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남자 친구와 이야기하는 싱글


남자 친구와 이야기하는 싱글

사랑 플러스 사랑은 사랑에 동등하다, 사랑 및 사랑은 사랑의 시작과 동등하다, 사랑에 의하여 사랑은 무한한 사랑에 동등하다, 사랑은 사랑에 동등하다 사랑에 동등하다. 아마 당신을 위해, 나의 외모는 100 1 = 101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제 삶에 대한 당신의 외모는 0 1 = 1의 공식입니다.

유성이 떨어졌을 때, 우는 날이었고, 비가 내리고, 상승하는 조류에 대한 내 생각이었습니다. 달이 오르고, 눈이 내 눈을 떴으며, 세계의 까치들이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칠월의 사랑에 찬사를 보냅니다. 자!

당신을 보면, 감정적 인 두려움이 있습니다, 당신을 볼 수는 없지만, 나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당신이 없으면, 저는 힘을 잃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직업이고, 당신은 내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내 직업이고, 당신은 내 직업입니다!

개구리가 왕자가되지 않으면, 공주가 깨어나지 않으면, 작은 인어가 거품으로 변하지 않으면, 나는 여전히 사랑을 믿을 것인가? 믿어 라! 너는 내 옆에 있기 때문에.

너는 소작인이다. 나는 창녀 다. 너는 요리사에게 간다. 나는 타 오미에 간다. 너는 들판에 간다. 나는 쟁기를 잡으러 온다. 나는 하늘에있는 가지가되고 싶다. 나는 그것을하고 싶어한다. 물속에서 놀고, 평온함을 위해서. 너!

너는 내 마음에있다, 나는 너와 사랑에 빠져있다. 나는 내 마음에 매료되어있다. 나는 너의 마음 속에있다. 나는 너를 보지 못한다. 슬픈 것, 너는 그의 마음 속에있다, 아무도 주위에 있지 않다, 안심해라, 너의 마음을 변화 시켜라. 너의 마음을 바꿔라!

칠석은 도착했다, 까치는 일렬로 늘어 섰다 까마귀는 일렬로 늘어 섰다, 독수리는 의식을 관찰하기 위해왔다, 심지어 개구리는 음악을 연주하고, 우리를 행복하게하고, 오래 견딘다는 것을 돕기 위해왔다!

까치는 다리에 오는 우리의 사랑을 목격했으며, 포도는 우리의 바쁜 소문을 목격했습니다. 은하계는 소녀의 소원을 가져 오는 유성으로 우리의 사랑을 목격했습니다 : Cowherd, 오늘의 다리는 정각에 만나기 위해!

남편이 기억하는 남편 : 2012 년 발렌타인 데이에 남편이 아내에게 꽃을 보내지 않으면 아내는 꽃병에 몇 가지 야채를 집에 넣을 것입니다.

네가 어리 석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 내가 놓칠 수없는 것은 내 생각이다. 나는 축복을 보내고 2012 년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원한다.

너는 낮에는 꿈을, 밤에는 꿈을 꾸고 너는 스스로 돌봐야하고 콧물을 피지 말고 가끔 재채기하면 내가 너를 그리워한다는 뜻이야!

사랑하는 당신, 당신은 잠 들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휴대 전화에 오직 내 사랑을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일어나면, 나는 당신의 마음에 나의 사랑을 넣을 것이고, 당신이 나를 볼 때, 나는 그 사람 전체를 구할 것입니다. 네 팔에!

발렌타인 데이가오고, 나에게 선물을 줄 수 있겠 니? 얼굴에 오른손을 얹고 내 얼굴을 만지십시오. 왼손을 당신의 가슴에 대고 내 심장 박동을 생각하게 하옵소서!

당신과 사랑에 빠진 이후로, 내 마음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못하게하고, 당신과 함께 걷고, 당신을 차며 피곤하고, 당신을 비추고, 하늘이 당신을 뜨겁게 대하고, 당신 인 척합니다. 너! 발렌타인 데이에 너 그리워!

사랑은 감정이고, 고통도 행복하게 느껴지고, 사랑은 일종의 경험이며, 상심은 달콤하다고 느껴집니다. 사랑은 부러워하고 아름다운 경험입니다. 당신은 나를 행복하고, 아름답게 아름답게합니다! 해피 발렌타인 데이!

Cowherd와 Weaver Girl의 Tanabata는 산과 강이 수천 마일 씩 떨어져 있다는 것을 상기하며, 당신은 저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저를 위해 몸을 사랑하기를 희망합니다!

오늘 밤, 너와 너의 긴 머리카락으로 자자. 너와 너의 꿈을보고 싶다, 잘자, 너를 그리워!

오늘 나는 Yanqiao 쪽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대편에서 저를 생각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다리에서 더 나아졌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두 곳과 잘 어울립니다. Yuxi Galaxy는 Qingqing의 감정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두 곳 사이의 거리는 Lang의 감각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영혼의 다리가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저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은 내가 당신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이 칠석의 밤에, 나는 영원히, 결코 분리되지 않았 으면 좋겠다 !!!

단조로운 반복이 더 이상 그의 마음에있는 열렬한 사랑을 설명 할 수 없기 때문에 다리 위를 걸은 Cowherd는 이제 Weaver Girl에게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하기를 꺼립니다!

하늘에서 보자. 세상은 둥글다. 숲 꼭대기에 사람들은 황혼을 겪고 있습니다. Qixi 다리를 참조하십시오, 우정은 두입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서로를 볼 단어가 없습니다.

칠석은 실제로 아름답 지 않아, 아름다움은 너와 함께 중국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는 기분이야 ... 너를 사랑해! 해피 홀리데이!

백조의 호수에있는 새들이 날고 있으며 이중선이 없다. 당신이 먼저 날아갈 마음이 없다면 이중 나무는 린 신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밝은 미소를 봄 꽃처럼보고, 조용하고 우아한 모습을보고 싶습니다. 즐거운 휴가 보내셨습니까? 저를 생각해보십시오!

칠레, 타나바타, 내 최고의시기, 위버, 위버, 내 친밀한, 천국, 천년 모임, 애도, 나는 사랑한다.

우리의 온라인 사랑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정말로 달콤합니다! 모든 중국 발렌타인 데이, 내 곁에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