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영화 "콜드 농담 100,000"의 고전적인 라인


클래식 라인 :

1. 장남은 Jin Hao, 두 번째 아들은 Muxi, 세 번째 아들은 Li Dog Egg ...

2. 나에게 퀸 전화 해! 좋아, 위대한 왕.

3. 사람들은 진짜 사람이다.

4. Master, Master, 나는 내 말을 잊었다.

5. 두 개의 힘이 합쳐지면 아기의 거친 화염의 격렬한 파도가 수증기가됩니다.

6. 오늘 나가 나가서 구부릴 때 나는 풀루와가 될 것입니다.

7. 뱀이 나의 가장 강한 살인을 잡았다는 것이 아닙니다.

8. 고대부터, 전설이있었습니다 .7 개의 풀루와가 연금술 용광로에 놓여 졌을 때, 그들은 용을 소환 할 수 있습니다. 부름에서 벗어났습니다. 드래곤 볼이라고 생각합니다.

9.이 연금술 용광로도 요리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니?

10. 머리 만 커지면 정말 역 겨워 보입니다. 킹, 풀루 족 몬스터. 우리는 괴물입니다.

11. 나는 새가 아니라 왕이된다.

12. 나는 상쾌하고 상큼한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고, 그를 깨우 게했다.

13. 우리는 Tucao Stars입니다. 나는 구토하지 않고, 나는 죽을 것이다.

14. 그 다음에는 우리 이웃을 구하기 위해 사람을 구하라.

15. 침에 가치가있다. 당신은 그것이 전투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너는 너가 사이 인이라고 생각 했어!

16. 너는 정말로 여기에있다. 드래곤 볼! 너 Begita Stars 야?

17. 나의 신축성있는 진공이 깨 졌어. 그것은 위대한 손자가 될거야.

18. 누나를 소금.

19. 비어있는 산 비가 내린 후, 자급 자족하는 동남쪽 가지. 혼자 남동쪽에있는 수천 마일의 지형을 원합니다. 우리 엄마가 그 여자의 냄새를 맡고 남동쪽에 산다. 동굴 집은 양초로 켜져 있고 동남쪽 지사는 자기 매달려있다. 당연히 내 자료는 유용 할 것이고 모든 종류의 자립 동남쪽 가지 일 것입니다.

20. 큰 제자는 링 징주 (Lingzhuzi)조차도, 제 2의 제자는 링징 (Lingzizi)이라고 불린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의 법 번호는 ... 슈퍼 블레이드

21. 좋은 유령, 영어 약어 SB 중국어 약어는 좋은 일이 아닌 상관없이 슈퍼입니다 !!!

22. 내가 피아노를 칠 때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23. 너는 그 양을 이해하지 못한다. 체스는 이것과 같다.

24. 나는 그 조각들을 다 끝내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

25. 제 3의 제자입니다. 이제 젊은이들이 점점 더 참을성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26. 왕에게보고하십시오, 노인의 가족이 앞에 있습니다.

27. 당신은 관을 보지 않고 우는 것이 아니라 황하의 꼭대기에 갈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28. 할아버지를 괴롭히는 사람에게는 치질이 있지만 여유가 없습니다. 여드름입니까? 여드름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까?

29. 백발에 100 % 빈 손

30. Xianggong 이것은 우리 아이가 아닙니다! 반대는 아닙니다.이 공은 3 년 동안 콧 구멍을 파지 않고 만들어졌으며, 항상 얼굴을 때리는 것이 었으며 참기 힘듭니다. Niangzi, 당신은 다시 지루하게 감히 있습니까?

31. 천리안과 시야를 동시에 사용할 때 수천 마일 떨어진 적군은 한눈에 뱀 악마가 충분하지 않은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 :

영화 버전은 주로 조그만 King Kong과 Queen의 행복한 삶에 대한 조롱 논문을 기본으로합니다. 생산 팀과 제작 팀이 원래 팀의 1/4 분기를 계속할 것이라고합니다. 그러나 Jay Chou와 같은 스타 게스트가있을 것입니다!

"100,000 농담"의 영화 버전에서, 영웅이 대 악마를 격퇴시킨 후, 지구는 에너지를 발산 해 전례가없는 재앙을 겪었습니다. 이야기는 여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하늘과 지옥의 이동 역. 배우는 예기치 않게 좁은 시간에 가서 신비한 캐릭터의 도움을 받아 지구 파괴의 역사를 수정하고 과거로 돌아와 지구를 구하기위한 영웅이되었지만 예기치 않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서로 다른 시대의 것들이 현대에 접어 들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신화의 Li Jinghe와 스님 화이트, 스노우 화이트, 피노키오를 동화 속에서 박살 냈습니다. 혼란스러운 시간과 공간을 뒤집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다시 지구를 구하기위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