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연인의 말을 만지작 거리다.


연인의 말을 만지작 거리다.

오늘의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저녁을 보내시겠습니까?

사실, 여러 번, 사람들은 여전히 ​​강 건너편에 있으며, 마음 속에 가장 순수하고 가장 진실한 감정을 묻는 것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무자비한 시간과 공간이 당신과 나 사이를 갈라 놓을 지 모르지만,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만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칠월에 첫사랑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Xingxing River에서 당신의 흔적을 찾을 수 없으며, 긴 밤에 내 생각을 느낄 수 있습니까?

매 순간마다 당신을 생각하고, 당신을 읽고, 내일이 우리가 만나는 날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리 중심이 보이지 않는다!

Qixi는 Cowherd와 Weaver가 일 년에 한 번 만나는 축제이지만, 나는 매일 당신과 당신을보고 키스하고 있습니다. 네가 뭐라 말하니?

항상 오래된 발렌타인 데이, 왜 우리 발렌타인 데이입니까?이 아름다운 하루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연인은 세상의 영웅이고, 언젠가는 화려한 전쟁복을 입고 다리에서 나를 데려 올 줄 알았어. 오늘 올 수있어? 당신의 위버.

Baique는 교량, 별 꿈 책, 별 언어 소원, Qixi 및 Junchang를 동반한다!

당신은 외국인 축제가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데이, 하하, 숨길 수 없다고 말했다!

바람과 비의 눈물은 몇 번이고, 밤 하늘의 눈물은 몇 번입니까? Infatuation는 원래 감상적이며, 미소를 지으며 꿈에 빠지게됩니다.

어느 날 까우 버드는 위버에게 말했다. 우리는 만날 수 없다. 까치가 사랑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위버가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하면 메시지를 보내자!

7 월 7 일, Qiuqiaoxian, Jinfeng Yulu는 괴로움을 싫어했고, 왕조와 함께, 그것은 카우보이가 아닙니다!

Cowherd는 Weaver가 될 것이고, 그것은 오래된 말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동시에 사랑의 둥지를 짓게 될 것입니다. 5 월에는 세계가 연인이되어 무지개를 세우기 위해 우리의 사랑을 사용하십시오!

다리에서 키스하는 커플을 봤니? 오늘 밤 우리 잖아!

그것은 중국 발렌타인 데이, 중국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어디에서 축하할까요?

하늘과 땅, 세, 동창회, 나는 영원히 바란다. 당신을위한 특별한 감정은이 삶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칠레, 타나바타, 내 최고의시기, 직공 소녀, 직공 여자, 사랑하는 아내, 천 년, 수천 년의 모임, 애도, 나는 내 아내를 사랑합니다.

별이 순간에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면, 달이 순간을 순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세상은 속이되어 애호가가됩니다!

우리의 온라인 사랑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정말로 달콤합니다! 모든 중국 발렌타인 데이, 내 곁에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리 옆에있는 아름다운 유성입니다. 당신의 진실한 사랑의 반응을 위해서,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나는 오랫동안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

조금 게으른 고양이, 잠 잘까? 오늘은 칠석이야! 나에 대해 생각 해봐!

위버는 코카인을 기다렸고, 코퍼드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까? 전화를 걸고 다리를 건너십시오!

칠판에 처음 들어 봤어! 첫 중국 발렌타인 데이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생각 해봐! 지금 말해!

오늘은 7 월 7 일, 누군가가 당신에게 꽃을 보낼 것입니까? 이것은 당신을위한 번들입니다!

나는 너와 내가 가난한 농부와 위버처럼 서로보고 싶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나는 일년에 한 번보고 싶지 않다.

위버, 사실, 우리는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화상 통화를하기 위해 광대역 비디오를 설치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유로울 때, 하늘을 바라 보아라, 달의 원형, 나는 당신의 눈 (달의 구름 그림자)을 본다, 카우보이를위한 직공의 손의 스크린이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즐거운 시간은 꿈과 같고 다리의 복귀를 돌볼 수 있습니다. 두 감정이 길면 왕조에 머무를 것입니다.

칠석은 전기석을 올려다보고 더블 아치 다리를 좋아했습니다. 누구나 가을 달, 끝없는 마음을 아는 법을 알고 있습니까?

오늘은 칠석이야, 너를 위해서 똑똑해. 너 똑똑해!

하늘에서, Cowherd와 Weaver Girl이 만나러 왔고, 지하 애호가들은 사랑을 영원히 기원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너와 내가 다리의 가장자리에 있고, 상대적으로 침묵하고, 따뜻하고 빛나고, 사랑은 영원히 머물러있다.

나는 동용 (Dong Yong)입니다. 당신은 요정입니다. 나는 매일 칠월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1 살입니다.

당신의 침묵의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나는 거룩한 사랑을 외치지 못합니다. 나는 아카시아 나무 밑에 서서 가위를 사용하여 신중하게 생각을 바꿔야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행복을주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했습니다. 이제 내 곁에있어. 나는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사랑해!

스타가 스타 비를 기대하기를 기다리면서 스타를 세고 별을 약속하십시오. 별과 별은 수천 번 떨어지고 있으며 별은 수천 번 기꺼이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먼 친한 친구가되기를 바라고, 너는 미소로 서로를 안다.

너는 바람 이니, 나는 모래 야, 칠석이야 언제 돌아와서 나를 교수형에 두지 않을거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