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고전적인 발췌문 2019


1. 인생에서 단계적으로. 매일은 선한 것과 나쁜 것만 큼 중요합니다. 삶의 순간이 무의미합니다. 나는 사랑을 믿지 않았고 지금은 믿습니다. 사랑받는 것보다 행복하다는 것은 세상에서 유일하게 사랑하는 것입니다. 사랑받는 것보다 운이 좋은 유일한 것은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사랑받을 가치가있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야채와 음식이 아닌 나를 사랑하는 것은 피곤한 삶에서 영웅적인 꿈인 언데드 욕망입니다.

2. 운명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합니다. 운명은 행운이 아니라 선택입니다. 운명은 기다리지 않고 쥐고있다. 운명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입니다. 운명을 바꾸려면 먼저 마음을 바꾸십시오. 그것은 오늘날의 결정이 아니라 어제의 삶에 대한 태도이며, 내일은 결정된 것이 아니라 오늘의 원인을위한 작업입니다. 우리의 날은 과거에 의해 결정되며, 우리의 내일은 오늘까지 결정됩니다.

3.이 삶은 길지 않다. 멋진 것들은 한 번만 경험할 수 있으며, 어떤 경치는 한 번만 지나갈 수있다. 기다리지 말고, 때때로 기다리고, 잠깐, 기다리는 습관이 있다면, 당신은 몇 년을 기다릴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시고, 즉시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거나, 기대하지 않거나, 오늘하지 않거나, 아마도 그것은 영구적 인 매듭이고, 후회하지 마라, 길은 당신의 선택이다. 당신이 빠져 나갔던 것들, 당신이 놓친 것들은 당신의 소원이다.

4. 함께 걷는 것은 운명이며, 함께 걷는다면 행복합니다. 함께있을 때 함께 사는 행복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운명이 과거에 재배되고 있으며,이 삶의 어깨를 교환하기 위해 500 번 붙어 있다고 말합니다. 이 삶의 침묵의 지키기를 기다리는 것은 단지 천년 동안 지속되며,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형성되고, 당신의 마음에 넣으며, 심장의 모양이며, 당신은 그것을 밖으로 놓고, 환상적이라고 말합니다.

5. 모든 것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요구하지 않아도된다. 탈출이 반드시 숨길 필요는 없으며, 얼굴은 반드시 가장 어려운 것은 아니며, 외로움은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니며 반드시 오래 갈 필요는 없으며 손실은 반드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일종의 즐거움입니다. 고통을 느끼더라도 행복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사랑은 일종의 경험이며, 마음을 아프게해도 감미로울 것입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외로움을 피우지 마십시오.

6. 일들이 진행될 때 진행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상황을 들여다 보면 그걸 따라 잡는 법을 깨닫게 될 것이며, 일이 깨지면 일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보게된다면, 당신은 사람이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스낵을 사용하는 한 나머지는 허용됩니다. 다른 사람들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7. 더 우아하게 삽니다! 당신의 인생은 부자가 아니거나 어쩌면 당신의 일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이 곤경에 처했을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은 사랑에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외출하고 쉽게 인생에 직면 할 때 반드시 미소 지도록하십시오.

8. 통해 볼 수있는 사람들은 활력이 넘치고 볼 수없는 사람들은 어려움이 가득합니다. 그것을 감당할 수있는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책임이 있으며, 감당할 수없는 사람들은 모든 곳에서 과실합니다. 놓아 두는 사람들은 모든 길이며, 놓아 줄 수없는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잃어버린다. 개방하려는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봄이며, 생각할 수없는 사람들은 모두 시들어집니다. 어떤 종류의 사람이 자신 안에 있기로 결정했는지, 어떤 종류의 삶이 자신 안에 있는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9. 고대 도로에서 기다리고있는 낯선 사람 옆에있는 사람. 1000 년의 물방울, 100 년의 외로움. 외롭고, 혼자있는 사람. 과거의 삶이 어깨를 쓸어 버리면이 생명이 함께 떨어집니다. 사랑은 바람에 날아 들고 사랑은 비를 맞습니다. 나는 내 생각에 매료되어 매혹적이었습니다. 현재 : 사랑은 말문이없고 사랑은 침묵입니다. 눈물이 눈을 젖고 그들의 마음을 채웠다.

10. 모든 사람이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게 쉽게 믿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이 노력할 가치가있는 것은 아니므로, 그렇게 바보 같이 굴지 말고 기억하십시오. 슬픈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울어야 만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미소에 너무 당황하지 말고, 당신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쉽게 포기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기억해라, 내일은 더 좋다, 너는 행복해야한다.

11. 인생을 애도하는 것은 활발한 묘기가 없었기 때문이며 작고 평범한 느낌을줍니다. 사람들이 너무 짜증을 느끼게하는 것은 너무 단순하고 단순한 것처럼 보입니다. 한 마디도하지 않고 앞으로의 길입니다. 모두가 여행을 시작해야합니다 : 성장의 과정은 길고 충분하며 자기 파괴의 과정은 짧지 만 고통의 삶을 남깁니다. 인생은 시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갈 곳은 자아에 달려 있습니다.

12. 우리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우리의 지평과 마음 밖에 떠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포기하지 마라. 통제 할 수없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독특한 우상 드라마를 수행하고있다. 당신은 주인공이다. 당신은 줄거리이고, 아무도 그것을 대체 할 수 없다. 우리는 마음 속의 마음을 받아들이고 총격 사건 현장을 고집하며 가장 행복한 자아가됩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13. 이제 나는 아무도 탓하지 않으며, 누구도 비웃지 않으며, 누구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태양은 빛나고, 바람과 비를 내며 꿈을 꾸며 자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훌륭합니다, 정말로, 아주 좋습니다.

14. 자유로운 상태에서 더 많은 것을 읽고, 서둘러있을 때 재능을 모으고, 전임자들을 신중히 생각하고, 목소리를 낮게 유지하고, 사랑과 친구를 사귀고, 관대하고 관대하며, 좋고 무겁고 굴욕적이고 야망을 품고 균형을 이루고 조화를 이루지 못하게하십시오. 삶의 밑바탕을 유지하고, 무관심하고 광범위하며, 자기 재배와 확고부동하고, 낮고 낮고, 자랑스럽고, 견고하며, 주노 (Zhuo)와 군중이 풍부하고, 양질이며, 오만하며, 옳고 그름은 분명하고 진실하며 진실해야합니다.

15. 세상에는 사랑이 있습니다. 당신의 고백을 표명 할 때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오직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 앞에 예술적 개념이없고, 노인과 합의가 없으며, 맹세하겠다는 서약은 없지만, 그것은 당신의 사랑과 상처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통, 행복, 행복, 행복, 행복은 당신이 볼 수는 없지만 만질 수는 없지만이 사랑의 순간은 당신을 둘러싸고 따라옵니다.

16. 나는 너 때문에이 세상에 오지 않을 것이지만, 너 때문에 나는 세상에 더 많이 붙어있다!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세상에 감사 할 것이고, 내가 너와 할 수 없다면, 나는 조용히 떠날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세상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끊임없는 슬픔을주고 우리에게 영원한 답을줍니다. 그래서 엔론은 단념하고 포기했습니다.

17. 삶의 과정은 계속적으로 풀어주고 일정하게 꾸려 나가는 과정이다. 압력을 낮추고, 문제를 해결하고, 행복을 취하고, 열등감을 놓고, 자신감을 고집하고, 부지런함을 버리고, 부지런함을 놓고, 긍정적 인 것을 선택하고, 고소를 떠나고, 감사를 들고, 주저하지 말고, 결정적인 것을 집어 들고, 내려 놓으십시오. 좁게, 열린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이른바 실망시키는 것은 희망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절망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18. 남자가 하늘을 조용히보고있다. 먼 하늘에서, 흰 구름에, 오직 추억이있다. 나는 기억을 놓치고 그 (것)들을 놓친 일을 놓쳤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아무리 고통 스럽더라도, 나는 그 빛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빛의 길에서 나를 속한 침묵만을 누릴 수있다.

19. 평온은 진리의 종류, 선의 종류, 평온은 일종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일종의 승화, 평온은 일종의 승화이지만 일종의 승화, 평온은 이미지 표현뿐 아니라 육체적, 정신적 조화의 일종입니다. 침착하고 시간과 연습을 축적하고 정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자백이며, 갑자기 명랑합니다!

20. 행복은 해변에서 따뜻한 빛을보기 위해 멀리 떨어진 천 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부모님을보기 위해 집에 돌아온 것은 처음이며, 오후에는 소파에서 발코니에 누워서 태양을 쬐며 어머니를보고 있습니다. 스마일하고 바쁜 섣달 그믐 날과 함께, 행복 북쪽 바람이 불고, 당신은 부모님과 함께 따뜻한 음식과 증기를 먹을 수 행복은 부모님이 당신의 얼굴에 매달려 보는 미소입니다; 시끄 럽거나 지루합니다.

21. 삶의 과정은 본래부터 임의적이다. 우리는 날마다 길을 걸었습니다. 언젠가는이 길에 관한 이야기가있을 것입니다. 꽃에서부터 꽃에, 꽃의 풍요 로움에서 꽃 향기에 이르기까지 매일이 흐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받았는지에 대해 불평하지 않고 평화적으로 인생의 선물을 수락하십시오. 당신은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받아 들여야하며,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완전한 비난을 요구하지 않을 때 만족할 것입니다.

22. 행복은 얼굴과 나이에서 열정이 물러나고, 당신을 안고있는 것들이 후회의 손이 아니라, 다시 말해서, 재산이 고갈 될 때, 당신과 함께있는 사람은 여전히 ​​되돌아 보지 않는 마음입니다. 즉, 재앙이 존재하면, 그것은 당신을 따뜻하게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냉랭한 느낌입니다. 행복은 매우 간단합니다.이 삶을 함께 태우는 따뜻한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명품, 부 및 전시는 포장 단계에 불과합니다. 행복하게 느끼면 다른 모든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23. 마음이 태어나고, 기질이 있고, 유명 브랜드를 입는 것보다 훨씬 아름답고 잘 생깁니다. 네가 원한다면, 한푼도 지출 할 필요조차없고, 성질에주의를 기울이고, 당신의 성격을 정정하고, 자신의 생각을 정화하고, 내면을 풍성하게해라. 보이지 않는 말, 너의 태도, 태도는 ... 상표가 붙을 것이다. 정확한 라벨. 당신의 마음을 키우고 기르기 위해 약간의 힘을 가져라 - 기질,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24. 삶에가는 도중, 아마도 최고 일 것입니다, 아마도 반드시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가장 적절한, 그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는 마음을 가지십시오, 사랑은 사랑할 수 있고, 모일 기회가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 모두는 사람을 좋아하고 꽃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사실, 우리의 성장 과정에서, 그것이 사랑받는 한, 그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름답습니다.

25. 결과가없는 감정은 항상 죽을 것이며, 소유 할 수없는 사람들은 항상 잊혀 질 것이다. 인생에는 영원한 고통이 없으며, 통과해야 할 장애물도없고, 잊혀지지 않는 사랑도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울지 마시고, 두려워하지 마시고, 시간을 믿으십시오. 자신을 믿으십시오. 하나님이 모든 삶을 잘 다룰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언젠가는 잠깐 기다려야한다. 손을 부드럽게 잡고, 너를 추억에서 꺼내야한다.

26. 행복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라 가지고있는 것에 관한 것, 그리고 가질 수없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고의로 당신이 할 수없는 것을 쫓아 간다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당신이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무시하고 당신이 남긴 발자국을 무시할 것입니다. 행복은 원래 너무 단순했기 때문에 우리가 너무 현실적이었고, 우리 자신이 아닌 뭔가를 얻으려고 너무 열심 이었기 때문에, 모든 곳의 삶에 대해서만 걱정했습니다. 당신이 고난을 들여다 보면 행복이 당신의 발걸음을 딛게됩니다.

27. 마음이 작 으면 모든 작은 것들이 크고, 마음이 크면 모든 큰 것들이 작습니다. 큰 일을하는 것이 어렵고, 역경과 행운을보고, 가슴을 바라보고, 분노와 같고, 보전을보고, 얻고, 지혜를보고, 성공하거나 실패하고, 끈기를 봅니다. 모든 것이 흐름과 함께 진행되고,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차분 해지고, 그것이 자부심을 가질 때, 무관심하며, 좌절 할 때, 차분 해지고, 어려움은 불가피합니다. 깨끗한 차를 마시고, 입과의를 닫고, 타오의 친구를 계몽하십시오.

28. 너가 너무 불안해 할 때, 길가의 꽃 소리를 듣기 위해 멈추고 멈추는 것을 잊지 마라. 너무 피곤할 때 잠시 쉬고 두 가지 일에서 시간이 지나가는 것을 경험한다. 더 아름다운 경치를 앞에두고 생각하지 마라. 끝나면 어쩌면 우스꽝 스럽다. 가장 가까운 행복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잃어 버리면 어떤 일이 회개 될 것입니다. 여행이 너무 외롭지 않게하십시오. 동행하는 사람들의 그룹이 있습니다. 한 쌍의 손을 잡고 다른 것보다 중요합니다.

29. 외로운 것은 아무도 관심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호흡처럼 사랑하지만, 숨을 멈출 수는 있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는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흘러 내린 눈물은 나 자신을 속일 수 없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을 기꺼이 머물 수 있습니까?

30. 부지런한 사람들은 서두르다, 게으른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고, 열망하는 사람은 시간을 간절히 바란다. 무의미한 사람들은 시간을, 충성스런 사람들은 시간을, 투기꾼은 시간을, 똑똑한 사람들은 시간을, 바보들은 시간을, 바보 같은 사람들은 시간을, 무지한 사람은 시간을 열심히 일하면서 시간에주의를 기울이고, 매춘부는 정시에 짓밟고, 겸손한 시간은 승리하며, 낙관론자는 시간을 찬양하며, 비관론자는 한숨을 쉬게한다.

31. 행복은 간단합니다 : 키스, 포옹, 전화, 어깨, 나를위한 사랑, 날짜, 생선 계란 한 그릇, 점심 도시락, 해변, 폭우, 겨울, 여름, 길. 도로, 작은 시끄러운, 버스, 항상 손을 잡고, 항상 신뢰, 항상 포함, 항상 이해합니다. 사랑은 간단합니다 : 하나, 하나의 마음과 하나의 마음.

32. 세계의 많은 것들은 예측할 수 없으며 항상 불만족스러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회를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 할 수 있으며, 인생의 길이는 얼마인지 알 수 없지만 현재의 삶을 정리할 수는 있습니다. 우리는 역경과 어려움을 피할 수 없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 현명한 마음, 불만족스러운 삶을 보내는 의지, 맑은 하늘이 될 것입니다.

33. 누구나 자신의 말을 들으려고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자기 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자신의 삶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듣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이 고통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듣기를 좋아하며 침묵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나는 과거를 다른 사람들에게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악몽에서 고투하고있는 사람들은 외롭고, 터무니없고, 천천히 그리고 무관심하게 시간을줍니다.

34. 사람들의 삶, 제한된 시간, 선택할 것을 배우는 것은 삶의 초점입니다. 우리 모두는 중요한 사람들과 사물을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하며, 포기하는 법을 배우고, 소중히하는 법을 알고, 중등을 포기하지 않으면 중요성을 소중히 여길 수 없습니다.

35. 사랑은 항상 그것이 현실보다 더 아름답다고 상상하며, 작별 인사와 같다. 우리는 사랑이 깊고 깊다고 생각하며, 장래에는 그 사랑이 매우 얕고 얕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깊고 중요한 사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져야합니다. 사랑 때문에 두 명의 이방인이 갑자기 친숙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두 사람이 헤어질 때 당신이 점점 더 이상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6. "확신은 성공의 힌트에서 유래, 열등은 실패의 힌트에서 나온다."자신감이 있다면, 그것은 보이지 않게 에너지를 방출하고 성공으로 인도 할 것이며, 열등하거나 두려운 것이라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에너지의 방출은 당신을 실패하게 만듭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기 때문에 자신감이 더 커지고, 실패한 사람들은 실패의 고통을 경험하기 때문에 더 열등해질 것입니다.

37. 옛 친구와 함께하는 것처럼, 차분하게 서로 마주보고, 우리는 과거와 미래를 말하고, 나는 꿈을 실현하고 희망을 쫓아 야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나는 이미 이것을 할 수 있는데, 간헐적 인 생각과 우정의 따뜻함을 생각한 이래로 시간이 오래되었다는 것에 놀랐다.

38. 아무리 길더라도 끝나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깊은 고통이 있더라도 끝날 것입니다. 내일의 희망을 품고, 고통스럽고 행복한 날에는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미래의 꿈을 갖고 평범하고 평온한 날들에 우리는 훨씬 더 화려하게 웃을 것입니다.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을 뒤로 만들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강하면, 당신 자신과 싸울 것이 없습니다!

39. 당신의 운명의 반은 당신 손에 달려 있고 나머지 반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노력이 더 특별 할수록, 당신의 손에 가지고있는 절반이 더 커지고, 더 많이 얻게됩니다. 당신이 완전히 필사적 일 때, 당신은 운명의 절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잘난 척 할 때, 하나님은 여전히 ​​운명의 절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인생의 노력은 : 자신의 반을 사용하여 하느님의 손의 절반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의 운명입니다.

40. 교수가 연설을하면 100 위안을 꺼내 무대 아래 학생들에게 질문했다.이 사람은 100 위안을 원한다. 청중은 손을 들었다. 교수는 그 돈을 땅에 던지고 발로 뛰어 다녔다. 아무도 보내지 마. 교수님이 말하길, 나는이 돈을 이처럼 다룬다. 나는 여전히 짓밟고 있기 때문에 가치가 떨어지지 않으며, 인생도 같고, 삶의 가치는 다른 사람들이 소유하지 않지만, 우리 자신에 달려 있기 때문에, 여전히 그것을 원한다.

41. 사람들은 포기하는 법을 알고 있고 진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희생하는 법을 알고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분리하는 법을 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이해, 포기 및 축복이며, 너무 많은 자기 만족은 다른 사람의 자애를 호소합니다. 사랑과 사랑은 모두 행복합니다. 고통을 느끼게하지 마십시오.

42. [심리학은 인생을 결정한다] 1. 다시 걱정하지 마라. 미소 짓는 것을 잊지 마라. 긴급함 : 또한주의를 기울인다. 2. 쓴맛을 가지라 : 주장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면 피곤하다. 또한 사랑한다. 한 번에보다 안정적으로, 당신이 높은 프로필 때 한 번에 하나 이상있을 것입니다, 4. 당신이 성공할 때 과거를 잊지 마세요, 당신이 실패 할 때 미래를 잊지 마세요 5. 당신이 그것을 기대하지 않으면 노력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기대하지 않으면 당신이이기거나 잃으면 좋을 것입니다. .

43. 마음이 바뀌면 태도가 바뀌고 태도가 바뀌고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고 성격이 바뀌고 성격이 바뀌고 인생이 바뀌고 세상을 바꿀 생각이 없다면 먼저 태도가 바뀌어야한다. 변화는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44. 삶의 상황, 악의 축복, 행운의 축복간에 절대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자기의 명료성과 지혜는 모든 아이디어의 근원입니다. 생리의 날에는 세상이 영원합니다. 인생은 한 달이되며 이익과 손실이 있습니다. 인생이 살아있을 때, 선과 악,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 그리고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충성이 불가피합니다. 우리는 회피해서는 안되며, 힘을 쓰지 말고, 모든 일이 일어나고, 세상이 변화하게하고, 굴욕에 차분하지 않고, 평온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침착해서는 안됩니다.

45. 침묵은 일종의 부드러움, 달콤한 사랑의 일종, 동양의 얼음의 아름다움의 한 종류이며 침묵은 일종의 힘, 일종의 끈기, 일종의 자신감과 명성입니다. 특정 질문에 대답 할 때 침묵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