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2015 영어 좋은 단어 발췌


1. 생각해보기 : 인생은 시험과 신뢰입니다. 생각 : 인생은 시험이기도하지만 신뢰입니다.

2. 당신의 친구를 위해 무화과를 껍질을 벗기십시오, 당신의 적을 위해 복숭아. 친구를 위해 무화과를 껍질을 벗기고 나쁜 녀석을 위해 큰 나쁜 복숭아를 던지십시오.

3. 하나의 사랑은 다른 사랑을 내쫓 깁니다.

4. 인생은 배우고 즐기기 위해 경험하는 여행입니다. 인생은 지속적인 경험, 배우고 즐거움의 여행입니다.

5. 결코 설명하지 마십시오 : 우리의 친구들은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당신의 적들은 어쨌든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설명하지 마십시오 : 당신의 친구는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당신의 적들은 어쨌든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6. 내 인생은 당신을 위해서만 돌아서는 직선입니다. 내 인생은 직선이고, 차례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7. 나를 조금 사랑해, 오래 사랑해 ---- John Heywood Love는 비싸지 만 비싸지 않다.

8. 사랑 해요, 개를 좋아해요 ---- 세인트 버나드 집과 흑인을 사랑 해요.

9. 원수가 아닌 친구로 만들고 동맹자가 되십시오.

10.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한 비극입니다. 인생은 행복으로 가득한 비극입니다.

11. 생명은 명사가 아닌 동사입니다. 생명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입니다.

12. 사랑은 별장을 황금 궁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3. 서둘러 결혼하고, 여가에서 회개하십시오. ---- 레이는 급하게 결혼했고, 후회합니다.

14. 어쩌면 우리 삶은 물 한잔 일 수도 있고, 어쩌면 인생은 물 한 잔 일 수도 있습니다.

15. 인생은 시원한 빛의 속에서 저속한 광채입니다. 인생은 영광스러운 별빛에서의 일상적인 플래시 일뿐입니다.

16. 인생은 영원한 세상의 호루라기입니다. 인생은 단지 영원한 순간입니다.

17. 즐겁게 배울 수있는 삶 : 행복한 웃음을 즐기고, 친구들을 즐기며, 가족의 따뜻함을 즐기고, 기쁨을 만들어서 달콤한 열매를 즐겨라. 인생에서 즐기는 법을 배우십시오 : 일의 즐거움을 즐기고 친구들의 웃음을 즐긴다. 가족의 따뜻함을 즐기고 창조의 편안함을 즐기며 과일의 단맛을 즐기십시오.

18. 사랑과 기침은 감추어 질 수 없습니다. 사랑과 기침은 숨길 수 없습니다.

19. 사랑과 우정은 그 이름에 집을 짓는다. 달콤한 집은 마음이 좋은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장소이며, 집에 사랑이 있다면, VIP로서의 우정, 진짜 집, 달콤한 집이다. 왜냐하면 거기에서, 마음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0. 사랑은 믿음을 요구하고 믿음은 굳건함을 요구합니다 ---- 허버 사랑은 충성을 필요로하며 충성은 굳건함을 요구합니다.

21. 사랑은 사랑을 낳는다. --- 사랑은 사랑을 만든다.

22. 인생은 시험이고이 세상은 재판의 장소입니다. 인생은 시험이고이 세상은 시험실입니다.

23. 인생은 노래이며, 삶의 리듬과 멜로디를 부르며, 인생은 길이며, 삶과 희망의 발자국을 확장한다. 인생은 포도주 잔이며, 생명과 온화한 슬픔이 가득하며, 생명은 엄청나게 많은 마 삶과 행복의 문제, 인생은 그림이며, 빨강, 초록, 파랑의 삶의 경험을 묘사하며, 삶은 불이고, 삶의 비전을 꿈꾸며, 삶은 노래이자 리듬과 삶의 순환을 노래합니다. 인생은 발자국과 삶의 희망을 넓히는 방법이며, 삶은 포도주 한 잔으로 생명과 슬픔이 가득하며, 삶은 어려움과 삶의 행복과 어울리는 무감각의 집단이며, 삶은 묘사 된 그림입니다 생명의 빨강, 녹색 및 파랑 체험, 삶은 소동을 피우며 삶의 꿈을 꿉니다.

24. 인생은 출생에서 죽음에 이르는 짧은 여행이며, 출생에서 사망에 이르기까지 인생은 짧은 여행입니다.

25. 인생은 일련의 안녕과 안녕입니다! 인생은 안녕하세요, 안녕입니다!

우리가 가장 잘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말할 수 있습니다. ---- Ray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가장 적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27. 친구와 함께 항상 웃음과 행복한 순간을 나누며, 친구들은 아침 이슬의 작은 물방울과 같습니다. 마음은 그곳에 있으며 신선합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항상 공유하고 웃을 수있는 친구 마음에 드는 아침 이슬처럼 작은 방울처럼 사람들로 하여금 에너지를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없다면 인생은 사막을 여행하는 것입니다. 음악이 없다면 인생은 사막의 여행과 같습니다.

29. 생명은 분리 된 후 교차점 인 선분이며, 수명은 교차 후 분리 된 선분이다.

30. 인생은 미로이고 사랑은 수수께끼입니다. 인생은 미로, 사랑은 신비입니다.

31. 인생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 풀 수있는 수수께끼이며, 인생은 당신이 이해하기를 기다리는 신비한 일이며, 당신이 풀기를 기다리는 문제는 아닙니다.

32. 사랑이 실패하면, 우리는 모든 잘못을 씻어 낸다. --- 사랑이 없어지는 곳에, 우리는 모든 결점을 보게 될 것이다.

33. 일이 즐거울 때, 인생은 기쁨입니다! 일이 즐거움 일 때, 인생은 즐거움입니다.

34. 인생의 키스는 사랑의시이며 키스는 사랑의시입니다.

35. 인생은 학교 다. 우리는 여기에서 배우기 위해있다. 인생은 학교 다, 우리는 모두 여기에서 공부하고있다.

36. 존경하지 않으면 사랑은 멀어 질 수 없습니다 .--- 뒤마. 서로를 존중하지 않으면 사랑은 영원 할 것입니다.

37. 삶의 모든 분야는 무수히 많은 개별 루프로 짜여진 천입니다. 생명의 분야는 무수히 많은 독립 회로에서 짜여져 있습니다.

38. 인생은 배우고 즐기기 위해 경험하는 여행입니다. 인생은 지속적인 경험과 배우고 즐거움의 여행입니다.

39. 인생은 차선이지만 순환 코스입니다. 삶은 일방적 인 길이지만 순환적인 과정입니다.

40. 음악이 없다면 인생은 사막을 여행하는 것입니다. 음악이 없다면 인생은 사막의 여행과 같습니다.

41. 생명은 분리 된 후 교차점 인 선분이며, 수명은 교차 후 분리 된 선분이다.

42. 인생은 미로이고 사랑은 수수께끼입니다. 인생은 미로, 사랑은 신비입니다.

43. 인생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 풀 수있는 수수께끼입니다. 인생은 당신이 이해하기를 기다리고있는 신비한 것이지, 당신이 풀기를 기다리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44. 사랑이 실패하면, 우리는 모든 잘못을 씻어 낸다. --- 사랑이 없어지는 곳에, 우리는 모든 결점을 보게 될 것이다.

45. 일이 즐거울 때, 인생은 기쁨입니다! 일이 즐거움 일 때, 인생은 즐거움입니다.

46. ​​인생의 키스는 사랑의시이며 키스는 사랑의시입니다.

47. 인생은 학교 다. 우리는 여기에서 배우기 위해있다. 인생은 학교 다, 우리는 모두 여기에서 공부하고있다.

48. 삶은 산에 꼬불 꼬불하고 길며 울퉁불퉁하며 지그재그로 산다. 인생은 산속의 거칠고 울퉁불퉁 한 길이다.

49. 삶은 산에 꼬불 꼬불하고 길며 울퉁불퉁하고 지그재그 형인 산이다. 삶은 거칠고 울퉁불퉁 한 산 속의 길이다.

50. 인생은 끝이없는 길이다, 나는 걷고, 걷고, 걷는다. 인생은 끝이없는 길이다, 나는 걷고, 걷고, 계속 걷는다.

51. 집은 마음이있는 곳이며, 마음은 당신이있는 곳이며, 마음은 어디에 있는가, 집은 어디입니까? 너 어디 있니, 내 마음은 어디있어.

52. 진정한 사랑의 과정은 결코 순조롭게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 셰익스피어 진실한 사랑은 절대로 완만 한 길이 아닙니다.

53. 바보 같은 바보들 : 우리가 삶이라고 부르는 것은 10 센트 가게의 로맨스 다. 우리의 소위 말하는 삶은 싼 물건 가게에서 들려주는 전설적인 이야기 일 뿐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