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메이 Wenmei 섹션 발췌 100 단어


1. 오늘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오늘을 이해하는 것은 희망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분당 초는 단지 순간이며, 수행되는 분과 초를 하루라고 부릅니다. 시간의 흐름은 종종 부주의합니다. 인생은 몇 번이고, 젊음은 더 소중합니다. 우리 시대의 젊은이들에게는 20 살 미만의 청소년입니다. 배움의 삶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배를 소망의 반대편으로 이끌 기 위해 자신의 힘에 의존해야합니다.

2.이 세상에서 그것은 약점과 부끄러움으로 되돌아갑니다. 더 먼 곳으로 가면 나는 영원히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가까이 가고, 결국 나는 내가 원하는 꿈으로 돌아갈 수 없다. 사람들은 항상 내면의 후회와 족쇄에 의해 노예화 된 생물 집단입니다. 그들은 일방 통행의 거리에 걸려 있으며 멀리 있지 않으며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3. 청소년의 책에서 우리는 같은 말을하고 있습니다. 침대는 젊음의 무덤입니다. 소년기, 따뜻함과 자기 지식, 가장 단순한 삶, 가장 먼 꿈에 대해서. 이 모든 것은 꿈에서 벗어난 빈 어둠 속에서 떠 다니는 밤낮으로 떨어지는 부패한 추억의 기억 속에서 안개가 많은 먼지로 점차적으로 추상화 될 것이며 먼지는 정착 될 것입니다. 우리의 희망과 희망의 깊이에서 우리는 청소년에 대한 명상을 숨 깁니다. 조용히 눈 밑에서 꿈꾸는 씨앗처럼. 그래서 당신은 내가 더 큰 침묵 속에서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젊음은 가장 따뜻한 삶의 침대, 인생의 가장 화려한 치마입니다.

4. 인생의 부상은 피할 수없는 일이며 낙상 실패는 끔찍한 것이 아니라 열정을 잃어 버리고 삶의 추구와 높은 이상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강가에서 항해하는 배조차도 불가피하게 울퉁불퉁합니다. 삶에서 겪게되는 어려움은 때로는 어려움이 없지만 연마되어야합니다.

5, 인생은 아름답고 구불 구불 한 길입니다, 길가 Lihua, 아름다운 과일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좀처럼 아름다운 우리의 판타지에 도달하고자 열성적으로 열심히보고, 씹거나, 쾌활한 애비뉴. 그러나 발전하는 과정에서 점차 그림자가되었고 꽃과 나비는 사라지고 열매는 없었으며 마침내 사막에 이르렀습니다.

6. 시간은 날카로운 칼과 같습니다.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아름다운 얼굴에 깊은 선을 새겨서 젊음이 한 달에 한 달에 한 번씩 회복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적절하다면 그것은 보통의 돌을 웅장한 조각상에 새길 수 있습니다. Santa Maria Girls 'School은 50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지만, 아직도 조금 새겨 져있는 평범한 흰 돌입니다.

7. 시계보다 세상에 더 이상 무관심한 것이 없습니다. 당신이 태어난 순간, 당신이 젊음의 꿈의 꽃을 집어들 수있을 때 똑같이 똑딱 거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날마다 죽음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네가 죽기 전에 쉰 목소리로 들릴 때, 시계는 지루하고 침착하게 분과 초를 계산할 것이다.

8, 산들 바람 Xu 라이, 모란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기간 갑자기 아름다운 꽃 꽃잎을 포장, 전체 공장에 떨어졌다. 꽃잎은 제단에 떨어지는 커다란 새의 깃털과 열정으로 소리 지르는 슬픈 노래와 같이 착륙했을 때 여전히 밝고 눈부 셨습니다. 모란을 쓰지 않으면 나뭇 가지에 흔들 리거나 토양으로 돌아가고 정체와 노화를 건너고 젊음에서 벗어나 아름다움으로 소비됩니다.

9, 새해 밤. 노인이 창문에 서 있었다. 그는 슬픔으로 하늘을 올려다 보았고, 별이 빛나는 하늘의 백합은 조용한 호수 위에 떠있었습니다. 노인은 다시 땅을 내려다 보았고, 자신보다 더 가망없는 삶이 그들의 목적지, 무덤으로 향하고있었습니다. 그 곳으로가는 도중에 그 노인은 60 년 동안 열과 추위를 겪었습니다.

10, 심장의 진정한 색은 그렇게되어야합니다. 쳉, 달빛, 깊은 수영장, 반항에 관계없이 분리의 성공이나 실패 여부에 상관없이, 역을 오르막, 승천, 스톤은 여전히 ​​돌을 통해 떨어지는, 바다에 가라 앉고, 가난하고 강한 떨어지지 않는 말의 박차입니다 해변가에 자랑스러워 할지라도 "주님과 아무 상관이 없으며 사람은 자립해야합니다." 룽, Jiangshan은 여전히 ​​동일한이며, 스타일은 여전히 ​​바다 Wushan, 수천명의 영광, 구름을 통해 경멸과 같은, 모욕, 한 신화, 눈 덮인 소나무, 요정의 깃털처럼, 뒤로 물러서 알고, 넓은 하늘, 거부 맹세 때문에.

11, 나는 도울 수 없었고, 걸어 갔고, 단풍 나무 잎을 집어 들었다. 와우, 너무 아름다워! 때 리고 밝고 빨갛고 밝은 빨강 같이 팬처럼 평평한 전시는 피는 꽃처럼 결코 퇴색하지 않습니다! 떠날 때까지, 나는 녹색의 빨간 단풍 나무를 집어 들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젊음, 아름다움과 열정의 상징으로 영원히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다!

12, 날씨가 시원하고 나뭇잎의 색이 빨라지고 건조가 빨라지고 빠릅니다. 맨 손으로 지구, 노란색, 갈색, 검은 색 및 노란색의 다른 음영을 게재합니다. 그것은 잔디, 줄기, 그리고 조용한 점선입니다. 가을의 바람이 불어 나서 광야에 방해가되지 않았습니다. 맨틀에 노란 연기가 감기고 죽은 가지와 잎이 하늘에 부딪 쳤습니다. 지구의 마지막 별이 초록색이며 검게 변하고 고정되어 있으며, 또 다른 바람이 불고, 뿔이 많은 겨자가 돋보이며, 솜털 씨앗 쓰레기가 즉시 흔들리고 흔들렸다.

13. 가시 돋친 새의 이야기는 내 마음을 감동 시켰습니다. 나는 한 번만 노래를 부르고, 노래는 세상의 모든 영혼보다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그는 둥지를 떠난 순간부터 가시 나무가 생길 때까지 그것을 찾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시체를 가장 길고 날카로운 가시에 넣고 그 순간에 그 노래를 놓아 둡니다. 노래는 달팽이와 나이팅게일을 가려서 노래가 마침내 피곤했다! 그 노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백조의 노래 인 인생을 희생했습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태도 일뿐만 아니라 지구를 만지는 방법이기도합니다.

14, 비가 조용히 지하, pattered 소리의 조금. 구식 법랑과 같은 주황색 - 빨강 주택은 머리를 숙이고 비에 의한 침례를받습니다. 젖은 붉은 벽돌, 자극적 인 돼지 혈액의 색과 녹색 잎의 녹색 잎이 벽 아래에서 강한 대조를 이룹니다.

15.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서 기억할 가치가있는 사람들에게 머물렀던 사람들은, 어쩌면 여전히 사라져서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길을 잃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막연한 추억에 남은 사람이 하나뿐이기 때문에 향수가 어두워 질 것입니다. 빈 껍질, 아무것도, 심지어 자신의 마음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부드럽게하는 시간뿐만 아니라, 그날의 눈물을 차단, 아니, 향수가 슬픈 일 이니까!

16. 인생은 산속에 남아있는 작은 길이다. 그것은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하며 절벽은 옆에있다. 당신이 울 때 울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우는 것이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약한 것이 아니라 간단합니다. 그러나 약간의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산에는 꽃이 가득하고 경치는 즐겁습니다. 술에 취하면 웃을 때 웃을 수 있고 예약을 원하지 않습니다! 웃음은 한 번도 그 방법에 영향을주지 않지만 자신감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자랑스럽지 않고 간단합니다.

17. 그의 운명이 황폐화 된 꽃꽂이라면, 그의 강한 뜻 때문에, 그는 더 다채롭고 화려하게 될 것이고, 그의 운명이 어두운 밤하늘이라면, 그의 강한 의지 때문에, 별이 될 것이다. 깜박 거리고, 빛나고, 그의 운명이 불모의 땅이라면, 그의 강한 의지 때문에, 청청하고, 기름진 초록이됩니다.

18 세, 청년, 웃음과 우는 혼합 년이 있습니다. 어린 십대는 푸른 하늘을 날고있는 젊은 독수리지만, 어른이되거나, 무식하거나, 부모의 손에서 벗어날 수는 없지만, 자신 만의 것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하늘, 열정의 순간, 혼자 가라 앉는 느낌!

19. 따뜻한 공기, 새와 꽃, 푸른 산과 푸른 물, 비옥 한 들판의 봄 풍경에있을 때 술에 취하게 될 것입니다. 금색과 은색과 같은 황금색 가을 계절에 직면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추운 날의 침례 후 매혹적인 봄이 영웅적이라고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금빛 가을의 아름다움은 더위 이후의 제련의 결정입니다.

20, Nabaichuan의 바다는 토지의 어색한 강, 바다가 마음의 심장으로 받아 들여지고, 강 열정의 힘을 받아들이며, 파도를 잡고 있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다는 조금 성급하고 허우적 거리는 것이 허용됩니다. 바다는 이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을주는 것이 아니라, 왼쪽을 떠나 훌륭한 외로움을 얻습니다.

21, 그 눈, 흰색 환상, 추위와 맑음, 일어나, 그 비명을 뚜렷하게 추진력을 부과하는 사람을 강요, 쿨하고 신맛을 호흡. 그러나 "백운이 되돌아보고 녹색을보고 아무 것도 보지 못한다"는 인식에 중국 방문이 필요하다. 대만의 습도는 매우 높고 가장 성의있는 분위기는 흐려집니다.

도로 끝에서 22, 유골의 끔찍한 재를 뿌리고, 슬픈 elegy의 이야기에, 두껍고 얇은 매장의 후회를 얼마나 많은 무관심한 인간의 감정이 유지할 수 있는지,이 침묵의 동상을 줘. 전갈의 혼은 목이 잘리고,이 삶의 죽음과 죽음 사이에는 추위가없는 많은 영혼이 있으며 세상에서 기념 할 여력이 없습니다.

23 살, 인생을 슬프게하고, 활발한 묘기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작고, 평범함을 느낀다. 삶이 너무 단순하고 사람들이 짜증을 느끼게하는 것처럼 보인다. 한마디도하지 않고 나는 현재를보다 현실적인 방식으로 붙잡을 것이다. 나는 이것이 길이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여행을 시작해야한다. 나는 그런 문장을 보았다 : 성장 과정은 길지만 충분하다. 파괴의 과정은 짧지 만 고통의 삶을 남겨 둡니다. 인생은 시험이라고 할 수 있으며, 어디로 갈지는 자기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바람이 불 때 24, 도시는 단풍 나무, 무한한 단풍 나무, 황색 비의 다음 절기로 가득 차있다. 가을철에는 다리가 밟 히며 어깨에 착용되며, 어깨는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떠있는 것처럼 보이며 밝은 색상의 금색과 금색입니다. 가을이오고, 세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중추절 이후, 할로윈 전에, 가을 색 레이어가 두껍습니다.

25, 바람이 부드럽게, 어머니의 손이 부드럽게 그의 얼굴을 만진 것처럼 산들 바람이 왔을 때 함께 부드럽게, 작은 나무를 이끌고, 바람이, 나는 시원함의 감각과 같은 그 느낌이 사람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끼게합니다. 삶을 즐기기 위해 산과 바다의 맛을 느낄 필요가 없으며 새틴의 실크와 자연은 하나님 께서 인류에게 주신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26. 우연히 가을과 겨울이 조용 해졌다. 나는 가을을 좋아하지만 늦은 가을은 좋아하지 않는다. 가을은 추수의 계절이지만, 늦은 가을은 나를 외롭게 만든다. 겨울은 아니지만 겨울은 황량하고, 나는 겨울이 좋다. 눈송이,하지만 겨울의 도착을 좋아하지 않아, 겨울이 오기 때문에, 그것은 올해의 끝, 성장 연령을 의미합니다.

27, 비관적 인 사람들, 처음에는 스스로 패배하고 삶에 의해 패배 함, 낙천적 인 사람들은 먼저 자신을 패배시키고 삶을이기십시오. 비관적 인 사람들은 고통과 제한된 미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낙관적 인 사람들은 많은 고난을 겪었고 미래가 없습니다. 비관적 인 사람들의 눈에는 원래의 가능한 일은 불가능해질 수 있으며, 낙천적 인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한 일들도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비관론은 평범함 만 생기고 낙천주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비범 한 사람들로부터 낙천주의 정신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으며 평범한 사람들로부터 우울한 그림자를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28. 사랑은 모든 것을 모든 것에 매료 시키며, 인생의 단명 한 현상이되어서는 안됩니다.이 화려한 삶의 빛은 탐사와 갈망의시기에 빛날뿐 아니라, 그날의 새벽과 동등해야합니다. 사랑스럽고 아름답지만 낮에는 빛과 열이 새벽보다 훨씬 큽니다.

29. "네가 네 사랑을 사랑하기 때문에 네 꿈을 꿈꾸며 슬픔과 행복을 너의 행복을 누리 라 너의 고난 때문에 너의 행복 때문에 너의 행복을 행복하게, 당신의 추격을 쫓아 서약은 듣기를 감히하지 않기 때문에 약속이 믿을 수 없기 때문에 내일의 운명을 확신시키기 위해 당신의 침묵을 확신하십시오 안타깝게도 바람이나 비가 오르지 않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마음의 평화로 손을 잡고, 생각하지 말고, 뒤돌아 보지 마라. "수시의 오래된 노래는 처음 듣는 순간 그의 깊은 곡과 손 잡기에 대한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오늘, 몇 년 후, 다시 한번, 내 마음은 여전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30. 사막 (집중 호우)은 세계에서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바람과 모래 같은 조용한 사막에서의 그런만은 황량한 곳에서의 그런 장면, 경사면 이후의 높은 장면 만이 하늘과 땅의 리듬과 장인 정신을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현기증을 느낍니다. 이런 식으로 삶과 세상과 역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새틴 리본은 조용하고 서두르지 않습니다. 거친하고 평화로운 수준으로 평화를 제공하지만, 이런 식으로, 인생은 똑똑 볼 수 있습니다, 세계는 절묘하다, 역사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 익숙하고 다양한 일방적 인 과장법을 사용합니다. 자연의 신조차 거칠고 거칠며 게으르다가 게을리하여 사람들이 세상에서 고통 받도록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