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발췌


1. 비취 판에 밝은 달이 하늘색 하늘에 매달려 있으며 달빛이 물처럼 흘러 내리고 지구는 은백색입니다.

2. 강은 강가에서 달이 조용히 떠오르며 둥근 스파클링 크리스탈은 은판처럼 보입니다.

3. 마을에있는 검은 색 만다린 나무는 반짝이는은으로 가득한 커다란 우산과 같습니다.

4. 하천의 바닥에있는 모래와 암석은 금 부스러기와 진주와 같습니다. 물속에있는 자갈조차도 흰색이고 맑고 맑다. 예를 들면 비옥 한 지방.

5. 시냇물이 언덕을 따라 천천히 흐르고 산 중턱에있는 옥 벨트처럼 보입니다. 개울은 맑고 맑은 물결 모양의 조약돌입니다.

6. 앞으로 가서 작은 오리 번식 기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오리 코러스를 연주하는 것처럼 그것에 수백 마리의 오리가 있습니다. "嘎嘎嘎 ~ 嘎嘎嘎嘎嘎 ..."은 그들에게 속한 노래를 깔끔하게 노래했으며, 나는이 독특한 노래를 들었을 때이 독특한 멜로디를 듣고 도울 수 없었다.

7. 포도 나무는 태양을 덮기 위해 거대한 우산을 형성했으며, 포도는 크리스탈 비즈와 같으며 크리스탈 마노처럼 보입니다. .

8. Long Dyke에있는 500 세의 큰 반얀 트리가있다. 멀리서 보면 거대한 녹색 우산처럼 보이며 바람과 비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한다. 많은 아이들이 반얀 트리 할아버지 주위에 이야기를 전하기 때문에 주위에 많은 녹색 대나무가 있습니다!

9. 산들 바람이 불었습니다. 나뭇잎이 나무의 어머니에게서 떨어졌습니다. 아름다운 노란 나비가 춤을 추며 황금빛 세계처럼 가을을 드레싱 한 것 같습니다.

10. Xiaofeng이 조용히 노래하고 춤을 추듯이 잔디도 바람의 산들 바람에 흔들리고있다.

11. 작은 풀이 조용히 온 산을 녹화하고 고향을 향한 봄 옷을 엮었다.

12. 잔디의 색깔은 다채롭고 다채롭고, 손으로 짜여진 카펫은 생기 있고 자연스럽고 활기찬 곳입니다.

13. 끝이없는 지형의 흐름과 더불어 벨벳 같은 푸른 잔디는 지구상의 두꺼운 카펫 층과 같습니다.

14. 민들레의 솜털 같은 씨앗은 마치 가을에 헤어지게되는 것처럼 공중에서 날 았습니다.

15. 꽃이 만발한 민들레의 노란색 꽃은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절묘하고 부드럽습니다. 병아리 인 것 같고 웃으며 너무 가까이서 보입니다.

16. 꽃이 더 많이 열리면 꽃이 더 많이 열려지면 곧 꽃이 피고 곧 가지가 덮일 것입니다. 더 가까이서 보면, 그것은 활발한 작은 트럼펫 인 것처럼 보이며 열심히 불고 있습니다.

17. 수줍음은 살인적인 미스와 같아요. 그 잎에 조용히 닿으세요. 닫히면 나뭇 가지가 마치 사람들을 감히 보지 못하는 것처럼 올라갑니다.

18. 마을의 흑인 만다린 나무는 반짝이는은으로 가득한 커다란 우산과 같습니다.

하늘이 서서히 비 쳤고, 창백한 푸른 하늘에는 흩어져있는 별이 몇 개 놓여 있었고, 지구는 회색 회색의 거즈처럼 부서졌습니다.

20. 하늘에 매달려있는 다리처럼 무지개가 하늘에 나타났습니다.

21. 황색과 같은 옥수와 같은 수류탄 같은 서리새 같은 동쪽 하늘의 색이 변하고 있습니다.

22. 태양은 거대한 루비처럼 번쩍 거 렸고 모든 물은 빨갛다.

23. 겨울 눈은 맑은 엘프처럼 보이고, 장난스럽고 산허리를 뒤집어 쓰러져 바닥에 떨어집니다.

24. 연꽃 잎에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몇 개의 작은 dewdrop이 있습니다.

황금빛 물이 물에 떠올랐다. 작은 물고기가 과거를 헤엄 쳐 들어 우산처럼 잎을 사용했다.

26. 먼 곳에서 우뚝 솟은 낙타처럼 산들이 조용히 서 있습니다. 샤오에 (Xiaohe)는 마을 옆에있는 노래를 부르고 천천히 흘렀다. 오리는 비명을 지르고 강둑을 올라 그룹으로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모든 가정의 굴뚝은 연기를 발생 시켰고 마을 전체는 식사의 향기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27. 갑자기 공중에있는 약간의 구름이 두껍고 두꺼워지고, 어린이 초콜렛 같은 초콜렛 캔디, 강한 검정색 인 초콜렛 캔디, 귀여운 검은 양 같은 초콜렛 캔디가 떠있었습니다.

28. 태양이 가라 앉고 하늘에는 새하얀 빛이내는 핑크 실크 새틴이 있습니다. 하늘의 구름, 산봉우리와 같은 것, 달리기 말과 같은 것, 사자처럼 보이는 것 ... 밝은 빨강 핑크 오렌지 ... 모든 종류의 모양, 다양한 색상, 매우 아름다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