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발췌 노트


"왕의 연설"독서 노트

"킹스 스피치 (King 's Speech)"독서 노트의 시작 부분에서 이것은 고무적인 이야기 인 듯하다. 물론 이런 식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언어 장벽을 가진 왕실 가족은 왕족과 국가의 급한 시급히 자신을 극복하려고 노력한다. 결점은 긍정적 인 변화 였고 마침내 결점의 그림자를 피했으며 마침내 의심, 걱정, 풍자에 대한 여론이 사라지고 궁극적으로 위대한 왕이되었습니다.

이 이야기의 영감적인 의미의 또 다른 부분은 다른 사람의 행동에 의해 승화됩니다. George의 동생 Edward, 이것은 왕위 계승자 인 잘 생긴 왕가 공작이지만, 삶과 낭만적 인 성격 때문에 점차적으로 왕좌를 쫓아 내고, 한쪽에서 설명하면, 재능이 내일 이후로 사용되지 않는다면 점진적으로 사라지고 포기 될 것이고, 조지 (George)는 왕위 계승자에게 상당히 저해되는 결함이 될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 계속 시도 할 마음이 있다면 결국에는 시정되고 진정한 확신을 갖게됩니다.

위대한 왕과 사람들, 의사와 무관심한 우정에 대한 이야기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언어 치료사 로거와 조지 왕세자는 "질병"을 함께 물리 쳤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한 사람입니다. 매우 어려운 작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이 "질병"은 표면에있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고, "말더듬"또는 "발음", 또는 "유창하게 말하기"입니다. 당시의 국제 상황에서 왕세자의 이상적인 후계자는 사건에 사로 잡혀 있었지만 그 당시의 사회적 및 국제적 혼란에 대해 강력한 왕, 지휘관, 모든 행동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람들은 희망과 확신을 가지기를 희망하며, 그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있는 왕을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왕과 ​​주요 사건에 대해 강력하고 자신감있는 연설은 왕가, 국민 및 대중에게 필수적이기 때문에 조지의 "질병"은 다소 매력적입니다. 상황.

조지가 평범한 사람이라면 어쩌면 자신의 발음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며 작가가되고 펜을 팔 수있는 선택을 할 수 있고 생계 유지를 위해 체력을 팔 수도 있고 의사 소통을 피하고 문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휴업, 이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왕실의 상속자가되었고 언어 결함으로 왕이되었습니다 작은 문제가 커다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 보이는 실제로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의 배경과 책임 때문에 다소 착한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기원을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감정은 실제로 위치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삶을 부러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모든 도시 생활의 열쇠를 가질 수 있고 자유롭게 들어갈 수 없다면 모든 삶은 포위 공격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맹목적으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미 그것을 통해 생각하지 않는 한 인생, 또는 당신은 후회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Ou Ni Ni Ge Long Tai"독서 노트

"Ou Ni Ni Ge Longtai"의 저자는 19 세기에 프랑스의 비판적 리얼리즘 작가이자 유럽의 비평 리얼리즘 문학의 창시자이자 탁월한 대표자입니다. 96 명의 성직자, 중간 및 단편 소설 및 수필의 평생 창조, 총 이름은 "인간 희극"입니다. 그 중 대표는 "Eu Yanni Grande"와 "The Old Man"입니다. 10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의 작업은 전 세계에 퍼졌으며 세계 문학 및 인간 발전의 발전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설의 가장 위대한 업적은 전형적인 악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Balzac은 당황스러운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일련의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선택했습니다.

Ou Ni Ni Ge Langtai ---이 책은 Ou Ni Ni Ge Longtai의 이야기를 바탕으로하며, 올드 겔랑 타이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중 가장 특징적인 캐릭터입니다. 욕심과 질투가 그의 주요 개성입니다.

옛 그란데의 눈에는 돈이 그 밖의 모든 것 위에 있으며, 돈이 없다면 모든 것이 끝납니다. 돈과 소유욕에 대한 그의 욕망은 거의 병적 수준에 이르렀다. 그는 한밤중에 비밀실에 홀로 머물렀다. "걱정하고, 애무하고, 금화를 고맙게 생각하고, 양동이에 넣고, 그들을 단단히 안아 준다." 죽기 전에 그녀는 딸에게 금화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장시간 응시하여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있게했습니다.

돈에 대한 탐욕스런 탐욕은 올드 그란데를 본격적인 악마로 만듭니다. 그의 부유 한 재산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어둡고 망가진 오래된 집에서 살면서 매일 가족의 음식과 양초를 보냅니다.

욕심과 슬픔으로 인해 올드 그랜드는 돈에 노예가되어 무자비하게되었습니다. 돈을 위해 파렴치한 수단은 심지어 사람들의 기본 감정을 잃어 버렸지 만 아버지와 딸의 감정과 남편과 아내의 사랑에 관심이 없었다. 딸이 샤이어에게 저축 한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는 격렬하게 뛰어 올라 가택 연금을 받았다. 빵과 물만 가지고 난방. " 그의 아내가 너무 아팠을 때, 그의 첫 번째 생각은 의사에게 돈을 쓰도록 요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아내가 돌아가신 후 아내와 유산을 공유 할 권리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그는 자신의 태도를 바꿔 어머니와 딸과 이야기했습니다.

탐욕과 시기심에 동행하는 것은 오래된 그란데의 슬픔과 일입니다.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조심스럽게 계산하여 사업과 추측에서 항상 이익을 얻었습니다. 또한, 고의적 인 말더듬이나 난청은 그에게 상대방을 눈 멀게하는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구 그란데의 탐욕과 당혹감으로 인해 재산을 모으는 데 많은 목적이 생겼지 만 그는 감정을 상실하고 금화를 먹는 것을 알고 "큰 비단뱀"으로 소외되어 그의 가족과 딸을 데려옵니다. 무거운 고통.

Old Grande은 발자크 그림의 가장 성공적인 이미지 중 하나이며 프랑스 문학사와 세계 문학사에서 고전적인 인물이되었습니다.

Ou Ni Ni - Ou Ni Ni는이 소설에서 가장 친절하고 순수한 성격을 띤다. 전체 소설은 그녀의 비극적 인 삶을 기반으로한다. 그녀의 미덕은 고통스런 삶에서 서서히 나타 났고 구 그란데, 찰스, 드 팽펭 등과 대조를 이룬다. 그녀가 겪은 고통이 갈수록 그녀 주변의 다른 성격이 더욱 위선적이며 추악하다. 친절, 관용 및 사랑은 더 분명합니다.

폭압적이고 당혹 스럽던 아버지 올드 겔랑 타이 (Old Gelangtai)는 오우 니 나이 (Ou Ni Ni)에게 어둡고 황량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어린 시절을 망 쳤습니다. 그녀에게 인생의 유일한 희망은 기대에 따른 사랑뿐입니다. 사랑 때문에 그녀는 저축 한 돈을 모두 꺼내 샤이어에게 투자하여 해외 생활을하기를 주저하지 않았으며, 사랑 때문에 그녀는 용감하게 아버지를 대항하고 자신의 오만함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사랑 때문에, 그녀는 오랜 세월을 기다렸고, 그녀는 애인과의 먼 거리를 그리워합니다.

그러나 사심없는 사랑은 무자비한 포기로 대체됩니다. 해외로 돈을 벌었던 찰리는 명성과 재산에 대한 욕심이 많았고, 오 니켈 니 (Ou Ni Ni)를 버리고 고귀한 가정의 딸과 결혼하기를 원했습니다. 혼자서 고생하고 도덕적으로 불평하고, 여전히 찰스를 관용으로 대우하고, Xial에 대한 아버지의 빚을 탕감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벌어 들였고, 고귀한 여인과 결혼 생활을 완수했다. Ou Ni Ni에 대한 이런 사랑은 순수하고 귀족적입니다.

주변의 사람들이 마법의 습지에 갇히고 일생 동안 삼켜지기를 원한다면 Ou Ni Ni의 돈에 대한 태도는 다르고 탁월합니다. 그녀의 재산이 증가하고는 있지만, 돈은 그녀에게 힘도 위안도 아닙니다. 그녀는 마음에 황금을 넣지 않고 오직 천국에 살고 싶어한다. 그녀는 충성과 사랑의 삶을 살고있다. 그녀는 단지 약간의 거룩한 생각 만 갖고 있으며, 고통받는 사람들을 항상 은밀히 돕는다. "종교에 대한 경외는 그녀를 개인적인 고통의 고통을 능가하게했다. 세상을 연민으로 대하십시오. 그녀는 자선 활동을 위해 돈을 사용했고, 검소하고 단순한 삶을 살았습니다.

Balzac의 동정과 찬양은 Ou Ni Ni를 형상화하여 사람들이 돈으로 덮여있는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의 광채를 보게하고 동시에 그녀의 운명에 대한 동정심을 순수한 희생자로 느낄 수 없었습니다.

Charles-Charles의 성격은 발전과 변화의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그는 파리의 바람둥이에서부터 모험가와 사악하지 않은 야심있는 사람으로 점차 변했습니다.

찰스가 소설에 등장했을 때, 그는 아직 21 살 밖에되지 않은 청년이었습니다. 그는 가족과 부모의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허영심과 즐거움을 좋아하는 성격을 쌓았지만, 그는 아직 나쁘지 않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듣고 슬픔을 느꼈다. 사촌 Ou Ni Ni의 보살핌, 보살핌과 사랑은 그에게 사랑의 신성함과 순수함을 느끼게했습니다. 그가 Ni Ni Ni와 함께 있었다면,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Charles가 사업하기 위해 해외로 나간 것은 인생의 전환점입니다. 생활 환경의 변화로 서어의 원래 도덕 기준과 가치가 점차적으로 부끄러워하는 포식자와 대출 상어가되어 작은 돈에 묻혀있는 이기심의 씨앗에서 점차적으로 싹트기 시작했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극단적으로 발전된 이런 종류의 샤이어의 퇴보는 포기를 배신하고 오 니켈 니켈의 감정을 포기하고 명성과 재산을 쫓고 그들의 등반을 꿈꾸는 야망을 성취하기 위해 고귀한 딸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찰스의 몰락은 사회 환경 전체의 영향으로 생겨 났으며 그 당시에는 대인 관계와 감정적 인 영역을 포함하여 사회 생활의 모든 영역에 돈이 침투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할아버지 부인 - 이것은 동정심이 깃든 인물입니다. 할아버지 부인은 친절하고 약하며 인생은 매우 간단합니다. 독실한 카톨릭교 인으로서 그녀는 남편에게 순종하며 결코 저항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반항적 인 태도는 실제로 그란데의 독재와 당황에 기여했을뿐만 아니라 자신과 딸인 오우 니 (Ou Ni)에게 고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굴욕의 짐을 지니고있는 할아버지는 환상의 천국에서 인민 무력의 희망을 걸었습니다.

법원의 장인 De Peng은 추악하고 독선적 인 Ou Ni Ni의 추종자입니다. Ou Ni Ni를 추구하기 위해 고심하고있는이 목적은 백만 명의 가족을 얻는 것입니다. 기질은 교활하고 교활하며 오우 니켈에 대한 선물은 꽃 한 송이입니다. 그녀는 아내의 목적을 깨달았지만 일찍 돌아가 셨지만, 그녀는 재산을 소유하지 못했으며 어리석은 슬픈 결말로 끝났습니다.

Kroxu의 신 - De Peng의 삼촌, Krouch 당의 지도자, 노인, 야만적 인 사람, 계획, 돈 및 사람들의 고충은 수시로 성직자의 의무를 위반한다.

공증인, Kroxu, Kroxu의 신의 형제는, De Peng의 Ou Ni의 추적 과정에있는 역할을했다. 그는 Grande의 상어의 공범자이며, 그는 그의 형제만큼 정교합니다.

Dee Grassan - Somo City의 은행가로 Grande에서 그를 위해 공공 부채와 같은 금융 서비스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사람은 단순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허영심을 사랑하며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란데는 불행에 대한 종교적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Grazon은 Balzac의 펭귄에서 그의 죽음에 즈음하여 그의 딸 Eugene에게 "모든 것을 잘 가져 가라. 저기로가, 나를 지불해라."라고 남겼다. Gelangtai는 "다른면"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종교 세계 즉 천국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늘의 왕국"인가 "청구서 지불"인가, 독실한 기독교인인가, 아니면 돈을 사랑하는 사람인가?

독창적 인 기독교인은 먼지가 넘는 "전능하신"하느님과 "낙원"을 위해 가르침을 희생하면서도 세상 일곱 열정을 가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란데의 몸에는 교리의 교리를 믿는 종교 신자 같은 것이 없으며 대신 금의 욕심이 몸 전체를 불 태우는 것을 볼 수 있고 전갈의 소중함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얼굴에 금판을 입을 때 과거의 유순하고 조용한 딸은 무릎 꿇고 그에게 묻기를 열망했습니다. "처녀의 얼굴을보고 십자가에서 그리스도의 얼굴을보고 모든 성령을 바라보십시오. 구원에 직면하여 움직이지 마라! ... ""오우 니켈의 환상은 아버지에게 종교적 교리로 깊은 감동을주었습니다. 아버지는 처녀의 얼굴을 보게하고 토큰에 대한 딸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란데의 딸에 대한 탄원은 무관심했고 금의 유혹으로 인해 부인과 딸의 추악한 추악함을 보여줄 수 없었다. 그란데는 종교인이지만, 그를 묶는 종교 교리는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단서를 볼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그란데가 죽음에 직면 할 때, "하나님께서는 금박을 입힌 십자가를 입술에 보내시고 입을 맞추 셨지만 십자가를 그의 손에 쥐기 위해 무더운 자세를 취 하셨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없는 움직임이며 Grande에서 온 것이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가 죽을 때에도 종교의 가르침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Grande의 죄책감과 금욕은 줄어들지 않았기 때문에 신이 "황금 십자가"를 보일 때 "이것은 몇 시간 동안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 눈은 즉시 생기가났습니다. 그리고 나는 손을 움켜 잡고 싶었고 금을 남겨두고 싶었습니다, 그는 죽었습니다! 금은 가장 현실적인 하나님, 그의 모든 믿음이있는 곳입니다.

그란데는 종교적으로 종교가 아니지만 돈에 대한 탐욕 때문에 그는 자연적으로 그를 수용 할 수있는 초라한 세상이 생길 것을 자연스럽게 희망합니다. 그곳에서, 그는 계속해서 황색과 눈부신 금을 소유 할 수 있으며, 승리를 위해 어떤 수단을 사용 하든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antai 구시대의 특성을 알고있는 한, 우리는 종교의 행동과 "지속적인 단어"사이의 모순에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기독교에 의해 선포 된 "하늘의 왕국"은 그란데의 의도와 정확히 일치하므로 교리를 희생하고 회개하지 않으려 고하지만 종교의 "천국"이 실제로 존재하기를 희망합니다. 즉, 그란데의 견해로 볼 때, 종교의 존재는 자신의 필요에 의한 것입니다.

이 탐욕스런 불쌍한 사람은 무뚝뚝하게 말하면, 종교는 중요하지 않으며 가짜 이름을 지니고 있으며, 금은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종교에 대한 그루비의 경멸과 종교에 의해 옹호 된 "천국"이 확신합니다. 이것은 일견 모순적이고 실제적이고 통일 된 변태 심리학으로, 할아버지의 귀신이 죽을 때까지 볼 수 있고 할아버지의 위선 - 그의 존재만을위한 종교의 존재 -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독약이없고 날카로운 칼이없고 피를 흘리지 않는 평범한 비극입니다.

"사랑 교육"독서 노트

"사랑의 교육"은 Edmundo de Amiciches의 아들 일기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이것은 10 월의 4 학년 첫날부터 10 월 둘째 해의 이야기, 감정 및 감정을 말하는 4 학년 소년 An Li Ke의 눈을 담은 일기 소설입니다. 친척이 작성한 설득력 있고 영감을주는 기사를 비롯하여 Amico 주변의 다양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비롯하여 100 개 기사, 교사가 수업에서 읽는 월간 독서 9 회를 포함합니다. 이야기. 겉보기로 작고 실제적이고 특별한 인물을 형성함으로써 독자의 마음 속에 감정의 물결이 생겨 사랑의 미덕이 독자의 마음 속에 남아있게됩니다. 전체 소설은 초등 학생의 눈에는 내 주변의 아름다움과 추함, 선과 악을 검사하고, 삶의 단편과 조각을 느낄 수있는 사랑을 완전히 사용합니다.

"사랑의 교육"은 이탈리아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10 개의 소설 중 하나로 간주되며 세계 문학사에서 오래 지속되는 걸작이며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교육적인 독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사랑을 조직하는 법을 배우는 교육 독서 노트입니다.

"교육에 대한 사랑"이란 책은 전 세계에 유통되어 있으며, 어린이 일기의 형태로 쓰여졌습니다. 각 장서는 길지 않지만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랑", 얼마나 밝은, 얼마나 껄끄 러운 단어. 사람들은 사랑을 추구하고 사랑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랑은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완전하게 원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풍부하게하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랑을 창조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해야합니다. 이 책은 이것을 표현하기위한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들 중에는 "헌장과 신사"와 "의의 행위"가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은 아들 Nos, Nos. 그의 아버지는 "한라 코 (Hanako)"라고 불렀지 만, 노리스의 아버지가 그것을 알고 나면 그는 페이와 그의 아버지에게 사과하고 싶어했다. 페인의 아버지의 아버지가 반복적으로 거절했지만, 코 너스의 아버지는 노리스 여기에서 사과하면 노 시우스의 아버지가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아들을 양육하고 아들을 다른 사람을 돌보며 다른 사람들을 놀리는 사람이되지 않도록 사랑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선생님에게 보내는 잉크 카트리지에 관한 것입니다 Clossi는 모욕을 당했고 결국 저는 그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잉크 카트리지를 가져 와서 사람들에게 던졌습니다. 나는 문에서 들어온 교사에게 던질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카론은 죄를 짓기 위해 그를 돕기를 원하지만 선생님은 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범죄자가 일어나서 처벌하지 않고 사실을 체포 한 후 들어 줘라.하지만 카론은 선생님, 선생님에게 무언가를 말했다. 그들을 처벌하지 마라. 여기 Caron이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고상한 정신이 있습니다. 그는 위대한 인물이어야하고 사람이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이들을위한 희귀 한 일입니다.

이 글을 읽은 후에, 나는 경제적 이익을 가진이 사회에서 자기 이익, 자기 이익, 반 범죄, 범죄에 대한 두려움, 악의적 경쟁 및 기타 건강에 해로운 스타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정신은 점차 무관심 해지고 있습니다. 사회가 영적 건축을 강화하는 동안 우리는 학교 가정의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모범으로 인도하고,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사랑을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머물게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