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조각 발췌


1. 청란의 시간은 천천히 손가락 끝까지지나 갔다. 우리는 더 이상 무지한 십대는 아니었다. 과거의 수치심은 서서히 성숙으로 바뀌었고, 장난기 넘치는 얼굴은 이미 침착 한 미소로 바뀌었다. 봄과 가을의 약간 정도, 약간 일몰 빨강. 얼굴에 연감 반지를 새기고 떠돌아 다니는 여행에 착수하고 방황 자의 고향 인 달의 별과 손을 잡으십시오.

2. 내가 돌아 보면 나는 더 이상 세상에 내 마음을 보내는 청년이 아니다. 요즘 나는 단서를 씻어주는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나는 혼자 앉아서 밝은 봄을 보면서 한 해 중반에 성스러운 곳을 적어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 번, 나는 내 마음 속에 남아있는 우려를 어지럽히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길에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는 온기가 있다고 믿으며, 침묵 때문에 떠날 수없는 일종의 이해가 있습니다.

3. 리우 Xishui, 종종 물로. 작은 강 옆에는 버드 나무의 그늘이 수로 옆에 종종 보일 수 있는데 때로는 3 ~ 5 개, 때로는 1 ~ 2 개, 여유롭고 희미한 모습으로 모입니다. 그들은 강하거나 탐낼뿐 아니라 대략 동일합니다. 두꺼운 허리에 가지가 없으며 꼭대기에 가지 만이 자라며 그 본문은 약하고 매우 섬세 해 보입니다.

4. 나는 다리를 따라 조용히 흐르는 긴 강을 멈추고 지켜 보았다. 낡은 연락선, 천막이 내린 보트가 비를 맞았다. 이 순간에 모든 것이 조용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실크 비가 바람을 타고 노래하고 흔들어 대며 세상을 가득 채웠습니다.

5. 할 수 있으면, 눈송이를 만들어 보자. 가족을 찾기 위해 나는 깊은 고향의 어느 구석에도 깊은 사랑으로 빠져 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면 나는 애인의 손바닥에서 나방과 불을 기꺼이 원하며, 나는 한 사람으로 피어날 것입니다. 나는 삶의 의미가 길이에 관한 것이 아니라 훌륭한 것에 관해서 알고 있기 때문에, 공중에서의 삶을 완벽하게 해석 할 것입니다.

6. 차가운 봄 비가 약간 황량하고, 산들 바람이 불며, 희미한 생각을 흔들어 선다. 나는 항상 모든 여자가 꽃이라면, 그것이 가장 아름답고 최고로 열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한사람이 그것을 감상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녀가 하얀 시드니 꽃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붉은 먼지에 줄을 서서 흰 눈으로 배를 바라 보며 그녀의 눈썹과 심장에 부드럽게 올려 놓고 그 순수한 아름다움을 피어 심장에 피어 라. 무적과 불안정.

7. 꽃의 바다에서, 그 가벼운 꽃잎은 봄바람의 견인에 저항 할 수 없으며 눈과 파도처럼 급증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봄의 산들 바람이 강하고, 나무와 배꽃이 눈처럼 날아 오르고, 날으며, 꽃이 피고, 우아하고, 극한까지 썩는다. 장면의 매혹적인 백색은 가볍고 우아하며 우아합니다.

8. 우뚝 솟은 절벽을 선택하면 "길은 길고 도로는 위아래로 움직일 것이고 나는 아래 위로 갈 것"이라는 신념이 필요합니다. 서두르는 바다의 선택에는 "매달려있는 구름"이 필요합니다. 돛과 바다의 야망, 찬 바람과 가혹한 사막의 선택은 "술취한 모래밭 인 Jun Moxiao, 몇몇 사람들과 다시 싸우는 고대인"의 술취함을 가져야합니다.

9. 사랑이 점차 사라지면 아무리 겸손해도 사랑의 부드러움을 계속 쓰는 것은 불가능하며, 천천히 감정이 상실되면 아무리 강하게 붙잡더라도 만남의 심장을 잡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모르고 서로를 모르고 서로를 돌보지 않는다. 시간은 도둑이며, 만남의 운명을 훔치고, 첫 번째 추억입니다.

10. 주술사는 눈썹 사이에 떨어지고, 게으른 눈썹은 창을 반영합니다. 양 칭페이, 서로를보고, 창자를 자르면 슬픔이 뒤돌아보고있다. 빨간색 소매가 향기로 가득 차고 빨간색 촛불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비취 스테핑, 금 예복, 노래와 웃음, 부정적인 생각 앞에 난초 꽃. 떠들썩한 시간이 깨지면 꽃이 피고 넘어져서 떨어지는 사람의 슬픔.

11. 봄에는 여가 시간에 봄을 탐험하곤합니다. 3 월에는 봄 꽃, 복숭아 꽃, 해파리, 목련 꽃을 보았습니다 .4 월에는 배꽃이 보였습니다. 희미한 아로마가 함유 된 백설문 꽃은 따뜻하고 밝은 바탕에 떨어지며 Qingning의 중심부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배의 얼음 제거, 눈을 통해 시간의 황량함을 지나가는 기억의 달콤함이 생각, 따뜻한 느낌을 물들였습니다.

12. 한 계절, 배꽃은 눈처럼 열려 있고, 꽃은 눈과 같고, 눈은 꽃과 같으며, 봄바람에 흔들 리며, 중독성있는 향기, 하얀 부드러움, 사랑과 기억을 선사합니다. 그 깨끗하고 순수한 시절은 단명했지만 몇 년 동안 지울 수없는 생각입니다. 한때 함께 일한 선량, 분리의 무력감, 배꽃의 슬픔과 상실감은 자연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할 수없는 황량함입니다.

13. 위험한 칼럼에 의지하는 것처럼, 회개 한 슬픈 슬픈 여자. 성인의 길에서 가장 감동적인 풍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독방, 심장은 어둡고 감정은 정맥이며 단어는 여전히 쉬고 있습니다. 몇 도의 어두운 창자, 약간의 눈썹 도약. 아카시아는 어떻게 어색 할 수 있으며, 봄은 얇고 가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