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중학생 발췌


1. 신선한 호기심은 언젠가 반복 된 Shen Hui와 Yan에 의해 별명을 붙여졌습니다. 저는 평생 잊을 수없는 순간을 화려하고 빛나게하고 싶었습니다. 때때로 좌절감이 생겨도 항상 변화를 원합니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더블 스트라이크가 멈추었을 때, 항상 자만심을 잃어버린 내 세계는 거의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내가 겹쳐지지 않았을 때부터 등반했을 때, 나는 알기도 전에 오랜 세월 동안 무의식적으로 그 시간이 빠져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내 나이에 바람과 눈의 유혹이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여행 한 길은 길고 짧습니다.

2. 실패를 잊을 수는 있지만 잊을 수는 없지만 어제를 잊을 수는 있지만 역사를 잊을 수는 없지만 고통을 잊을 수는 있지만 어려움을 잊을 수는 없지만 상처를 잊을 수는 있지만 수치를 잊을 수는 없습니다.

3. 젊었을 때, 산들 바람과 흰 물의 단순함을 견디지 못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항상 특정 조리개에서 스포트라이트를 원합니다. 그래서 시계가 달린 장난감 말처럼, 너무 피곤하고, 아침에 희미하고, 밤낮으로, 바쁘고, 매우 피곤하고, 매우 약하며, 매우 성가시다. 서두르지 말고 너무 늦은 많은 일이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인생의 황량한 광야에서 자신감 넘치는 보트가 흔들릴 때 삶의 노력이 인생의 후회로 넘어 가게되면 그들은 하나님의 불의와 운명을 비명 지르기 시작합니다. 평평하지 않습니다.

4. 삶의 여정에서, 당신 앞에 얼굴없는 수많은 날들이 있습니다. 바람과 비, 맑은 햇볕이 잘 드는, 단도직입 적으로 평온을 지키고 여행의 비틀기와 돌림처럼 영구적 인 애착을 흔들어 놓고, 자기 존중하지 않고, 속이는 사람들이 아니라, 단기적이지 않고, 빠른 성공도 아니고, 번영의 가치도없고, 가치없는 명성과 재산. "나는 하늘에 구름이 보이지 않는 것을보고 구름은 슬퍼하며 법정에는 꽃이 모욕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그는 마음이 흔들리고 진심으로 사랑하는 한 풀밭과 낮은 산에 대한 기념비입니다. 그러면 우리의 마음은 풍요로 가득 차고 어제와 내일 당신의 것이 가득 할 것입니다.

5.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헌신이며, 생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은 지혜의 꽃이며, 진보의 가장 빠른 단계는 계속되며, 친구의 최고의 기억은 웃음입니다!

6. 삶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선택이며,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혁신이며,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자기 간섭이며 가장 성가신 사람은 불만입니다.

7. 날은 항상 손가락 끝을 통과 한 방적사와 같으며 실수로 실수로 빠져 나간다. 과거의 슬픔과 오용은 물결에 희미 해졌으며, 뒤에 남겨진 기쁨과 웃음은 기억의 깊이에 있습니다.

8. 우리는 모두 대신 할 수없는 개인입니다. 자신을 잊지 말고 항상 다른 사람들의 사소한 슬픔 속에 살지 마십시오. 당신의 삶이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 자신의 세계와 당신의 삶을 가져야합니다.

9. 인생은 우리가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인생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 큼 아름답지 않다. 우리는 항상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이전처럼 나아갈 수도있다. 인생은 우리 자신의 것이며, 전적으로 우리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부터 바꿀 수도 있고,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문장 자체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규칙이 없습니다.

10. 사실, 우리는 슬퍼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슬퍼합니다.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생에서, 당신은 항상 약간의 고통에 직면해야합니다. 인생은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지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주도권을 쥐고 곰곰이 생각해야합니다.

11. 꽃이없고 햇빛이없고 무한한 보이드과 어둠 만 있다면 내일을 믿을까요? 인생을 멈추고 절망의 가장자리로 가야합니다. 아무도 우리를 도왔습니다. 우리는 항상 자기 선택의 길에서 고통 받아야합니다. 고군분투하고, 영원히 머물며, 어느 날 우리는 그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12. 부드러운 햇살이 소나무와 노송 나무의 가지와 잎에 매달려 있는데, 너무 조용하고 엄숙하게 보입니다. 녹색 잔디와 흰색 시멘트가 바닥에 있습니다. 발자국은 가볍고 가벼워 모든 사람의 마음은 너무 흥분합니다. 사고가 급상승합니다.

13. 삶의 바다는 서호의 푸른 물과 같지 않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때로는 거울처럼 때로는 평온합니다. 때로는 물이 튀기도하고 때로는 거대한 파도가 생깁니다 ... 사람들은 종종 강한 바람과 파도에 의해 시험을 받아 변경됩니다. 더 강해지십시오.

14. 시간은 좋은 의사 인 좋은 의사와 같아서 출혈하는 심장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전능 한 위로와 같습니다. 삶의 고통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시간은 학자들이 지식의 건물을 짓도록 안내 할 수있는 지혜로운 현자와 같습니다. 시간은 날아 다니는 화가와 같고 근면 한 사람들이 멋진 내일을 칠하도록 도와줍니다.

15. 소위 둔감이 사실이며, 배경은 수없이 많은 브로케이드 브로케이드이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이 하늘을 볼 수 있도록 바람과 연기가 고갈됩니다. 이것은 경험의 힘이며, 이것이 근원의 힘입니다. 이것은 자주색과 붉은 먼지의 힘입니다. 이러한 세력이 청소 된 후에야 상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Tang Sanzang이더라도 9 ~ 81 세 이후에 긍정적 인 결과를 내기가 어렵습니다.

16. 황금 가을에 열매를 수확하고 싶다면 차가운 침입 초기 초봄에 바지 다리를 굴리고 수확 날까지 끊임없이 개척하고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17. 하늘은 초록색, 야생 당나귀, 바람이 풀을 불며 소와 양을 봅니다. 남자 주인 징기스칸 (Genghis Khan)의 한 세대를 보듯이, 수천 마리의 철제 놀이기구를 이끌 수있는 흔들리는 유라시아는 무적이다. 잔디는 전례가없는 말을 타고있는 영웅을 만들었습니다.

18. 인생이 위험 해 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내일을 준비하십시오. 미래를 기억하기 전에 얼마나 실패하고 있는지 알아낼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인생은 우리가 미리 준비해야 할 일입니다! 인생은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우리의 삶은 다른 사람들을 지적해야하지만, 조금은 지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삶의 주축은 우리 자신입니다.

19.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열심히 노력합니다. 기꺼이하는 한 무엇이든 항상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들이 우리의 바램을 침해했으며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고집합니다.

20. 세상은 너무 커서 인생은 너무 복잡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열심히 노력하는 방향을 찾아야하며 삶이 우리 자신의 사업이기 때문에 옳고 그름에 직면하는 자신의 용기를 정말로 가져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