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웃긴 여자 친구


웃긴 여자 친구

· 그것은 내 사업이 아니라 사업입니다. 내 미래의 경력과 이상, 나 자신을 만들어야 해!

· 행복, 나는 또한 행복을 원한다.

· 그 사람과 같이 가지 마라, 너 없이는 살 수 없다.

· 너는 알고 있니? 나는 그녀 없이는 살 수 없다. 그녀 없이는 나는 숨쉬기 힘조차 없을 것이다.

· 내 마음 속에 단 하나의 생각 만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을 보호하는 것이다. 내가 이렇게 죽으면 슬퍼하지 마라, 울지 마라!

· 아직 젊다. 인생에는 무한한 가능성이있다. 왜이 시간에 그를 결정해야만 하는가?

· 나는 너를 너무 열 받게했다. 나는 어떻게 너를 쉽게 실망시킬 수 있단 말인가?

· 내 몸 전체가 아프고 아프지 만, 왜 내 마음 속에 단맛과 행복의 힌트가 있습니까?

· 화려한 옷과 아름다운 머리카락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나 자신이 될 것이다.

· 나는 그를 좋아한다, 나는 그를 좋아한다. 사실, 나는 그에게 내가 아주 오래 전에 그를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었다.

· 나는 나를 믿는 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 나에게 너의 것을 줘, 나에게 줘.

· 나는 너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를 정말로 좋아한다!

· 그 비오는 밤, 내 마음이 부러졌다.

· 당신의 마음에있는 연무가 해방되지 않으면, 당신은 결코 고백과 자유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그의 아이의 결백 한 미소, 심지어 작은 비스킷을 보았을 때, 그를 그렇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 .

·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 네가 나를 의지 할 수 있니?

· 사실, 나는 내가 그와 사랑에 빠졌을 때 여러 번 느꼈다.

· 사랑이 풍화 될 것인가? 모르겠다. 모르기 때문에 나는 내 대답을 찾아야한다!

· 나는 평범한 사람처럼 살 수 없다. 나를 떠나면 내 삶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

"너를 사랑하면 10 분의 1 만 나를 사랑해?" "그러면 나는 나머지 9 개를 채울거야."

·이 유성을 보았던 부부는 사랑의 신의 날개에 껴안는 것처럼 사랑의 표로 기억 될 것입니다.

· 너무 울기 때문에 슬퍼서 울고 있어요.

· ... 너도 알다시피,이 줄을 손에 잡는 것은 서로를 끌어 당기는 일정한 운명과 같다.

· 사랑은 환상에 불과합니다.

· 길은 잘 지내지 않는다, 너는 돼지 와우, 손은 너를 잡고있다!

· 그 멍청한 여자! 너무 재밌어?

· 한 친구가 하늘이 밝을 때 천사들이 하나님을 함께 숭배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에 불꽃 놀이가 사람들을 매료 시키면 소원은 매우 쉽게 이루어집니다.

· 나는 보이지 않는 그림자에 압도 당했고, 더 많이 벗어나고 싶을수록 내 삶은 엉망이되었다.

· 나는 내 마음 속의이 고통이 확실히 사라질 것임을 믿을 수있다.

· 좋은 신발 한 켤레가 당신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데려 갈 것이기 때문에 모두 좋은 신발을 가져야합니다.

· 추운 밤부터 어두운 비가 내립니다. 그런 밤에 "해체"라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 설명 할 수없는 고통, 내 마음을 잡기

· 사실, 당신이 나와 함께 할 때, 당신은 정말로 행복 할 것입니다.

· 나에게서 도망 가지 마라, 함께 문제를 직면하자. 나는 항상 너 앞에있을 것이다.

· 연을 날리는 느낌은 멀리있는 물체를 바라 보면서 먼 거리를 바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멀리 있지만 마음은 항상 필사적이지 않습니다.

· 나는 너를 좋아한다.

· 사랑은 인간의 유전자에 있으며, 3 년 후에는 더 두꺼워 질 것입니다.

· 바보 같은 여자!

· 당신이 나처럼 말할 용의가있는 한. 나는 필사적이 될 수있다.

· 너를 계속 사랑하기 위해서 내가해야 할 일을 말해 준다.

· 사랑에는 끈기가 없기 때문에 돌아 오지 않는다.

· 좋은 신발 한 켤레가 당신을 최고의 장소로 안내 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좋은 신발 한 켤레를 가져야합니다.

· 도망 간다면 언제 어디서나 나는 쫓을 것입니다. 지옥이더라도, 나는 따라 잡아야합니다!

· 당신이 반대하는 한,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 너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너를 정말로 좋아한다.

· 어째서 포기할 수 있겠는가? 처음 포기했을 때 포기했다.

· 감각을 가진 나 같은 남자, 너는 또 무엇을 생각하니?

·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낙심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나는 설명 할 수 없다고 느낀다. 나의 눈에는, 나는 너를 홀로 만 본다.

· 휴대 전화를 사용하고 체조를하면 바보입니다.

너는 나에 대해 지금 생각하고 있어야한다.

· 유성이 떨어지기 전에 세계의 한 쌍의 부부가 본다면 그들은 단단히 잠길 것입니다.

· 잊을 수없는 밤을 기억하고, 당신의 밤을 놓치지 마세요, 유성을 기원하며, 다음 삶에서 만날 수있게하고, 옛날까지 사랑에 빠지십시오!

· 울음을 느끼는 경우 거꾸로 서십시오. 이런 식으로 눈물이 흘러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배웠습니까?

· "사과가 유용하다면, 경계하십시오 - 왜?"

· 바람과 바람, 바람과 비가 얼마나 두꺼울지라도, 손바닥을 할 수있게 바다에서 너와 동행하게해라, 너는 항상 내 주위에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