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중국 파트너의 클래식 라인


1. 우리가 세상과 세상을 변화 시켰는지 우리를 변화 시켰습니다.

2, 이마가 조 패턴으로 새겨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없는 조 패턴 만 할 수 있습니다.

3, 생명이 당신을 속이면 자신을 속여야합니다.

4. 어떤 것들은 그들이 멈출 때만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우리에게 용기를 줄 수있는 더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5, 사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성공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존엄입니다.

6, 당신은 물에 익사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물속에 빠져들 것이다, 당신은 수영 만하고, 계속 전진해라.

7. 꿈은 무엇인가? 꿈은 당신이 끈기가 행복이라고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패에서 승리하고 절망에서 희망을 추구합니다.

8, 사랑은 비디오 레코더와 같고 때로는 앞으로 빨리 감기해야하며 때로는 일시 중지해야하며 인생도 같습니다.

9. 당신의 시어머니와 마작을 함께하지 마십시오. 당신보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진 여자와 함께 잠자리에 들지 마십시오. 좋은 친구와 함께 회사를 설립하지 마십시오.

10, 미스 정신, 미망인 처우, 여성 연맹 추구

13, 나는 손자가 없다, 나는 정말로 손자 다!

14, 사랑은 비디오 레코더와 같고 때로는 앞으로 빨리 감기를 원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일시 중지해야하며 인생은 같습니다.

15 나는 항상 네 눈 속에 어리 석다.

16, 약속하지 않으면 호수로 데려다 줄거야.

17. 자루 이외에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18, 그들을 위해, 당신은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당신은 도둑입니다.

지난 19 일 미국의 삼촌을 뚫고 나서, 이번에 그는 미국에 와야 만했다.

20, 너 왜 그래? --- 왜 나야 그럴 수 있니? 너는 지금 여전히 패자인가? 적어도 나는 적어도 망 했어.

21, 미국 사람들은 나를 필요로합니다!

22, 우리는 세상을 바꿀 수 없으며 세상은 우리를 변화 시켰습니다.

23, 미국에서 나는 무엇을합니까? 나는 심지어 동성애자가 없다.

24, 우리는 실패 할 때에 만 승리를 찾고 절망에 희망을 찾습니다.

25, 우리 세대의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스토커.

26, 우리는 세상을 바꿀 수 없으며 세상은 우리를 변화 시켰습니다.

27, 나는 배가 나가고 있으며 멈추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28, 너 왜 그래? --- 왜 나야 그럴 수 있니? 너는 지금 여전히 패자인가? 적어도 나는 적어도 망 했어.

29, 실습은 진리를 테스트하는 유일한 기준입니다.

30, 이마에 결국 주름이 생기면 그럴 수만 있습니다. 주름살이 마음에 새겨지지 않도록하십시오.

31. 시어머니와 함께 마작을하지 말고, 당신보다 더 생각하는 여자와 함께 잠자리에 들지 마시고 좋은 친구와 함께 회사를 설립하십시오.

32. 사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성공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존엄성입니다.

33, 돌아 오지마, 돌아 오지 마!

34. 만일 네가 나에게 약속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호수로 끌고 갈 것이다.

35, 너 아직도 패자 니?

36, 자루 덩어리로 무엇을해야합니까?

37 꿈은 무엇인가, 꿈은 행복이 지속된다는 것을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38, 길거리가 당신보다 벌거 벗은 계란을 팔아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나와 함께 할거야. 먹을 닭이있다. 내가 할거야.

40. 마지막으로 나는 미국 삼촌의 삼촌을 팠고, 이번에 그는 그 나라를 훈련 할 예정이었다.

41, 그 (것)들을 위해, 당신은 영웅일지도 모른다. 나를 위해, 당신은 도둑이다.

42, 당신은 그들을위한 영웅적 성격이지만, 나에게는 당신이 도둑입니다!

43, 당신은 미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미국 국민들은 나를 필요로합니다!

44, 우리는 너무 순진 너무 젊다.

45, 이제 중국 학생들은 미국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지만 중국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46, 꿈 있니?

47, 나는 다른 것을 추구해 왔지만, 나중에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평범한 선택이 최선임을 발견했다.

48, 소년을 찾고있는 소녀, 당신이 외설적 인 사람의 모습 만 보았다면 소년과 소녀는 외모를 보면 미학적 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