정과 외교를 조정하고 가정의 국경 수비를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는 것입니다.

3. 인생에 실패하면, 슬픈 눈물을 얼굴에 쓰지 마십시오. 실패는 수확이기도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업을 시작할 수있는 용기와 용기를 갖는 것입니다.

4. 약간의 유백색의 안개가 낀 날카로운 칼 같은 언덕. 스모그에 연기가 자욱한 선.

5. 점차적으로, 별은 졸린 눈을 감고 아침 공기에서 사라진다.

6. 교육은 열정이 필요하고, 열정은 교육의 끝없는 활력을 나타내며, 교육은시를 요구하고,시는 낭만적 인 느낌으로 가득 찬 교육을 만듭니다. 열정과 열정의 추구는 주요 멜로디의 추구를 강력하게 만들고,시를 추구하면서시는 광채의 팔레트를 추구합니다.

7. 인생은 후회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라진 것들은 바람의 돌풍과 같습니다. 삶은 후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는 것은 여전히 ​​올 것입니다. 삶은 짜증을 낼 필요가 없으며, 흰 머리카락은 다시 검은 색이 아니며, 삶은 애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감의 상실은 모든 것을 잃을 것입니다. !

8. 일을 할 수 있고, 바쁜 삶을 즐기고, 좌절감을 키우며, 손실을 걷고, 악몽처럼 운을 짊어지고, 과거의 일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매우 위안 있고 편안 할 것입니다!

9. 달의 색깔은 수달과 같고 작은 창, 칭화이의 원천, 그리고 영광의 영광으로 넘쳐 흐른다. 두 사람이 나뉘어져 있더라도 붉은 콩이 태어나고 아카시아가 길어지고, 내 마음 속을 몰고 간다. 봄은 칙칙하고, 밤은 차갑고, 카누를 타고, 노를 노로 젓고, 달빛을 타고 거리에, 지평선이 멀리 있지 않고, 곶이 오래 느끼지 못한다. 조용히 창문으로, 내 생각은 바쁘다, 달빛이 창문을 비추고, 당신은 내 가슴을 비춘다. 심장에 매료되어 수년 동안 매혹 되어온 빛과 그림자를 마셨습니까?

10. "물은 달의 손에 있고 향기로운 꽃에는 옷이 가득합니다."달의 둥근, 파삭 파삭 한 손의 쌍, 달이 손의 심장이며, 손은 이달의 온화한 마을입니다. 꽃은 가볍고 우아하고, 옷은 날고, 꽃은 사람들의 술 취함이며, 사람들은 홍콩의 꽃입니다. 아름다움은 달과 같고 그 거리 또한 따뜻하고 아름다움은 꽃과 같으며 어깨도 향긋합니다.

11. 밝은 달빛이 안뜰에 조용히 뿌려져 있습니다. 안뜰에는 봄 바람이 가득하며 안뜰에는 수천 개의 산이 가득합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책인 책을 열면 항상 우연히 영혼에 침투하여 설명 할 수없는 감정과 슬픔을 뿌린다. 좌초 된 기억, 아름다운 과거, 버려진 심장 성의 먼지, 문이 잠겨 있습니다. 선실은 깊고 무한한 외로움, 죽은 침묵이다. 비명을 지르고 밀고있는 한 노인은 매화 나무를 보았다. 매화 피리, 전기석 및 눈물은 누구인가? 시원하고, 손목이 서리 며, 옆면이 달과 같을 까? 인간 불꽃 놀이는 추위에 있고, 사람들은 쉽게 변화 할 수 있으며, 세계는 후안 령족이며, 여러 사람들이 장 애를하고있다. 달빛 아래에서의 과거와 현재의 삶, 깨진 잔해, 전임자가 몇 명이나 묻혔는지, 얼마나 많은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하는지는 분명하게 알 수 없습니다.

12. 젊음은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고, 당신은 그림의 잉크이며,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꽃의 향기입니다. 이 삶은 오직 당신을위한 것이며 세상은 또한 당신을 위해 화를냅니다. 커튼을 통해 음악 훌리건은 먼지 투성이의 밤하늘을 봅니다. 이해할 수없는 슬픔, 무지한 당혹감, 비 영구적 인시기,이 시대의 변화에 ​​대한 해석.

13.

14. 어느 날 오후에 나에게 약속 할 수 있니, 어느 오후는 햇살 가득한 거리에서 손을 잡고 너와 나는 충분하다. 시끄러운 소리로 떠들썩한 시끄러운 소리로 떠들썩하고, 피곤한 관중들은 내 손바닥으로 여과되어 엉망진창을 걸러 내고, 낙원의 평화와 조용함을 남깁니다.

15. 삶에 대한 낙관적 인 태도가 없다면 여행은 걱정거리가 될 수 있으며, 강한 인내가 없다면 짧은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 될 수 있으며 신중한 사고없이 간단한 질문은 신비가 될 수 있고 올바른 생각은 없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기회조차도 빠져 나갈 것입니다.

16. 6 월의 산들 바람이 터지고, 추억의 추락이 새롭게되고, 마음과 몸이 손가락 끝에서부터 가슴 아래로 새롭게되었습니다. 뻣뻣한 몸은 바람에 흔들립니다. 잎은 부드럽게 춤을 추었고, 부스럭 거리는 소리는 매혹적이었고 움직였다. 큰 소리의 리듬으로 움직였다.

17. 우리가 정상 회담을 선택 했으므로 우리는 등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우리가 사랑하는 일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야하며, 우리가 환상을 포기했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밑바닥이되어야하며, 우리가 세상에 왔기 때문에 좋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18. 일은 적색처럼 따뜻해야하며, 이웃은 푸른 색을 필요로하고, 사랑은 분홍색만큼 매력적이며, 인간은 흰색만큼 순수해야하며, 환경은 녹색처럼 초록색이어야하며, 삶은 구름처럼 화려해야하며, 삶은 꽃과 같아야합니다. 멋지다.

19. 따뜻하고 향긋한 열매, 복숭아 꽃이 마시고, 수천 마일이나 떠내려가는 영혼, 이라크 사람들의 입술은 열리지 않습니다. 따뜻한 얼음과 물이 흐르는 강가에서 사랑이 어디에 있으며 잉크와 향기의 책에서 사랑은 어디 있습니까? 교주 밑에 흐르는 물속에 물고기의 편을 올려 놓고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내가 당신에게 준 민첩성입니다. 당신이 내려다 본다면, 그 책에서 어렴풋한 눈물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위해 깊이 사랑 받았다. 나는 당신을 위해 복숭아 꽃으로 변할 의향이 있지만, 정원의 봄에, 당신은 어느 것이 저인지 압니까?

20. 우아한 향기는 책의 섬세한 향기이며 우아한 기질은 바다 항해의 통찰력이다. 당신의 책장에 섬세한 녹색 식물 냄비를 만들고, 눈을 깨끗하게하고, 좋아하는 책에 숨겨진 순수한 꽃을 인사 장으로 보내십시오. 사실, 나는 아름다운 장미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스파이크가 부드러운 빨간 손으로 당신을 해칠 까봐 두렵습니다. 할 수 있다면 나는 모든 시간, 모든면에서 당신을 동반 할 수있는 순수한 백합이되고 싶다. 사랑은 사계절의 만발한 꽃과 같습니다. 어떤 눈과 얼음을 겪고 있더라도 언제나처럼 내 감탄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

21. 나는 일을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불편 함을 느끼고, 일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언급 된대로, 그들은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태양이 밤하늘과 같지 않은 이유를 묻지 마세요 이유는 중요하지 않으며 중요성이 중요하지 않으며 기분이 중요하며 그 이유는 중요하지 않으며 그 결과는 중요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너무 바빠서 어쩌면 너무 많은 제한을 두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기꺼이한다면, 우리는 항상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할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람과 달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