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발췌문 구성


제 1 조 : 무명의 고통

어두운 구름 위에서 희미하게 빛나는 부드러운 달빛은 이상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비어있는 캠퍼스는 매우 단조롭고 독서의 소리는 캠퍼스로 가득합니다. 지금은 교실에 앉아 있고 책상에는 책이 가득하고 창밖을 바라 보면서 매력적인 야경을보고 나를 매료시킵니다.

마음에는 이름없는 고통이 있습니다. 고통 스럽지만 가슴을 아프게 할 수는 없지만 눈물도 우연히 흘러 나옵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서 참을성을 잃었습니다. 항상 나는 항상 사람, 외침, 웃음을 짓는 사람, 밤에는 울음을 터는 사람, 아무도 모른다는 것을 항상 느낍니다. 처음으로 외로움의 맛은 무엇 이었습니까? 심지어 숨쉴 수 없게 만들었지 만, 어쩌면 세상은 너무 외롭고 외롭습니다. 피곤하고 피곤한 느낌이 들지만, 나는 그것이 불필요한 것처럼이 세상에 속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달빛은 창문을 통해 부드럽게 내 얼굴에 비추거나 내 마음을 비 춥니 다. 통증뿐만 아니라 이름없는 통증뿐만 아니라 매우 고통 스럽지만 감정을 말할 수없는 마음의 상처가 있습니다. 내 마음 속의 기억이 내 눈에 들어오고 기억이 사라질 때까지 기억이 맑은 것으로 변합니다. 이 느낌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지 이름없는 고통입니다.

나는 잃어버린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외롭다는 것이 무엇인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한 사람에게 익숙해 져서, 왜 귀찮게합니까? 내 마음의 고통은 느리고 고통 스럽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인생은 여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냥 다 익숙해 져.

달빛이 내 마음에 비친다. 내 마음에 통증이있다. 천천히 내려 간다. 모든 것이 좋다.

제 2 조 : 마음은 여전히 ​​시원합니다.

밤은 아름답고, 차가운 바람이 몸에 불고, 내 마음이 긁히고, 내 마음도 시원합니다.

나는이 아름다운 밤을 고맙게 생각한다. 나는 목표가 없다. 모두가 나를 버렸던 것처럼 보인다. 나는이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림자 인 것처럼 보인다. 아무도 정말로 내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무도 정말로 나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내게 관심이 없으며, 아무도 정말로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좋은 말,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항상 좋은 것을 말하고, 늙어서 좋으며, 마침내 빈 말, 누가 남았는지, 아프는지,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지, 당신의 사랑을 말하는지 말하지 말라. 나는 그것을 가질 여유가 없다. 나는이 관계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감정이 가장 실패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나는 광채가 없었습니다. 아니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싫어합니다. 나는 싫어합니다. 정말, 내가 잃지 않을 것이라고 모두 생각할 때, 나는 완전히 잃는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싫어한다고 감히 말하지 않고,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포기하고 싶습니다. 제 인생을 이용하더라도, 다시는이 관계를 기억하고 싶지 않습니다. 슬픈 감정 때문에 저를 슬프게 만듭니다. 밤, 차갑고, 내 마음도 시원해졌습니다.

겨울에는 차가울 때 따뜻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아무도 차선이없고, 나는 앉아서 담배를 피우며 담배를 들고 부드럽게 팔을 만집니다. 그는 전화를하고, 가슴을 찢으며, 나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내 마음이 들었다. 흉터가 너의 죄가되었다. 너는 외로움이 싫어. 나는 그늘에 두려워. 그러므로 여름에 내 마음이 차다. 나는 뜨거운 담배 꽁초를 사용한다. 그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아마 몸이 아파요, 그리고 심장이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정말로 아무도,이 침묵의 밤에, 세상은 자고있다, 나는 자고 싶다, 차분한 삶, 가슴, 아직 차가워 질 때까지, 어떻게 따뜻하게 하는가?

제 3 조 : 나는 빨간 스카프를 입고있다.

제가 유치원에있을 때, 형제와 누이가 가슴에 삼각형을 입은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어머니 께 호기심에 물어 보았습니다. 왜 그들이 매일 가슴에 그것을 입었지만,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이것은 빨간색 스카프로 젊은 개척자의 징조입니다. 언제 출국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을 희망하고 희망하며 마침내 희망한다. 언니는 나에게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주면서 열심히 공부하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 자신을 부러워.

빨간 스카프가 붉은 깃발의 모서리이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이 피로 얼룩 져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그것을 지켜야합니다.

붉은 색 스카프는 좋은 친구, 좋은 파트너가되었습니다. 매일 학교에서 입었습니다. 나는 매우 자랑스럽고, 매우 행복하고, 매우 아름답게 그것을 착용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전에보다 많은 것을 알고 있으며 더 열심히 일합니다. 빨간색 스카프는 항상 집에서 좋은 소년이되어 학교에서 좋은 학생이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와 나는 거리에서 놀고 있었고, 나는 내 손에 아름다운 톱을 가졌다. 남동생이 와서 내 자이로를 붙잡아 야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심하게 비명을 질렀습니다. 남동생은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이때 가슴에 빨간색 스카프가 나에게 소리를 들었다. "그에게 줘."나는 곧 동생에게 아름다운 자이로를 보냈고, 동생은 울지 않았고 나에게 행복하게 감사했다. 우리 엄마와 나는 둘 다 웃었다. 엄마는 나에게 옳은 일을 해준 것에 대해 칭찬했다. 가슴에 붉은 스카프가 생생 해졌다. 사랑하는 자이로가 없어졌지만 좋은 일을했기 때문에 내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나는 나중에 그것을 할 것이고, 다른 것들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 빨간색 스카프에 빛을 더할 것입니다.

붉은 색 스카프가 자랑스럽고 빨간 스카프가 자랑 스럽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